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 7. 27. 14:30

* 이것은 한 달 전 CCP가 1밀의 SP를 포함한 팩을 스팀에서 돈 받고 팔아치운 뒤 욕을 먹고 내놓은 글임. 평가는 각자가.


https://www.eveonline.com/article/ptrtk0/skillpoints-cash-and-new-players-an-upd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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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역주: 1달 전), 우리는 다음 항목을 포함하는 새로운 플레이어를위한 새로운 유료 DLC 스타터 팩을 출시했습니다 :

* 1,000,000 스킬 포인트
* 스킬 및 데미지 부스터
* 프리깃 SKIN의 묶음
* Blood Raider 의류

이 팩은 계정 연령 제한없이 출시되었으므로 새 플레이어 용으로 설계되었지만 파일럿마다 계정 당 한 번 구입하여 스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킬 포인트는 받은 계정에서 이동 및 양도 할 수 없는 항목의 형태로 제공되지만 팩은 EVE 커뮤니티의 일부로부터 상당한 적개심을 받았습니다.

현금을 통한 스킬 포인트 직접 판매에 대한 우리의 이전 입장을 감안할 때,이 DLC 팩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조종사 중 일부가 표현한 분노는 이해할 수 있으며 이에 관한 많은 논의와 논평을 읽고 난 뒤 저희는 이 팩의 목적과 그것이 왜 판매되는지에 대한 대답을 어제보다 더 자세히 설명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ccp-is-at-it-again/169684/73

팩의 목표


이 DLC 팩의 목표는 새로운 파일럿에게 Omega 계정의 정식 비용을 소비하지 않고도 스킬 훈련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가 스타터 코르벳을 뛰어 넘는 최초의 우주선을 능숙하게 조종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스킬 포인트로 스킬 훈련을 즉각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팩은 스킬 포인트를 획득하기 위해 몇 주 동안 기다리지 않고 초기 우주선 명령과 무기 기술을 즉시 훈련 할 수있는 빠른 경로를 제공합니다.

EVE Online은 현재 17 주년을 맞이하고 있으며, 가장 일반적인 진입 장벽 중 하나는 새로운 플레이어가 많은 베테랑이 보유한 수년간의 교육을 따라 잡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이 팩은 또한 새로운 조종사가 원하는 경우 해당 장벽을 약간 세분화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숫자들

우리는 EVE가 "pay to win"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과 소액 결제에 대한 커뮤니티의 우려를 잘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의도가 아니라는 사실을 분명히 밝혀 둡시다.

스킬 포인트는 EVE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역설적이게도 숙련된 파일럿은 만들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피팅, 조종 및 플레이 스타일 측면에서 탐색 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열어줍니다.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옵션을 주는 것은 New Eden의 첫 번째 단계로 실험의 일부로 이 팩으로 탐구하는 것입니다.

슬프게도, 나는 베타 때로부터의 플레이어로서 이 점을 잘 알고 있으며, 300밀의 스킬 포인트를 가진 캐릭터로, 훨씬 적은 스킬 포인트를 가진 3개월된 캐릭터에게 털린 굴욕을 당한 적도 있습니다. 이것은 EVE에서의 삶의 사실이며, 나이와 스킬 포인트 격차가 있는 젊은 조종사가 전투에서 확고한 인물과 경쟁할 수 있다는 사실은 대단한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이런 종류의 판매가 현금으로 잡히는 것에 대한 공동체의 우려를 잘 알고 있습니다. 참고로, 역사적으로 DLC 팩을 판매하면 일일 매출의 1 % 미만입니다. 그것은 추측이 아닙니다. 그것은 대략적인 숫자이지만, 그것은 이러한 유형의 팩들이 가지고 오는 숫자입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이 아니라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서비스로 보고 있습니다.

4.09%는 또한 어려운 숫자입니다. 그것은 2019년 1분기에 30일 동안 이브에서 생존한 새 플레이어의 비율입니다. 우리는 올해 EVE Down Under와 EVE North에서 새로운 선수들과 맞닥 뜨리는 도전에 대해 이미 이야기했습니다.

실험 및 결과


우리는이 DLC 팩을 제한하지 않음으로써 실수를 범했음을 이해합니다. 혼란과 분노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베테랑 조종사가 자신의 캐릭터에 넣은 수년간의 훈련을 무시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그것을 발표하기 전에 우리는 또한 이 팩에 대해 CSM과 이야기해야 했습니다. 그건 내가 결정할 문제고, 우리는 CSM이 앞으로 이런 종류의 토론에 참여하도록 할 것이다. 이런 팩(스킬포인트를 포함한)을 스팀(Steam)을 통해 한동안 제공해 왔기 때문에, 시큐어 웹 사이트를 통해 제공하는 것도 같은 방식으로 제공될 것으로 추측됩니다.

커뮤니티와의 개방적이고 솔직한 양방향 대화를 유지하는 것은 항상 우리 마음의 최전방에 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들과의 긴밀한 관계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초기 플레이어 보유 수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플레이어의 삶을 더 쉽게 만들고 New Eden의 첫 단계를보다 명확하고 능률적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DLC 팩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브에서 새로운 플레이어 조직과의 협력을 의미 할 것이며, 우리가 일하는 방식의 변화와 처음으로 이브로 다이빙하는 새로운 플레이어를 장려하고 지원하는 방법을 의미 할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더 많은 플레이어가 New Eden을 즐기는 것입니다. 더 많은 플레이어는 더 많은 콘텐츠를 의미하며 궁극적으로 우리 모두에게 더 나은 우주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사냥을 목표로 하는 보다 풍성한 환경).


팩의 미래

현재 우리는 이 팩을 새로운 계정을 만들고 새로운 플레이어로 분류되는 사람들에게 보내는 상황별 제안의 일부로 이 팩을 이동시키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즉, 곧 팩은 secure.eveonline.com의 DLC 페이지를 통해 더 넓은 커뮤니티에서 사용할 수 없으며 계정 생성 및 온보딩 프로세스의 일부로 새로운 플레이어에게만 제공됩니다.

이 과정을 진행할 때 제시된 경우가 아니면 팩을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이 제거됩니다.

이것은 팩에 대한 추론을 설명하고 왜 그런 식으로 전개했는지 설명합니다.

언제나처럼, 우리는 공개 토론을 환영합니다. 이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댓글 스레드로 넘어가세요!

@CCP_ 팔콘

 

 

Skillpoints, Cash & New Players – An Update | EVE On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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