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844279#post6844279
이 주제는 주기적으로 나타납니다. 이미 밝혀진 바와 같이, 그런 레코딩을 염두에 두고 설계하지 않은 시스템에 그걸 설치하는 것은 엄청나게 어렵습니다.
인용문:
잠깐, 몇 년 전 얼라이언스 토너먼트에서 이런 게 있지 않았나? 2013년이나 2014년에 전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 수있었습니다.
예, AT에서 각각의 대전에 대해 온-그리드에서 발생한 결과에 실시간 액세스를 제공하는 실험용 API가 있었습니다. 내 이해(다소 불명확함)는 데이터를 생성하고 게시하기 위해 각 경기를 설정하고 관리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사용하는 토너먼트 도구에 크게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지적했듯이, 그러한 시스템은 게임 상태를 서버 측에 기록하여 재생시 진행되는 상황을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어야하며, 해결해야 할 큰 문제가됩니다.
나는 이브에 추가된 것을 보길 기대하지는 않는다. 비록 임의적인 게임 이벤트의 재연을 통해 다음 단계를 밟을 수 있다는 것이 가능하다면 가장 멋진 기능일 가능성이 있음을 인정하지만.
편집 : 그와 같은 기능은 또한 전투 후에 인텔이 새는 것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끔찍한 게임 디자인 문제를 제기합니다. 저는 그러한 분석을 삶에 관한 그런 문제들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맡깁니다. 나는 하지 않는다.
역주: 1. 기록할 경우 서버 부담이 큼. 2. 기록물을 재생함으로서 한번의 전투로 인해 유출될 인텔의 양이 급증하고 이는 게임 디자인에 문제를 야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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