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 4. 7. 23:3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phodr/patch-notes-for-april-2019-release

기능 및 변경 사항:
밸런스 조정:

* Industrial Core가 제공하는 실드 부스트 양에 대한 보너스를 T1 Industrial Core의 경우 60%, T2의 경우 75%로 감소(현재 각각 120%, 140%)
* PANIC 모듈의 기본 지속 시간을 4분으로 단축(현재 5분)
* Industrial Core가 제공하는 mining foreman burst 강도를 T1 코어의 경우 30%, T2의 경우 36%로 증가(각각 25%, 30%)
* 대상 수리 총량을 기준으로 각 추가 모듈이 전송하는 양을 줄이는 원격 수리, 원격 실드 부스터 및 원격 캐패시터 전송을 위한 새로운 diminishing returns system을 도입. 자세한 내용은 이 Dev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eveonline.com/article/pobbb9/spring-balance-update-incoming
* 이제 네트워크 센서 어레이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warp를 허용하지 않음.

High Angle Weapons

* Quad Mega Pulse Lasers, Triple Neutron Blaster Cannons, and Quad 800mm Repeating Cannons의 피해량 증가치가 반으로 감소
* Rapid Torpedo Launchers의 연사 속도 반으로 감소

Siege Module I and II

* 시즈 모듈 활성 중 Quad Mega Pulse Lasers, Triple Neutron Blaster Cannons, and Quad 800mm Repeating Cannon의 피해량 보너스 2배
* Rapid Torpedo Launchers의 연사 속도 2배 증가

All Medium Beam Lasers

* Optimal Range increased by 10%

Harbinger

* Powergrid 1550으로 증가 (was 1425)

Abaddon

* Bonus to Large Energy Turret damage increased to 7.5% per level (was 5% per level)

Cyclone

* CPU 550으로 증가(was 525)

Caracal Navy Issue

* Drone Bay 25m3 으로 증가 (was 0m3)
* Drone Bandwidth 25mbit/s로 증가 (was 0 mbit/s)

Corax

* Powergrid 53 으로 증가 (was 48)

Vexor Navy Issue

* Drone Maximum Velocity 보너스 제거
* Signature Radius 145로 증가(was 135)

Gila

* Drone HP 역할 보너스 250%로 감소(was 500%)

Ferox

* Max Velocity 145로 감소(was 150)
* Mass 14,250,000로 증가(was 13,250,000)
* Agility .66으로 감소  (was .63)
* Signature Radius 325로 증가 (was 295)


Drones & Fighters:

* ‘Excavator’ Mining Drone 기본 채굴 수율 800m3(1000m3)로 감소
* ‘Excavator’ Ice Harvesting Drone 기본 사이클 시간이 310초(250초)로 감소
* Excavator drone 부피는 1100m3(was 750m3)로, 로퀄 드론베이 부피는 8800m3(was 6000m3)로 증가

Light Fighters (Firbolg, Dragonfly, Einherji, and Templar)

* Main attack explosion radius increased by 15%
* Main attack explosion velocity reduced by 30%
* Missile attack explosion radius increased by 15%
* Missile attack explosion velocity reduced by 30%

Heavy Fighters (Ametat, Termite, Antaeus, Gungir)

* Main attack explosion radius increased by 15%
* Main attack explosion velocity reduced by 30%


게임 플레이:

* 하이섹 우주에서 현재 워덱 중인 전투에 참여하거나 (역주: 듀얼 등의)제한적 전투에 끼여드는 중립 원격 지원은 이제 크리미널 타이머와 콩코드의 대응을 유발함.
* 중립적인 캐릭터에 의해 사용된 커맨드 버스트는 더 이상 하이섹 공간에 있는 현재 워덱 중인 참가자들에게 보너스를 적용하지 않을 것이다.
* 이러한 중립 지원 변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개발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eveonline.com/article/pnlesq/war-war-sometimes-changes


그래픽:


* 이 릴리스에서는 행어 비주얼의 진행 중인 반복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본다. 행어는 이제 우리의 스페이스 오브젝트 공장 시스템으로 옮겨졌고, 이는 유지보수를 개선하고 앞으로 진행될 시각자료들을 더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보게 될 것은 새로운 조명입니다! 조명은 배에 초점을 맞춰 다시 작업했고, 더 선명한 대비, 색깔과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타:

* Katia Sae의 여정을 기리는 새로운 기념비가 Achura Stargazers Society에 의해 Saisio system에 세워졌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katia-sae-completes-tour-of-all-systems-with-no-ship-losses/145006
* Yulai IX 행성은 CCP Guard를 기리기 위해 Yulai IX(Kjarval)로 개칭되었습니다.
* Impetus Glamourex 부스터는 이제 만료일을 가집니다. 그것들을 안전하게 소비하는 마지막 날짜는 2019년 10월 6일이 될 것입니다.


PvE:

* 특정 nullsec 아노말리의 리스폰 비율을 조정했습니다. 이러한 조정은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에 대한 추가적인 조정을 볼 수 있는 점진적인 진행 과정의 일부분입니다.


스트럭처 및 전개물:

* Structure Browser: My Structures 탭에서 점프 게이트 서비스를 필터링할 때 Liquid Ozone 컬럼 추가.

사용자 인터페이스:

* PLEX 잔고가 지갑에 추가되었습니다.
* PLEX Vault가 비어 있으면 'ISK에 대한 PLEX 판매' 옵션이 비활성화됩니다. 비활성화된 옵션에 툴팁이 추가되었습니다.
* 판매 PLEX 창에서 'Broker's fee' 와 'Sales tax'에 툴 팁이 추가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Broker's fee를 지불할 여유가 없는 경우 셀 PLEX 창의 '셀' 버튼은 이제 비활성화됩니다. 비활성화된 '셀' 버튼에 툴팁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브로커의 수수료 텍스트도 빨간색으로 강조될 것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경험:

* Seekers investigation를 간소화하여 튜토리얼의 핵심 경로만 포함하였습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콥이 얼라이언스를 탈퇴했을 때 워덱에 면역이 되는 드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래픽:

* 트리글라비안 크루저 베드막과 그 파생형들의 entropic disintegrator 하드포인트의 노말 맵을 조정했습니다.
* 행성, 달, 항성에 대한 세부 전환의 질감 수준을 수정했습니다.
* 몇 개의 칼다리, 갈란테 및 Minmatar NPC에 위장 패턴 복원.
* 아마르와 Minmatar Shuttle을 청소하고 기본 오염도를 조정했다.
* Minmatar Battlecruiser 허리케인 및 그 파생형에 대한 실드 반경 확장.
* Singularity Storm skin이 로우 셰이더 모드에서도 효과가 꺼지지 않던 문제 수정.
* Society of Conscious Thought Battleship Praxis의 먼지층을 조정.
* Minmatar Cruiser Rupper 및 파생형에 대한  low level of detail size 변경.
* 오래된 선박 워프 애니메이션에 오디오 추가
* 일부 스트럭처에 나오는 업웰 홀로그램 중 하나를 덜 기업 특징적 이미지로 교체함


스트럭처 및 전개물:

* Upwell 구조물이 언앵커링되거나 파괴되었을 때 loot을 떨어뜨리지 않는 드문 케이스 고정.

텍스트 & 설명:

* 이제 소버린 구조물은 "Launch for Self" 대신에 "Launch for Corporation"을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 다양한 텍스트, 구두점, 문법 수정.


사용자 인터페이스:

* UI 배율을 변경할 때 Seekers Investigation layout이 파손되는 문제 해결
* 드문 경우에 asset window가 로드되지 않는 문제 해결
* 몇몇 전쟁보고서가 킬 정보를 표시할 때 시간이 걸리는 문제를 해결했다.
* 얼라이언스 멤버 리스트: 기업의 이름을 입력 중일 때 해당 기업이 올바르게 강조하지 않는 문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