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9. 11. 14:5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e7uua/a-call-to-art-part-deux-contest-results

안녕하세요 예술을 사랑하는 캡슐리어 여러분. 여기 스타 더스트! (다시 한번!).


나는 우리에게 당신의 멋진 예술을 보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 대회의 시간 제한이 너무 짧다는 걱정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출이 시작되었을 때 그 두려움은 즉시 풀렸습니다. EVE 커뮤니티의 재능은 매우 고무적이고 CCP의 우리들은 놀라는 것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고객 지원 팀은 제출물에 투표하고 Art 부서 및 커뮤니티 회원들의 의견을 받아 다음과 같은 작품을 경쟁자의 수상자로 선정했습니다.


1위 : Janov Peiorat의 "Final Assembly"

2위 : Claire Gally의 "Derelict"

3위 : Jayden Thomas의 "Dead of Night"

그리고 3-6위의 투표 차이가 극도로 가깝다는 것을 얘기하지 않을 수가 없군요. 그래서 우리는 아래에 명예로운 4-6위를 언급하고자 합니다.


Uinen Naari의 "Old Griffin"

Raphael Cod의 "New Eden의 심장"

__ "Capsuleer의 심장"by Katherine Silens "

수상자들에게는 이제 연락을 드렸으며 우리는 CCP 사무실 안에 이 환상적인 작품들을 전시할 수 있는 장소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우리와 함께 멋진 작품을 나누고 우승자를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9. 11. 14:4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dxein/alliance-tournament-xvi-plex-skin-and-medal-prizes-issued

우리는 Alliance Tournament XVI의 PLEX, SKIN, Medal 상품이 발행되었음을 기쁜 마음으로 알립니다.


Alliance Executor character는 배포된 모든 상품이 Jita IV - Moon 4 - Caldari Navy Assembly Plant의 개인 격납고에 배치되었음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관습에 따라, 각 얼라이언스가 스스로에게 주어진 상을 자신들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방식에 따라 배포하는 것은 Executor 스스로의 책임입니다.


The Alliance Tournament XVI prize ships (the Hydra and Tiamat)은 9월 11일의 9월 릴리즈 적용시 등장할 예정이며 그 뒤 수상자에게 배포될 예정입니다.


​​VYDRA RELOLDED가 ATXVI를 통해 그들의 타이틀을 방어하였으므로, 얼라이언스 컵은 여전히 그들의 Executor의 손에 들려 있습니다. 컵의 설명에 VYDRA RELOLDED의 이름이 9월 릴리즈에서 ATXVI의 수상자로 추가됩니다.


Alliance Tournament XVI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lliance Tournament XVI Megablog를 참조하십시오.


올해 참가한 모든 팀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 ATXVI에서 놀라운 경기와 환상적인 스포츠맨 쉽을 보았습니다.


또한 토너먼트 기간 동안 4번의 주말에 걸쳐 놀라운 방송을 한 Plus 10 Gaming의 친구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9. 11. 14:32

https://forums.eveonline.com/t/ama-ccp-acquisiton-by-pearl-abyss-starts-at-16-30-utc/104473

여러분,


어제 우리는 앞으로 몇 개월 안에 Black Desert Online의 제조사인 Pearl Abyss가 CCP를 인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스레드는 어제 Hilmar에서 블로그에서 언급한 AMA 용입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이 많은 것에 대해 궁금해 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여기에 여러분이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기초 자료가 있으며, 우리는 UTC 16시 30분부터 여러분의 질문에 답을 할 것입니다.


귀하의 질문 중 일부는 이미 답변되었을 수 있으므로 다음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Blog From Hilmar (Eve Website)

https://www.eveonline.com/article/pemjmb/black-desert-online-makers-pearl-abyss-to-acquire-ccp

CCP Press Release (CCP Website)

https://www.ccpgames.com/news/2018/black-desert-online-creators-pearl-abyss-to-acquire-ccp-games-makers-of-eve

Interview with Hilmar - CCP CEO (Venturebeat)

https://venturebeat.com/2018/09/06/hilmar-veigar-petursson-interview-why-ccp-thinks-iceland-and-south-korea-are-a-good-mix/

Interview with Robin - Pearl Abyss CEO (Venturebeat)

https://venturebeat.com/2018/09/06/ceo-robin-jung-tells-why-pearl-abyss-bought-eve-online-maker/


이 포럼의 다른 스레드와는 달리 ISD 팀은 이 스레드의 검토에 관여하지 않을 것이며 CCP가 직접 관리할 것입니다.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게시할 때 포럼 규칙을 기억하십시오.

* 우리는 선수들로부터 많은 염려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을 계속 지키자.

* 우리는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절대적으로 대답할 것입니다. 우리는이 단계에서 가지고 있는 모든 정보를 기꺼이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 이 스레드는 AMA 질문 전용입니다.

* 발표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은 이 글에서 계속 참고하십시오.

* 어떤 일반적인 토론도 해당 스레드로 옮겨질 것입니다.


부담없이 여러분의 질문을 써 주시고, 우리는 세계 협정시 오후 16시 30분부터 다이빙하여 답변을 시작합니다!


역주: 질문과 답을 합해 745개의 글이 이어지며, 본인은 해석할 시간도 의사도 없으므로 궁금하다면 원문 참조 바람.


posted by DGDragon 2018. 9. 11. 14:2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ep0sa/2018-09-11-september-release-deployment-information

9월 11일 화요일에 표준 일일 중단 시간에 9월 릴리스가 배포 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중단 시간은 평일 11시 (UTC)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11:15 UTC부터 트랭퀼리티 클러스터가 온라인으로 돌아가고 연결을 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9월 출시 버전에서는 Osprey, Osprey Navy Issue, Basilisk 및 Etana에 대한 모델링 오버홀과 스트럭처에 새로운 Upwell Cargo Deposit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이 릴리스에는 전반적인 결함 수정 및 삶의 질 향상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릴리스의 전체 패치 노트를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EVE 업데이트는 오는 9 월 릴리즈의 모든 컨텐츠를 포함하도록 새로 고쳐집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9. 11. 14:20

https://www.eveonline.com/article/peumo4/monthy-economic-report-august-2018

여기에는 일부만을 게재하므로, 전체 및 기초 데이터는 원문 참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