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2. 18. 23:38

2018년 1월 릴리즈 1.0

패치일 2018년 1월 9일


시장

* 휘발성 SKIN은 더 이상 시장에서 또는 계약을 통해 거래될 수 없습니다.


임무 및 NPC

* Forward Operating Base를 에이전시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 그것들은 해적 거점으로 분류됩니다.

* The Agency에서의 공개 여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됩니다.

* FOB가 처음 앵커된 시간이 The Agency의 점프 거리 가시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 NPC 브라켓 색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NPC 브라켓 색상은 이제 NPC의 적개심의 의지를 나타냅니다.

* 푸른 색은 본질적으로 또는 자신의 진영과의 순위에 따라 친숙한 NPC를 나타냅니다. Blue NPC는 전투에서 당신을 도우거나 도와 줄 수 있습니다.

* 참고 : 시큐리티가 낮은 플레이어에 대한 Empire / Faction Police의 긴급대응군은 플레이어에게 공격적으로 스폰된 경우에도 여전히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이 문제는 이후 패치에서 해결될 것입니다.

* 흰색은 중립 NPC를 나타냅니다. 이 NPC는 당신을 무시하지만 공격을 받으면 보복합니다.

* 참고 : 적의 민병대 대상에 대한 Faction Navy의 긴급대응군이 이전의 이전의 친숙한 'Blue' 색상 대신 흰색으로 표시됩니다. 이후 패치에서는 플레이어의 Factional Warfare 상태에 따라 Red / White / Blue로 표시될 것입니다.

* 빨간색은 적대적인 NPC를 나타냅니다. 이 NPC는 여러분에게 공격적인 대응을 하며 대부분의 상황에서 당신을 공격합니다.

* NPC가 여러분에게 공격적이지 않은 경우에만 평화로운 개체 공격시의 경고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과학 및 산업

* 다양한 산업 작업에 대한 작업 출력 제한을 수정했습니다: 복사 작업의 제한을 500번으로 줄였습니다 (복사본 1개당 런수의 제한은 변경하지 않음). 1만번까지 가능한 생산 작업에 대한(실제로 무의미했던) 제한을 제거했습니다.


스트럭처 및 배치물

* Upwell Structure 취약성에 대한 향후 변경 사항(2018 년 1 분기 예정)에 대비하여 새로운 시스템에서 공격을 받으면 스트럭처가 리인포스를 완료하기 위해 선호하는 시간과 요일을 미리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이 설정은 이 패치에서 아무 것도 하지 않지만 모든 스트럭처 소유자가 리인포스 해제 시간을 선택하여 새로운 시스템으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하기에 중요합니다. 스트럭처 리인포스 시간은 이후 "업웰 2.0" 패치가 적용되는 2018년 1분기까지 미리 설정하거나 혹은 아무 제한 없이 언제나 수정 가능합니다. 이 설정은 스트럭처 브라우저에서 스트럭처를 우클릭할 때 볼 수 있으며, 스테이션 매니저 역할을 가진 콥 멤버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이벤트에서 챌린지를 완료할 때 notification에 더 많은 정보가 나타납니다.

* 대행사 창에서 정보 패널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에이전시 창에서 이벤트에 대한 새로운 향상된 진행률 표시 줄이 나타납니다.

* 보상의 스택 크기가 이벤트 진행률 표시 줄에 표시됩니다.

* chat channel member list, People&Places, corp window member, standings tab에 원 클릭 채팅을 가능하게 하는 채팅 풍선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이 버튼은 여러분이  compact chat channel member list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마우스 커서를 올려둘 때 나타납니다.

* 지도의 색상 바퀴가 보다 직관적인 톱니 바퀴로 대체되었습니다.

* 에이전트 파인더를 제거했습니다. 해당 기능은 이제 The Agency에서 처리합니다.

* 저널에서 다음 탭을 제거했습니다.

* Expeditions. 에이전시로 옮겼습니다.

* Contracts. 기능이 Contract 창으로 이동했습니다.

* Planetary Launcher가 Planetary Colonies window로 옮겼습니다.

* 에픽 저널. Epic Arcs의 모든 컨텐츠가 The Agency의 확장 카드로 이동했습니다.

* 인커전. 로열티 포인트 로그를 제외한 모든 것은 The Agency에서 처리합니다.

* 점프 클론으로 점프하면 파일럿의 현재 스테이션에 있는 기존 클론이 삭제될 수 있으므로, 실수로 잃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해당 클론의 자세한 목록이 파일럿에게 제공됩니다.

* 콥을 위한 "환영 메일"의 편집창에 글자 한도 카운터를 추가했습니다.

* 콥 북마크를 개인 북마크에 먼저 복사하지 않고도 콥 북마크에서 북마크 토큰을 직접 생성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시

* Rogue Swarm Alert가 종료되었으며 Rogue Swarm 사이트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 팩셔널 워페어, 인커전, Expedition, Pirate Stronghold 추가.

* 에픽 아크 확장 카드가 퀘스트 라인을 포함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추천된 필터에서 기본 카드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거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할 때 해당 필터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필터의 로딩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 원하는 콘텐츠를 지정하지 않는 한 거리 필터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 가스 사이트, 렐릭 사이트, 인커전, 구리스타스 에픽 아크, Distribution Agents, 이벤트, 팩셔널 워페어에 대한 카드 배경 비디오 업데이트.

* 각 채널에 확장된 카드에 채팅 채널 링크가 추가되었습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 튜토리얼 : 미니 스킬 인젝터가 포함된 텍스트 및 UI 하이라이트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탄약과 충전물의 장전 및 하역을 위한 코드는 오래된 버그(공포의 "재장전 중 점프할 때의 탄약 분실"과 같은)를 수정하기 위해 다시 작성되었습니다.

* 이러한 코드 변경 사항은 대부분 사용자에게는 보이지 않지만 이 재작업의 일환으로 몇 가지 플레이어 관련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 무기가 재장전 되는 동안 무기를 그룹화하거나 그룹 해제 할 수 없습니다.

* 재장전 후 클로킹, 도킹 및 점프는 더 이상 재장전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클로킹한 선박은 여전히 ​​재장전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 인벤토리 작업이 완료된 후에는 재로드가 더 이상 중단되지 않습니다(그러나 다른 작업은 타이머가 완료될 때까지 차단될 수 있음).

* 재장전 명령에 연결된 모든 인벤토리 작업은 이제 재장전 시작 시 완료되고 재장전 타이머는 모듈의 재 활성화 타이머처럼 작동합니다.

* 탄약의 적재 및 하역과 관련하여 몇 가지 다른 사소한 버그와 불일치가 수정되었습니다.

* Upwell Structure의 무기를 그룹화할 때 탄약을 잃을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업웰 구조물에 대해서는(1년의 재사용 가능 시간이 있는)홈 스테이션을 원격으로 설정하는 기능이 적절히 지원되도록 하기 위해 여러가지 수정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 업웰 스트럭처에서 기존의 구매 주문을 수정할 때, 추가 ISK 지불에 대한 세금 증가분은 스트럭처 소유자 대신 SCC에 지불되고 있었습니다. 이제 그것은 의도대로 스트럭처 소유자의 지갑으로 갈 것입니다.

* 업웰 스트럭처의 서비스가 때때로 완전히 온라인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서비스 모듈 상태에 따라 서비스가 올바르게 활성화/비활성화될 것입니다.

* 이제, 파괴된 구조물에 할당되었었으며, 그 외의 다른 활성화된 스트럭처에 할당되지 않은 구조물 프로파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타이머의 끝에 매우 가까울 때 자폭을 취소하여도 배가 그대로 자폭하던 문제 해결

* 당신의 의료용 클론을 스트럭처에서 당신의 학교 스테이션으로 전환하는 것은 이제 10만 ISK 수수료를 정확히 지출할 것입니다.

* 문 마이닝 덩어리에 Stasis webifier를 거는 것은 웹이 시각적인 버그를 유발하기 때문에 이제 불가능합니다.

* 업웰 스트럭처 앵커링 제한이 Factional Warfare Infrastructure Hub에도 올바로 적용됩니다. 파일럿은 이제 FW IHUB에서 1000km 이내 거리에 업웰 스트럭처를 앵커링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픽:

* 활성화된 Resource Wars 사이트에 다시 들어갈 때 소행성대가 빛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캐릭터 초상화 시스템에 작은 버그 수정이 적용되었습니다.

* 초상화 화면에서 돌아온 후 캐릭터 외양을 수정할 때 잘못된 강조 표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밤 런처의 애니메이션을 수정하여 폭탄 사출 및 재장전을 올바르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 Energy Neutralizer Burst 주변의 플레어 위치를 조정.

* 활성화된 cynosural beacon의 아이콘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캐릭터 생성시 캐릭터 아바타가 보다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 그룹화된 포탑 중 하나가 여러 대상을 가지고 있을 때, 대상이 파괴된 후에도 발사 효과가 지속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캐릭터의 외양을 수정하거나 다시 커스터마이징하면 이제 캐릭터 시트와 캐릭터 미리보기 창에 즉시 반영됩니다.

* bomb이 항상 똑바로 날아가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소형 하이브리드 레일 터렛에서 불필요한 파티클 효과를 제거했습니다.

* 정보창에서 플래닛 아이콘의 크기를 조정했습니다.

* Republic Fleet은 Minmatar Republic 로고와 색상으로 그들의 모든 factional warfare outpost를 다시 채색했습니다.

* Planets의 Show Info 창에서 아이콘의 크기를 조정했습니다.

* 일부 Amarr 스테이션의 유리관에서 검은 색 표시가 제거되었습니다.

* Prospect의 조종석 재질이 수정되었습니다.

* 소행성 필드 또는 유사한 환경으로 워프 후 사용자가 랙을 경험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술적 사항:

* 캐릭터 생성시 혈통 선택 화면에서 버튼을 반복해서 클릭하면 클라이언트가 충돌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뉴 에덴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완료된 챌린지는 더 이상 정보 패널에 만료된 것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The Agency에서 수여한 보상에 표시된 블랙 박스는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 리소스 전쟁에 대한 게이트 제한 오류 메시지에서 스탠딩의 반올림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미션의 텍스트 서식이 수정되었습니다.

* 튜토리얼에서 여러 가지 사소한 텍스트 및 서식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긴 얼라이언스 이름이 정보 보기 창 가장자리에 걸릴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정보 표시의 아이콘이 창 경계에 걸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우주에 있는 화물 컨테이너에 사용된 인벤토리 아이콘이 우주 및 오버뷰에 표시되는 아이콘과 동일하지 않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클론 점프가 임플란트가 있는 클론의 손실을 초래할 때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고 클론에 임플란트 목록이 표시됩니다.

* 오버뷰: 텍스트 검색을 사용하여 오버뷰 탭 사전 설정의 유형을 필터링 할 때 모두 선택 / 선택 해제를 누르면 이제 필터링된 항목과 표시되지 않는 항목에 대해서만 작동합니다.

* notification 스팸을 줄이기 위해 6개월 이상 전에 걸었던 보상금이 청구되면 더 이상 알림을 받지 않습니다.

* 함선 HUD는 이제 함선에서 탈출 및 재승선한 경우 열 축적을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 세션이 변경된 후 Upwell 스트럭처에서 "Warp-to" 옵션이 누락되는 버그 ("Dock"과 같은 다른 옵션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음)가 수정되었습니다.

* market access list 툴팁이 형식 및 세부 사항에서 다른 액세스 목록 툴팁과 보다 일관성 있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Upwell 스트럭처의 corp 행어 디비전을 위한 별도의 인벤토리 윈도우는 올바르게 유지되어 도킹시 다시 열릴 것입니다.

* 콥의 행어는 시타델에서 언독 및 도킹 시 더 이상 접히지 않습니다.

* 이제 서브 시스템이 Tech 3 순양함의 쇼 정보 창에 올바르게 나열됩니다.

* Plastic Wrap이 포함된 item exchange contract을 생성할 때 UI가 실패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커맨드 버스트 모듈이 기본 허용량보다 많은(Command Processor 리그를 사용하는) 선박을 시뮬레이션할 때도 모든 커맨드 버스트가 제대로 온라인 상태가됩니다.

* 피팅 시뮬레이션: 액티브 저항 모듈을 오프라인으로 만드는 Cloak 모듈을 온라인 상태로 만들 때 그에 따라 함선의 저항이 업데이트됩니다.

* 피팅 시뮬레이션: 피팅 창의 왼쪽 패널의 크기를 조정해도 더 이상 하드웨어 탭의 활성 필터가 지워지지 않습니다.

* 마이닝 렛저: "일일 광석 유형" 그래프에서 데이터 요소 위로 마우스를 가져갈 때 데이터가 표시되는 선택 항목을 개선했습니다.

* 마이닝 렛저: 최소 윈도우 사이즈에서 많은 종류의 광석 타입을 보고 있어도 막대 그래프의 막대들은 서로 겹치지 않습니다.

* 리포트 버그 메시지의 표현을 약간 개선했습니다.

* 리액션을 시작하기 위한 마우스 우클릭 메뉴의 이름이  "Use Blueprint"에서 "Use Formula"로 변경되었습니다.

* 작업을 시작할 때 Manufacturing Job 툴팁이 올바르게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 해결

* Crimewatch 툴팁이 사라지는 그래픽이 더 이상 시간 확장으로 인해 느려지지 않습니다.

* Structure 자동 파일럿 목표의 방사형 메뉴가 Structure에 비해 일관되지 않은 옵션을 표시하는 문제 해결

* 스트럭처를 제어하는 동안 스트럭처 폭발로 인해 업웰 구조물에서 사출되었을 때, 타고 있던 함선의 HUD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 해결

* 이제 스트럭처 HUD의 컨트롤 해제 버튼에 툴팁이 표시됩니다.

* 스트럭처 브라우저에서 스트럭처 이름을 대화 상자로 끌었을 때 시스템 이름이 두번 표시되지 않습니다.


2018년 1월 릴리즈 1.1

패치일 2018년 1월 9일


결함 수정

* 수정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일시적으로 저널의 Escalations 탭을 다시 활성화했습니다.

* Drifter 사이트 카드에 정확한 정보와 아이콘이 누락되어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밀리샤 정보 텍스트가 에이전시가 최소한의 폭일 때 중복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2018년 1월 릴리즈 1.2

패치일 2018년 1월 10일


기능 및 변경 사항

사용자 인터페이스

* 에이전시의 Specify 섹션에 Escalation 필터를 추가했습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acceleration 게이트를 사용하는 동안 탄약의 재장전을 방해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데이터 및 렐릭 사이트 트리거가 올바르게 실행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사이트가 사라지지 않았고 폭발하지 않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에이전시에서 에스컬레이션이 항상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2018년 1월 릴리즈 1.3

패치일 2018년 1월 11일


기능 및 변경 사항

사용자 인터페이스

* R&D 에이전트가 에이전시에 추가되었습니다.

* Expeditions 탭이 저널에서 제거되었습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콥 오피스가 없는 Upwell 스트럭처에 도킹해 있을 때 여러분의 홈 스테이션을 현재 스테이션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스트럭처가 피해를 입는 동안 스트럭처 무기에 탄약을 적재하지 못하던 문제를 영구적으로 수정했습니다 (핫픽스는 이미 어제 적용되었습니다).

* Upwell 스트럭처에서 재로그인 직후에 탄약을 재장전할 때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깨진 오류 메시지 "hidden"이 표시되었었습니다.


그래픽

* Warp Disruption Field Generator Visual FX를 조정하여 모듈이 활성화되어있을 때 VFX가 지속적으로 나타나도록 하였습니다.

* Jump Tunnel 애니메이션이 점프 후 멈추던 문제 수정.

* Citadel, Refinery 또는 Industrial Array에 도킹할 때 우주가 격납고 대신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Factional Warfare에 등록하지 않은 플레이어가 Agency에서 기본 확장 카드를 볼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Factional Warfare 창에서 Factional Warfare 아이콘이 잘못된 순서로 나타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Epic Arcs가 LP를 보상으로 나열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planetary launch를 수행 할 때 Journal Neocom 항목이 깜박거리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Epic Arcs의 완료 시간이 항상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2018년 1월 릴리즈 1.4

패치일 2018년 1월 16일


기능 및 변경 사항

임무 및 NPC

* Empire Mining Operation은 이제 각 국가에서 개인에 대해 가진 스탠딩이 -5 이하일 경우에만 공격적으로 반응할 것입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장전물(특히 스캔 프로브)을 전환할 때 때때로 화물칸의 한계 용적을 넘기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크리스탈이 콥 행어나 컨테이너에서 장전할 때 크리스탈이 항상 소유자를 변경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어, 하나 이상의 크리스털이 로드되거나 크리스털을 언로드 할 수 없는 것과 같은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그룹화된 무기가 때때로 탄약의 수가 균등하게 재장전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래픽

* Jump Tunnel 효과가 점프 후 화면에 남아있는 문제 수정.

* 스테이션에 도킹되어 있는 동안 우주 장면이 계속 보이는 문제 해결

* 도킹 및 도킹 해제시 검은 색 화면이 표시되는 문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