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11. 10. 20:4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hvrit/introducing-the-activity-tracker

참고 사항 : 아래의 이미지들은 클릭하면 확대 할 수 있습니다!


이 devblog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에서 이 글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적어주십시오!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NPC를 파괴했는지 알고 싶습니까?


당신이 얼마나 많은 캡슐리어를 지우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까? 시타델의 파괴는요?


어쩌면 탐험에 관심이 있습니까? 자원 수확? 인더스트리?


이번 겨울의 확장팩에서 귀하의 개인 활동 추적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어떤 스타일로 플레이하든, Activity Tracker에서는 New Eden의 우주에서 진행되는 진행 상황을 의미있는 시각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활동 추적기는 자신의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또한 잠재적인 경력 변화 가능성을 조사하는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Neocom 메뉴에서 관련 아이콘을 클릭하여 Activity Tracker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 THE TREE VIEW

우리가 시도한 것은 게임의 컨텍스트를 다른 카테고리로 매핑하고 각 카테고리에 대한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입니다. 시각적 표현은 나무의 형태를 취하는데, 여기서 당신의 캐릭터가 뿌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무는 다섯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뉩니다.


1. Industry

2. Exploration

3. Resource Harvesting

4. Encounters

5. Combat


각 카테고리의 분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는 항목 및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각 상자는 Activity Tracker 트리의 노드입니다. 회색 상자는 카운터가 저장되는 곳(시각적으로)이므로 트리의 끝을 나타냅니다.


Industry:

이것은 전체 트리 중 가장 큰 단일 분기입니다. 산업은 다음 경로로 나뉩니다.


1. Manufacturing

2. Research

3. Reactions

4. Copying

5. Invention


다음은 각 섹션을 자세히 분류 한 것입니다.


주의 사항 : 매뉴팩처링은 우리의 마음에 특별한 장소를 가지고 있으며 아래의 별도 이미지에 표시합니다.

Exploration:

탐사는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1. Signatures & Anomalies

2. Navigation

3. Project Discovery


탐험을 위한 전체 트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Resource Harvesting:

자원 수확에는 세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1. Mining

2. Planetary Production

3. Salvaging


참고 : 활동 추적기의 Planetary Production 값은 행성에서 새로운 행동을 수행 할 때 업데이트됩니다


다음은 전체 트리입니다.

Encounters:

Encounters는 EVE 내에서 PvE 컨텐츠 업적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다음은 카테고리입니다.


1. Missions

2. Incursions

3. Pirate Strongholds

4. Abyssal Deadspace

5. Faction Warfare


여기에 전체 구조가 있습니다.

Combat:

전투 지점에서 다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여러분이 파괴한 NPC 함선의 수

2. NPC를 죽여 여러분이 얻은 바운티의 총합

3. 여러분이 파괴한 플레이어 소유 함선 및 스트럭처

4. 여러분이 PvP에서 사용한 모듈의 통계


전투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


1. Capsuleer

2. Non-Capsuleer


다음은 전체 구조입니다.

POINTS, WEIGHTS & NODE LEVELING SYSTEM

이제 당신은 트리에 대해 분명히 이해하고 계실 것입니다. Activity Tracker 트리의 노드와 관련된 용어를 정의 해 보겠습니다.


활동 트래커의 노드는 다음과 같이 구분할 수 있습니다.


1. 리프 노드 : 자식이 없는 노드. 실제 카운터 (즉, 제조한 Tech I 소형 선박의 수)를 보유하고 있는 카운터입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모든 회색 노드는 리프 노드입니다.


2. 엔드 노드 : 리프 노드가 자식 노드인 노드. 위의 이미지에서 회색 상자가 바로 아래에 매달려 있는 모든 노드는 끝 노드로 간주됩니다.


3. 내부 노드 : 리프 노드가 자식 노드가 아닌 노드. 위 이미지에서 그 아래에 회색 박스가 매달려 있지 않은 모든 노드는 내부 노드로 간주됩니다.

* 모든 노드에는 연관된 '가중치'값이 있습니다.

* 리프 노드 (Leaf-Nodes)를 제외한 모든 노드에는 5 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 각 단계마다 일정한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 잎 - 노드에는 점수가 없으며 카운터 (절대 값)가 있습니다.

* 엔드 노드에 대한 포인트는 카운터의 합계와 리프 노드 가중치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Distribution Missions의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Number of Level 1 Distribution Missions COMPLETED) x (Level 1 Distribution Missions WEIGHT) + (Number of Level 2 Distribution Missions COMPLETED) x (Level 2 Distribution Missions WEIGHT) + (Number of Level 3 Distribution Missions COMPLETED) x (Level 3 Distribution Missions WEIGHT) + (Number of Level 4 Distribution Missions COMPLETED) x (Level 4 Distribution Missions WEIGHT)


상위 노드는 종단 노드 또는 다른 내부 노드이므로 카운터를 갖는 대신 상위 노드의 포인트를 곱합니다. 그러나 내부 노드에 대한 포인트는 동일한 원리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Missions 노드의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Distribution Node POINTS) x (Distribution Node WEIGHT) + (Mining Node POINTS) x (Mining Node WEIGHT) + (Security Node POINTS) x (Security Node WEIGHT) + (Storyline Node POINTS) x (Storyline Node WEIGHT) + (Epic Arcs Node POINTS) x (Epic Arc Missions Node WEIGHT)


* 이 패러다임은 5가지 주요 카테고리 (Industry, Exploration, Resource Harvesting, Encounters, Combat)와 루트 노드인 여러분의 캐릭터로 이어집니다.


현재 활동 트래커 내에서 레벨 달성의 보상이나 '잠금 해제' 계획은 없지만 앞으로 고려할 사항입니다.


정보 패널 :

정보 패널에는 현재 선택된 노드에 대한 유용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리프 노드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이는 정보 패널에서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정보입니다.

닫으며

불행히도 여러분의 활동을 소급 계산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Activity Tracker의 목적을 위해 몇 가지 새로운 이벤트를 고안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공평하게 대하여 카운터를 온라인으로 설정하기로 결정하였으며, 당일 귀하는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를 받게 됩니다. 그것은 이번 겨울의 확장팩입니다!


우리는 마침내 이것을 당신에게 가져다 줄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다음 시간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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