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5. 21. 15: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biotech-companies-begin-mass-synthesis-of-kyonoke-antidote-after-inquest-success/

POSTOUVIN - Scope Galactic News Network는 A116-0410-1이라는 이름의 Kyonoke Plague 항체를 수억번 합성하기 위해 대규모 클러스터 차원의 노력이 진행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Poteque Pharmaceuticals와 Eifyr & Co의 Gallente-Matari 과학 팀은 다수의 독립적인 캡슐리어 과학자들의 영향을 받아 많은 노력을 기울여 해독제를 개발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0410"이라고 알려진 에이전트는 RP4 격리 사이트와 가까운 Kyonoke Inquest Center에서 성공적으로 테스트하였으며, 가능한 한 빨리 클러스터의 격리 영역으로 롤아웃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Kyonoke 전염병은 매우 탐욕스럽고 위험한 병원균으로 남아 있지만, 확실한 해독제의 최근 발견은 과학자들에 의해 감염의 치료를 가능하게 할 것이며, 과학자들은 첫번째 증상 (1단계 및 2단계)의 90%에 달하는 인원은 완전한 회복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Scope는 현재 Kasaras Family의 아버지와 딸인 Jaron 및 Akira를 둘러싼 몇 가지 단서를 조사 중이며, 2월 초 Kyonoke Pit의 침입이 가족과 깊은 관련이 있음을 보여주는 단서가 검시 도중 발견되었습니다.


격렬한 검시 활동 이후. 페더럴 수사국은 이전에 있었던 대규모 데이터 손실의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Society of Conscious Thought 및 지침 집행 부서와 협력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앞으로 몇 시간 동안 스테이트 및 페데레이션의 격리 구역에 도착할 0410의 첫 번째 투여량으로 수조의 생명을 구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러나 이 사건은 발병의 원천, 전염병 확산의 동기 및 책임자의 신원에 대해 더 많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Scope Galactic News Network는 앞으로 다가올 상황을 계속해서 보고할 것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