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9. 21. 13:29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028001#post6028001
고해상도 텍스처 사용의 가장 큰 문제는 그게 별로 가치가 없다는 거임.
캐릭터를 보면서 진행하는 여타 FPS나 MMO와는 달리 이브의 전투는 겁나 줌아웃한 상태에서 벌어지는게 보통이며 이 시야각 안에 맨하탄 섬 2개가 들어갈 정도임.
이정도면 텍스처는 해상도에 상관없이 보이지도 않음.
명확하게 말하건데, 클라이언트에 고해상도 텍스처를 제공하는 것은 취소되지는 않았음. 그러나 이 작업은 여타 많은 그래픽 작업과 우선 순위 확보를 위해 경쟁해야 하며, 굉장히 자주 뒤로 밀림.
'이브 온라인 > 이브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브 온라인] CSM10 회의를 시작하지 (0) | 2015.09.22 |
---|---|
[이브 온라인] 레딧: 칼다리 배들을 3D 프린터로 뽑아보았다 (0) | 2015.09.22 |
[이브 온라인] 뉴비들이 이브에 대해 알아야 할 것 (0) | 2015.09.21 |
[이브 온라인] csm.eveonline.com 개장 (0) | 2015.09.10 |
[이브 온라인] CCP Falcon의 새 컴 자랑과... (0) | 2015.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