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에 해당되는 글 19건

  1. 2017.10.31 [이브 온라인] CCP의 VR 개발 중단 및 대규모 정리 해고
  2. 2017.10.30 [이브 온라인] "CRIMSON HARVEST" 이벤트를 축하하고 멋진 헤드헌터 스킨을 즐기십시오.
  3. 2017.10.30 [이브 온라인] 권고 : 캐피털 쉽 매뉴팩처링 서비스 모듈과 관련된 문제점
  4. 2017.10.30 [이브 온라인] 이브 온라인: 라이프블러드가 성공적으로 전개되었습니다!
  5. 2017.10.30 [이브 온라인] 에이전시 - 여러분이 뉴 에덴에서 PvE 컨텐츠를 찾도록 도와드립니다
  6. 2017.10.30 [이브 온라인] 상기: 10월 24일 연장되는 DT
  7. 2017.10.24 [이브 온라인] GOO는 반드시 흘러야 합니다: 리파이너리와 달 마이닝에 대한 모든 것
  8. 2017.10.22 [이브 온라인] 이브에 오는 커뮤니티 피팅 - 합류하세요!
  9. 2017.10.21 [이브 온라인] 마이닝 렛저 소개 - 이브 온라인의 광부를 위한 새로운 도구
  10. 2017.10.21 [이브 온라인] 2017/10/24 - 라이프블러드를 위한 연장 DT
  11. 2017.10.21 [이브 온라인] 뉴 에덴 스토어: 갈란테 함선을 위한 SAPPHIRE SUNGRAZER SKIN
  12. 2017.10.15 [이브 온라인] 게스트 블로그 - 이브 발키리 - #ENTERTHEWARZONE
  13. 2017.10.15 [이브 온라인] NEW EDEN STORE : 새로운 RORQUAL "FORGEMASTER" SKIN으로 업계를 지원하십시오!
  14. 2017.10.15 [이브 온라인] FANFEST 2018 - 티켓 판매 개시
  15. 2017.10.09 [이브 온라인] 이브 게이트 셧다운 - 9월 27일
  16. 2017.10.09 [이브 온라인] 뉴 에덴의 달을 위한 시드를 도와주세요!
  17. 2017.10.09 [이브 온라인] 프로젝트 디스커버리 튜토리얼 비디오
  18. 2017.10.06 [이브 온라인] 이브 베가스 2017 - 지난 밤의 사건 이후 업데이트
  19. 2017.10.06 [이브 온라인] 월간 경제 보고서 - 2017년 9월
posted by DGDragon 2017. 10. 31. 14:20

https://tagn.wordpress.com/2017/10/30/vr-development-dead-and-layoffs-at-ccp/

CCP가 가상 현실 게임의 개발을 중단하고, 아틀란타 사무소를 폐쇄하고 현재 뉴햄프셔에서 VR 기기인 오큘러스 리프트 발매 타이틀인 이브: 발키리를 책임지고 있는 스튜디오를 매각한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는 아이슬란드에서 30명을 포함하여 전세계 CCP 직원 100명의 실직을 의미합니다.


CCP는 그들의 VR 제품에 대한 지원을 계속할 것이지만 Valkyrie, EVE Gunjack 또는 최근에 출시된 Sparc에 대한 새로운 개발에 더 이상 시간을 투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멋지게 들리지만 일단 개발팀을 잘라낸 다음에는 VR 프로젝트를 다시 시작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VR 함장실?


이브 온라인에 대한 새로운 관심 집중 외에도 - 왜냐하면 그들에게 돈을 벌어다주는게 그것밖에 안 남았으니까 - CCP는 이달 초에 이브 베가스에서 데모를 보인 이브 유니버스 테마의 모바일 게임인 프로젝트 오로라와, 프로젝트 노바로 알려진 슈터 게임의 개발을 계속할 예정입니다.


CCP Falcon은 Reddit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달콤씁쓸한 현실이지만, EVE Online과 관련된 서비스와 모든 기술 및 지원에 많은 관심이 다시 집중됨에 따라, EVE는 앞으로 더 견고한 입장에 서게 될 것 같습니다.


이브 온라인 개발팀은 이러한 변화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고 동일한 크기로 남아 있으며, 이미 발표된 것과 동일한 목표와 기능을 지향합니다.


그럴 수도 있지만 애틀랜타 지사의 손실 중 하나는 EVE 온라인 커뮤니티에 많은 관심을 쏟은 홍보 및 소셜 미디어 책임자인 CCP Manifest입니다. 마찬가지로 팬 사이트를 생각하며 CSM과 협력한 CCP Logibro도 목록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역주: CCP Manifest는 CCP가 2006년에 화이트 울프를 흡수 합병했을 때 합류한 인물로 그 뒤 10년간 CCP에서 일했으며, CCP가 월드 오브 다크니스를 드랍하고 관련 인물들을 여러 차례에 걸쳐 해고하는 동안 마지막까지 남은 인물들 중 하나. CCP Manifest와 추가로 몇명의 트위터 계정 이름이 현재 CCP XXXX에서 Ex-CCP XXXX로 변경됨). 그들이 그리울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장기적으로 의미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브 온라인은 현재 회사에서 돈을 버는 유일한 비디오 게임으로 남아있습니다.

(역주: 다시 한 번. 이브 발키리, 이브 건잭, 스파크 발매 이전에도 이브 온라인 만이 있었음)


관련된 타사의 기사들:


PC Gamer

http://www.pcgamer.com/ccp-games-shuts-down-vr-development-lays-off-nearly-100-employees/

Polygon

https://www.polygon.com/2017/10/30/16575162/eve-valkyrie-vr-game-shelved-ccp-closing-and-consolidating-studios

Venture Beat

https://venturebeat.com/2017/10/30/eve-online-studio-shuts-down-its-vr-development/

Biomassed

http://biomassed.net/2017/10/30/ccp-games-freezes-vr-development/

Crossing Zebras

https://crossingzebras.com/ccp-the-vr-experiment/

Icelandic Review

http://icelandreview.com/news/2017/10/30/ccp-puts-vr-hold-and-lays-employees

VR Focus

https://www.vrfocus.com/2017/10/ccp-backs-off-on-creating-vr-titles-and-announces-studio-closures/

Imperium News

https://imperium.news/ccp-announces-shift-focus-away-vr/

Reddit Thread

https://www.reddit.com/r/Eve/comments/79oc50/ccp_lays_of_dozens_and_closes_vr_department/


역주: INN에서 동일 안건을 다룬 기사(https://imperium.news/ccp-announces-shift-focus-away-vr/)에서 몇몇 정보를 추가함.


Hilmar Veigar Pétursson(역주: CCP 사장)은 아이슬란드 사이트 mbl.is (http://www.mbl.is/vidskipti/frettir/2017/10/30/syndarveruleikinn_settur_a_is_hja_ccp/)와의 인터뷰에서 미래에 대한 계획과 이러한 추세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CCP는 VR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어 왔으며 여전히 해당 부문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지만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침체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단 VR 도입의 다음 물결이 따라 오면 CCP는 시장으로 다시 돌아와 다시 리드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놓일 것입니다.


그 동안, 그들은 PC 게임에 대한 그들의 노력을 재조명할 뿐만 아니라 급성장하는 모바일 부문으로 확장할 것입니다. 라스베가스에서 새로운 모바일 게임인 Project Aura를 선보인 것이 새로운 방향의 맛보기였습니다. Hilmar에 따르면 CCP는 중국과 한국 시장에서 복잡한 모바일 게임의 성장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이러한 게임 개발의 새로운 방향이 단기적에서 중기적인 시간내에 서구에서도 나타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역주: 중국과 한국의 새로운 방향을 도입한다는 건 단적으로 말해서 랜덤박스를 팔겠다는 건지?)


CCP Falcon은 Eve-O 포럼에 이브 개발 팀이 이러한 변경 사항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사실을 재확인하기 위해 게시했습니다. CCP Badcop은 Project Nova가 계속 진행 중이라고 Reddit에 게시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10. 30. 14:25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celebrate-the-crimson-harvest-event-and-enjoy-incredible-new-skins/

Crimson Harvest에 참여하여 새롭고 놀라운 Headhunter SKIN을 통해 여러분의 과감한 결단을 보여주세요!


피처럼 붉은 바탕 위에 흰색 두개골을 표현한 이 놀라운 스킨은 10월 26일부터 11월 9일까지 크림슨 하베스트 이벤트 기간의 한정된 기간 동안 New Eden Store에서 제공됩니다.


헤드헌터 스킨은 New Eden Store에서 다음과 같은 함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Oracle - 250 PLEX

Abaddon - 390 PLEX

Avatar - 695 PLEX

 

Drake - 250 PLEX

Raven - 390 PLEX

Phoenix - 695 PLEX

 

Talos - 250 PLEX

Dominix - 390 PLEX

Nyx - 695 PLEX

 

Hurricane - 250 PLEX

Typhoon - 390 PLEX

Hel - 695 PLEX


이 스킨들에 덧붙여 이 이벤트 기간 동안 New Eden Store에서 특별한 불꽃을 준비했습니다 :


100 units of Crimson Scythes Firework - 5 PLEX


Crimson Harvest 이벤트에 대해 더 알고 싶습니까? 읽어보세요!

http://updates.eveonline.com/card/71pLe/the-covenant-returns/


다시 한번, Blood Raider Covenant가 나타났습니다. Crimson Harvest 동안 쉬운 먹이를 찾기 위해 New Eden의 우주선을 헤매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벤트에 대한 간략한 개요입니다.


* 시작일 : 2017년 10월 26일 11:00 UTC / 04 : 00a PDT

* 종료일 : 2017년 11월 9일 11:00 UTC / 04 : 00a PDT

* 잠재적인 보상 : 환상적인 새로운 스킨과 가치있는 전리품!

* 가능성 : 그들은 도처에 있습니다!


Crimson Harvest에 참여하십시오 :


1. 오버뷰 설정에 Blood Raiders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Overview Settings -> Tab Presets -> Entities. Tick Blood Raider Event Frigate, Cruiser, Battlecruiser, Battleship)

2. 이벤트 사이트로 워프하기 (overview에서 "Blood Raider Gauntlet" celestial beacon으로 보임)

3. 당신의 적들을 파괴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7. 10. 30. 14:18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capital-ship-manufacturing-in-upwell-structure-advisory/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10월 26일 오늘, 슈퍼캐피털 매뉴팩처링 서비스 모듈만 설치되고 온라인 상태인 업웰 스트럭처에 캐피털 쉽 매뉴팩처링 작업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러나 앞서 언급한 버그로 인해 현재 해결해야 할 문제가 추가로 발생했습니다. 만약 캐피털 매뉴팩처링 서비스 모듈이 피팅되어 있고 슈퍼 캐피털 매뉴팩처링 서비스 모듈이 온라인일 때, 캐피털 매뉴팩처링 서비스 모듈을 오프라인시키거나 제거할 경우 해당 스트럭처의 캐피털 쉽 매뉴팩처링 작업이 모두 취소되거나 일시 중지됩니다. 불편이나 손실을 피하기 위해 Capital Ship 제조 작업이 없을 때 Capital Ship Manufacturing 서비스 모듈을 오프라인시키거나 제거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7. 10. 30. 14:09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eve-online-lifeblood-has-been-successfully-deployed/

EVE Online : Lifeblood가 성공적으로 배포되었습니다!


Lifeblood 확장팩은 새로운 Upwell Consortium Refinery 클래스 스트럭처뿐만 아니라 새로운 달 마이닝 매커니즘을 포함하는 EVE Online의 대규모 산업 혁명을 계속 이어갑니다.


이 외에도 모든 새로운 리액션 시스템이 새로운 문 메커니즘에 참여하여 이러한 새로운 리파이너리 클래스 스트럭처의 독점적인 기능을 완성합니다.


Lifeblood에는 새로운 유형의 공동 작전용 하이섹 PvE 콘텐츠인 자원 전쟁, 새로운 해적 전진 기지, 새로운 마이닝 렛저, The Agency의 개선 사항, Guristas 조선소 등 자원 개혁과 개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3개의 아주 새로운 캐피털 함선, Caiman Dreadnought, Loggerhead Force Auxiliary 및 Komodo titan를 동반하고 있습니다.


또한 Lifeblood 확장팩에는 12월에 확장되는 알파 클론의 스킬 셋 출시를 위한 길을 열어주는 알파 우주선 밸런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Dev Blogs 링크 및 관련 내용을 찾아보고 EVE Online에 대한 전체 패치 노트 인 EVE Updates의 Lifeblood over를 살펴보십시오.


https://youtu.be/9tiNJ44OwC8


피드백:


피드백, 토론 및 업데이트를 위해 공식 EVE Online 포럼에 여러 스레드가 있습니다.


일반 피드백

https://forums.eveonline.com/t/eve-online-lifeblood-general-feedback/33643/1

PC 빌드 관련 문제

https://forums.eveonline.com/t/eve-online-lifeblood-known-issues-and-issue-reporting/33644/1

Mac 빌드 관련 문제

https://forums.eveonline.com/t/eve-online-lifeblood-feedback-and-issue-reporting-mac/33645/1


바탕 화면:


EVE 온라인 : Lifeblood의 출시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우리는 당신의 데스크탑을 반짝 반짝 빛나게 해줄 월페이퍼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계정인 트위터 및 페이스북 헤더에 추가할 수 있는 이브 테마를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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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itter 헤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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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DGDragon 2017. 10. 30. 13:56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the-agency-helping-you-find-pve-content-in-new-eden/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우리는 이브 온라인의 15 주년을 맞이하고 있으며 이는 15년 동안의 콘텐츠가 게임에 추가되었음을 의미합니다. New Eden에서 할 일이 너무 많아서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을 정확하게 찾는 것이 때때로 어렵습니다. 실제로,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그것은 질릴만한 일입니다.


EVE의 다양한 게임 플레이 시스템 내에서 컨텐츠 검색 범위를 좁히기 위해, 한 곳에서 많은 컨텐츠를 볼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에이전시를 소개합니다.

하지만 이미 에이전시라고 불리는 기능이 이미 있다고요?


그렇습니다만, 우리는 에이전시에 더 새롭고 향상된 버전을 흡수하여 모든 PVE 콘텐츠의 허브가 될 UI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인더스트리, PI 및 기타 "비 대전형" 게임 플레이는 여전히 스스로의 특정 UI에 보관됩니다.


지원되는 콘텐츠


The Agency의 새 버전은 게임의 모든 PVE 콘텐츠에 연결하며, 모든 플레이 스타일이나 시간 여유에 맞게 이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10월 24일 Lifeblood 확장에 나오는 초기 릴리스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됩니다.


* 이벤트(이전 에이전시)

* 에이전트

* 자원 전쟁 (Lifeblood의 새로운 기능!)

* 소행성 벨트

* 에픽 아크 에이전트

* 시그니처와 아노말리


이 목록을 읽은 여러분 일부는 우리가 아노말리와 시그니처를 포함하여 탐사를 죽이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 항목은 여러분이 현재 있는 시스템의 것만 표시되며 시그니처가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서는 시그니처를 스캔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그들을 스캔하면 그들은 여러분의 가능한 선택지 중 하나로 리스트에 나타날 것입니다.


우리는 미래에 다음과 같은 시스템을 에이전시에 추가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 인커전

* 랜드 마크

* 팩셔널 워페어

* 탐사 사이트에서 파생된 에스컬레이션


에이전시 필터링


15년간의 이브 컨텐츠를 상상해보세요, 플레이어에게는 수많은 선택지가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접근하기 쉽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찾기를 바라지만, 이 가능한 컨텐츠와 정보가 모두 열려있을 때, 여러분은 어떻게 원하는 에이전시를 활용하여 원하는 컨텐츠를 찾을 수 있을까요?


우리는 당신이 하고 싶은 콘텐츠와 그것을 어디에서 할지를 발견할 수 있도록 몇 가지 필터를 제공할 것입니다. 여기에서의 목표는 너무 많은 클릭으로 당신을 부담시키지 않고, 여러분이 검색을 충분히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릴리스 시에는 사용자가 구성할 수 있는 최상위 수준의 두 가지 필터를 사용하여 원하는 콘텐트로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필터는 현재 시스템, 2 점프, 5 점프, 10 점프 또는 여행할 최대 거리를 나타내는 거리를 선택할 수 있는 "범위"입니다.


두 번째 필터는 "Content Type"이며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구분됩니다.


* Suggested - 사용 가능한 모든 콘텐츠가 혼합되어 표시됩니다.

* 전투 - 시큐리티 에이전트 및 컴뱃 사이트와 같은 모든 사용 가능한 전투 내용이 혼합됩니다.

* 채광 - 채광 에이전트 및 소행성 벨트와 같이 가능한 모든 채광 콘텐츠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 특별 - 특정 유형의 콘텐츠. 어떤 경우에는 플레이어에게 보다 정확한 제어를 제공하기 위해 팩션, 콥, 레벨 및 에이전트 유형과 같은 콘텐츠 유형별 필터링과 함께 제공됩니다.

* 에이전트

* 사이트

* 소행성 벨트

* 시그니처

* 에픽 아크 에이전트


이 시점에서, 에이전시는 사용자가 선택한 필터, 위치, 스탠딩, 스킬 포인트 및 기타 관련 매개 변수를 기반으로 가장 적합한 콘텐츠의 후보 목록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명단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마도 독자적인 블로그가 필요할 것이지만, 중복 선택을 피하면서 동시에 현재 참여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이전시와 상호 작용


원하는 컨텐츠로 필터링한 다음, 더 많은 정보를 찾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각 콘텐츠에는 창의 왼쪽에 목록으로 나타나는 기본 카드가 있습니다.

기본 카드를 클릭하면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는 확장 카드가 열립니다.

이러한 확장된 카드를 통해 우리는 콘텐츠에 참여하고 받을 수있는 보상에 필요한 모든 관련 정보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펼쳐진 카드는 내용이 무엇인지, 만약 현재 참여할 수 없다면(함선제한 등) 참여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진행 방식과 관련된 정보(미션과 관련되는 스탠딩), 현재 위치에서 이동하는 방법(목적지 설정, 워프 등).


포함될 추가 정보의 예 :


1. 우리는 여러분에게 잠재적인 소행성대를 보여드리며 이는 소행성 벨트, 오어 사이트, 아이스 벨트가 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에 나타날 수 있는 적. 우리는 또한 The Agency를 향후 개선하며 NPC 피해 유형을 기록하여, 여러분의 바이오에 공간을 비워드리고자 합니다.

(역주: 뉴비들은 바이오에 적 타입에 따른 NPC 피해 유형을 써둠. 그걸 지워도 되게 해주겠다는 의미)

3. 콘텐츠에 특별한 모듈이 필요하다면 미리 알려드릴 것입니다.

이것은 (새) 에이전시의 첫 번째 버전일 뿐이므로 보고 싶은 다른 필터, 콘텐츠 또는 정보가 있다면 이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에이전시는 10 월 24 일 Lifeblood 확장을 통해 배포될 예정입니다.


안전한 비행을,

Team Psycho Sisters

posted by DGDragon 2017. 10. 30. 13:19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reminder-extended-downtime-tomorrow-2017-10-24/

우리는 겨울 확장팩인 EVE Online : Lifeblood이 내일 가동 중단 시간 동안 패치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Lifeblood의 출시를 위한 중단 시간은 내일 11시 (UTC)부터 시작되며 30분 동안 실행됩니다.


11:30 UTC까지 클러스터가 온라인 상태가 되고 연결을 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포 진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VE 온라인 실행기 및 공식 포럼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Rattlesnake Victory Edition 선체의 소유자에게 내일 해당 함선이 SKIN으로 변환된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따라서 해당 함선을 가진 캡슐리어는 DT 동안 해당 함선을 타지 않을 것을 추천드리며, 캡슐리어가 이런 경고를 무시할 경우 콩코드는 그들이 알로 둥둥 떠있게 되더라도 책임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콩코드는 전환 과정에서 승무원들의 퇴거를 지원하기 위한 물자의 지원을 거부했으므로, 내일 DT 30분 동안 승무원들에게는 30분 간의 점심 시간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브 온라인: 라이프블러드의 패치 노트는 내일 연장된 점검시간동안 확장팩이 배포된 이후 보실 수 있습니다.


Lifeblood 확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배포에 들어가는 기능에 대한 모든 최신 개발자 블로그 링크는 EVE 업데이트를 참조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7. 10. 24. 09:52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the-goo-must-flow-everything-about-refineries-and-moon-mining/

안녕하세요 근면한 캡슐리어 여러분!


여러분 중 일부는 이미 보셨겠지만, 새로운 리파이너리와 달 마이닝은 테스트 서버 Singularity에서 테스트 할 수 있으며, 우리는 포럼에서 여러분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모으고 있습니다. 이 devblog에서는 스트럭처 자체, 성능에 영향을 줄 새로운 리그 및 달 마이닝 추출을 설정하고 시작하는데 사용하는 Scheduler를 소개합니다. 이 뉴 에덴에의 모든 추가 사항은 2017년 10월 24일 Lifeblood Expansion에서 적용될 것입니다.


Upwell Consortium은 스트럭처의 세 번째 제품 라인을 제공합니다: 리파이너리


엔지니어링 콤플렉스가 제작 및 과학에 대한 보너스로 구조물의 전문성을 다양화했으며 시타델이 뉴 에덴에서 전투 중심의 선체를 통해 불굴의 요새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리파이너리는 달 마이닝 및 리액션 활동뿐만 아니라, 리프로세싱 기능에 그들의 보너스를 제공하여 멋진 시설이 될 것입니다.


Citadel과 Engineering Complex와 마찬가지로, Upwell은 기존 시스템의 일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모든 Upwell 구조 사이의 주요 유사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업웰 구조는 방어를 위해 동일한 취약점, 리인포스 및 대미지 제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스트럭처의 각 크기에 대한 대미지 제한은 그 스트럭처가 시타델, 엔지니어링 컴플렉스 혹은 리파이너리든 간에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모든 Upwell Structures는 파괴되거나 언앵커될 때 내용을 복구하기 위해 동일한 어셋 세이프티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 모든 Upwell Structures는 스트럭처와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관리하기 위해 동일한 액세스 리스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 모든 Upwell 구조물은 도킹 가능하며 인근의 아군 함선에 테더링을 제공합니다.

* refitting, 수리, 보험, 계약 및 직접 거래와 같은 모든 핵심 기능은 모든 스트럭처의 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럭처 클래스 간의 주요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업웰 스트럭처의 구조물들은 유형에 따라 각기 다른 분야에 보너스가 있습니다:

* Citadel은 전투용 리그 강도 및 시타델 서비스 모듈의 연료 사용에 대비하여 보너스를 얻습니다.

* 엔지니어링 콤플렉스는 제조 / 과학 작업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 모듈 연료 사용에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 리파이너리는 리프로세싱에 보너스를 얻으며 달 마이닝 또는 리액션 실행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구조물입니다.

* Medium Refinery (Athanor)와 Large Refinery (Tatara)는 매주 20시간의 취약점이 필요합니다.

* 미디엄 리파이너리는 시타델 및 엔지니어링 컴플렉스와 동일하게 서브 캐피탈 및 프레이터의 도킹을 허용합니다.

* 라지 리파이너리는 중형 스트럭처과 동일한 도킹 제한을 가졌지만 Rorqual 도킹도 허용합니다. 이 스트럭처들에는 다른 캐피털 함선을 도킹할 수 없습니다.


설치


Upwell Refineries가 출시됨에 따라 모든 유형의 리액션과 달 마이닝은 이러한 새로운 구조물에만 독점적으로 사용되며 플레이어 소유의 Starbases (POS)에서 더 이상 수행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수행할 리액션 및 서비스 모듈에 대한 변경 사항은 이 devblog(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reactions-redefined-new-industry-opportunities-for-you/)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달 마이닝은 달 마이닝이 가능한 달 근처의 달 마이닝이 가능한 위치에 설치된 리파이너리가 독점할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devblog(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moon-mining-revamped-theres-ore-in-them-thar-moons/)에 나열되어 있지만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리파이너리는 High Sec 및 Wormhole 우주를 포함하여 New Eden의 모든 지역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업웰 스트럭처는 동일한 배치 위치 제한 (특정 초보자 또는 무역 허브 시스템에서는 허용되지 않으며 다른 업웰 스트럭처에서 최소 1000km 이상 거리가 있어야 함)을 사용하여 동일한 방식으로 구축 및 설치됩니다. 그러나 달 마이닝 드릴 서비스 모듈은 유효한 달 마이닝 장소에 있지 않은 리파이너리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 모든 가능한 달 (매우 큰 달에 대한 소수의 예외를 제외한 Low Sec 및 Null Sec 공간의 모든 달)에는 이제 특정 달 채굴 위치가 있습니다. 이 위치는 달의 오른쪽 클릭 및 방사형 메뉴에서 새로운 변형 가능 옵션입니다: "Warp to moon mining location"

* 달 마이닝 위치의 250km 내에 오직 하나의 리파이너리만 설치할 수 있으며, 그 달에서 달 광석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 Refinery를 배치할 때 UI는 설치 가능한 위치인지, 설치 가능한 위치이지만 달 마이닝을 할 수 없는 경우인지, 혹은 설치 불가능한 위치인 경우 사용자에게 알려줍니다.

리파이너리의 설계가 처음 구체화되었을 때, 우리는 하나의 구조물을 하나의 달에 묶는 것이 다른 Upwell 스트럭처와 비교해 전투에 관련된 문제를 증폭시킬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CSM의 귀중한 의견과 커뮤니티에서 제공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다음 스트럭처의 변경 사항을 통해 모든 Upwell Structures의 취약성을 변경합니다.


* 업웰 구조가 처음 배치되면 24시간 앵커링 상태로 들어가기 전에(동일한 수리 타이머 메커니즘과 대미지 제한이 있는) 초기 15 분 취약 상태가 됩니다.

* 일단 앵커되면 스트럭처의 취약 시간대는 소유자가 설정한 취약성 시간대와 동일하게 됩니다.


이는 스트럭처를 배치할 영역을 통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Upwell Structures의 취약점 및 전투 시스템에 대한 변경 사항이 현재 진행 중이며 향후 변경 사항에 대한 초기 세부 정보는 EVE Vegas 기조 연설(

https://www.youtube.com/watch?v=IiyhoM0JNUQ)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Upwell Structures와 마찬가지로 새 리파이너리는 모든 표준 Standup Service Modules에 적합하며, 이용자가 Clone Bays에서 Manufacturing 및 기타 기본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Athanor (Medium)


Role Bonus:


2% bonus to refining yield for all variants of Ore and Ice

20% reduction in Reprocessing and Reaction Service Module fuel consumption


Slot Layout: 3H, 3M, 1L, 3 Service, 1 Launcher


Fittings: 1,200,000 PWG, 15,000 CPU

Defense (shields / armor / hull): 4,800,000 / 4,800,000 / 4,800,000

Resistances (EM/Therm/Kin/Exp): 20 / 20 / 20 / 20

DPS Cap: 5000

Fighter Slots: 0 Tubes

Weekly vulnerability hours: 20

Capacitor (amount / recharge / cap per second): 100,000, 3600s, 27.8

Max Locked Targets: 8


Docking allowed for: all subcapital ships, freighters


Athanor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


Structure Construction Parts 1

Structure Hangar Array 1

Structure Storage Bay 1

Structure Repair Facility 1

Structure Reprocessing Plant 3

Structure Docking Bay 1

Structure Electromagnetic Sensor 1

Structure Acceleration Coils 1


현재 마켓 가격대를 기준으로 한 생산 비용은 대략 1.1B ISK입니다(가격은 캡슐리어 마켓 가격에 따라 변동 가능)


Tatara (Large)


Role Bonus:


4% bonus to refining yield for all variants of Ore and Ice

25% reduction in Reprocessing and Reaction Service Module fuel consumption

25% reduction in time requirements for reaction jobs


Slot Layout: 5H, 4M, 3L, 5 Service, 3 Launcher


Fittings: 2,500,000 PWG, 30,000 CPU

Defense (shields / armor / hull): 14,400,000 / 14,400,000 / 14,400,000

Resistances (EM/Therm/Kin/Exp): 20 / 20 / 20 / 20

DPS Cap: 15,000

Fighter Slots: 4 Tubes, 3 Light, 3 Support

Weekly vulnerability hours: 20

Capacitor (amount / recharge / cap per second): 200,000, 7200s, 27.8

Max Locked Targets: 8


Docking allowed for: all subcapital ships, freighters, Rorquals


The required materials for building a Tatara are:


Structure Construction Parts 8

Structure Hangar Array 4

Structure Storage Bay 20

Structure Laboratory 2

Structure Factory 2

Structure Repair Facility 4

Structure Reprocessing Plant 24

Structure Docking Bay 4

Structure Market Network 4

Structure Medical Center 2

Structure Office Center 4

Structure Advertisement Nexus 2

Structure Electromagnetic Sensor 6

Structure Acceleration Coils 6


현재 마켓 가격대를 기준으로 한 생산 비용은 대략 9.6B ISK입니다(가격은 캡슐리어 마켓 가격에 따라 변동 가능)


여러분의 성능을 조정하세요: 리그 및 보너스


스트럭처 자체도 리프로세싱에 보너스를 제공하지만, 동시에 업웰은 새로운 스트럭처에 독점적인 기능성을 개선하기 위한 리그를 도입하려 합니다. 이들은 이러한 스트럭처가 독점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활동에 중점을 둡니다 : 리액션과 달 마이닝.


달 드릴에 영향을 미치는 리그는 중형 및 대형의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Moon Drilling Efficiency - 이 리그들은 추출에 들어간 시간에 영향을 받는, 달에서 끌어온 달 덩어리의 부피에 영향을 줍니다.


* Moon Drilling Efficiency Rig M Tech 1 - 2% volume/time increase

* Moon Drilling Efficiency Rig M Tech 2 - 2.4% volume/time increase


Moon Ore Stability -이 굴착 장치는 달 덩어리가 폭발할 때 만들어지는 소행성 띠의 반경에 영향을 미쳐, 더 쉽고 빠르게 캘 수 있도록 합니다. 그들은 또한 광석의 안정성에 영향을 미치고, 덩어리가 자동으로 폭발할 때까지의 시간을 증가시키고 소행성이 소멸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역주: 달 덩어리를 끌어온 뒤 폭파시키지 않고 그냥 두면 일정시간 뒤 스스로 폭발함. 그리고 폭발하여 생긴 소행성대도 일정 시간 뒤에 사라짐)


* Moon Ore Stability Rig M Tech 1 - Asteroid belt radius -20%, Time before self explode +20%, Asteroid decay time +50%

* Moon Ore Stability Rig M Tech 2 - Asteroid belt radius -24%, Time before self explode +24%, Asteroid decay time +100%


Moon Drilling Proficiency - 이 라지 리그는 Moon Drilling Efficiency 리그와 Moon Ore Stability 리그의 이점을 결합합니다.


* Moon Drilling Proficiency Rig L Tech 1 - Volume/time up by 2%, Asteroid belt radius -20%, Time before self explode +20%, Asteroid decay time +50%

* Moon Drilling Proficiency Rig L Tech 2 - Volume/time up by 2.4%, Asteroid belt radius -24%, Time before self explode +24%, Asteroid decay time +100%


리액션에 영향을 미치는 리그에 대한 세부 정보는 여기(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reactions-redefined-new-industry-opportunities-for-you/)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프로세싱 리그와 그들의 블루프린트


리프로세싱에 보탬이 되는 리파이너리 스트럭처가 출시됨에 따라 Citadel 확장팩에서 Citadel과 함께 출시된 기존 리프로세싱 리그를 일부 변경하려고합니다. 리파이너리는 엑스트라 라지 버전을 가진 시타델과 엔지니어링 컴플렉스와는 달리 미디엄 및 라지 크기로만 제공되므로, 우리는 XL 리그의 가치를 약간 변경하기로 하였습니다.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이 릴리스 당일에 적용됩니다 :


* 모든 리프로세싱 리그는 보너스를 받는 범위가 업그레이드됩니다. 기존 M 리프로세싱 리그는 모든 표준 광석에 적용되는 타입 하나와 모든 얼음에 적용되는 타입 하나로 통합됩니다. 그리고 여기에 moongoo ore 타입이 추가되어 M 리프로세싱 리그의 총 가짓 수가 4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기존 L 리프로세싱 리그는 모든 형태의 광석 및 얼음에 적용되는 단일 리그 유형으로 통합됩니다

* L 리프로세싱 리그가 XL 리프로세싱 리그와 동일한 이점을 제공하므로 XL 리프로세싱 리그의 비용을 L 리그와 동일한 수준으로 줄일 것입니다.

* 모든 리프로세싱 리그(M, L, XL)가 제공하는 리프로세싱 보너스는 약간 감소할 것입니다(T1 및 T2 리그의 기본 하이섹 효율이 절대수치 1% 감소).

* 모든 리프로세싱 리그 (M, L 및 XL)는 현재 그들의 위치에서 피팅 해제되며 그들이 있던 스트럭처의 콥 딜리버리 행어로 들어갈 것입니다. 스트럭처의 주인은 그들을 원래 있던 위치에 다시 끼울 것인지 새로운 리파이너리를 지어 거기에 넣을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모든 XL 리프로세싱 리그 아이템(과 그들의 블루프린트)은 제작 요구량과 가치의 변화에 맞추어 원래 가치를 방어하기 위해 복제됩니다. 모든 복제된 청사진은 현재 소유하고 있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연구 수치를 가집니다. 캐릭터가 소유한 엑스트라 라지 리그 및 블루프린트는 소유자의 홈 스테이션에 있는 소유자의 퍼스널 아이템 행어에 보관됩니다. 콥 소유의 엑스트라 라지 리그 및 블루프린트는 콥 HQ 스테이션의 Corp Deliveries 행어에 위치합니다.


Standup Moon Drill I


Standup Moon Drill I 서비스 모듈은 서비스 모듈 슬롯을 사용하며 스트럭처에 정규 서비스 모듈로 설치되지만 유효한 달 마이닝 위치에 설치된 리파이너리만이 사용 가능합니다. 일단 설치되면, 달 마이닝 추출을 제어할 수 있는 스케줄러(아래에 설명 됨)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 모듈을 장착하기 위해서는 다른 스트럭처 피팅과 동일한 접근 권한이 필요하며, 다른 서비스 모듈과 마찬가지로 실행하기 위해서는 연료를연료가 필요합니다.


Fittings: 10,000 PWG, 200 CPU

Fuel usage: 360 fuel to online / 5 fuel per hour


추출 일정 예약


스트럭처 통제권에 접근할 수 있는 모든 조종사는 달 마이닝 기록을 계획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테이션 매니저 역할을 담당하는 파일럿만 진행 중인 추출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스케줄러를 통해 스트럭처 통제자는 추출 소요 시간을 결정할 수 있으며 수확을 위해 모여들 광부 친구들에게 적합한 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선택한 시간은 추출되는 달 덩어리의 크기를 시간에 비례한 선형 척도로 결정합니다(역주: 선형 척도로 결정된다는 건 단순히 말하면 2주짜리 달 덩어리는 1주짜리보다 딱 2배 크기라는 것). 6일에서 56일 사이의 기간에 추출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비율 / 유형 / 부피는 인게임의 최종 수치가 아닙니다.


추출 예약 창에서 수행 할 수 있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원하는 시간과 날짜를 수동으로 입력하거나 슬라이더를 조작하여 준비 날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스트럭처의 취약 시간대를 보며 언제 추출물이 준비 완료될지 판단 가능

* 달 덩어리가 가진, 채굴할 광석의 부피를 추정하여 적절한 마이닝 함대를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의 콥 달력에 추출 이벤트를 추가하여, 여러분의 멤버들에게 언제 수확을 위해 모일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일단 달 추출이 설정되면, 달 드릴은 달에서 발사되어 리파이너리 쪽으로 달의 덩어리를 끌어당기기 시작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며칠이 걸리고 이 시간 동안 스테이션 관리자 역할(드릴링 프로세스를 중지할 수 있는 사용자)이 있거나 달 드릴 모듈이 오프라인 상태이거나 스트럭처가 파괴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덩어리의 이동은 중단될 수 없습니다. 추출이 진행되는 동안 이런 일이 발생하면 덩어리가 파괴되고 처음부터 새로운 추출을 시작해야 합니다.

비율 / 유형 / 부피는 인게임의 최종 수치가 아닙니다.


일단 추출 시간이 지나고 달의 덩어리가 정제소 옆의 위치로 끌어 올려지면, 공정의 다음 단계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덩어리가 준비되면, 스트럭처 통제자는 달 드릴 레이저를 덩어리로 발사하여 그것을 달 광석을 포함하여 채광 가능한 소행성으로 구성된 소행성대로 폭파시킵니다. 근방에 있는 광부들은이 소행성을 정상적으로 채광하여 그 안에 있는 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필드에서 채굴한 모든 소행성은 리파이너리를 소유한 콥의 마이닝 렛저에 기록되며, 렛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introducing-the-mining-ledger-new-tools-for-miners-in-eve-online/)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달의 덩어리가 준비되었는데 아무도 폭발시키지 않으면 3 시간 후에 자동으로 필드로 폭발합니다(또는 적절한 리그가 장착된 경우 더 오래 걸립니다). 이것은 아무도 레이저를 발사하지 않거나, 추출이 끝난 후에 달 드릴에 연료가 부족하거나, 스트럭처가 리인포스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덩어리가 소행성으로 산산이 부서지면 달 드릴을 사용하여 다른 추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추출은 모든 소행성이 채취되기 전에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달 광석의 소행성대는 영구적이지 않고 덩어리가 부서진지 약 2일 후에 붕괴될 것입니다. 광부들은 자유롭게 원하는 광석을 캘 수 있으며, 그들의 요구에 덜 부합하는 광물들은 내버려두어 가혹한 우주의 진공에 파괴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수명은 리그로 최대 4일까지 연장할 수 있지만 소행성 대는 항상 다음 덩어리가 부서지기 전에 만료될 것입니다(역주: 달 추출은 최소 6일이 걸리지만 소행성대 수명은 최장 4일이므로).


잠깐, 더 있습니다! 잭팟 소행성


드문 확률로 경우 달 드릴은 달 표면에 있는 특히 풍부한 광석에 침투할 수 있으며 그 결과 생성된 덩어리는 훨씬 더 풍부한 보물을 얻을 것입니다. 덩어리의 구성은 여전히 달과 일치하지만, 덩어리를 폭파해 만든 소행성 대에서 캐진 moongoo 광석은 리프로세싱 될 때 100 % 더 많은 수율을 갖습니다.

달에서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광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들에 뉴 에덴 전역에서 어떻게 분포될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moon-mining-revamped-theres-ore-in-them-thar-moons/)를 참조하십시오.


우리가 이러한 기능을 시험하는 것을 도와주세요


우리는 싱귤래러티 테스트 서버에서 이러한 기능을 테스트하고 스트레스를 가하는 데 도움을 준 여러분 모두에게 큰 소리로 감사를 외치고 싶습니다. 이러한 스트럭처와 우리가 계획할 수 있는 지원 기능을 모두 배포 가능한 상태로 만들 수 있도록 돕는데 여러분이 들인 시간은 매우 소중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도움에 감사함을 당신이 알기를 바랍니다.


Team Five-0뿐만 아니라 Eve Development 팀 전체에서 우리 모두로부터 감사드립니다.


만약 여러분이 해보지 않으셨지만 동료 캡슐리어로서 우리를 돕기 위해 참여하고 싶다면 Sisi에서 테스트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하거나 포럼에 의견을 추가하십시오. 모든 의견을 환영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럼 우주에서 뵙지요.


Team Five-0

posted by DGDragon 2017. 10. 22. 00:16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community-fittings-coming-to-eve-join-us/

커뮤니티 피팅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될 표준 배 피팅을 만드는 실험적인 군중 기반 프로젝트입니다.


경험을 전파


이브 플레이어는 경험 많고 도움이 되는 조종사입니다. 플레이어 커뮤니티는 타사 웹 사이트 및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량의 피팅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이 사이트와 프로젝트는 EVE 클라이언트의 기본이 아닙니다. 특히 신입 또는 캐주얼 플레이어의 경우 큰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표준 피팅을 EVE 클라이언트에 가져와 모든 사람이 게임 피팅 화면을 통해 이 피팅을 직접 사용할 수있게 하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 피팅창에 새 필터(커뮤니티 피팅)를 추가합니다.


EVE 포럼에 참여하여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십시오.



참여하세요!


EVE 포럼에 참여하십시오! 우리는 스레드를 준비해놓고 당신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쓰레드 설명과 일치하는 합리적인 피팅을 제출하십시오.


다음은 간단한 순서입니다:


1. 이브 포럼 - 커뮤니티 피팅으로 이동(https://forums.eveonline.com/c/eve-information-portal/community-fittings)

2. 가능한 함선 피팅 스레드를 선택하십시오. 배, 그 목적 및 제한 사항은 스레드의 첫번째 게시물과 스레드 제목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3. 좋은 함선 핏이 있는 스레드에 댓글을 다십시오.

4. 동일한 게시물에 설명을 추가하십시오.


설명된 형식을 따르고 다른 피팅을 논의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스레드가 매우 빠르게 복잡해져 쓸모 없게 됩니다. 여러분의 피팅을 설명하고 싶다면, 피팅의 목적과 이유 및 피팅이 잘 작동하는 이유를 여러분의 피팅 바로 아래의 포럼 게시물에서 자유롭게 수행하십시오.


원한다면 많은 피팅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것처럼, 많은 스레드와 훨씬 더 적합한 제안이 있을 것입니다. CCL 팀의 놀라우면서도 놀라운 ISD 자원 봉사자(https://volunteers.eveonline.com/)는 추천 피팅을 정렬하고 모든 준비를 갖추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 도움이 없다면, 우리는 이 일을 끝낼 수 없을 것입니다. 이 사심없는 도움에 대한 깊은 감사를드립니다.


나는 뭘 얻지?


동료 플레이어를 돕는 것과 놀라운 EVE 지식을 과시하는 것 외에도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함선 피팅이 선택받아 클라이언트에 추가되면, 피팅 설명에 여러분의 이름이 기고자로 기록됩니다. 물론 캐릭터 이름이 우리의 이름 정책(https://community.eveonline.com/support/policies/naming-policy-en/)을 위반해서는 안됩니다.


여러분의 기고가 이브의 일부가 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언제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까?


첫 번째 스레드는 이미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스레드를 추가하자마자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한 번에 모든 피팅 스레드를 처리할 수는 없으며 일괄적으로 스레드를 생성한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이브의 소식을 계속 주시하십시오!



내가 잘못된 피팅을 발견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피팅 스레드에서 피팅 품질에 대해 논의하지 마십시오. 우리의 우수한 자원 봉사자는 이미 나쁜 피팅을 무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에 일반적으로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나 제안이 있으시면 이 포럼 스레드(https://forums.eveonline.com/t/community-fittings-discussion/32188)에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다른 사람이 피팅을 복제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유사한 피팅이 발견되면 처음에 게시된 피팅이 원래 피팅으로 간주됩니다. 그 피팅의 후속 게시물은 무시됩니다.

 


트롤 피팅을 제출할 수 있습니까?


말도 안 되는 피팅과 트롤 피팅은 제거됩니다. 반복적으로 트롤 피팅을 게시하면 포럼 금지로 이어질 것입니다.



불량 피팅이 게임 클라이언트에 끼어들면 어떻게 됩니까?


제출물을 두 번 확인함에도 때때로 실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불량 사례가 발생하여 클라이언트에 들어가더라도 쉽게 실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의견을 계속 지켜볼 것입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10. 21. 23:58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introducing-the-mining-ledger-new-tools-for-miners-in-eve-online/

(역주 - Mining Ledger의 번역에 대해 그동안 계속 생각했지만 어차피 한글 아닌 바에야 영어 마이닝 렛저나 한자 '광업 원장'이나 낯설기는 매한가지일 것 같고, 여러분이 볼 건 영문 클라이언트이므로 그냥 마이닝 렛저로 하기로 함)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10월 24일 Lifeblood Expansion이 빠르게 다가옴에 따라, Lifeblood의 Moon Mining 및 Reactions 변경 사항을 보완하기 위해 출시할 광업 활동 추적 도구를 소개하고자합니다. 마이닝 렛저는 개인 및 기업 모두가 그들의 산업 활동에 대한 의사 결정을 내릴 때 정확한 정보에 입각하여 판단할 수 있도록 채광 활동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우주의 스프레드시트


우리가 처음으로 새로운 리파이너리 스트럭처와 달 광업에 대한 변경 계획을 스텔라 경영 협의회와 논의하기 시작했을 때, 개인과 기업 모두에게 유용한 정보의 양을 늘리는 것이 더 중요함을 깨달았습니다. CSM은 기업 및 얼라이언스가 리파이너리에 의해 위성에서 쪼개어진 광물을 누가 캐고 있는지 추적할 수 있어야 한다는 명확한 요구를 하였고, 개발자는 모든 파일럿이 자신의 개별 채광 활동을 추적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강한 요구를 보았습니다. 이 토론에서 개인 및 기업 마이닝 렛저가 탄생했습니다.


개인 마이닝 렛저


대다수의 사용자가 그래프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 채광 활동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방식으로 표현됩니다: 선과 막대 - 필터도 있어요!

개인 마이닝 렛저는 뉴 에덴의 어느 곳에서나 캐릭터가 한 채광 활동을 모두 추적합니다. 파일럿은 그들이 채취한 광석, 가스 및 얼음의 종류, 그들이 자주 작업하는 영역 및 시간대에 따른 활동을 볼 수 있습니다. 파일럿이 채광함에 따라, 채광 정보가 수집되고 일 단위로 일괄 처리되어 개인 채광 역사가 만들어집니다.


우리는 6월 출시 이후 New Eden의 개별 조종사에 대한 광업 데이터를 수집하여, 렛저가 적용되었을 때 광부가 활동 기록을 볼 수 있게 했습니다.


렛저는 Neocom의 Business 섹션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모든 우주 분야의 모든 파일럿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도구와 마찬가지로 렛저를 이 섹션에서 Neocom으로 드래그하여 항상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Neocom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ve University 페이지(https://wiki.eveuniversity.org/Neo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용 가능한 모든 기능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0월 24일 Lifeblood Expansion 전에 Personal Ledger를 시험해 보려면 Singularity 테스트 서버에 로그인하여 직접 시도하십시오.


기업 마이닝 렛저


장부에 기장을 올바르게 하고 여러분의 멤버를 줄에 바로 세우는 것은 모든 BPM(Business performance management) 지도자의 끝나지 않는 일입니다. Corporate Mining Ledger는 친구든 적이든 상관없이 여러분의 달 광석을 캔 사람들의 정확한 정보를 기록합니다.

Corporate Mining Ledger는 리파이너리 주변의 광업 활동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리파이너리가 가까운 달에서 달 덩어리를 추출하고 이 덩어리를 달 마테리얼 소행성대로 폭발시키면 캡슐리어는 정상적인 광업 활동을 통해 이러한 소행성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이 소행성들을 누가 캤는지, 그들이 속한 회사가 무엇인지, 그들이 얼마나 캤는지는 Corporate Mining Ledger에서 추적됩니다. 이 정보는 소행성이 채굴될 때 스트럭처를 소유한 콥의 Accountant, Director 혹은 CEO 역할을 가진 캡슐리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실시간으로 제공되지 않으며 회사는 귀중한 광석을 훔치려는 사람들로부터 광석을 지키기 위해 경계해야합니다.


API, 추출과 당신


개인 마이닝 렛저과 콥 마이닝 렛저의 정보는 각 개인 및 개별 그룹이 이 정보를 이용함에 있어서 그 필요성과 사용 방법을 알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간단한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그룹 규모, 조직 구조 및 내부 조세 정책은 이 정보의 사용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측면에 불과합니다. 형식 지정을 통해 이 사용을 제한하는 대신, 우리는 당신에게 광업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가능한 한 공개적으로 이것을 제시합니다.


개인 및 기업 마이닝 렛저의 정보는 클립 보드로 내보낼 수도 있고, 곧 작업이 끝나면 API 엔드포인트를 통해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매우 재능있는 서드파티 개발자 커뮤니티가 이와 관련하여 만드는 도구를 기대합니다. 이미 공개된 프로젝트 중 일부는 여기(https://community.eveonline.com/community/fansites/)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API 엔드포인트에 대한 사양이 공개되었으며 범위에 대한 세부 정보는 여기(https://esi.tech.ccp.is/latest/?datasource=singularity#/Industry)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게 전부입니다. 고맙습니다.


o7

Team Five-0

posted by DGDragon 2017. 10. 21. 23:06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2017-10-24-extended-downtime-for-deployment-of-eve-online-lifeblood/


우리는 겨울 확장팩인 EVE Online : Lifeblood가 다음 화요일 약간 연장된 중단시간 동안 적용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Lifeblood의 출시를 위한 중단 시간은 일반적인 시간인 11시(UTC)부터 시작되며 30분 동안 실행됩니다.


11:30 UTC까지 클러스터가 온라인 상태가 되고 연결을 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포 진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VE 온라인 런처 및 공식 포럼을 참조하십시오.


이브 온라인 : 라이프 블러드는 마이닝 렛저, 자원 전쟁, 구리스타스 조선소, 에이전시 개선, 해적 전진 운영 기지 및 New Eden에 대한 추가 사항을 포함하여 새로운 리파이너리 및 달 마이닝 메커니즘을 포함한 모든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브 업데이트를 통해 이러한 모든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EVE Online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개발자 블로그 및 비디오에 대한 링크도 볼 수 있습니다.


패치 노트는 EVE Online : Lifeblood의 출시일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10. 21. 23: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new-eden-store-sapphire-sungrazer-skin-for-gallente-ships/

우리는 인기있는 Sapphire Sungrazer SKIN을 17개의 Gallente 함선이 추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제 이 스킨은 다음과 같은 선체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ristan – 110 PLEX

Helios – 110 PLEX

Algos – 110 PLEX

Catalyst – 110 PLEX

Hecate – 110 PLEX

Vexor – 110 PLEX

Thorax – 110 PLEX

Ishtar – 110 PLEX

Dominix – 250 PLEX

Megathron – 250 PLEX

Sin – 250 PLEX

Kronos – 250 PLEX

Obelisk – 390 PLEX

Moros – 390 PLEX

Thanatos – 390 PLEX

Nyx – 390 PLEX

Erebus – 390 PLEX

 

SKIN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충분한 PLEX를 가졌는지 확인하십시오.

New Eden Store로 이동하십시오 (Alt + 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SKIN 구입

여러분의 보너스 시스템에서 SK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10. 15. 20:08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guest-blog-eve-valkyrie-enterthewarzone/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EVE : 발키리 - 워존의 런치 트레일러를 아직 못 보셨습니까? 그럼 여기에서 보시죠:


NuRi's Tools - YouTube 변환기


2013년 EVR 프로젝트가 Fanfest의 커뮤니티에 선보였을 때, 이 프로젝트가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본격적인 게임으로 개발되어 EVE : Valkyrie가 되었다는 점은 믿기 어려운 일입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하나의 통합된 플레이어베이스를 유지하면서, 다른 플랫폼과 가상 현실 헤드셋을 사용하는, 점점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계속해서 문호를 열어갔습니다.


이제 Warzone 확장팩이 릴리스됨에 따라 우리는 가장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모든 플레이어가 함께해야 한다는 우리의 요구를 유지하면서 VR 헤드셋의 필수 요구 사항을 제거했습니다.

여러분이 VR 또는 평면 스크린, 마우스 및 키보드 또는 컨트롤러, PC 또는 콘솔이든 관계없이 사용하며 함께 날고, 싸우며 죽을 수 있습니다.


레벨 디자이너로서 완전히 편파적인 견해로, Warzone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추가 기능은 새로운 맵 2개입니다. New Eden을 엿보고 여기에서 EVE : Valkyrie의 지도에 영감을 주는 매력적인 위치와 아이디어를 찾는 것은 대우이자 특권입니다. 이번에 우리는 두 극단을 보았습니다 -  Sisters of EVE, 위협적인 드리프터의 존재와 크게 대조를 이루는 단체입니다.


우리의 플릿 맵은 Stratios 및 Nestor와 같은 일부 상징적인 SoE 함선을 포함하여 지속적으로 흐르는 교통량이 있는 Sisters of EVE 스테이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밝고 번화한 곳으로, 여러분은 상황에 대한 인식을 유지해야합니다. 대형 선박은 Valkyrie 및 Schism 파일럿이 모는 작은 함선에게 길을 내주지 않을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의 아웃포스트맵은 ​​주로 어두운 순환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Drifter 전함 가까이에서 날아다닐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원하지 않을지도 모르겠지만요!


이전 맵과 새로운 맵 모두 새로운 게임 모드인 Extraction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지도 전체에 숨겨진 유물을 찾아 내고 배달하는 것과 동시에 적군이 그렇게 하지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 우리의 지도는 규모가 크며, 이것은 플레이어들이 인적이 드문 공간을 탐험할 좋은 기회를 줍니다 - EVE Online의 우주는 우리가 가까이에서 보고 싶은 구조물과 배를 수용하기 위해 거대한 맵을 만들기에 적합하고, Extraction은 우리가 이 거대한 공간을 더 유용하게 사용하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이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새로운 장소와 새로운 게임 모드뿐만 아니라 Warzone은 여러분이 즉시 탈 수 있는 새로 고안된 우주선, 새로운 멋진 기술, 각 우주선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는 새로운 진행 시스템 및 우리의 UI와 HUD에 걸쳐 많은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면 Valkyrie 웹 사이트(www.EVEValkyrie.com)를 확인하십시오. Warzone 확장의 모든 새로운 기능과 기능을 완전히 분석하려면 이 블로그의 기사를 살펴보십시오.

https://www.evevalkyrie.com/articles/news/eve-valkyrie-warzone-is-preparing-for-launch


EVE : Valkyrie - Warzone의 출시를 기념하고 새로운 세대의 조종사를 환영하기 위해 10월 24일까지 PS4 및 Steam에서 제공되는 흥미 진진한 Launch Bundle을 만나보십시오. Launch Bundle은 USD 29.99SRP의 소매 가격으로 추가 비용없이 Drifter Pack을 포함합니다.


Valkyrie에 새로운 선수를 소개 할 때, 더 많은 캡슐리어가 강렬한 도그 파이팅 액션을 위해 우리와 함께 할 새로운 기회를 잡을 것이라는 전망에 저는 기쁩니다!


- CCP_Starbug

posted by DGDragon 2017. 10. 15. 17:54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new-eden-store-rorqual-forgemaster-skin/


귀하의 Rorqual 함선을 위한 새로운 "Forgemaster" SKIN을 구입하시고 아름다운 SKIN으로 동료 광부들을 격려하십시오!


뉴 에덴의 중공업은 진지한 사업입니다. 최고의 지원을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뜨거운 붉은 색과 얼음 같은 흰색 SKIN으로 중공업 작업을 비추십시오. 자랑스럽게 새로운 Rorqual SKIN을 과시하며 산업 활동을 거행하십시오.


이 스킨은 New Eden Store에서 제공됩니다.


Rorqual - 390 PLEX


SKIN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충분한 PLEX를 가졌는지 확인하십시오

New Eden Store로 이동하십시오 (Alt + 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SKIN 구입

여러분의 리딤 시스템에서 SK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10. 15. 17:49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fanfest-2018-early-bird-tickets-now-on-sale/


우리는 Fanfest 2018의 조기 예약 티켓이 판매 중임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내년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이브 온라인 개발 팀의 집인 Reykjavik의 Harpa에 돌아와 이브 온라인 15 주년을 기념합니다!


우리는 15 주년을 축하할 때 프리젠테이션과 원탁 회의를 많이 가질 것이고, 우리를 3번째 10주년으로 안내할 코스를 차트로 만드는 과정을 시작할 것입니다.


15주년 축하 행사는 레이캬비크를 폭풍으로 몰아 치고, 세계를 무대로 한 파티, 세계 최초의 인터넷 우주선 퍼레이드가 레이캬비크에서 열리는 Fanfest 2018에서 개최됩니다.


그리고 올해의 세계 정상에서의 파티에서, Permaband는 Basshunter와 합류하게 될 것입니다. Basshunter는 토요일 밤에 Harpa에서 지붕을 날려버리는 라이브 공연을 합니다.


티켓은 EVE Fanfest 웹 사이트에서 판매 중입니다.

http://fanfest.eveonline.com/


만약 여러분이 Fanfest 참석을 버켓 목록에 올린 적이 있다면 2018년은 확실히 참가할만한 가치가 있는 해이며, 우리는 Fanfest를 더 크게, 더 좋게, 그리고 그 어느 때보다 더 멋지게 만들 계획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Fanfest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http://fanfest.eveonline.com/

posted by DGDragon 2017. 10. 9. 23:31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eve-gate-shutdown-wednesday-september-27th/

EVE Online의 웹 사이트를 개편하기 위한 로드맵의 일환으로, 우리가 사용하는 포럼 및 커뮤니티 참여 소프트웨어를 완전히 대체하기 위해 EVE Gate를 퇴직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난 주 EVE Gate에서 중요한 문제가 발견 된 후, 우리는 이 문제점을 수정하는데 들일 노력과 시간으로 우리 웹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더 발전시기 위하여, 취약점을 닫기 위해 EVE Gate의 은퇴를 앞당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요일(9월 27일)에 이브 게이트는 퇴역합니다.


물론 EVE Gate가 제공하는 웹 기반 EVEmail 액세스는 수요일에 폐기될 예정이지만, EVE 온라인 클라이언트 외부에서 EVEmail 액세스를 제공하기 위한 대안 솔루션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에 이 액세스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EVE Gate의 퇴역의 일환으로, EVE Online의 모바일 앱인 EVE Portal이 향후 게임 외 EVEmail 액세스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대안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일부 파일럿이 EVE Portal의 사용에 문제를 겪고 있음을 알고 있으며, 이러한 문제가 해결되어 모바일 상태에서 캐릭터 상태 및 EVEmail에 액세스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외에도 앞으로 몇 달 동안 이브 커뮤니티와 스텔라 매니지먼트 협의회와 이야기하여 이브 포털을 이브 온라인에 대한 폭 넓은 지원 컴패니언 앱으로 확장하는데 우선 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계속 확인하십시오.


이 발표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eve-gate-shutdown-wednesday-september-27th/27282/98

이브 게이트는 모든 곳에 촉수가 달린 이상한 동물입니다(야애니 같은 거 말고요).


그것은 우리의 웹 개발자 대부분을 울부짖게 만들었고, 내가 모은 것 중 정말 이상한 코드 베이스로 만들어졌고 이를 위해 수년 동안 많은 수정과 조율이 있었습니다.


저는 오는 사람들마다 그것의 대체에 대해 하나가 되어 공감하는 것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역주: 정말 에지간히도 스파게티로 하드 코딩했나봄.

posted by DGDragon 2017. 10. 9. 23:13

https://forums.eveonline.com/t/help-seed-the-moons-of-new-eden/26153

안녕하세요 Capsuleer 여러분!


지금 여러분은 곧 EVE : Lifeblood에 도착할 예정인 문 마이닝의 변화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의 일환으로, 우리는 아주 새로운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로우섹 및 nullsec 내 달의 광물 분포를 개편할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좋은 무작위 배급 알고리즘에는 좋은 시드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시드를 얻기 위해 EVE 커뮤니티의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EVE의 미래에 확실한 흔적을 남기길 원하십니까? 귀하의 제안을 이 글에 게시하면 CCP는 이브 베가스의 참석자들이 투표할 수 있는 후보 목록을 선택할 것니다. 여기에서 승리한 문구는 우주 전체에 문 마테리얼을 뿌리기 위해 사용될 시드의 일부분을 형성할 것입니다. 제출 내용은 규칙에 부합하는 어떤 ASCII 문자 블록도 가능합니다. 숫자, 단어, 이름, 문장, ASCII 아트, 노래 또는 심지어 하이쿠도 포함됩니다!


제출에 대한 몇 가지 규칙 :


* 시드 텍스트는 영어로 작성되어야합니다.

* 글자 수 제한은 200자 이내의 표준 ASCII 문자입니다.

* 외설적인 언어나 주제는 안됩니다 (CCP가 단독 판단)

* 게시물에서 제안된 시드를 서식있는 텍스트 블록에 넣으십시오.

* 단일 게시물의 여러 제출물은 미리 서식이 지정된 별도의 텍스트 블록에 있어야 합니다.

* 각 제출은 최대 5줄까지 가능합니다.

* 줄 바꿈 문자는 글자 수 제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등록 마감 9 월 29 일, 금요일

posted by DGDragon 2017. 10. 9. 23:08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project-discovery-tutorial-video-and-ama-on-r-science-thursday/

Project Discovery와 EVE Online을 통해 실제 과학에 기여하는 방법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이 새롭게 출시된 비디오를 확인하고 우리 태양계 너머에 있는 행성을 찾아 게임 내 보상 및 과학을 돕는 것에서 오는 기쁨을 위해 분석을 시작해보십시오!


NuRi's Tools - YouTube 변환기


* 역주 - 번역이 늦어서 'Ask Me Anything - 아무거나 물어봐'에 대한 설명은 생략

posted by DGDragon 2017. 10. 6. 01:31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eve-vegas-2017-an-update-after-last-nights-events/

오늘 아침, EVE Vegas 팀은 지난 밤 동안 라스 베가스 스트립에 있는 Mandalay Bay 공격에 대한 끔찍한 뉴스로 일어났습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는 이 무의미한 폭력 사태 중 잃어버린 사람들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깊은 공감와 위로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부상당한 사람들의 신속한 회복을 기원합니다. 우리의 생각과 기도는 영향을 받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우리는 몇몇 이브 베가스 참석자들이 이미 라스 베가스에 도착했음을 알고 있으며, 도시에 있는 모든 캡슐리어들이 안전하였기를 바랍니다.


이와 같은 일이 발생했을 경우, 커뮤니티가 함께 모여 서로를 지원함으로써 힘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지난 몇 시간 동안 이 사건이 EVE Vegas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관해 많은 질문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이브 베가스 2017이 예정대로 진행될 것임을 모든 참석자들에게 확신시키고 싶습니다. 그리고 어젯밤에 일어난 사건들로 인해 일정이 중단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든 이브 베가스 참석자들이, 라스베가스 지역의 공공 교통 시설 및 다양한 교통 허브의 보안이 강화될 경우 여행 일정이 지연되는 것을 감안하여, 여유있게 시간을 잡는 것을 권고합니다.


우리는 이브 베가스 2017에서 당신을 만날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10. 6. 01:18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monthly-economic-report-september-2017/

전체 중 일부만 소개하므로 전체를 보려면 원문 참조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