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 5. 7. 14:3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qqe8q/2019-05-07-64-bit-client-mass-test
EVE Online을위한 새로운 64 비트 클라이언트에 대한 추가 테스트를 수행하기 위해 5 월 7 일 화요일 대량 테스트를 계획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 드리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테스트는 Singularity 테스트 클러스터에서 진행되며 새로운 클라이언트의 다양한 성능 영역을 테스트 할 예정입니다.

이 테스트를 위해 최대한 많은 플레이어를 확보하고 싶으므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면 함께 따라주십시오 - 기여가 이브에 대한 64 비트 클라이언트 개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 대량 테스트를 위해 우리와 함께하고 싶다면 5 월 7 일 화요일 17:00 UTC에 Singularity에 오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조종사가 참석하기를 원하기에 1주일 전 예고를 드립니다!

참가자는 200 만 스킬 포인트의 보상을 받게됩니다 (테스트 서버 Singularity에서만 사용 가능).

테스트 서버의 숫자, 예술 자산 및 기타 게임 속성은 최종본이 아니며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역주: 구체적 참가 방법 등은 원문 참조 바람)

posted by DGDragon 2019. 5. 7. 14:3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qvk05/xvi-anniversary-join-the-celebrations

이브 온라인의 생일과 우리의 놀라운 커뮤니티가 뉴 이덴에서 계속해서 창조하며 전진하는 플레이어 이야기를 축하하는 시간입니다.

우리는 EVE의 16주년 기념 행사가 오늘 DT부터 시작하여 5월 20일까지 진행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클러스터 전체의 조종사는 상태에 관계없이 모든 종류의 선물 및 보상을 청구할 수 있는 축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5월 20일까지 축하 행사에 로그인하여 무료 선물을 요청하십시오. 2003년부터 New Eden에 온 놀라운 플레이어 스토리와 컨텐츠의 16년을 축하하는 총 16 일간의 선물이 있습니다.


알파와 오메가 캐릭터는 매일 보상을 청구 할 수 있으며, 오메가 보상은 귀하의 보상에 대해 조금 더 강세를 보입니다. 알파 조종사이고 Omegas가 가지고있는 보상의 모양이 마음에 들면 축하 중 언제든지 업그레이드하여 모든 뛰어난 Omega 보상을 소급받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축하의 작은 장신구, 독점적인 XVI 스킨과 의복, faction ammunition, 심지어 단안경까지 모든 종류의 잡화가 있습니다.


우리는 알파와 오메가 조종사 모두에게 가장 큰 스킬 포인트 선물로 축하 행사를 마무리 할 예정이며, 16일 동안 로그인하는 조종사를 위한 스킬 포인트를 100만 이상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축하행사와 함께 많은 훈련 시간과 모든 종류의 보상을 요구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9. 5. 7. 14:1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qw04f/xvi-anniversary-celebrations-new-eden-store-16-plex-skin-sale

우리는 XVI Anniversary Celebrations의 일환으로 New Eden Store가 오늘부터 5 월 19 일까지 16 PLEX 기념 SKIN 세일을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매일 뉴 에덴의 16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24시간 동안 다른 SKIN을 16 PLEX의 가격으로 할인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스킨에는 Matigu Seabeast, Bloody Hands, Blackfire Steel, Morphite Shine, Lodestrike, Hadean Horror and Ultra Jungle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뉴 에덴 스토어를 매일 방문하여 SKIN을 확인하십시오. 찾고 있는 스킨이 할인된 가격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5. 7. 14:0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qzg86/the-invasion-is-coming-may-28th

이브 러시아에서의 축제는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브 침략 세계 투어의 이 다리에서 축하 행사의 일환으로, 우리는 이브의 다음 주요 확장 인 EVE Online: Invasion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달 5 월 28 일에 출시 될 예정이므로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클러스터 전역의 캡슐리어들은 Triglavian 위협이 과거 어느때보다 현실이 되어감에 따라 New Eden이 전에 보지 못했던 규모의 침략에 직면하게됩니다.

새로운 시각 효과, 새로운 컨텐츠 및 새로운 시스템 전역의 효과로 어비설 데드스페이스의 예측 불가능 성과 위험이 기존 우주로 쏟아지기 시작합니다. 결과는 무엇입니까?
(역주: 인베이전이 진행중인 성계는 웜홀 중 일부에서 볼 수 있는 시스템 전역 효과를 받게 되는 것 같음)


Triglavian 위협이 증가하고 확장되는 것 외에도, 캡슐리어는 the Nergal class Assault Frigate, the Draugur class Command Destroyer and the Ikitursa class Heavy Assault Cruiser 등 3가지 새로운 Tech II Triglavian 함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Damage Controls, Assault Damage Controls and both Ancillary Shield and Armor repairer를 위한 새로운 mutaplasmid 그룹이 추가되어 EVE에 맞는 더 많은 전술 옵션이 추가됩니다.


EVE 온라인: 침략은 또한 12월 이후 그리고 지난 4번의 발표 과정에서 진행되어 온 변화들을 토대로 오래 기다려온 전쟁 선언 시스템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를 가져오며, 상호 전쟁에 대한 개선은 물론, 모든 전쟁 선언들을 대체하는 단순한 균일 요금으로 전쟁 비용을 단순화시킵니다.


또한 에이전시는 뉴 에덴의 컨텐츠와 활동을 새로운 파일럿과 기존의 파일럿 모두에게 더 쉽게 발견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인베이전 확장팩에 업데이트 됩니다. 에이전시에는 에이전트 찾기 기능이 돌아올 뿐만 아니라 활동, 자원 수집 및 탐색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만드는 시각적 정비를 보게됩니다.

물론, EVE Online : Invasion은 전체적인 서비스 사용자 경험 및 인터페이스 개선뿐만 아니라 Triglavian Damavik 클래스 프리깃의 밸런스 및 Electronic Warfare drone의 수정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밸런스 변경을 마무리하기 위해 Tech II 탄약이 개선되어 팩션, 스토리 라인 및 오피서 무기가 이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5월 28일 16년간의 긴 진화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뉴에덴의 풍경을 보게 되어 매우 흥분됩니다. 우리는 모든 뉴에덴의 캡슐이 여러분에게 곧 다가올 새로운 콘텐츠에 어떻게 관여하는지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EVE Online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침입, 곧 EVE 업데이트가 새로 고쳐지며 출시 전 주 전체 패치 노트가 제공 될 것입니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싶다면 뉴스 및 개발자 블로그 피드를 주의깊게 살펴보십시오!

이 개발자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댓글 스레드로 넘어가십시오.

그리고 물론, 여기 EVE 침략 세계 투어의 두 번째 구간이 현재 진행 중인 상트페테르부르크의 EVE 러시아에서 찍은 놀라운 장면이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5. 7. 13:4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r3a4w/eve-is-sixteen

이 debblog에 대해 토론하고 싶으시면 여기에 있는 스레드에서 토론할 수 있습니다.

16년!

또 하나의 놀라운 이정표이자 또 다른 멋진 한 해가 온라인 게임 최고의 커뮤니티로부터 온 서사적인 플레이어 설화와 비상한 게임 플레이의 어깨 위에 세워졌습니다!

뉴에덴은 3번째 10년을 향해 계속 나아가고 있으며, EVE에 대한 우리 조종사들의 지지와 헌신과 열정 덕분에 우주는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답고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16년이 지났지만, 끊임없이 변화하는 뉴에덴의 창조와 파괴의 순환 속에서 당신의 영광에 대한 끈질긴 추구는 여전히 우리에게 새로운 도전을 제공합니다. 16년이 지난 지금, 이곳 CCP에서는 우리 커뮤니티가 기록을 깨고 게임산업이 이전에 보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만들어 내는 것을 보고 경외심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뉴에덴은 우리 커뮤니티를 위해 살고 숨쉬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이 모든 것은 우리 커뮤니티 덕분이라는 겁니다.

여기 CCP에서는, 우리는 많은 우주선을 설계할 수 있고, 우리가 원하는 만큼 많은 기능을 만들거나, 숫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 세계에 걸쳐 있는 EVE 온라인의 심장, 영혼, 생명줄은 바로 캡슐리어입니다.

올해 기념으로 가능한 한 많은 조종사들에게 손을 내밀기 위한 일환으로, 우리는 EVE 침공 세계 투어를 위한 길에 올라섰고, 우리는 방금 러시아의 St. Petersburg에서 2번째 다리를 완성했습니다.


여행 일정의 다음 정거장은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호주 시드니에서 열리는 EVE 다운 언더입니다.

이제 우리는 16년이라는 이정표를 세웠으니, 세계 투어를 위해 여행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우리와 함께 축하하러 오셨으면 합니다.

이벤트는 이미 매진되었으므로, 뉴 에덴에게 건배하고 우주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전 세계를 유랑하는 EVE Dev 팀과 함께 파티를 열려면 EVE 침범 세계 투어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물론, 이번 주말 EVE 러시아에서 발표했듯이, 우리는 뉴에덴에서 새로운 위협이 출현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트리글라비아 집단이 클러스터 전체에 걸쳐 캡슐리어의 정열을 시험할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블로그에서 5월 28일에 출시될 EVE Online의 여름 확장팩인 Invasion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여러분은 또한 다음 몇 주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날 지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뉴스를 계속 주시해야 합니다.


16년 간의 서사시 커뮤니티 이벤트, 플레이어 스토리, 멋진 콘텐츠의 축제의 일환으로, 우리는 또한 XVI 기념 기념일을 주최하고 있습니다. Society of Consultive Thoughts skINs, lore trinkets, Permaband SKINs and apparel, 그리고 내기를 하는 조종사들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기술 포인트의 보상이 있습니다.

XVI 기념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발표 뉴스 및 EVE 온라인 웹 사이트의 이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로그인하여 모든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올해 EVE 인베이전 월드 투어 공연장을 돌면서, 우리는 모든 EVE 커뮤니티에 초점을 맞춘 7개월의 축하 행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나머지 월드 투어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고 싶습니다.

여기 CCP에서는 모든 종류의 균형과 삶의 질에 대한 새로운 집중과 헌신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EVE의 3번째 10년을 우리의 믿을 수 없는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말이죠.

만약 여러분이 이 글을 읽고 뉴에덴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뉴에덴으로 첫발을 내딛는 것이 적절한 때인지 생각하고 있다면, 우리가 16년간의 선수 이야기를 축하하는 이 때, 여러분의 경력을 시작하거나 다시 시작할 수 있는 더 좋은 시기는 없을 것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여러분이 EVE 우주를 위해 계속 헌신해 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단어를 찾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트레이너빌리티와 세레니티 둘 다에서 우리가 보고 있는 열정과 성원에 대해 말입니다.

우리는 조종사들의 끈기와 뉴에덴에 대한 그들의 사랑에 놀라울 정도로 겸손해하고 있습니다. EVE 온라인 3차 10년을 향한 여정에 무엇이 놓여 있는지 보고 싶기도 합니다.

우리 모두, 여러분 모두에게, 끝없는 사랑과 모든 것에 대한 여러분의 지속적인 열정에 대한 우리의 가장 진심 어린 감사입니다!

<3
O7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