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5. 3. 8. 13:14

http://evenews24.com/2015/03/07/eve-2-0-an-economy-of-violence/


* 역주: 해당 글의 상단부에 존재하는 현재 발표된 패치 내역에 대한 분석과 다른 의견들도 좋지만, 본인은 거기에 관심이 크게 없을 뿐더러 어차피 그런 생각은 사람마다 다를 거라고 봄. 그보다는 CCP 포지가 Eve Down Under에서 한 얘기가 더 중요하다 생각되어 그것만 번역함.

Fozzie break big news:
* Supers become some kind of force multiplier giving wormhole like bonus’s to fleet or system or allies. They will not be damage ships anymore.
슈퍼캐리어들은 이후 직접 피해를 주는 함종이 아니라, 웜홀 보너스처럼 함대나 시스템이나 같은 편(역주: 범위가 중요할 것 같은데 미정인 듯)에게 추가 보너스를 주는 함종이 될 것임.(역주: 슈퍼캐리어는 이브 시스템에서 마치 부평초와 같음. 패치할 때마다 Role이 바뀜)
* Delayed local in nullsec !!  Heavy hint. (AFK cloakers will never be nerfed, now everyone will be one, ha)
널섹의 로컬챗창에 딜레이가 생김. 중요한 힌트. (AFK 클로커는 절대 너프 안 될 거임. 이제 모든 이가 하나가 되겠군, 하)(역주: 뭐임마?)
* Might nerf PVP probing – to require second warp-in point, instead of being able to warpin in on target (bomber nerf)
PvP 프로빙을 너프할 거임. 한 방에 착지하는 대신 중간 워프 지점이 필요하도록(봄버 너프).
* Goal of removing fleet warp
플릿 워프 삭제의 목표
* Mechanics will stand – maybe some adjustments letting AU timeszone in on more action, but he didn’t sound too convinced.
* 메카닉은 잔존할 거임. 일부 수정사항이 AU 타임존을 활성화할 수도 있겠지만 그렇게 클 거 같지는 않음.
* Incentives to own sov area already there – anom ISK generate tons of wealth
소버린 소유의 동기는 이미 존재함 - 아노말리에선 엄청난 ISK가 뿜어져나오고 있음.(역주: *일부* 시스템의 아노말리겠지만)
* In space activity and that can be disrupted will determine sov bonus always – not anything that can gamed, like turning ISK into bonuses.
소버린에서의 활동 또는 그것을 방해하는 것이 항상 소버린 보너스를 결정하게 될 것 - ISK를 보너스로 바꾸는 것 같은 짤짤이까지 용납할 순 없음.

Evenews24 코멘트: 전체적으로, 위의 사항들은 하나를 노리고 있음. 과거 이브를 구성하고 있던 패러다임은 끝났음:

Fozzie:
“Fuck HP based objectives… They push people into requiring larger fleets… I’m very glad we get an opportunity to remove that cancer from EVE.”
망할 HP 기반의 건물들... 그들은 사람들에게 거대 플릿이 필요하도록 강요했음. 나는 그 암을 이브에서 제거할 기회를 갖게 되어 굉장히 기쁨.


슈퍼캐리어와 같은 방대한 DPS를 가진 쉽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질 수 없던 때엔 괜찮았으나, 지금은 시간이 지났고 이제 이들은 너무 많음. 이 "과거의 디자인의 유산"들은 이제 자신의 무게에 짓눌려 사라질 것임. 이들의 과거 디자인 컨셉은 잠든 슬리퍼마냥 올드비가 널부러진 널섹을 점령하기 위해 날이 갈수록(역주: 시간이 지날수록 널섹에 뒹구는 올드비들이 더 많아지고 돈이 많아지는 등의 고인물을 의미) 더 높고 더 큰 산을 오르는 거 같은 난이도를 요구하게 됨. 특히 11년이 지난 뒤에. 이 11년간:


* Sov expenses were supposed to be too expensive to rule all of EVE
소버린 비용은 이브의 모두를 관리할 수는 없는 비용으로 책정되었었음.
* Battleships were to be rare.
배쉽이 너무 흔했다.
* Wormeholes were to be to hostile to live in
웜홀은 안에서 살기에 더 위험했어야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