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에 해당되는 글 19건

  1. 2018.09.30 [이브 온라인] HIC 및 웜홀에 대한 업데이트
  2. 2018.09.30 [이브 온라인] [10월] 타이탄 수정
  3. 2018.09.27 [이브 온라인] 72시간 연속 방송 자선 행사
  4. 2018.09.27 [이브 온라인] EVE VEGAS 2018 연사를 발표합니다!
  5. 2018.09.27 [이브 온라인] EVE VEGAS 2018 티켓 - FANSITES, EVE MEDIA & EVENT ORGANIZERS
  6. 2018.09.27 [이브 온라인] FANFEST HOME - 비디오 콘테스트
  7. 2018.09.27 [이브 온라인] 뉴 에덴 스토어에 EMERGENCY RESPONSE SQUAD SKIN 입점!
  8. 2018.09.27 [이브 온라인] 정책 업데이트 - 실제 생명의 위협 및 괴롭힘
  9. 2018.09.27 [이브 온라인] IMPUIAL JUBILEE SKINS가 돌아 왔습니다 - 새로운 함선도 지원!
  10. 2018.09.27 [이브 온라인] MAC 사용자를 위한 OS 최소 요구 사항 업데이트
  11. 2018.09.18 [이브 온라인] 10월 밸런스의 길
  12. 2018.09.16 [이브 온라인] 로그 스웜 경고가 9월 18일에 돌아옵니다!
  13. 2018.09.16 [이브 온라인] 주말 동안 선택된 오메가 15% 할인!
  14. 2018.09.11 [이브 온라인] 예술의 부름 - 파트 투: 콘테스트 결과!(Data 주의)
  15. 2018.09.11 [이브 온라인] 얼라이언스 XVI 플렉스, SKIN 및 메달 상품이 발행되었습니다!
  16. 2018.09.11 [이브 온라인] 펄 어비스가 CCP를 인수했습니다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UTC 16:30에 시작합니다!
  17. 2018.09.11 [이브 온라인] 2018/09/11 - 9 월 릴리즈 배포 정보
  18. 2018.09.11 [이브 온라인] 월간 경제 보고서 - 9월
  19. 2018.09.06 [이브 온라인] 검은사막 온라인 제작사 펄 어비스가 CCP를 인수! 2
posted by DGDragon 2018. 9. 30. 21:03

https://forums.eveonline.com/t/update-on-hics-and-wormholes/107871

다시 안녕!


올 10월에 있을 일련의 큰 균형 변화들에 대한 우리의 발표는 웜홀에 대한 우리의 태도에 대한 강한 피드백을 불러일으켰고 특히 웜홀을 붕괴시키는 도구로서 HIC에 대한 강한 피드백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그 논의에 대응하기를 원하고 또한 10월에 HIC 이슈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기를 원합니다.


우선, 원래 블로그에서 웜홀러를 무시한 것에 대해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그것은 의도적인 것이 아니며 우리는 j 우주의 거주민들을 크게 염려합니다. 이러한 변화 동안에 그것들이 '측방적 피해'가 될 것이라고 언급하는 것은 웜홀이 변화의 첫번째 이유는 아니지만 우리가 웜홀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더 좋은 단어를 사용하여, 왜 우리가 그것이 플레이 경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변화를 일으키는지 설명할 수 있었으며, 지금 그것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웜홀이 게임에 추가되었을 때, 어떤 게임 플레이가 제공될 지에 대한 강력하고 분명한 비전이 있었습니다: 미스터리, 위험, 불확실성이 최고가 될 것이었습니다. 대담한 탐험가들과 아드레날린 중독자들만이 웜홀 공간에 깊이 들어가려고 할 것이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무작위 연결, 불안정한 붕괴 메커니즘 및 로컬 챗이 없는 것과 같은 메커니즘을 갖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여전히 간직하고 EVE의 여러 분야에서 노력하고 있는 멋진 비전이지만, 그것은 확실히 오늘날 웜홀의 공간이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현실은 아닙니다.


거의 즉시, 여러분은 시스템을 분석하고 메카닉을 조작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웜홀 우주는 거주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본 적도 없지만 이제 거기에는 오랫동안 정주 중인 웜홀 제국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플레이어는 웜홀에 대한 원래의 비전을 버리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샌드 박스가 어떻게 될 수 있는가에 대한 훌륭한 사례입니다.


문제는 웜홀 환경의 현실이 원래의 비전과 강하게 충돌하게 되는 설계 결정을 내릴 때입니다. HIC 및 그것의 웜홀 연결을 안전하고 예측 가능한 방식으로 제어하기 위한 도구로서의 역할은 이 대비가 얼마나 뚜렷한 지 보여주는 완벽한 예입니다. 우리가 우주의 원래 비전을 토대로 결정을 내리면 HIC를 없애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불확실성이 높아질 수 있는데, 이는 시스템의 원래 목표였습니다. 반면에 웜홀의 현실에 실제로 들어가 안전하고 일관된 홀 제어를 지원하려면 HIC 지원을 중단해야 합니다. 우리는 질량 한계를 명시적이고 가시적으로 만들거나 구멍 붕괴를 위한 원격 도구 또는 웜홀 우주에서 별로 중요하게 쓰이지 않는 종류의 함선에 장착하는 특정 모듈의, 관계없는 보너스에 의지하지 않는 다수의 다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이런 상황에 처했을 때, 우리는 도구가 없을 때의 고통을 알기 때문에 단순히 도구를 없애버리는 것에 만족하지는 않을 것이며, 우주의 코어 디자인에 직접 반하는 새 도구를 주는 것에 만족하지도 않을 것이지만, 일단 우리는 우리의 의도와 이해(이 경우 500mn MWD HIC을 제거하는 것)를 중점적으로 변경한 뒤 웜홀러가 K-스페이스를 처음 떠났을 때처럼 웜홀러들이 적응하고 그들 스스로의 규칙을 적용하도록 하는 쪽으로 기울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 적응을 요구하는 것은 너무 지나쳤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우리는 이 툴이 얼마나 중요한지 과소평가했고, 비록 우리가 붕괴 메커니즘을 보다 전체론적으로 바라보기를 원한다 할지라도, 그 때까지 기존 행동을 지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특히 선박 질량의 감축을 위해 10월에 새로운 모듈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이 모듈은 Heavy Interdictor에 피팅할 수 있으며, 활성화되면 선박의 질량을 백분율로 감소시키지만 선박의 기본 속도를 감소시켜 MWD 트릭을 막을 것입니다. 아직 구체적인 사항을 논의하고 있지만 Warp Disruption Field Generator를 변경하는 동시에 이 모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귀하의 우려 사항을 해결하고 귀하의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지원을 계속 개선하기를 바랍니다.


이것에 대한 사려 깊은 피드백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9. 30. 20:28

https://forums.eveonline.com/t/october-titan-tweaks/109374

좋은 아침입니다. 10월에 Titans을 목표로 하는 변경 계획안이 있으며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우리는 최근의 정상 회담에서 이 두 가지 변화에 대해 CSM과 매우 생산적인 토론을 했고, 이제 나머지 커뮤니티와 대화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두 가지 제안된 변경 사항은 별도의 문제를 다루지만 범위가 상당히 제한적이기 때문에 두 가지 모두에 영향을 미치므로 동일한 스레드에 토론을 추가할 것입니다.


타이탄이 죽을 때마다 광역 데미지 제거

우리는 이 변화를 주로 대규모 함대 전투를 위해 서버 성능을 약간 향상시키는 방법으로 보고 있습니다.

titan 사망시 광역 피해는 서버 부하의 큰 기여자는 아니지만 약간의 영향 (대략적으로 작은 바밍 런과 유사)을 주며 사망시 광역 피해가 매우 중요한 게임 플레이의 역할은 아니기에 우리가 이 기능을 쳐내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타이탄들이 둠스데이를 쏜 뒤 테더 받지 못하는 시간의 연장

최근 몇 달 동안 타이탄들이 그들의 둠스데이를 쏴서 목표물을 즉각 죽여버릴 경우 타이탄들이 테더링을 빠르게 다시 받게 되는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이것은 일부 타이탄이 적절한 수준의 위험없이 둠스데이 무장을 사용하도록 허용하고 있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 일반적으로 둠스데이 무장 사용에 대해 상당한 위험을 감수하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둠스데이를 발사한 후 5분 간 타이탄이 점프, 도킹 또는 클로킹하는 것을 방지하는 기존의 디버프를 확장하여 이 기간 동안 테더링도 막을 계획입니다.

명확한 설명 :이 두 번째 변경은 서버 성능 상의 이유가 아니라 밸런스를 이유로 계획되었습니다.


이번 변경 사항 모두 이번 주 Singularity에서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이 토론 스레드에 참여할 시간을 내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 제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기다립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9. 27. 23:42

https://twitter.com/scaredpanda/status/1041916667834654720

금요일 저녁부터 72시간 연속 방송 행사.

3년째임.

posted by DGDragon 2018. 9. 27. 17:2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exvdh/eve-vegas-2018-player-speakers-announced

한 달 남았던 EVE Vegas로 올해의 연사 명단을 확정했습니다.


EVE Vegas 2018의 경우 참가자는 밝은 눈을 가진 다음과 같은 캡슐리어가 무대에 합류하게됩니다. 개발자는 EVE 지식과 경험을 참석자 및 스트리밍 시청자와 공유하고자합니다.


Dunk Dinkle

Luna Moses

Raiden Harmann

Baltec1

Wilhelm Arcturus

Kismeeter

Matterall (knows mittani btw)

Ahlea Corinth


우리는 이 파일럿을 EVE Vegas 2018 컨텐츠 제작자로서 환영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10월에 프리젠테이션을 기대합니다!


선택한 조종사 중 하나인 경우 세부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이메일을 확인하고 최대한 빨리 우리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금년도 연설을 하기 위해 신청서를 제출하기로 결정한 모든 사람들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 환상적인 제안이 있었습니다!


EVE 베가스는 이미 우리가 북미에서 개최한 가장 큰 행사로서 기록을 깼으며, 파티 시간 동안 네바다의 사막을 치고 우주선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인 1,000명 이상의 참석자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우리와 같은 이브 너드라면, 이것은 놓치고 싶지 않은 이벤트입니다.


티켓 판매가 끝날 때까지 매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현장 구매 티켓이 없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구매하십시오.


오늘 티켓을 안전하게 지키고 싶다면 EVE Vegas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8. 9. 27. 17:2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f1n8g/eve-vegas-2018-tickets-fansites-eve-media-and-event-organizers

우리는 9 월 중순으로 향하고 있으며 라스베가스까지 불과 한 달 정도 남아있습니다!


이제는 EVE Vegas 2018 커뮤니티 참여자 티켓 이슈의 이름을 수집할 차례입니다.


지난 이브 라스베가스와 팬 페스트와 마찬가지로 올해 커뮤니티 참여자가 자격이 되는 티켓을 요구할 경우 해당 조직 및 이벤트의 소유자는 연락을 취해 알려줄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 신청 방법이 있습니다!

* 팬 사이트, 이벤트 또는 미디어 조직의 소유자 / 주최자만 티켓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 진정으로 falcon@ccpgame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야합니다.

* 제목은 "EVE Vegas 2018 커뮤니티 기여자 티켓"을 사용하십시오.


다음 세부 사항을 포함하십시오 :

* 티켓을 요구하고있는 팬 사이트, 이벤트 또는 EVE 미디어 조직의 이름.

* 티켓을 청구할 참석자의 전체 이름.

* 티켓을 청구할 참석자의 캐릭터 이름입니다.

* 티켓을 요구할 각 참석자의 연락처 이메일입니다.


귀하가 받을 수 있는 것 :

* EVE Vegas의 2배 이용권

* EVE Fanfest의 2배 이용권


이미 티켓을 구입하고 커뮤니티 참여자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면 티켓 PDF를 이메일에 첨부하여 보내 주시면 환불 여부를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커뮤니티 참여자 티켓을 청구 할 수있는 기한은 2018년 9월 30일 - 지금으로부터 17 일 후인 23:59:59입니다.


우리는 라스베가스에서 모두 당신을 만날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9. 27. 17:1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f1x94/fanfest-home-video-contest

멋진 우주 친구들!


2019년에는 EVE를 타고 전 세계 주요 플레이어 허브에 뛰어들어 세계 커뮤니티와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전에도 이 문제에 대해 높은 수준으로 논의한 바 있으며, 다음 달 EVE Vegas에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입니다(자세한 내용은 거기서 확인).


이 이벤트 중 하나는 아주 특별합니다!


우리는 플레이어의 집에서 EVE Fanfest를 개최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많은 질문을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어떻게 그런 거대한 전설적인 사건이 사람의 집 안에 들어갈 수 있겠는가?"


"CCP가 적합하게끔 특허받은 ORE 압축 기술을 사용할까요?"


"어디서 등록을 하죠?"


모든 질문에 지금 바로 답변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 시점에서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매년 참석했거나 2004년부터 라이브 스트림에서 시청했던 것과 같은 적절한 팬페스트가 될 것입니다! CCP 개발자, 키노트, 라이브 퍼머밴드 공연, 라운드테이블, 저녁 식사, 파티, 펍 등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분명히 모든 것을 홈 사이즈로 축소할 것이지만, 적절한 팬페스트의 콘텐츠나 성격은 그대로 둘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집에 표를 팔지는 않겠지만, 당신은 몇몇 친구들을 초대해서 그것을 적절한 팬페스트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 변호사들은 이 사건을 깜짝 이벤트로 만들지 말고, 우리가 들어가려고 하는 플레이어의 동의를 확실히 해두라고 강력하게 충고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비디오 콘테스트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소개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https://www.youtube.com/watch?v=7l2QGU7XLZA


컨테스트에 참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여러분의 집에서 우리가 Fanfest HOME을 하도록 설득하는 동영상 만들기

2. 10월 12일 전에 fanfesthome@ccpgames.com에게 비디오 또는 다운로드 링크를 보내십시오.

3. 여러분의 실명, 집 주소 및 캐릭터 중 하나의 이름을 우편으로 보내주십시오.

4. 이메일에서, 왜 당신의 장소가 좋은 선택이 될지에 대한 추가적인 이유를 적으시고 당신이 우리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규칙(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역주 - 법적 문제 위주로 적혀 있으므로 생략


비디오 형식 및 사양


1. 동영상 길이는 30-60 초 사이가 될 수 있습니다.

2. Royalty Free/Creative Commons 오디오를 사용하는 경우 비디오의 엔드 플레이트 어딘가에서 작성자를 신용하십시오. 엔드 플레이트는 일반적으로 로고, URL 등을 넣는 곳입니다.

3. 우리의 삶을 편하게하기 위해 비디오 파일에 적절하게 라벨을 붙이십시오. 예 : AngryConcordGuysHouse2019.mp4

4. 작성자를 신용할 필요가 없더라도 전자 메일에 있는 오디오의 소스를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5. PC 컴퓨터에서 파일이 작동하고 재생 가능한 한 어떤 형식으로든 동영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 프로 비디오 제작자가 아니더라도 참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폰 비디오도 좋습니다). 물론 Mp4는 가장 좋아하는 형식입니다.


이게 전부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고,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이브 라스베가스에서 비디오를 보고 그 중 일부를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 개발자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려면 이 포럼 스레드로 이동하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fanfest-home-video-contest/106338

o7

posted by DGDragon 2018. 9. 27. 01:0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f98iu/emergency-response-squad-skins-now-available-in-the-new-eden-store

오랫동안 기다려온 Emergency Response Squad SKIN이 이제 모든 Tech II 로지스틱 함선을 위해 New Eden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립니다!


SKIN은 다음 선체에서 각각 250 PLEX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silisk

Guardian

Onieros

Scimitar


이 외에도 4 제품을 모두 합친 번들 제품이 총액 10%를 할인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이 SKIN은 오늘부터 10월 23일까지 뉴 에덴 스토어에 있을 예정입니다. 콜렉션에 추가하고 싶다면 지금 구매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8. 9. 27. 00:5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fd34y/policy-update-real-life-threats-and-harassment

CSM 13의 첫 번째 정상 회의의 일환으로, 최근 몇 달 사이에 많은 사례가 발표된 후 평의회는 고객 지원팀과의 면담을 통해 실제 폭력과 온라인 폭력의 위협에 관한 정책을 논의했습니다.


이 세션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진행되었으며 본 세션에서 제시된 행동 요령의 일부로 내부 프로세스에 대한 여러 가지 설명을 선제 정책으로 발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이를 정책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support/policies/real-life-harassment-threats-policy-en/


현재 이 정책은 영어로만 제공되지만 지원되는 모든 언어로 표시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앞으로 며칠 동안 독일어, 러시아어 및 프랑스어로 번역될 예정입니다.


이 정책은 CCP가 용납할 수 없는 행동으로 간주하는 사례, 우리가 그것에 대응하는 방법, 보다 중요한 것은 그들이 괴롭힘을 보고하고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CCP 및 제 3자 플랫폼에 모두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을 상세히 설명합니다.


CCP는 실제 괴롭힘과 위협에 대해 무관용 접근법으로 대응하는 커뮤니티를 유지하기 위해 확고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정책은 커뮤니티와의 공동 노력으로 이를 성취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명확한 설명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EVE 온라인 포럼에서 이 뉴스 항목에 대해 이 스레드에서 자유롭게 토론하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policy-update-real-life-threats-harassment/107861

posted by DGDragon 2018. 9. 27. 00:4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fmczl/imperial-jubilee-skins-have-returned-on-new-hulls-too

우리는 Amarr 제국의 대관식 날 축하 행사에서 Imperial Jubilee SKIN이 New Eden Store로 돌아 왔으며 10월 9일 다운타임까지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발표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작년에는 다음 함선에서 SKIN을 사용할 수 있었으며, 이들은 모두 뉴 에덴 스토어에 돌아왔습니다:


Purifier – 190 PLEX

Dragoon – 190 PLEX

Confessor – 190 PLEX

Sacrilege – 230 PLEX

Devoter – 230 PLEX

Guardian – 230 PLEX

Prophecy – 230 PLEX

Harbinger – 230 PLEX

Oracle – 230 PLEX

Armageddon – 290 PLEX

Abaddon – 290 PLEX

Paladin – 290 PLEX

Providence – 390 PLEX

Revelation – 390 PLEX

Archon – 390 PLEX

Avatar – 490 PLEX


그리고 오늘부터 여러분은 이하의 함선을 위한 것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Malediction – 190 PLEX

Anathema – 190 PLEX

Coercer – 190 PLEX

Heretic – 190 PLEX

Omen Navy Issue – 230 PLEX

Zealot – 230 PLEX

Absolution – 230 PLEX

Damnation – 230 PLEX

Harbinger Navy Issue – 230 PLEX

Apocalypse – 290 PLEX

Apocalypse Navy Issue – 290 PLEX

Armageddon Navy Issue – 290 PLEX

Redeemer – 290 PLEX

Apostle – 390 PLEX

Prorator – 230 PLEX

Impel – 230 PLEX

Ark – 390 PLEX


Empire를 지원하고 컬렉션에 추가하려는 경우 10월 9일 전에 구매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8. 9. 27. 00:4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fk27s/updates-to-minimum-os-requirements-for-mac-users

New Eden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EVE Online을 플레이하기 위한 최소 사양이 항상 검토 중입니다.


이렇게 하면 EVE 클라이언트에 대한 모든 변경 사항이 예상대로 수행되며 릴리스가 하드웨어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Mac 사용자를 위한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을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이 다음을 반영하여 변경됨을 의미합니다.


* 10.14, 10.13 및 10.12의 정식 지원.

* 10.11은 작동하지만 지원되지 않습니다.

* 10.10 이하에서는 작동을 멈 춥니 다.


이 변경은 2018/09/25 중단 시간부터 적용됩니다.


토론하고 싶다면 이 포럼 스레드에서 할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updates-to-minimum-os-requirements-for-mac-users/108730

posted by DGDragon 2018. 9. 18. 11:3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f7gpi/october-balance-pass

이 개발자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EVE 온라인 포럼의 댓글 스레드에서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october-balance-pass/106917

여기 Reykjavík에서 우리는 CSM 13의 첫 번째 정상 회담을 마쳤습니다.


우리는 그들과 함께 수많은 중요 주제에 대해 토의했고,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항상 배와 모듈의 균형입니다. 세션은 좋은 느낌으로 끝이 났으며 밸런스 팀에서 항상 커다란 도전이었던 일부 분야에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얻었습니다.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살펴 보겠습니다.


처음은 ECM

누구나 좋아하는 전자전에 대해서 매우 오랫만에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희생자로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일 없이 당신의 배가 죽어가는 것을 지켜 보기만 하는 것은 기분 나쁜 일입니다. ECM 사용자로서는 운이 없어 많은 잼 시도가 실패할 경우 시스템이 좋다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ECM에 더 일관된 행동을 부여하면서 이 동전의 양면을 개선하는 한편, 잼당했을 때의 무력감을 수정하고 싶습니다.


동시에 ECM이 로지스틱 및 기타 형태의 지원을 분열시킬 수 있는 몇가지 전략 중 하나로 역할을 유지하고 또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ECM을 위한 더 건강한 균형을 향한 길을 시작하기 위해, 우리는 메카닉에 중요한 변화를 일으키고자 합니다: 잼당했을 경우에도, 여러분은 여러분을 재밍하고 있는 함선을 항상 락온 가능합니다.

이 변화는 희생자의 선택 의지와 통제력을 극적으로 증가시킵니다. 재밍당했을 때 무기력하게 앉아서 죽기보다는 항상 싸울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ECM 사용자는 범위를 벗어나거나, 상대방의 트래킹을 활용하거나, 보복을 피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의 단점은 단기간에 ECM에 중점을 둔 함선의 균형이 다소 위축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반격에 대응하여 생존을 돕기 위해 ECM 함선을 위해 피팅과 탱킹에 약간의 버프 방법을 찾고 있으며, 장기적으로는 ECM의 잼 강도를 향상시켜 ECM을 일관성 있게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귀하의 의견은 향후 변경 사항을 다룰 때 매우 중요합니다.


새로운 메커니즘에 대한 간단한 FAQ :


이것은 드론에 적용됩니까?


예! 그리고 우리는 이것이 드론에 완벽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여전히​빠른 태클러에게서 탈출하거나 적 함대를 혼란에 빠뜨릴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지만, 그들은 빨리 죽게 되므로 대부분의 타겟을 영구히 잼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한 번에 두 대 이상의 배에 잼을 당하고 있으면 어떻게 됩니까?


현재 잼을 걸고 있는 배 중 어떤 것이든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잼이 내 락을 일단 깬 뒤 날 잼하는 함선을 다시 락 가능한 것인가요 아니면 그냥 락이 유지됩니까?


여러분은 여러분을 재밍하는 함선에 대한 락을 계속 유지하게 되며, 다른 목표에 대한 락만이 풀립니다.


NPC에게도 적용됩니까?


네, 구리스타스를 때려잡으세요!

다음으로, INTERDICTION NULLIFICATION에 관해 이야기해 봅시다!


거의 5년 전에 인터셉터에 버블 돌파능력이 추가되었고, 그 후 적어도 절반의 시간 동안 CSM은 매우 대중적인 Claw 독트린과 같이 버블 돌파 컴뱃 인터셉터 플릿이, 맞서 싸우기에도 소름 끼치고 명확한 카운터도 없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이것들을 다시 되돌리자는 생각의 대변자가 되어왔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우리는 변화 이후 전반적인 로밍 활동이 증가하는 것을 보았고, 인터셉터가 사람들로 하여금 스테이션 밖으로 나와 우주로 향하게 하는 독특하고 강력한 역할을 수행하는데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정상회담에서 우리는 오늘날의 EVE에서 버블 돌파능력이 미치는 영향을 테스트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작은 조치들과 더 넓은 플레이어 베이스에서 이 문제에 대한 현재의 생각을 조사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우리는 다음 해결책에 착수했습니다: 버블 돌파능력은 컴뱃 인터셉터(Claw, Crusader, Raptor, Taranis)에서 제거됩니다. 그것은 플릿 인터셉터(Stiletto, Malediction, Crow, Ares)의 보너스의 일부로 남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인터셉터가 스카우트 및 태클러로서 수행하는 고유한 역할을 유지하면서 강력한 버블 돌파능력에 대한 보다 중요한 절충점을 도입하기를 희망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듣기를 바라며 귀하의 게임 플레이에 어떤 영향을 줄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듣는 것을 매우 기대합니다.


계속 나아가죠! 우리는 Fanfest에서 warp disruption field generator와 500mn Microwarpdrives를 결합할 때 가능한 기상천외한 행동을 다루고 싶다고 말했고 지금이 그렇게 할 시간입니다.

500MN 힉터!

만약 제가 하는 말이 무슨 의미인지 이해못하신다면: Heavy Interdictors는 특정 모듈 및 활성화 타이밍의 특별한 조합을 사용하여 warp disruption field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완벽한 민첩성과 초고속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역주:

https://www.youtube.com/watch?v=d1vi-2JvMA4)


그것은 심하게 부서졌는데도 너무 오랫동안 게임에 있었습니다. 이 패치에서는 warp disruption field generator에서 내비게이션 관련 모든 페널티를 제거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계획입니다. 이는 정상적인 피팅의 HIC가 이전보다 warp disruption field generator 활성화시 더 빨라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만 우리는 그것이 문제가 된다는 이유를 찾지 못했습니다.


불행히도 웜홀을 여닫는데 HIC을 엄청나게 유용하게 써먹던 웜홀은 이로 인해 의도치 않은 부차적 피해를 입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미래의 특정 시점에 특별한 질량 통제 모듈로 이를 처리할 수 있지만 그 전에 가능한 빨리 이 부서진 상황을 수정하려고 합니다.

FORCE AUXILIARY 및 캐피탈 밸런스


캐피탈 밸런스는 이 CSM의 큰 초점이었고 그들은 우리에게 상세한 피드백을 제공해주는 많은 일을 했습니다. 이러한 피드백을 처리하고 초대규모의 상황 개선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을 고려할 시간이 더 걸릴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문제들은 매우 복잡하며, 최근의 FAX 제안에서 보았던 것처럼 빠른 변화는 쉽게 그 흔적을 놓칠 수 있습니다.


이 패치에는 FAX에 대한 약간의 조정이 포함될 수 있지만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으므로, 가능해질 때를 위해 포럼 스레드의 업데이트를 주시하시기 바랍니다.

TRIGLAVIANS & THE DAMAVIK

전반적으로, 우리는 Triglavian 라인업이 돌아가는 방식에 대해 매우 만족합니다. 시장 가격은 우리가 기대했던 것보다 조금 더 높습니다. 따라서 다음 번 Abyssal Deadspace의 룻 밸런스 조절시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하드웨어를 손에 넣을 수 있도록 자원 가용성을 증가시키는 방향을 살펴볼 것입니다.


Leshak과 Vedmak은 매우 건강한 지점에 있는 것처럼 보이며 Leshak은 최근 특히 소규모 전투에서 괴물로 빛을 발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믿지 않는다면 이것을 확인하십시오!

https://zkillboard.com/related/30004167/201809081500/


Damavik은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불과 두 개의 미들 슬롯만 있어도 하이 슬롯 유틸리티를 활용하여 확고한 위치를 찾을 수 있기를 희망했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옳았어요!


우리는 로우 슬롯 중 하나를 매우 중요한 세번째 미들 슬롯으로 이동시켜 훨씬 더 넓은 범위의 적용이 가능하도록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으로 이 함선이 프리깃들 중에서 보다 경쟁적인 위치로 가져 오기를 희망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이게 전부입니다!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작업하고 있지만 현재로서는 이것들이 시간을 많이 잡아먹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하며 우주에서 만나요!

posted by DGDragon 2018. 9. 16. 23:2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eyexx/rogue-swarm-alert-returns-september-18th

Rogue Swarm Alert는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와 독점적인 새로운 보상으로 1 주일 이내에 돌아올 것입니다.


참여하려면 조종사는 Neocom 메뉴의 에이전시를 통해 Rogue Swarm Alert 목표에 액세스해야합니다. 그런 뒤 다양한 도전 중에서 어떤 목표를 달성할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코스를 설정하고 완료된 목표에 대한 에이전시 포인트를 모아 수집한 포인트로 보상을 해제하십시오. 이제 정보 패널에서 챌린지 진행 상황을 추적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챌린지 보상을 수령하고 The Agency 본화면에서 신속하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이벤트 포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18 일에 The Agency의 과제를 확인하십시오!

https://www.eveonline.com/live-event

posted by DGDragon 2018. 9. 16. 23:1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ezrjv/15-off-selected-omega-packs-this-weekend

이번 주말 동안 3개월, 6개월, 12개월 오메가 패키지를 15%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프로모션은 오늘의 일일 중단 시간부터 9월 17일 월요일의 가동 중지 시간까지 실행됩니다.


이 혜택을 이용하고 할인된 오메가 시간을 잡으려면 이브 온라인 보안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secure.eveonline.com/AddGametime/

posted by DGDragon 2018. 9. 11. 14:5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e7uua/a-call-to-art-part-deux-contest-results

안녕하세요 예술을 사랑하는 캡슐리어 여러분. 여기 스타 더스트! (다시 한번!).


나는 우리에게 당신의 멋진 예술을 보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 대회의 시간 제한이 너무 짧다는 걱정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출이 시작되었을 때 그 두려움은 즉시 풀렸습니다. EVE 커뮤니티의 재능은 매우 고무적이고 CCP의 우리들은 놀라는 것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고객 지원 팀은 제출물에 투표하고 Art 부서 및 커뮤니티 회원들의 의견을 받아 다음과 같은 작품을 경쟁자의 수상자로 선정했습니다.


1위 : Janov Peiorat의 "Final Assembly"

2위 : Claire Gally의 "Derelict"

3위 : Jayden Thomas의 "Dead of Night"

그리고 3-6위의 투표 차이가 극도로 가깝다는 것을 얘기하지 않을 수가 없군요. 그래서 우리는 아래에 명예로운 4-6위를 언급하고자 합니다.


Uinen Naari의 "Old Griffin"

Raphael Cod의 "New Eden의 심장"

__ "Capsuleer의 심장"by Katherine Silens "

수상자들에게는 이제 연락을 드렸으며 우리는 CCP 사무실 안에 이 환상적인 작품들을 전시할 수 있는 장소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우리와 함께 멋진 작품을 나누고 우승자를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9. 11. 14:4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dxein/alliance-tournament-xvi-plex-skin-and-medal-prizes-issued

우리는 Alliance Tournament XVI의 PLEX, SKIN, Medal 상품이 발행되었음을 기쁜 마음으로 알립니다.


Alliance Executor character는 배포된 모든 상품이 Jita IV - Moon 4 - Caldari Navy Assembly Plant의 개인 격납고에 배치되었음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관습에 따라, 각 얼라이언스가 스스로에게 주어진 상을 자신들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방식에 따라 배포하는 것은 Executor 스스로의 책임입니다.


The Alliance Tournament XVI prize ships (the Hydra and Tiamat)은 9월 11일의 9월 릴리즈 적용시 등장할 예정이며 그 뒤 수상자에게 배포될 예정입니다.


​​VYDRA RELOLDED가 ATXVI를 통해 그들의 타이틀을 방어하였으므로, 얼라이언스 컵은 여전히 그들의 Executor의 손에 들려 있습니다. 컵의 설명에 VYDRA RELOLDED의 이름이 9월 릴리즈에서 ATXVI의 수상자로 추가됩니다.


Alliance Tournament XVI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lliance Tournament XVI Megablog를 참조하십시오.


올해 참가한 모든 팀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 ATXVI에서 놀라운 경기와 환상적인 스포츠맨 쉽을 보았습니다.


또한 토너먼트 기간 동안 4번의 주말에 걸쳐 놀라운 방송을 한 Plus 10 Gaming의 친구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9. 11. 14:32

https://forums.eveonline.com/t/ama-ccp-acquisiton-by-pearl-abyss-starts-at-16-30-utc/104473

여러분,


어제 우리는 앞으로 몇 개월 안에 Black Desert Online의 제조사인 Pearl Abyss가 CCP를 인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스레드는 어제 Hilmar에서 블로그에서 언급한 AMA 용입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이 많은 것에 대해 궁금해 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여기에 여러분이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기초 자료가 있으며, 우리는 UTC 16시 30분부터 여러분의 질문에 답을 할 것입니다.


귀하의 질문 중 일부는 이미 답변되었을 수 있으므로 다음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Blog From Hilmar (Eve Website)

https://www.eveonline.com/article/pemjmb/black-desert-online-makers-pearl-abyss-to-acquire-ccp

CCP Press Release (CCP Website)

https://www.ccpgames.com/news/2018/black-desert-online-creators-pearl-abyss-to-acquire-ccp-games-makers-of-eve

Interview with Hilmar - CCP CEO (Venturebeat)

https://venturebeat.com/2018/09/06/hilmar-veigar-petursson-interview-why-ccp-thinks-iceland-and-south-korea-are-a-good-mix/

Interview with Robin - Pearl Abyss CEO (Venturebeat)

https://venturebeat.com/2018/09/06/ceo-robin-jung-tells-why-pearl-abyss-bought-eve-online-maker/


이 포럼의 다른 스레드와는 달리 ISD 팀은 이 스레드의 검토에 관여하지 않을 것이며 CCP가 직접 관리할 것입니다.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게시할 때 포럼 규칙을 기억하십시오.

* 우리는 선수들로부터 많은 염려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을 계속 지키자.

* 우리는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절대적으로 대답할 것입니다. 우리는이 단계에서 가지고 있는 모든 정보를 기꺼이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 이 스레드는 AMA 질문 전용입니다.

* 발표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은 이 글에서 계속 참고하십시오.

* 어떤 일반적인 토론도 해당 스레드로 옮겨질 것입니다.


부담없이 여러분의 질문을 써 주시고, 우리는 세계 협정시 오후 16시 30분부터 다이빙하여 답변을 시작합니다!


역주: 질문과 답을 합해 745개의 글이 이어지며, 본인은 해석할 시간도 의사도 없으므로 궁금하다면 원문 참조 바람.


posted by DGDragon 2018. 9. 11. 14:2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ep0sa/2018-09-11-september-release-deployment-information

9월 11일 화요일에 표준 일일 중단 시간에 9월 릴리스가 배포 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중단 시간은 평일 11시 (UTC)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11:15 UTC부터 트랭퀼리티 클러스터가 온라인으로 돌아가고 연결을 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9월 출시 버전에서는 Osprey, Osprey Navy Issue, Basilisk 및 Etana에 대한 모델링 오버홀과 스트럭처에 새로운 Upwell Cargo Deposit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이 릴리스에는 전반적인 결함 수정 및 삶의 질 향상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릴리스의 전체 패치 노트를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EVE 업데이트는 오는 9 월 릴리즈의 모든 컨텐츠를 포함하도록 새로 고쳐집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9. 11. 14:20

https://www.eveonline.com/article/peumo4/monthy-economic-report-august-2018

여기에는 일부만을 게재하므로, 전체 및 기초 데이터는 원문 참조 바람.


posted by DGDragon 2018. 9. 6. 17:5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emjmb/black-desert-online-makers-pearl-abyss-to-acquire-ccp

이 보도 자료에서 오늘 CCP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우리가 멋진 오픈 월드 액션-MMO 검은사막 온라인의 한국 개발자인 펄 어비스에 의해 인수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저희 커뮤니티와의 긴밀한 관계를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여러분께서 이 소식을 먼저 우리로부터 직업 들어주셨으면 하며, 저는 CCP에서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해 좀 더 많은 통찰에 필요한 정보를 드리고 파일럿들이 이 발표에 대해 가질 우려를 완화시켜 드리려 합니다.


우리가 항상 상기하는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우리와 함께 CCP를 만든 뉴에덴의 파일럿들, 즉 여러분의 이야기와 10년하고도 5년 동안 함께 지도에 새긴 여정입니다. 그것은 EVE 온라인에게는 15년이라는 긴박한 경험이었고, 우리가 제 3의 10년을 바라보는 동안, 우리가 EVE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결정을 할 때마다 우리 커뮤니티가 우리가 생각하는 모든 고려 사항 중에서도 마음 최우선에 계속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확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CCP의 우리는 동료 게이머들을 위한 가상 세계를 만드는 게이머라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 결과, 어떤 결정을 내릴 때 그것이 이 세계의 건강에 끼치는 영향이 다른 어떤 것보다도 저에게는 가장 중요합니다.


현재 CCP는 3개의 대규모 투자자 그룹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모든 부침과 함께 10년 넘게 이 여행에서 우리와 함께 해왔고 어느 시점에 그들의 주식을 매각하는 금융 투자자들의 사업도 계획의 일부입니다. Pearl Abyss에 의해 인수된다는 것은 우리가 비디오 게임 회사와 CCP를 위한 새로운 장기 주택을 가지고 다닐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중요한 것이 될 것인데, 이는 다른 MMO 개발자와 협력하는 것은 우리가 더 많은 공유된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더 많은(더 큰) 장기적인 상호 목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내가 EVE 온라인으로부터 배운 것이 있다면 그것은 좋은 것들은 시간이 걸리고 훌륭한 것들은 더 오래 걸린다는 것입니다.


Pearl Abyss는 CCP Games의 훌륭한 집입니다. 지칠 줄 모르는 한국 MMO 제작자인 Pearl Abyss의 기업 문화는 CCP의 기업 문화와 매우 유사합니다. 우리 두 회사는 비슷한 DNA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CCP와 마찬가지로 Pearl Abyss는 가상 세계를 창조하기 위한 놀라운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임무는 세계 최고의 MMO를 만드는 것입니다. 저는 다른 어떤 게임 개발자도 저희와 더 완벽하게 일맥상통할 수 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공동 미래가 어떤 것인지 보는 것에 매우 흥분됩니다.


저는 팬페스트(그리고 작년에 처음 갔던 이브 베가스에서도)에서 뉴에덴이 모든 MMORPG를 능가할 것이라는 저의 확고한 믿음에 대해 여러 번 이야기 했습니다. CCP에 대한 이 결정은 그 여행의 다음 논리적 단계이며 EVE가 진정으로 영원히 지속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작년 CCP는 독립적인 비디오 게임 스튜디오로 20년 간의 운영을 축하했으며 전례없는 열정적인 커뮤니티를 육성할 뿐 아니라 이브 온라인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저는 이 여행에서 우리가 얼마나 멀리 모두 함께 왔는지에 대해 자랑스러워하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뉴 에덴의 성장과 발전을 지속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Pearl Abyss와 파트너십을 맺으면서 우리 모두는 여러분 모두와의 협력을 통해 지난 15년 동안 축적한 놀라운 가상 세계를 계속 키우고 키울 수 있는 더 강력한 입장에 서게되었습니다.


비즈니스 측면에서, CCP Games는 Reykjavík, London 및 Shanghai에 스튜디오를 두고 전액 출자한 자회사로 계속 운영할 것이며, 현재 그리고 미래의 모든 프로젝트의 개발과 퍼블리싱 기술을 펄 어비스에게도 합쳐갈 것입니다.


이는 우리가 최선을 다하는 일을 계속해서 자유롭게 수행할 수 있음을 의미하지만, 이제는 가상 세계를 만들고 유지하는 복잡하고 도전적인 분야에서 자신의 기질을 입증한 검증된 또 다른 개발자의 지원을 받게 될 것입니다. 나는 많은 지식을 공유하는 것이 CCP와 Pearl Abyss의 창조적 생산량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언제나처럼, 우리는 커뮤니티와 완전히 투명하게 우리가 발표한 내용에 대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따라서 이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이 포럼 스레드에서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black-desert-online-makers-pearl-abyss-to-acquire-ccp/103942


우리는 또한 공식 EVE 온라인 포럼에서 CCP Falcon과 CCP Guard와 함께 내일 16:30 UTC에 시작되는 AMA를 가질 것입니다.


저는 또한 몇 달 후에 EVE 베가스에 다시 나갈 것입니다. 그 곳에서 우리는 우리의 여정이 어디로 향할지를 공유하고 경험하게 되어 매우 흥분됩니다. 늘 그렇듯이, 저는 여러분과 직접 대화를 나눌 수있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그곳에서 만나보고 싶어요!


그때까지, 안전하게 날아요.


o7


힐마

역주: Hilmar는 CCP CEO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