posted by DGDragon 2019. 7. 6. 20:18

https://www.eveonline.com/article/psqekb/eve-community-spotlight-ashyin-space

안녕하세요 우주 친구 여러분!

다가오는 몇 주 동안, 우리는 다양한 플레이어의 지평을 넓히고 그들이 느끼는 인정을 그들에게 줄 수있는 다양한 EVE 콘텐츠 제작자와 미디어를 인터뷰 할 것입니다.

첫 번째 인터뷰는 비교적 새로운 웹 사이트 AshyIn.Space를 소유하고 있지만 수년간 New Eden 주변에 있었던 Ashley Traynor와 인터뷰 할 예정입니다. 그녀는 마음으로는 웜홀러이지만 Gallente Militia와의 관계가 있으며 현재 Foxholers라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를 운영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Ash는 플레이어들에게 그녀가 wh- 스페이스에서 가장 최악의 CEO일 것이라고 상기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누군가는 그 왕관을 가져야합니다). 애쉬와 함께 비행할 때, (가끔) 통신으로부터 그녀의 애완 동물 코카틸 앵무새 Freya의 비명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웹 사이트를 설립한 시기는 언제이며, New Eden에서 왜 필요하다고 느끼셨습니까?

내 개인 사이트인 "AshyIn.Space"는 3개월 동안 사용되었지만 3년 전에 Citadel 확장팩이 시작될 때 웜홀 공간을 알리기 위해 Crossing Zebras에 대한 글쓰기 및 편집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현재  웜홀에 조금 심하게 관심이 있는 독립 기자로 나 자신을 보고 있습니다.
https://ashyin.space/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일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그것은 힘든 일입니다. 엄밀히 내 웹 사이트에 국한하자면 웜홀의 현상태가 있지만 레이지(Rage)의 하드 노크 (Hard Knocks) 퇴거에 대한 이야기를 PC 게이머 (PC Gamer)에 게시한 것은 여전히 기분 좋은 일입니다.
https://ashyin.space/tag/the-state-of-wormholes/
https://ashyin.space/the-impossible-year-long-plan-to-destroy-eve-onlines-deadliest-fortress/

현재 작업하는 일 중 독자와 미래의 독자를 위해 알려줄 것이 있습니까?

My How 2 Krab 시리즈는 현재 본격적으로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더 많은 세 부분이 있습니다. 또한 웜홀의 현상태:2019는 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
https://ashyin.space/category/how-2-krab/

EVE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 무엇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든 웜홀 공간"이라고 말하고 싶은 유혹이 있긴 한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 약속의 땅과 이브 게이트입니다. 그들은 새로운 에덴의 풍부한 지식과 플레이어가 거의 20 년 이상을 세운 역사를 상기시켜줍니다.

당신이 이브에서 가장 큰 세운 업적이나, 또는 가장 큰 실패 / 후회가 무엇이라고 보십니까?

필자로서 글을 쓴 것 외에도 가장 큰 업적은 Machariels and Moas와 Alliance Tournament 14에서 Villore Accord의 Captain / FC로 상위 12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것 이외에 나는 내 자신의 콥을 3번이나 죽이는 것을 후회한다고 생각한다. 최소한 우리는 다시 함께 하고 있기는 합니다.
https://ashyin.space/foxholers-is-the-best-and-the-worst-corp-in-eve-online/

posted by DGDragon 2019. 7. 6. 19:50

https://www.eveonline.com/article/pu4php/star-captain-skins-return-to-the-new-eden-store

스타 캡틴 스킨이 뉴 에덴 스토어로 돌아 왔으며 지금까지 어느 선체보다 더 많은 선상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음을 알려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이번 주말에 빨간색 흰색과 파란색을 과시하고픈 느낌이 든다면, 이 스킨이 뉴 에덴 스토어에서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번들에서 최대 20%까지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 SKIN은 7월 11일에 중단될 때까지 New Eden Store에 남아있게됩니다.

이 외에도, 여름 시즌 동안 여러 개의 SKIN 라인이 New Eden Store로 돌아와 은퇴하기 전까지 팔릴 것입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EOM
Steel Cardinal
Octopus Red Flight
Serpentis
Valklear Glory

posted by DGDragon 2019. 7. 6. 19:4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u69gy/nullsec-local-blackout-incoming-during-july

The Scope에 오늘 보고된 바와 같이, 앞으로 며칠 안에 우리는 로컬 채팅이 작동하는 방식을 바꿀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pbLpKNQiUk

이 변경은 전체 nullsec 우주에 영향을 미칩니다.

모든 널섹 우주에서 로컬 채팅이 지연 모드로 전환됩니다. 이것은 웜홀 우주에서의 로컬 채팅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로컬 채팅에서 메시지를 직접 게시하한 파일럿만이 로컬 인구 목록에 표시됩니다.

분명히 이것은 nullsec의 역동성에 상당한 변화를 일으킬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시작하기 전에 커뮤니티에 알리기를 원합니다.

이 블랙아웃의 기간은 결정되지 않았으며 우리는 이것이 클러스터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모니터링 할 것입니다.

블랙 아웃을 시작하기 전에 최소 48시간 전에 통보하여 파일럿이 필요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 발표에 관해 논의하고 싶다면 여기에 있는 의견 글에서 자유롭게 이야기하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local-comms-blackout-discussion-thread/171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