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4. 6. 8. 11:17

이미 패치된 사항이지만서도.


http://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giving-drones-an-assist

하나는 오빗 거리, 하나는 스킬 전환

드론의 정보가 엑셀 파일로 정리되어 있으니 관심 있으면 열어볼 것.


http://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giving-drones-an-assist#Range

기존보다, 라이트 드론은 40~60%, 미듐은 180%~220%, 헤비는 1300%~1500% 더 멀리서 오빗 돌게 변경.

이에 맞춰 옵티멀 레인지와 어택 레인지를 더 길게 조정.


* 드론의 자체 오빗 거리가 너무 짧아, 오빗 속도에서도 트래킹이 못 따라가서 가만 있는 적을 상대로 쏴도 지혼자 빗나가는 일이

있었는데 이를 감소

* MWD 틀고 달려들면서 초탄 쏠 때 죄다 빗나가는 걸 방지. 이제 일정 거리 이하 접근하면 MWD를 끄고 접근하게 바뀜.

* 드론에게 더 큰 개성 부여 가능. 아마르와 칼다리는 민마타와 갈란테보다 사거리 증가폭이 월등히 길며 이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때 약간의 어드밴티지를 부여받을 수 있는 사항.

* 파이터는 여전히 초탄 다 빗나감.


마지막으로, 각 드론의 체력 구성 및 저항이 국가 특성에 맞게 변경됨.


http://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giving-drones-an-assist#Skills

컴뱃 드론 오퍼레이션이 라이트 드론 오퍼레이션과 미듐 드론 오퍼레이션으로 분리됨. 

모든 라이트 드론은 라이트 드론 오퍼레이션으로 언락되고 보너스를 받으며 미듐도 마찬가지.

패치 타임 동안 컴뱃 드론 오퍼레이션과 스카우트 드론 오퍼레이션을 가진 이들은, 둘 중 높은 걸 기준으로

새 스킬의 스킬레벨을 부여받을 것임.


원래는 컴뱃 드론 오퍼레이션에만 적용할 예정이었으나, 포럼 피드백을 받아 변경하였으며,

이로써 아무도 손해를 입지 않게 됨.

(역주: 그러니까 '절대적인 SP양'이 줄어들지 않으면 OK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