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8. 8. 17:1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cwihi/eve-online-poster-contest-the-results

7월 11일 이브 온라인 포스터 경연 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수많은 접수를 받았으며, 그 중 일부는 뛰어난 것이었고 일부는 내용 면에서 의심스러웠습니다.


이 콘테스트는 7월 말에 끝났으며 우승자를 공개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조금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첫 번째, 두 번째 및 세 번째 상을 결정하는 동안 우리는 두 포스터 사이에서 1등상을 결정할 수 없었습니다.


New Eden에서 현재 진행 중인 갈등을 고려했을 때 두 가지 항목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두 개를 공동으로 1 순위로, 그리고 나머지 2개를 2등상과 3등상으로 결정했습니다.


즉, 1 등상을 양 승리자 모두에게 수여할 것입니다.


참고로 상금은 여기에 있는 annocement blog에 나와 있으며, 10일 이내에 당첨자에게 연락하여 상품 배송을 준비합니다!

https://www.eveonline.com/article/pbphin/calling-all-designers-eve-online-poster-contest


그럼 바로 가시죠!


JOINT FIRST PLACE

PANDEMIC HORDE PARTISANS

By Qymm Phyton


Pandemic Horde


YOU CAN DEFEND LEGACY

By Namahanna


Test Alliance Please Ignore


SECOND PLACE

CAN I BRING MY DRAKE?

By Rixx Javix


A Band Apart


THIRD PLACE

STAY ALIGNED, STAY ALIVE

By NorBdelta Aivoras


Curatores Veritatis Alliance


컨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분들께 축하드립니다. 이번에는 놀라운 디자인이 있었습니다.


이브 베가스 2018에서 두 승자가 출력된 것을 보고 싶어 견딜 수 없군요!


아직 티켓을 구입하지 않으셨다면 매진 되기 전에 가능한 한 빨리 티켓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8. 8. 16:48

https://www.eveonline.com/article/pcwdhq/eve-dublin-august-31st-and-september-1st

이브 더블린 (EVE Dublin)은 아일랜드 더블린 (Dublin)의 중심부에서 열리는 이브 온라인 (EVE Online)에서 가장 잘 진행되고 잘 알려진 플레이어 집결 모임 중 하나입니다.


금요일 8 월 31 일부터 9 월 1 일 토요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는 얼라이언스 패널과 EVE Lore Quiz, Poker Tournament 및 전용 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와이 셔츠 밤도 있습니다. 용감한 사람이라면!


올해 참석자들은 CCP Falcon과 CCP Affinity과 함께 음료, shenangian 및 인터넷 우주선에 관한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게됩니다.


이것은 놓치기를 원하는 이벤트가 아니므로 EVE Dublin 웹 사이트를 방문하시고 참석할 수 있을만큼 가까이에 계시다면 티켓을 구입하십시오.


8월 10일 이전에 구입한 티켓에는 Rixx Javix가 디자인한 예쁜 티셔츠가 제공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8. 8. 16:4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d3gn8/simultaneous-alpha-and-omega-logins-fix-to-be-deployed-this-week

우리는 최근 Alpha와 Omega 계정 상태의 캐릭터를 동시에 로그인하거나 혹은 여러 개의 알파 계정 상태의 캐릭터를 동시에 로그인할 수 있는 의도하지 않은 기능을 발생시키는 문제를 인식했습니다.


동시에 여러 알파 캐릭터를 로그인하거나 오메가 캐릭터와 알파 캐릭터를 동시에 로그인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지만, 현재 제한 사항이 적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계정 제한을 정상으로 되돌리기 위한, 이 문제에 대한 수정 사항이 며칠 이내에 발표될 것입니다.


고객 지원팀은 지금까지 이 허점을 사용한 사람들에 대해 징계 조치를 취할 의향이 없지만 다른 파일럿보다 게임 내 이점을 얻기 위해 이 문제를 악용하거나 트랭퀼리티 클러스터에 과도한 부하를 주려는 시도가 있을 경우 우리 규칙이 허용하는 최대 범위내에서 다루어 질 것입니다.


여기에는 여러분의 오메가 파일럿의 정찰을 위해 알파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전투에 여러 개의 알파 캐릭터를 사용하거나 트랭퀼리티에 부하를 가하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8. 8. 16:3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d3nt4/abyssal-deadspace-testing-temporary-disabling-of-tier-4-and-5-suspect-flags

우리는 현재 다음 몇 달 동안 어비설 데드스페이스에 대한 여러 테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이 테스트의 일환으로 Tier 4 및 Tier 5 어비설 데드스페이스가 끝날 때 파일럿에게 적용되던 서스펙트 플래그를 해제합니다.


이 서스펙트 플래그를 임시로 제거하는 것은 8월 14일에 8월 릴리즈와 함께 시행 될 것입니다.


테스트가 완료되고 충분한 데이터가 수집되면, 이러한 어비설 데드스페이스의 서스펙트 플래그가 복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