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5099047#post5099047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5099485#post5099485
지금 당장은 서버 리붓한다고 해서 곧 꺼지고 20분 뒤에 다시 켜질 거임.
그리고 점프 레인지 제약과 JF의 피로도 보너스는 아직 적용되지 않았다고 함.
현 상황에서 테섭에서 점프를 뛰어봄.
이건 점프 피로도 타이머에 커서를 올렸을 때. 밑에 보이는 것은 현 상황에서 점프를 뛰었을 때
점프 불가 타이머가 몇분 걸리게 될지를 보여주는 것. 중간에 원래 설명하는 문구가 나오나
성계 이름이 나타난 부분이라 지웠으니 양해바람.
실험1.
JF로 점프. 첫 점프는 지타에서 로섹이라 7.x 광년이었고 두번째부턴 9.x광년 거리를 왕복함.
점프 1. 점프 불가 타이머 1분 40초, 점프 피로도 17분
점프 2. 점프 불가 타이머 1분 50초, 점프 피로도 30분
점프 3. 점프 불가 타이머 2분 50초, 점프 피로도 56분
점프 4. 점프 불가 타이머 5분 20초, 점프 피로도 1시간 45분.
점프 5. 점프 불가 타이머 9분 50초, 점프 피로도 3시간 14분.
점프 6. 점프 불가 타이머 18분 23초, 점프 피로도 6시간 1분.
또한 점프 6을 뛴 직후 다음 타이머는 36분으로 카운트되었음.
실험2.
타나토스로 점프. 14광년 거리를 왕복함.
점프 1. 점프 불가 타이머 15분, 점프 피로도 2시간 30분
다음 타이머 예측시각 역시 15분.
'이브 온라인 > 이브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브 온라인] THE SPACE OBJECT FACTORY: ONE FILE TO RULE THEM ALL (1) | 2014.10.13 |
---|---|
[이브 온라인][포이베] Beta feature: Multi Sell (0) | 2014.10.12 |
[이브 온라인] Dev blog: Some NPCs Just Want to Watch the World Burn (0) | 2014.10.12 |
[이브 온라인][포이베] 장거리 이동의 변화 (0) | 2014.10.02 |
[이브 온라인][크레이오스] 2014. 09. 01. ~ 2014. 09. 12. (1) | 2014.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