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evenews24.com/2017/11/26/insight-krypted-interviews-capship-industrialist/
도전적인 진로에 관한 인터뷰 시리즈의 일환으로, 블로거 Hugh Caswakk는 유명한 캐피털 제조업자인 Fubo Libs를 인터뷰했습니다. Fubo는 그의 경력이 어떻게 발전했는지에 대해 추억을 남겼으며, 신진 산업가들에게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Caswakk은 비교적 새로운 목소리입니다. 그와 친구 그룹이 Krypted 레이블에 따라 게임에서 게임으로 이동했고, 몇 달 전 이브에 정착했습니다. 그들의 게임 내 Krypted Gaming corporation은 Fubo Libs가 집으로 부름에 따라 Solyaris Chtonium 얼라이언스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서로 마주쳤는지는 짐작할 수 있는 포인트가 없습니다.
(역주: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http://kryptedgaming.com 에서 알게 된 사이로 서로 끌어주고 밀어줬다 이런 이야기로 보임. 인터뷰 원문 또한 http://kryptedgaming.com 에 올라옴. 하지만 Solyaris Chtonium 얼라이언스와의 접점은 잘 모르겠다는 이야기)
Fubo는 2014년 후반부터 시작하여 3년 동안 광부 및 스테이션 상인으로부터 전속 캐피털 생산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베테랑 생산자인 Tritanium Amaranth에게서 배웠으며, 초기에는 아마란스의 견해를 따랐지만, 그의 통찰력으로도 일했습니다.
Trit는 그가 캐피털 생산을 하고 있다고 말했고, 그것이 모두 T1 관련이었기에 나도 관심을 갖도록 "힌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포스를 사용하라" "포스에서 정제하면 움직일 필요가 없다" "thukker bonus를 얻어라" 등등의 포인트로 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포스에서 캐피털을 만드는게 위험해 보이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포스를 그냥 내버려둡니다. 따라서 나는 각기 10개의 생산 라인을 가진 1~2명의 캐릭터로 상당히 작게 시작했습니다.
다른 몇 가지 팁이 두드러졌습니다. Fubo는 다양한 경력을 쌓으며 돈을 벌었습니다. 일단 그가 충분한 돈을 모으면, 그는 적당한 스킬을 가진 캐릭터를 구입했습니다. 한 경력에서 성공하면, 즉시 다른 직업에 대한 문호를 열 수 있습니다. 올바른 멘토십을 찾고 올바른 관계를 키우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경험을 가진 어떤 캡슐리어라도 당신에게 말할 것이지만, 스킬 포인트와 스킬은 극적으로 다른 것입니다.
Fubo와 Caswakk이 지식 습득에 접근한 방법에서 다른 포인트를 가져올까 합니다. 확실한 점은, 당신 회사 또는 얼라이언스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어쩌면 그들은 공개하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관계가 중요합니다.
Fubo는 경력 흐름의 성공이 세부적인 부분까지 극도의 주의를 기울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피곤한, 오래된 스프레드시트 스테레오타입은 여기서는 진실입니다:
캐피털을 만들 때마다 새로운 스프레드시트를 만듭니다. 특정 빌드에 필요한 정확한 미네랄을 나열합니다 (예 : 로섹 포스, 이후 로섹 시타델, 나중에 널섹). 나는 BPO 연구 수준에 따라 필요한 미네랄을 알고 거기에 맞춰 압축된 광석을 정제합니다.
Fubo는 또한 그의 경력이 위협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진입 장벽이 실제로 그렇게 높지는 않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나는 캐피털 생산을 위해 더 많은 캐릭터를 만들고 훈련시키기 시작했으며, 이는 놀랍게도 훈련시키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여러분이 마이닝 바지 캐릭을 훈련시키는 것과 거의 동일한 시간이 들어갑니다. 따라서 기본 20라인이 30, 40라인이 되었습니다.
성공적인 고위급 플레이어가 자신의 전문 분야에 대한 견해를 공개적으로 설명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야심찬 캡슐리어가 전문적이고 소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의 어깨 위에 서기를 원한다면 좋은 정보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다르게 생각해보면, 여러분의 경쟁자를 만들기만 할 뿐인데, 여러분이 왜 수고를 들여 여러분의 일을 하는 방법을 일일이 설명하겠습니까? 또 다르게 본다면, 공동체를 만들고, 프로필을 올리고, 새로운 시각으로 방법을 재검토하고 - 까놓고 말해서 - 자랑하는 것은 어떨까요?
신중함과 공개 사이의 균형은 전 세계적으로 나타납니다. 이브의 모든 전문 지식은 완전한 비밀 유지부터 500밀의 개별 지도비를 거쳐 Haulers Channel과 같은 열린 지식 커뮤니티에 이르기까지 모든 영역에 걸쳐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이 인터뷰는 중간 어딘가에 있습니다. 비록 전시된 실제적인 무역 비밀이 없다 하더라도, 헌신적인 학생은 유용한 관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Caswakk는 야심차거나 이례적인 경력 경로를 따르는 플레이어들과의 일련의 인터뷰 중 첫 번째로이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예상되는 주제에는 인커전 FCing 및 얼라이언스 차원의 외교가 포함됩니다. 나는 이를 지켜볼 것입니다.
(역주: 이상은 http://kryptedgaming.com 에 올라온 인터뷰에 관한 이브뉴스 24의 글. 이하는 http://kryptedgaming.com 원문의 번역)
캐피털 생산 - 고급 커리어 인터뷰
http://kryptedgaming.com/advanced-career-interviews-capital-manufacture/
안녕하세요. 고급 커리어 인터뷰인 Krypted의 새로운 시리즈 첫 번째 버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들 중에서, Krypted는 캐피털 생산, 인커전 FC, 외교 및 군사 협력과 같이 좀 더 진보적이고 특이한 업무에 참여하는 다른 참가자들을 따라잡아 이러한 활동을 조명하고 새로운 플레이어들에게 그들이 무엇을 노릴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이번 주에 우리는 캐피털 생산 분야의 전문가와 대화를 나눌 것이다.
우리는 SLYCE Slack 트레이드 채널과 생산에 오랜 시간 종사해온 Fubo Libs와 이야기함으로써 이 시리즈를 시작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캐피털 생산에 종사하게 되었는지 궁금했습니다. 꽤 자원 집약적이지 않나요?
그것은 오래 걸리는 과정입니다. 그러나 나는 2014년에 이브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저는 제 자신의 두 명의 캐릭터와 더 이상 플레이하지 않는 친구/오랜 지인의 캐릭터 하나씩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 캐릭터는 완전 광질용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처음에 ISK를 위해 광질을 했습니다. 나의 다른 캐릭터, Fubo는 로섹/전투에 사용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다른 스크린에서 Fubo로 플릿/얼라이언스에 합류하는 동안 3 캐릭터로는 하이섹에서 광을 캤습니다. 몇달 동안 계속 되었습니다. 얼마 동안 그것을 반복한 뒤 나는 ISK를 만드는 다른 방법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랫질을 시도해 봤는데, 마음에 안 들었습니다. 미션도 해봤는데, 마음에 안 들었습니다. 결국 아마르에서의 스테이션 트레이딩으로 정착했습니다.
그것이 2014년에서 2015년 사이에 있던 일입니다. 2014년 말에 7개월간 얼음 채굴을 마치고 나서, 나는 milandinia라는 캐릭터를 샀습니다. 그와 동시에 나는 Honorable Third party 얼라이언스에서 Dead Terrorist 얼라이언스로 옮겨갔습니다. 내가 DT에 있는 동안에 나는 주로 하나의 계정으로 스테이션 트레이딩을 했습니다. 어쨌든, 짧게 줄이자면, 나는 DT에서 Tritanium Amaranth라는 이름의 한 플레이어를 만났습니다. DT가 해체되기 전에 그는 다른 녀석들과 함께 TRI로 갔다. 그리고 DT가 깨졌고 그와 나는 그림자 카르텔에서 다시 만났습니다. 그 시점에 나는 이미 스테이션 트레이드를 통해 상당한 ISK가 생겼기 때문에, 나는 제조업이 내가 경험하지 못한 분야라고 보고 있었습니다.
작게 시작했습니까, 아니면 최고위로 바로 간 겁니까?
한 번의 콘보였고 정확한 말은 기억하지 못하지만, Trit은 그가 캐피털 생산을 하고 있었고 그것이 전부 T1 관련이기 때문에 내가 한 번 살펴볼 수 있도록 "힌트"를 주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나에게 "포스를 사용할 것" "포스에서 정제하면 움직일 필요가 없음" "thukker bonus를 확보할 것" 등의 포인트를 알려주었습니다. 또한 Shadow Cartel에 있다는 것은 둘러싸인 로섹 시스템들이 실제로는 자산을 투자하기에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POS에 포함된 캐피털 건조는 위험하게 들리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내버려둡니다. 그래서 저는 꽤 작게 시작했습니다. 각각 10개씩 생산 라인이 있는 1-2개의 캐릭터로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범위가 좀 넓어진 것 같은데요?
네 천천히요. 기존에 있던 몇개의 캐릭터들로 시작했고, 압축된 광석을 옮기는 데에 얼라이언스 JF 자원을 사용한 다음 하울러로 옮겼습니다. 한번에 하나의 캐피털을 만들었고, 기본적으로는 아콘만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다른 캐리어를 위해 BPC를 샀고, 만들었습니다. 매번 캐피털을 만들 때마다 새로운 스프레드시트를 만들었고, 특정 건조에 필요한 정확한 광물을 나열합니다(예를 들어 처음에는 로섹 포스, 나중에는 로섹 시타델, 현재는 널섹). 저는 제가 가진 BPO 연구 레벨에 맞는 미네랄 필요량을 알고 있고, 거기에 맞춰 압축광을 정제했습니다.
어쨌든, 얼마 지나지 않아, 얼라이언스의 JF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은 더욱더 번잡스러워지고 있었습니다(역주: 이 사람 혼자 얼라 운송에서의 비중을 점점 잡아먹어 불만이 나왔을 것). 저는 스테이션 트레이딩 쪽의 비중을 낮추고 그냥 JF를 하나 샀습니다. 2015년에서 2016년 말쯤 되었습니다. 그래서 동시에, 캐피털 생산을 위해 더 많은 캐릭터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놀랍게도 훈련하는 것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마이닝 바지선을 위해 훈련하는 시간과 거의 같습니다. 그래서 원래 20개의 라인은 30개가 되었고, 40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월드 워 비가 일어났고, 모든 로섹 그룹이 서로 블루가 되어 북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우리는 Aurohunen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래서 그게 사업 기회였나요?
네, 또한 얼라이언스의 캐피털을 보급하기 위해서기도 합니다. 그래서 동일 성계에 타워를 짓고, 더 많은 캐피털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드레드에 더 집중했습니다. 그것은 얼라이언스의 주문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주로 "내가 어떻게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지 보자"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공격을 받은 적이 있나요? 확실히 Goons는 그것을 진정으로 좋아하지 않았을 것 같은데?
그들은 하지 않았지만, 그들이 그 당시에 할 수 있는 일은 없었습니다. 어쨌든, 나는 여전히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작은 생산자였습니다.
그 다음엔 어떻게 됐습니까?
그래서 WWB 이후 2가지 일이 일어났습니다 - 사람들은 현재 시장 가격에 아랑곳없이 SRP로 드레드를 샀고 Shadow Cartel은 전쟁의 결과로 북쪽에 약간의 영토를 얻었습니다. Trit는 슈퍼 캐피털 생산을 하는 방법 등을 배웠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의 알트콥을 호드 우주에 있는 PL 친구와 함께 널섹으로 옮겼습니다.
제가 어떻게 대규모의 캐피털 생산을 하는지 정말로 알게 된 것은 2017년 1월 얼라이언스의 나머지에게 알려지기 전에 당시 얼라이언스 리더였던 Paquito가 저와 Trit에게 25척 이상의 캐피털을 만들도록 말하고 "얼마나 빠르게 가능한가"하고 물어봤을 때였습니다(그러나 Trit은 로섹 밖으로 나갔었으므로 기본적으로는 저였습니다). 그래서, 캐피털 25척이 3.5주 안에 만들어졌고, 40런의 충분한 BPC가 있었다면 2.5주 안에 만들어질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15 나글파, 5 미노카와, 5 니드호그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거기서부터 계속 확대해 온 건가요?
네, 아주 많이요. 기본적으로 저는 몇개의 캐피털을 여기 저기에서 조금씩 만들어서, 나 자신의 ISK 소비를 위해서 그것들을 팝니다.
그래서 당신은 SLYCE/GOTG에서만 판매하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평범하게 팔고 있습니까?
나는 몇개의 드레드를 만들었지만 주로 로퀄을 만들고, 이것들은 얼라이언스 안에만 팔고 있습니다. 글쎄요, 100%는 아니지만, 저는 먼저 alliance/gotg 내에서 팔려고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여러분의 계정 전부를 ISK로 결제합니까?
나는 6개의 계정을 갖고 있고, 4개가 현금 결제된다고 생각합니다. 2개는 ISK로 결제됩니다.
마무리로 할 말이나 생각이 있나요?
생산에 관한 한가지 사실은 당신이 정말로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누군가는 Harde가 얼마나 빨리 성장했고 그들이 얼마나 많은 캐피털을 뿌리는지 언급하고 있었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캐피털 생산의 거물들이 정말로 빠르게 무언가를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꽤 인상적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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