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3. 15. 14: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zainou-releases-preliminary-findings-from-myrskaa-investigation/

OIJANEN - 성간 과학 공동체는 Oijanen II에 있는 Myrskaa의 격리된 도시를 기반으로 한 Zainou의 바이러스 학자 팀에 의해 초기 연구 결과가 발표된 후 오늘 오후에 활동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예비 조사 후 팀은 Zainou의 보안 부서에 성명서를 발표했는데 이 성명서는 검토를 위해 최고 비밀 등급의 기밀 문서로 최고 경영위원회에 전달되었습니다.

Scope는 성명서 내에 포함된 것이 병원체에 대한 전체 보고서의 디지털 전송이었음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단계에서 격리 봉쇄선 안에서 2백만 건의 감염이 발생한 것으로 믿어집니다.

이 보고서는 병원체가 Kyonoke 바이러스로 명백하게 밝혀졌지만 현행 발발이, 다른 방식으로 숙주를 공격하는 새로 밝혀진 균주의 것으로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Zainou의 보안 부서의 소식통에 의하면 Taisy에 있는 오리지널보다 "대부분의 경우 느리게 반응하지만, 훨씬 더 탐욕스럽고 파괴적인" 양상을 보이고 있다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클러스터의 학계와 과학 전문가들은 오리지널 전염병을 수십년 동안 연구하고 카달로그화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클러스터의 다른 영역에 있는 이들보다 몇발 앞선 것으로 알려진 (칼다리) 스테이트가 그들의 연구 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Zainou의 연구 및 개발 부서는 지금까지의 결과에 대해 침묵을 지켰으며, 최고 경영자 패널의 기업 관계 담당 이사는 지금까지 보고서의 내용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