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2. 27. 17:30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843812

안녕 모두들!

최근 아이슬란드에서 개최된 이번 서밋에서 CSM과 버블 및 인터딕션 널리피케이션에 대한 논의가 있은 후, CSM 사람들에게 이 주제에 대한 커뮤니티 토론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청했습니다.

CSM과 우리 포럼과 이브 subreddit에서 스레드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

이 스레드들로부터 매우 다양한 목소리를 들었으며, 이로부터 커뮤니티는 모바일 워프 디스럽터의 변화에 강한 의욕을 가지고 있음을 확신하였습니다.

이 스레드에서 의견을 듣고 CSM에 대해 더 논의한 후에는 피드백을 얻을 준비가 된, 앵커드 버블 변경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곧 출시될 3월 릴리즈가 SISI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 될 때 바로 준비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의 대부분은 이전에 커뮤니티와 논의한 것들이었고, 오랜 기간 동안 우리의 장기 위시리스트에 있었습니다. 우리가 루비콘 릴리스에 모바일 설치물을 도입했을 때 우리는 모바일 디스럽터를 새로운 모바일 설치물 시스템으로 이전하려는 대략적인 계획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대부분의 기능을 바로 제공할 수 있었지만 기업 연결과 관련하여 기술적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모바일 설치물 시스템에 런치 포 콥 옵션을 넣으려면 작업이 더 많이 필요했고 우리는 시간을 절약해야했습니다).  CSM 토론이 끝난 후 다른 시각을 가지고 더 많은 조정을 통해 이러한 변화를 일으킬 수있는 기회를 찾을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패키지의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Mobile Warp Disruptor는 파괴되면 킬 메일을 생성합니다.

장시간 동안 우주에 방치하면 Mobile Warp Disruptor는 부식되고 폭발합니다.

이 첫 번째 단계에서 염두에 두었던 숫자는 상당히 보수적이며, 주로 무인 상태로 장기간 버려진 버블을 청소하기 위한 것입니다. 첫 번째 과정이 끝나면 우리는 재평가하여 언젠가는 미래의 짧은 타이머로 옮길 가치가 있는지 결정할 것입니다. 버블을 스쿠핑하고 다시 배포하면 붕괴 타이머가 재설정됩니다.


우리가 지금 작업하고 있는 숫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T1 bubbles에 대해 이틀

모든 T2 bubbles에 대해 1주일

모든 Syndicate bubbles에 2주


Hitpoint 및 shield 재생 변경 :

T1 버블에 대해 ~10% 적은 HP

T2 버블에 대해 ~20% 많은 HP

신디케이트 버블에 대해 ~50% 많은 HP

고정된 모든 버블에 대한 실드 재생 시간을 대폭 연장시켜 패시브 실드 탱킹을 줄이고, 낮은 DPS로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신디케이트 버블 변경 사항 :

신디케이트 버블은 T2와 동일한 버블 범위를 가집니다.

LP 스토어는 신디케이트 버블을 교환하기 위해 이제 T1 버블 대신에 T2 버블을 요구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변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관심이 많습니다. 별 문제가 없이 진행된다면 3월에 있는 119.3 릴리즈에 있는 TQ에 적용될 것입니다.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