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03.30 13:35
https://www.twitch.tv/videos/399875753
뮤타플라스미드 적용 모듈쉽행어 작업 중
에이전시 작업 중에이전시 작업 중
에이전시 작업 중: 에이전트 검색에이전시 작업 중: 광질할 곳 찾기
에이전시 작업 중: 프로브 뿌려서 아이스 벨트 찾기에이전시 작업 중: PI
에이전시 작업 중: 컴뱃 사이트 찾기에이전시 작업 중: 팩션 워페어
에이전시 작업 중: 팩션 워페어에이전시 작업 중: 어비설
에이전시 작업 중: 컨텐츠에 맞는 플릿 모으기점프 애니메이션 변경: 배경은 각 제국의 영토에 맞는 색을 띠게 될 것.
떡밥으로 나온 트리글라비안의 '뭔가 큰 것'을 만드는 중.내비게이션 스트럭처 세대 교체.
디싱크 문제 해결을 위해 우리는 노력했다.스킬 온 디맨드에서 가장 많은 ISK를 소모한 스킬들
약 절반 정도의 스킬과 ISK가 스킬 온 디맨드를 통해 소모됨. 가장 비싼 타이탄이 가장 적게 팔림.근데 아마르 민마타 칼다리 타이탄은 적으나마 스킬 온 디맨드로 팔렸는데 갈란테는 안 팔림.
보험 비율 높다고 줄임. 캐피탈이 가장 크게 영향받음.워덱은 이브의 핵심 사항 중 하나. 2018년에 커뮤니티는 워덱이 심각한 재작업 필요하다고 강조 워덱에서 더 많은 전투가 생기고 워덱을 거는 것이 흥미로운 결정이 될 필요 있음 워덱이 혼란스러운 것이며 차라리 피하는게 낫다고 생각하게 되는 것, 그리고 사람들을 게임에서 쫓아내도록 하는 최악의 문제를 줄이기 위함
12월에 적용한 것 스트럭처 가진 콥/얼라에만 워덱 걸리게 함 커뮤니티 반응 긍정적3월에 몇가지 트릭과 전쟁 면역 버그 해결 페리미터 시스템에서 싸우는 사람들에게는 중요한 문제였음.
4월 뉴트럴 로지와 커맨더 부스트를 하이섹 전쟁에서 없앨 것. 4월 패치 이후, 하이섹 전쟁에서 싸우는 당사자가 아닌 콥원/얼라원을 수리하려는 이는 콩코드에게 터질 것임. 세이프티 그린/옐로우 상태면 콩코드 당할 일은 피할 수 있음. 뉴트럴 커맨드 부스터는 전쟁에서 싸우는 당사자가 아니면 아무런 효과 없도록 바뀜 속임수를 방지하기 위해, 동일한 서드 파티를 대상으로 싸우는 서로 다른 두 그룹은 서로에게 리페어 / 커맨더 부스트 할 수 없음. 다른 방식으로는 협업 가능.5월 전쟁 본부 공격자는 그들의 하이섹 업웰 스트럭처 중 하나를 각 전쟁에 대한 HQ로 지정 만약 해당 스트럭처가 터지거나 우주에서 접히면 전쟁은 끝나고 공격자는 동일 목표를 대상으로 2주 동안 전쟁을 다시 걸지 못함. 전쟁 보고서에서 전쟁 HQ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보임. 방어자들에게 전쟁을 스스로 혹은 도움 받아 끝낼 수 있는 명확한 목표를 제시하기 위함 공격자들에게 pvp의 초점 제시
상호 전쟁 개선(역주: 이건 전쟁에 끼어드는 제 3자 옵션인 듯) 초대 및 수락/거절 비용이나 스트럭처 필요없음 어떤 쪽도 전쟁 끝내기 가능 전쟁 비용 단순화 이제 무조건 100밀전쟁 중 표시
전쟁 중 표시전쟁 보고서
4월 밸런스 역주: 데브 블로그로 이미 한 내용이라 생략 이 계획들을 만드는데 CSM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함큰 규모 싸움에서 타이탄에 쏟아지는 무수한 팍스의 악수 요청을 약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내용
각 리못 리페어러는 숨겨진 어트리븃을 가지고 이것은 목표 배에 가해지는 초당 리페어 효율을 조절함 이 숨겨진 어트리븃은 동일한 목표에 적용되는 모든 리못 리페어러가 읽어서 그들의 강도를 조절하게됨 이것은 업웰 스트럭처에 적용되는 대미지 상한의 리페어 캡 버전이 아님 이것은 고유의 시스템이며 타겟 페인터, 웨폰 디스럽터, 센서 댐프너 같은 전자전에 적용되는 스태킹 페널티와 가장 유사함로지량 감소는 오버힐링량도 계산하는지? 함.
로지량 감소는 TiDi 영향을 받는지? 그냥 초당 리페어량으로 계산하므로 TiDi와는 관계없음. 그리고 이 시스템은 업웰 스트럭처의 대미지 캡 시스템과 같은 타임 윈도우 시스템을 쓰지 않음.아머, 실드, 캐퍼시터는 서로의 감소에 영향을 주지 않고 독립적으로 작동함
위와 같은 측면에서 더블 탱킹은 지금보다 조금 더 강해지게 됨.현재 테섭에서 테스트 중. 28일에 매스 테스트할 것.
HAW + 타이탄 조합의 DPS를 너프시킬 것. 장거리 XL 무기의 트래킹 속도와 보소닉 필드 제네레이터 너프 생각 중.파이터와 NSA 너프할 것(역주: 세부 사항은 데브 블로그에 있으므로 생략)
이젠 셀 수도 없는 로퀄의 또 한 번의 너프트리글라비안 기술을 사용한 T2 배 3종 추가, 그들과 함께 할 새로운 뮤타플라스미드
T2 프리깃
T2 디스트로이어
T2 크루저
발표만 해놓고 2년인가 3년 묵혀둔 해적 임플란트 개편여름에 캐퍼시터와 실드 리젠 아이템 개편 각개 캐퍼시터 및 실드 리차지 속도 모듈에 큰 버프 이들 효과 스태킹 페널티 추가
모듈 티어사이드 재개, 하지만 재개한다는 그 자체 외의 구체적 사항은 없음Katia SAE는 이브의 모든 성계를 한번씩 찍고 다닌 플레이어
그래서 기념상을 만들어줌
5월에 멘토를 위한 UI 포인터 추가올드비가 링크 만들어서 채팅창에 띄우면 뉴비가 그걸 클릭 가능, 클릭하면 뉴비 화면에 해당 메뉴가 하이라이트됨. 1:1 교육용 기능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