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 7. 11. 16:2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uc5w4/64-bit-eve-client-to-become-default-32-bit-optional
이번 7월 12일 금요일에 EVE Online을위 한 64 비트 클라이언트가 향후 파일럿의 기본값이 될 수 있도록 전환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EVE를 위한 64 비트 클라이언트는 플레이어의 40% 이상이 채택했으며 Singularity와 Tranquility 모두에 대한 테스트를 돕기 위해 시간을 투자한 모든 파일럿에게 대단히 감사하고 있습니다.

엄청난 양의 상세한 피드백을 통해 x64 클라이언트의 개발을 가속화 할 수 있었고 예상보다 훨씬 빨리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얼리 어답터 덕분에 새로운 클라이언트가 원활하게 출시되었습니다.

금요일에 발생하는 이 변경 사항은 결국 EVE용 32 비트 클라이언트의 끝으로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조종사가 원하는 경우 실행 프로그램 설정에서 32 비트로 다시 변경하는 옵션을 남겨 두었습니다.

우리는 이 변화가 커뮤니티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모니터링 할 예정이며 커뮤니티 피드백을 기반으로, 필요한 경우 32 비트 기본값으로 되돌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는 뉴 에덴 전역의 파일럿들의 피드백 및 도움으로 공동 개발하는 프로젝트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EVE Online을 위한 대규모 프로젝트였으며, EVE의 지속적인 발전에 있어 엄청난 기술적 이정표를 제시하여 향후 10년 동안 New Eden에 대한 미래의 증거로 도약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테스트에 기여한 모든 조종사에게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포럼 스레드에서 의견을 계속 제출하고 버그 보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보고하여 품질 보증팀이보다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