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10. 27. 19:1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fznqe/the-csm-13-winter-summit-minutes

친애하는 우주 유권자 여러분,


민주적으로 선출된 13 번째 스텔라 경영 협의회의 첫 번째 정상 회담은 9월 3일부터 6일까지 레이캬비크의 CCP 본부에서 열렸습니다.


여기에서 정상 회의에서 회의록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https://assets.ctfassets.net/7lhcm73ukv5p/4tSKkWWjRe0yagAAYgOUYC/99b4c9be6477bafab52de5b85b786ff5/CSM_13_Winter_Summit_Minutes.pdf


CSM 프로세스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설명 드리자면, CSM은 1년마다 선출되고 정상 회의는 1 년에 2 회 개최됩니다. CSM 회원은 EVE Online 팀 및 경영진과 1 주일간의 미팅을 위해 아이슬랜드로 비행합니다. 이 정상 회의의 목적은 EVE 커뮤니티의 대표자들과 함께 기능, 아이디어 및 쟁점을 개발하는 데 깊이 관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각 정상 회의의 내용은 디자인 및 프로젝트에 대한 피드백을 얻기 위해 CSM이 요청한 주제와 CCP 일정을 혼합한 것입니다.


각 회의에서 상세한 회의록을 발표하는 것은 가능한 한 프로세스에 많은 투명성을 제공하는 방법이며, 놀라운 커뮤니티와 협력하여 창안된 최고의 게임 세계를 개발하는 현실에 대해 커뮤니티에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회의록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으면 포럼 스레드를 열어 토론하고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정상 회담은 10 명의 CSM 회원 모두가 직접 참석할 수 있어 매우 생산적이었고, 그것은 이 블로그(https://www.eveonline.com/article/pf7gpi/october-balance-pass)에서 밸런스에 관해 토의한 결과로 나타났습니다. 정상 회담의 잔물결은 앞으로 몇 달 동안 이브 우주를 계속 여행할 것입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10. 27. 19:1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h4mjt/the-spectacular-headhunter-skins-have-returned-now-available-on-12-more

Crimson Harvest 게임 이벤트에서는 높은 인기를 얻었던 헤드헌터 SKIN이 배쉽을 포함하여 12종의 더 많은 함선이 추가하여 돌아왔습니다! 이들은 Crimson Harvest가 끝나는 11월 5일까지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전의 SKIN은 다음과 같은 함선을 위해 구입할 수 있으며, 이 선체는 모두 New Eden Store에 다시 걸려 있습니다..


Oracle

Abaddon

Avatar

Drake

Raven

Phoenix

Talos

Dominix

Nyx

Hurricane

Hel

Magnate

Omen

Merlin

Caracal

Slasher

Rupture


오늘부터 다음과 같은 함선을 위해 얻을 수 있습니다.


Redeemer

Apostle

Avatar

Golem

Wyvern

Leviathan

Kronos

Thanatos

Erebus

Panther

Nidhoggur

Ragnarok


Headhunter SKIN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Battlecruiser and below: 250 PLEX

Battleship: 390 PLEX

Capital: 695 PLEX


SKIN 이외에도 우리는 행사에서 축하하기 위해 진홍색의 Scythes 불꽃을 다시 가져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