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7. 27. 15:47

https://developers.eveonline.com/blog/article/the-esi-api-is-a-shared-resource-do-not-abuse-it

안녕하세요 개발자 여러분.


아시는 바와 같이 ESI API는 New Eden의 모든 시민들이 공유하는 리소스이며 개발자와 긴밀히 협력하여 우수 사례를 육성하고 모든 사람들이 동등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합니다. Team Tech Co는 이제 / search / routes의 사용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몇몇 개발자가 우리가 의도하지 않은 목표를 위해 검색 서비스에 과도한 부하를 거는 것을 보고하게 되어 슬픕니다.


검색 끝점의 목표는 개발자가 이브 우주에서 다양한 유형의 엔터티 이름 검색 및 자동 완성을 업스트림으로 허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서드파티 개발자가 자신의 검색을 구현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줌과 동시에보다 포괄적인 검색 경험을 제공하고 모든 사람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일부 개발자들은 엄청나게 많은 수의 정교하게 구조화된 요청을 덤핑함으로써 다양한 일에 대한 발견 엔드 포인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행동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 그것은 주의 깊고 비교적 잘 최적화되었고, 우리는 그것에 주시하고 상황이 어떻게 전개되는지를 알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것은 열악하게 발전했습니다. 그 이후로 이 작업을 수행하는 개발자는 사용하기가 훨씬 더 복잡해졌으며 상황을 더 이상 용인 할 수 없습니다.


이런 종류의 동작은 대부분의 API가 갱신 속도 제한을 갖는 이유이지만 Team Tech Co.는 ESI API가 갱신 속도 제한이 없을 때 더 우수하다고 강력히 믿습니다. 과거에는 이러한 종류의 동작을 억제하기 위해 오류 리미터를 사용했지만 오류 리미터는 이 특정 경우를 방어하는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시점부터 검색 끝점을 검색 메커니즘으로 사용하면 API 남용으로 간주되어 금지 조치가 적용됩니다. 사람들이 스크래퍼를 끄기 위해 이 블로그가 출시 된 후 일주일의 유예 기간이 주어집니다. 금주에 스크레이핑 비율을 높이는 사람들은 API에서 금지될 것입니다.


이 판결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발자가 ESI 리소스를 존중하여 처리할 수 없는 경우 속도 제한을 사용하지 않는 정책을 다시 고려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Team Tech 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