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1. 22. 18:27

* 이하의 사항은 이미 본 서버에 적용되었으며 세부 사항은 패치 노트를 참조바람. 번역 이유는 패치 사항에 대한 데브의 생각을 알고자 함임.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686174#post6686174


안녕 여러분, 계획에 대한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추가되어 업데이트함.


이전 포스트에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Evasive Maneuvers Burst에 관한, 이 글에서 받은 피드백에 대해 생각해 보았음. 우리는 시그니처 반경이 매우 강력한 보너스라는 주장에 동의함. 그러나 우리는 버스트를 (어질과 같은) 완전히 다른 것으로 바꾸는 것이 좀 심한 너프라고 생각함.


따라서 우리는 Evasive Maneuvers 버스트를 조정하여, 이전의 시그니처 반경 12 % 보너스가 아닌, 시그니처 반경 및 어질에 6 %의 보너스를 제공하도록 할 생각임. 우리는 이것이 Evasive Maneuvers 버스트가 오버파워되지 않고도 여전히 강력한 버프로 남아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생각함.


우리는 또한 Leadership, Wing Command, Fleet Command 사거리 보너스의 강도를 각각 16.7 %, 20 % 및 25 % 증가시킬 것임 (따라서 새로운 값은 리더십 레벨마다 7 %, WC 레벨마다 6 %, FC 레벨마다 5%). 이렇게 함으로써 이 스킬들의 가치가 서로 공평해지게 되고, 버스트의 최고 범위는 12.5 %까지 늘어나게 됨.


마지막으로 Titan의 버스트 강도는 너무나 만능이었음. 우리는 우리는 여러개의 버스트를 작동할 수 있는 능력과 거리 보너스는 남겨둘 것이지만, 버스트 강도 보너스는 없앨 것이며 사람들이 all-titan 플릿을 짜도록 하지는 않을 것임. 물론 Titans는 전장에서 영향을 줄 수 있는 고유한 특수 능력을 제공하는 Phenomena Generator(이전에 Titan Effect Generator로 알려짐)를 사용할 수 있음.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686219#post6686219


Q: 버스트의 지속 시간은 조금만 뭐해도 120초를 쉽게 넘기는데 모듈은 60초마다 돌아감. 이거 돈 아까운데 어떻게 생각함?


A: 모듈 지속시간보다 효과 지속 시간이 긴 것은 여유 시간을 좀 갖도록 의도한 것임. 이는 부스팅 받는 사람(그들의 스탯이 심하게 널뛰지 않도록 함) 및 서버 부하(새걸 받는 것보다 기존 걸 갱신하는 것이 효율적) 모두에게 유용함.


버스트 모듈의 탄약은 충분히 저렴하며 자동으로 돌려도 크게 지장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마이크로매니징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그것도 물론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