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1. 21. 21:21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upwell-2.0-structures-changes-coming-on-february-13th/

안녕하세요 뱃심 좋은 캡슐리어 여러분 오늘의 dev에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블로그는 다음 달에 여러분에게 다가갈 Upwell 스트럭처의 주요 개선 계획에 대해 다룰 것입니다!


Citadels 초기 도입 이후 1 년 반 만에 신규 및 기존 Upwell 스트럭처의 발전은 EVE Online의 지속적인 개발의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업웰 기술은 기존 스트럭처물(예 : 인더스트리, 수리 및 컨트랙)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엔지니어링 콤플렉스 및 정유 공장의 형태로 새로운 특수 스트럭처물을 추가함으로써 발전해 왔습니다. 이 시간 동안, 우리는 또한 Citadels에서 소개된 기본 스트럭처 역학에 재작업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메카닉의 많은 측면이 지난 해에 실제로 잘 수행되었지만, 이 스트럭처가 EVE 커뮤니티에 가장 잘 부합할 수 있도록 다른 측면을 변경해야 한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이번 출시는 "Upwell Structures 2.0"이라고 하는 하나의 결합된 패키지에서 기본적인 Upwell 스트럭처 게임 시스템에 대한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스트럭처와 상호 작용하는 대부분의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변경 사항이 될 것이며 우리는 개발 테스트의 공개 테스트 단계에 근접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처음에 이브 라스베가스 2017에서 이 패키지 패키지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으며, 베가스에서 여러분과 논의한 내용의 기본 사항은 여전히 ​​적용됩니다. 그때 Upwell 2.0 버전은 2018년 1분기에 출시될 예정이었으며, 이제 이 변경 사항이 2018년 2월 13일로 예정된 2월 출시의 일부임을 발표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난 1년 반 동안 이러한 기능에 대한 의견을 보내 주신 모든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포럼을 통해, 이메일 설문 조사에 응답하거나, 자신만의 블로그와 팟 캐스트를 만들거나, Fanfest와 EVE Vegas와 같은 이벤트를 작성하거나, 의견을 CSM에 전달함으로써 우리는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의 의견에 의존합니다. 귀하의 의견은 사실상 스케줄을 포함하여 이러한 모든 변경 사항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브 베가스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우리는 이러한 변화의 우선 순위를 귀하의 피드백 덕분에 팩션 시타델 및 아웃포스트 교체 계획보다 우선 순위를 높였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팩션 citadels 및 아웃포스트 교체 계획을 완료하려고하지만 Upwell 2.0 개발 프로세스의 우선 순위를 확보하기 위한 여유를 위해 릴리스가 조금 늦게 예정되어 있습니다.


EVE Vegas에서 언급했듯이, Upwell Structures 2.0 디자인의 핵심은 네 가지 주요 기둥으로 구성됩니다.


* 스트럭처를 위한 "최대 전력" 및 "저전력" 모드

* 새로운 취약점 및 리인포스 시스템

* 중대한 스트럭처 전투 전체정비

* 웜홀 우주 및 일부 하이섹 성계의 문 마이닝


4개의 기둥 외에도 Upwell Structures 및 관련 메카닉에 대한 중요한 변경 사항이 포함됩니다.


기둥 # 1 : "최대 전력"및 "저전력" 모드


2월에 적용될 Upwell 스트럭처의 첫 번째 주요 변경 사항은 서비스 모듈이 온라인 상태인지 또는 스트럭처에서 연료를 소비하는지에 관계된 새로운 모드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스트럭처에 적어도 하나 이상의 온라인 서비스 모듈이 있는 경우 "최대 전력"으로 간주되며 완전한 상태의 방어력을 가집니다. 스트럭처에서 온라인 상태인 서비스 모듈이 없는 경우 "저전력" 상태에 있는 것으로 간주되고 서비스 모듈이 활성화될 때까지 상당히 감소된 방어력을 가집니다.


이 기능의 목적은 스트럭처에 대한 투자와 그 사용에 대하여 스트럭처의 방어력을 보다 밀접하게 연결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서비스에 사용되는 스트럭처에 대한 방어 옵션을 보존하면서, 무인 Upwell 스트럭처를 보다 쉽게 치울 수 있습니다.


모든 Standup 서비스 모듈은 스트럭처에 대해 "최대 전력" 모드를 활성화하므로 스트럭처 소유자는 우선 순위와 필요에 따라 많은 서비스 모듈 중 어떤 것이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 이상의 서비스 모듈을 실행해도 "전체 전력" 보너스는 증가하지 않지만 각 서비스 모듈은 스트럭처 사용자에게 계속해서 자체 서비스 혜택을 제공합니다.


"저전력"모드에서 Upwell 스트럭처는 다음을 갖습니다.


* 대폭 감소된 실드 및 아머 저항

* 리인포스 사이클이 한 번 줄어 듭니다(스트럭처 실드가 파괴되면 아머를 완전히 건너뛰어 최종 리인포스로  곧장 직행합니다).


"저전력" 스트럭처는 스트럭처 이름 옆의 텍스트 괄호에 있는 레이블을 통해 식별할 수 있습니다.


기둥 # 2 : 새로운 취약성 및 리인포스 시스템


스트럭처의 공격, 리인포스 및 파괴를 둘러싼 시스템은 처음부터 Upwell 스트럭처 설계 중 가장 많이 논의된 측면 중 하나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모든 스트럭처 관련 충돌에서 공격자와 수비자 사이의 균형을 조심스럽게 유지해야하므로 특히 까다로운 설계 영역입니다. 스트럭처의 소유자와 수비자로서 플레이어는 잠자는 동안 집이 파괴되지 않도록 보안이 필요합니다. 스트럭처에 대한 공격자로서 플레이어는 손상을 입히고 충돌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이 균형은 EVE의 다양한 플레이어와 조직에 의해 더욱 복잡해집니다.


지난 해 우리의 관찰, 연구 및 커뮤니티 피드백을 통해 우리는 시타델 확장 이후 Upwell 스트럭처에서 사용된 취약성 및 리인포스 시스템이 수비자에게 너무 유리해졌음을 믿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Upwell 스트럭처 2.0에는 이러한 스트럭처에 대한 취약성과 리인포스에 대한 완전한 재구성이 포함됩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에서 활성 Upwell 스트럭처에 대한 공격은 다음 세 단계로 구성됩니다.


* 공격자가 선택한 모든 날짜와 시간에 발생할 수있는 초기 공격

* 공격자가 선택한 날에 수비수의 시간대에서 발생하는 두 번째 공격

* 수비수가 선택한 마지막 시간대와 마지막 날에 발생하는 마지막 전투.


이 시스템 스트럭처 하에서 소유자는 스트럭처의 리인포스 시간과 리인포스 날짜로 각각 하루 중의 시간과 주일 중의 하루를 선택합니다. 이 리인포스 요일과 시간의 변경 사항은 변경 내용이 대기중인 순간부터 적용되기까지 7일이 걸리며 스트럭처가 손상되거나 리인포스된 경우 7일이 지나도 스트럭처가 완전히 건강 상태가 될 때까지 변경 사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리인포스 정보는 렐릭이나 데이터 분석기 모듈을 사용하여 잠재적 공격자가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분석기 모듈 중 하나를 활성화하면 탐사 ​​사이트에서 발견되는 것과 유사한 해킹 패널이 열립니다. 해킹 문제는 조사 대상 스트럭처의 크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XL 스트럭처는 이전에 EVE Online에서 사용 가능한 것보다 더 까다로운 해킹 문제를 제공합니다. 해킹이 성공하면 스트럭처의 현재 리인포스 시간과 날짜에 대한 전체 정보와 대기 중인 변경 사항 및 해당 변경 사항이 적용될 예정인 시간이 표시됩니다. 스트럭처의 리인포스 시간과 날짜에 대한 지식은 미래의 싸움이 언제 시작될 것인지를 결정하려는 잠재적 인 공격자에게 뿐만 아니라 스트럭처가 리인포스되기를 원하는 기간을 계획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에서 Upwell 스트럭처의 실드 hitpoint는 항상 공격 받을 수 있는 상태입니다.


스트럭처를 공격하는 메카닉은 동일한 15분 수리 타이머와 피해량 제한의 존재를 포함하여 큰 테두리 안에서는 이전 시스템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Upwell 스트럭처의 실드 체력이 완전히 파괴되면 스트럭처가 리인포스 상태가 됩니다. 스트럭처가 최대 전력이면 두 번의 리인포스 사이클 중 첫 번째 사이클이 시작됩니다. 스트럭처가 저전력 모드인 경우 최종 리인포스 사이클로 바로 넘어갑니다.


첫 리인포스 사이클은 스트럭처의 리인포스 시간과 무작위 요소에 대한 공격이 언제 발생하는지에 따라 22 시간에서 50 시간 지속됩니다. 스트럭처가 첫 번째 리인포스 모드로 들어갈 때 리인포스 모드에 진입한 후 적어도 24 시간 후의 다음 리인포스 시간에서 양 방향으로 최대 2시간을 무작위로 더하거나 뺍니다. 이것은 스트럭처 주인이 싸움을 위해 준비할 약 하루의 시간을 항상 가지고 있으며, 싸우는 것은 수비수가 선택한 시간을 중심으로 4시간 동안 임의의 시간에 일어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는 적절한 조사를 수행한 공격자가, 스트럭처가 첫번째 리인포스 기간을 종료할 시간과 두번째 리인포스가 끝나 충돌이 일어날 날짜를 대략 계획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스트럭처가 첫 번째 리인포스 기간에서 빠져 나오면 아머의 체력이 15분간의 리페어 카운트 다운 시간 동안 취약해집니다.


전체 전력 모드 스트럭처가 그 아머의 체력을 잃으면 (또는 저전력 모드의 스트럭처가 쉴드의 체력을 잃는다면) 스트럭처는 최종 리인포스 기간이 됩니다. 최종 리인포스 주기의 지속 기간은 스트럭처가 리인포스에 언제 들어가는지, 스트럭처물의 소유자가 선택한 리인포스 날짜 및 스트럭처물이 위치한 우주의 영역에 따라 다릅니다.


스트럭처가 최종 리인포스 기간에 진입하면, 향후 X일에 발생하는 주간 리인포스 날짜의 다음 리인포스 시간을 찾은 다음 어느 방향으로든 최대 2 시간을 무작위로 더하거나 뺍니다. 이 X 값은 스트럭처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 웜홀 공간 0.5 일

* Lowsec 및 Nullsec 공간 2.5 일

* 하이섹 공간 5.5 일


이것은 스트럭처의 최종 전투가 방어 시간에 선택한 4시간 범위 내에서 수비자가 선택한 요일에 항상 수행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전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스트럭처의 모든 서비스 모듈이 최종 리인포스 기간 동안 오프라인 상태가됩니다.


스트럭처가 최종 리인포스 기간을 끝내면 스트럭처의 헐이 공격 받기 쉬워집니다. 이 시점에서 스트럭처는 마지막 전투의 성공적인 공격 한 번으로 파괴 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 하에서 최대 전력 Upwell 스트럭처에 대한 사전 조사 없는 무작위 공격은 공격은 하이섹에서 14 일, nullsec 및 lowsec에서 11 일, W-우주에서 9일 간의 리인포스 타이머 세트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전에 스트럭처를 해킹하여 리인포스에 대한 정보를 준비한 공격자는 해당 기간이 하이섹에서 7일, 로섹 및 널섹에서 4일, W-우주에서 2 일로 감소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계획에 대한 최상의 정보를 얻기 위해 잠재적인 목표 스트럭처를 해킹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또한 영리한 공격자가 싸움을 유도하기 위해 최대 전력 스트럭처에 대한 초기 공격을 목요일 저녁, 금요일 또는 토요일에 실시하여 다음 날의 리인포스 시간이 확실하게 주말 동안에 끝나도록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다음 차트는 이 새로운 시스템에서 Upwell 스트럭처에 사용할 수있는 완전한 상태 흐름을 보여줍니다.


기둥 # 3 : 스트럭처 전투 전체 정비


이 업웰 스트럭처 개편의 세 번째 주요 기둥은 시타델 도입 이래 가장 큰 스트럭처 전투 밸런스 변화입니다. Upwell 스트럭처와 나란히, 스트럭처를 상대로, 그리고 스트럭처 가까이에서 전투하는 것은 EVE 메타 게임의 중요한 부분이며 경험이 가장 필요한 것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켜야 합니다.


이러한 변화의 주요 목표는 스트럭처 사수, 스트럭처 수비자 및 스트럭처 공격자가 스트럭처 전투를 보다 재미있고 즐겁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는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기술을 보여줄 수 있는 선택 기회와 기회를 제공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메카닉에 집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퍼 웨폰


이 전투 전체정비의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는 업웰 스트럭처에 새로운 버스트 프로젝터 슈퍼 웨폰이 추가 되는 것입니다. 이 강력한 파괴 무기는 현재 슈퍼 캐리어에서 주로 사용 가능하며 사용자가 전장 어디에나 범위에 영향을 주는 파열 영역을 원격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disruption burst는 효과가 나타나기 전에 눈에 보이므로 상대방 조종사가 눈으로 보고 피해 범위를 벗어날 수 있습니다. 스트럭처 버스트 프로젝터의 초기 버전에는 AoE target painter, weapon disruptor, energy neutralization, ecm jammer, sensor dampening, stasis webification, 그리고 warp disruption bubble effects가 포함됩니다.


Upwell 스트럭처는 슈퍼 캐리어 스타일의 버스트형 프로젝터 외에도 타이탄의 Gravitational Transportation Field Oscillator 수퍼 웨폰의 변형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 슈퍼 웨폰은 대상 지역에서 많은 수의 함선을 잡고 동일한 태양계의 다른 무작위 지점으로 발사하여 스트럭처 사수가 적의 형성을 방해하고 전장에서 혼란을 야기할 수 있게 합니다. Standup Gravitational Transportation Field Oscillator의 사용은 Large 및 X-Large 스트럭처로 제한되며 하이섹을 포함한 모든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Standup Energy Neutralization Burst Projector가 추가됨으로써 밸런스 문제를 야기한 Standup Void Guided Bomb의 기능이 대체될 것입니다. Neutralization Burst Projector는 사용하기 위해 더 많은 숙련도와 사전 고려 사항이 필요하며 현저히 많은 대응 계획이 있으므로 EVE 전투 환경 전반에 걸쳐 더 나은 선택이 됩니다. Upwell Structures 2.0이 2월 13일에 배포되면 Standup Void Guided 폭탄과 그 청사진은 모두 Standup AS Guided 폭탄과 청사진으로 자동 변환됩니다.


Standup Fighters


이 전투 재작업의 또 다른 주요 구성 요소는 스트럭처 파이터의 재창조입니다. 현재 Upwell 스트럭처는 캐리어와 슈퍼 캐리어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유형의 파이터를 사용할 수 있지만,이 파이터는 스킬이나 함선 보너스의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이 릴리즈의 부분으로, Upwell은 capsuleers에 의해 사용되는 각 파이터의 Standup 버전을 공개할 것입니다. 이 새로운 파이터는 표준 버전보다 훨씬 강력할 것이며 Upwell 스트럭처에 의해서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Standup 파이터를 만드는데는 표준 파이터보다 약 25%의 재료가 더 필요합니다. 이 파이터의 청사진은 Upwell Consortium 회원 스테이션(다른 Upwell BPO가 뿌려지는 것과 동일한 위치)에서 시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에 질세라, 영토를 확장하려 하는 Sansha 's Nation은 Sansha 's Nation의 loyalty point store에서 BPC 형식으로 구입할 수 있는 Shadow heavy fighter에 대한 자체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패치 날에 기존 파이터는 Standup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야 Upwell 스트럭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터가 스트럭처 게임플레이에서 더 큰 역할을 담당할 것이기 때문에 Upwell은 그들의 스트럭처 전부를 위한 파이터 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Upwell 2.0 릴리스로 넘어가면, 캡슐리어가 스트럭처의 거너 위치를 떠나더라도(또는 두 명의 캡슐리어가 자리를 바꾸더라도) 그 스트럭처에서 출발한 파이터는 버려지지 않습니다. 그들은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전투에서 벗어나 자동으로 스트럭처로 돌아가서 복구를 시작합니다. 새로운 거너는 원하는 경우 즉시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Standup 파이터는 작동시키는데 어떤 캡슐리어 기술도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그러한 기술을 통해 이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강력한 기본 능력은 스킬 보너스 부족을 보충합니다. 그들은 전장에서 강력한 힘을 갖게 해주는 dps, 체력, 속도 및 센서 강도에 대한 막대한 보너스를 누립니다. 파이터는 스트럭처 거너 자신은 사용할 수 없는 위치 및 이동에 관한 게임 플레이 요소를 제공하기 때문에 스트럭처 파이터를 이러한 전투의 주요 부분이 될 수 있는 상태로 업그레이드하게 되어 특히 기쁩니다.

(역주: 스트럭처 무기 중에 범위 공격형이 많은데, 파이터를 원하는 곳에 던져놓고 거기에 쏘는 방식의 활용을 얘기하는 듯함)


스트럭처 모듈 재조정


스트럭처 전투 개편에는 스트럭처 전투 모듈에 대한 주요 재작업도 포함됩니다. 피팅 게임 플레이 옵션과 스트럭처 소유자가 사용할 수 있는 선택 사항은 우주선 피팅 게임 플레이에 비해 부족했으며 우리는 Upwell 2.0 릴리스에서 이 차이를 줄이고자 합니다.


이 릴리스의 모듈에 대한 가장 큰 변화는 새로운 T2 Standup 모듈의 추가입니다. Upwell 스트럭처의 모든 주요 전투 모듈에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제공하고 수많은 새로운 피팅 옵션을 소개합니다. capacitor power relays, capacitor batteries, armor reinforcer를 포함한 완전히 새로운 모듈 카테고리가 업웰 스트럭처에 새로 소개될 것입니다.


이 새로운 피팅 옵션을 따라 가기 위해 스트럭처 피팅 능력 및 모듈 능력 주위의 밸런스를 조절하여 스트럭처 피팅에 보다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릴리스 이후에는 특히 새로운 T2 모듈을 활용하려는 경우, CPU 및 Powergrid 결정이 훨씬 더 중요해집니다.


스트럭처 태클 모듈도 이번 릴리스에서 주요 업데이트를 받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강력한 모듈은 종종 하나의 타겟을 붙잡아 무한히 잡아둘 수 있기에 중압감을 줄 수 있습니다. 24/7 실드 취약성 추가 이후 스트럭처가 항상 태클 모듈을 활성화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모듈을 다루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tandup 워프 스크램블러와 Standup Stasis Webifier 모듈에 재활성화 지연을 추가하여 끊임없이 순환하지 못하도록 하려고 합니다. 현재 계획은 30초의 활성화 시간 다음 다시 활성화하기 전에 1분 간 기다려야 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변경 사항과 함께 스트럭처 하나당 하나의 장착 제한이 생깁니다. 이 모듈은 전략적으로 아군이 스스로 태클을 할 때까지 시간을 벌거나 새로운 AoE 웹 및 버블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최근의 정상 회담에서 CSM과의 생산적인 토론을 통해 Upwell 스트럭처의 락온 범위를 현저하게 확대하여 장거리의 목표물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Upwell Structures의 기본 락온 범위는 400km로 증가 할 계획이며, 기존의 targeting speed rig 및 모듈을 통해 490km까지 추가로 확장 할 수 있으며, 현재 혜택 이외에도 타겟팅 범위 보너스를 제공하도록 확장될 예정입니다.


기둥 # 4 : W-우주 및 하이섹의 달 마이닝


Upwell Structures 2.0 릴리스의 마지막 주요 기둥은 지난 수개월 동안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이 요청한 단일 스트럭처 추가 항목입니다: 웜홀 공간과 하이섹에서의 문 마이닝 게임 플레이.


2월 13일부터는 캡슐리어가 0.5 시큐의 하이섹 시스템 및 달을 가진 모든 w-우주 시스템에서 리파이너리 스트럭처를 달에 앵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에서 스캐닝, 추출, 파쇄 및 채광의 메커니즘은 LOWSEC 및 NullSEC 시스템의 기존 달 채굴 작업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이러한 달에는 업그레이드된 표준 미네랄 광석의 변종뿐만 아니라 가장 일반적인 종류의 moongoo 광석이 lowsec 및 nullsec에서 사용 가능한 것보다 적은 양으로 무작위로 선정됩니다.


기타 Upwell 2.0 변경 사항


네 가지 주요 기둥 이외에도, Upwell 2.0 릴리스에 포함되는 Upwell 스트럭처에 대한 기타 여러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대부분 커뮤니티 요청 및 제안에서 나온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 Upwell 스트럭처 전개 프로세스에 새로운 5 분간의 "피팅 무적" 상태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상태는 24 시간 앵커링 후 스트럭처가 온라인 수리 타이머에 대한 공격에 취약해지기 전에 발동됩니다. 이 5분 동안 스트럭처는 무적이며, 승선할 수 있고 피팅할 수 있지만 모듈을 활성화하거나 파이터를 런치할 수는 없습니다. 이 모드의 목적은 스트럭처 자체가 전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온라인 수리 타이머에 더 흥미 진진한 교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또한 모듈의 피팅을 방지하기 위해 스트럭처가 지속적으로 공격받는 상황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 스트럭처를 공격할 때 받은 피해 메시지는 스트럭처의 피해량 제한으로 인해 감소한 경우에도 무기가 입히는 피해량을 적절하게 표시합니다. 공격을 "0 데미지"로 표시하는 대신, 그 데미지가 얼마나 많이 감소했는지 기록한 잠재적인 데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 스트럭처의 tether 범위 내에서 캐리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밸런스를 개선하기 위해 이제 파이터를 사출하는 행위는 테더링 시스템에서 공격적인 동작으로 간주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캐리어나 슈퍼캐리어가 그들의 통제하에 있는 파이터를 가지는 것은 자동적으로 테더 상태를 파기하며, 파이터를 다시 불러들이거나 버리기 전(혹은 전투에서 부서지거나)에는 테더를 다시 받을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 Asset safety는 Upwell 스트럭처의 주요 부분이지만, 일부 환경에서는 절대 안전을 너무 많이 제공한다고 많은 플레이어들이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우려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산 안전 비용을 몇 가지 조정하고자 합니다.

* 자산 안전 가치를 계산하기 위한 공식은 이제 항목 값의 보다 정확한 추정치를 제공할 것이고, 0isk에서 항목을 평가할 확률은 훨씬 적어질 것입니다.

* 새로운 최소 자산 안전 복구 비용이 항목 가치의 0.5%로 설정되었습니다. 이 비용은 같은 태양계에서 복구가 발생하더라도 자산 안전으로부터 항목을 복구하는 데 필요합니다.

* 우리는 현재 스트럭처의 킬 메일에 자산 안전 비용을 추가하는 방법을 연구 중이므로 공격자가 그들이 가한 피해가 얼마나 되는지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Upwell 2.0에 맞춰 준비가 되지는 않을 것이며 현재로서는 보장할 수 없지만 앞으로 가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 최근의 정상 회담에서 CSM이 제기한 또 다른 문제점은 공격자들에 대한 만족을 줄이기 위해 파괴 이전에 스트럭처의 리그를 제거하는 행위였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트럭처가 손상을 입은 동안에는 장착된 리그를 더 이상 파괴 할 수 없습니다. 리그는 기본적으로 모듈과 동일한 규칙을 따릅니다.


오버뷰 및 우주 장면에서 브라켓에 새로운 아이콘이 추가되어 현재 해당 스트럭처에 도킹할 권한이 있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이 표시를 사용하면 그리드의 스트럭처 중 어떤 것이 당신에게 열려 있는지 쉽게 판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캐릭터 중 한 명이 스트럭처에 도킹할 수 있는 권한이 있다고 하더라도 다른 캐릭터가 반드시 동일한 권한을 가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플레이어 콥이 추가될 수 있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NPC 콥이 액세스 목록에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ACL 관리자가 필요에 따라 루키 콥 및 FW 밀리샤와 같은 특정 NPC 군단을 권한 목록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Unanchoring structures는 Station Manager 역할이 있는 캐릭터에게 스트럭처 브라우저에서 unanchoring 타이머의 진행 상황을 보여줍니다.

* 클론 베이 서비스 모듈을 피팅 해제할 때 새로운 팝업 메시지가 그 행동에 의해 얼마나 많은 점프 클론이 파괴되는지를 알려주고 확실한지 확인합니다.

* 이제는 스테이션에서 할 수 있는 것처럼 클로닝 베이 서비스 모듈을 사용하여 시타델 내부의 포드를 자체 파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행 중인 다른 몇 가지 변경 사항이 2월 출시에는 준비되지 않지만 곧 완료될 예정입니다.


* 블루프린트 잠금 기능이 곧 Upwell 스트럭처에서 가능할 것입니다! 잠긴 블루프린트는 asset safety에 들어갈 경우 잠긴 상태로 유지되며 자산 안전 시스템에서 복구되기 전에 투표로 잠금을 해제해야합니다. 이것은 스테이션과 Upwell 스트럭처 사이의 완전한 기능 대체를 위한 중요한 단계이며 우리는 그것이 산업인들에게 매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 Upwell 스트럭처의 이름에 허용되는 문자 집합을 늘려서 $, % 및 ~와 같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문자를 포함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이러한 변경 사항과 새로운 기능의 대부분이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어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자 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모듈과 파이터와 같은 많은 밸런스 변화에 대한 숫자가 있는 구체적인 피드백 스레드를 만들 예정이므로, 앞으로 며칠 동안 공식 포럼에 주목하십시오. 관심 있는 모든 플레이어가 Singularity 공개 테스트 서버로 가서 이러한 변경 사항을 직접 시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2월 13일 패치 날 전에 완료해야 할 중요한 작업 중 하나는 활성 스트럭처에 대한 리인포스 시간과 날짜를 미리 설정하는 것입니다. 현재 취약점 계획이 변경될 수 있는 곳의 스트럭처 브라우저를 통해 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준비 할 수 있도록 Upwell 2.0 패치와 현재 발표 사이에 미리 알림으로 뉴스 보도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우리는 기존 스트럭처 시스템과 이 새롭게 제안된 변경 사항에 대한 피드백을 전달해주신 모든 사람들에게 큰 감사를 표합니다. 우리는 FAQ를 위한 코멘트 스레드에 공간을 예약할 것이고, 여러분 모두가 질문을 하고 그곳에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실 것을 바랍니다.


오늘이 개발자 블로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안전하게 비행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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