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8. 1. 18:5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crt4h/the-next-step-for-eve-china-and-serenity-announcing-partnership-with

(위 : 49-U6U 도살장의 이미지 - 지금까지 세레니티에서 가장 큰 전투)


EVEOnline은 끝없이 펼쳐지는 정치적, 경제적 풍경 속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를 이끌어가게 됩니다.


이 서사시적인 10년 반에 걸친 역사의 한 장이 새로운 에덴의 역사 속에 엮어지면서, 다른 장이 열리게 됩니다.


우리는 CCP가 NetEase Games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New Eden의 Serenity 서버를 담당하게 됨에 따라, 중국 캡슐리어들을 위한 다음 단계로 나아가게 되고, 이브 온라인의 이야기가 중국에서 계속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중국 시장에서 높은 품질의 게임을 공개하고 이 영역에서 CCP의 마음에 매우 가까운 풍부한 운영 경험을 가진 NetEase는 의심의 여지 없이 중국의 EVE Online에 적합한 발행인이 될 것입니다.


EVE : Project Galaxy에서 이미 함께 일하며 협력관계를 구축한 NetEase와 CCP 간의 기존 관계를 기반으로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중국 플레이어에게 이브 온라인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할 것입니다.


NetEase가 이미 자사의 타이틀에서 보여준 새로운 이벤트, 업데이트된 컨텐츠, 세심한 주의와 관심으로이 제휴는 중국에서의 인터넷 우주선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앞으로 2달간 우리의 현재 퍼블리셔에서 NetEase로 Serenity 클러스터를 인계하려고 할 때 우리는 중국의 파일럿들이 유 에덴에서 열심히 플레이하며 만들어낸 게임 플레이의 역사와 유산, 업적을 보존하고 보호하는 것이 우리의 핵심 우선 과제임을 재확인하고자 합니다.


현재, 우리는 NetEase가 2018년 10월부터 중국 시장에서 EVE Online을 퍼블리싱할 것으로 추정하며, 현재의 퍼블리셔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플레이어 데이터를 그들의 서비스로 마이그레이션하고 있습니다.


3자 모두가 긴밀히 협력하면서 EVE Online이 중국에서 서비스를 일시 중지해야 하는 공백 기간을 최소화하고 가능한 한 원활하게 전환시키고자 합니다.


우리는 EVE Online을 중국에 게시하기 위해 NetEase와 협력하게 된 것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구체적인 출시 정보를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이 개발자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EVE 온라인 포럼의 댓글 스레드로 넘어가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deb-blog-the-next-step-for-eve-china-publishing-with-netease/94216

posted by DGDragon 2018. 8. 1. 18:3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cooum/atxvi-prizes-issued-for-first-weekend-predictions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VI의 첫 주말이 끝났으며, 지금까지 놀라운 경기가 있었습니다.


처음 2일 동안 플러스 10 게이밍에서 친구들이 각 경기의 승자를 예측할 수 있는 콘테스트를 개최했습니다.


결과를 정확하게 예측한 모든 조종사로부터 각 경기마다 승자가 선정되었습니다. 각 우승자에게는 500 PLEX가 주어지며, 이것은 CCP가 후원하는 상입니다.


첫 번째 주말에 대한 상금이 전달되었으며, 아래에 나열된 파일럿 각각은 500 플렉스가 자신의 플렉스 금고에 들어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New Eden - Alliance Tournament Champions에서 누가 가장 탐내는 타이틀을 차지할지 알아보기 위해 팀이 다시 싸울 때 승리할 기회를 얻으려면 2번째 주말을 주목하십시오.


방송은 8월 4일 토요일 13:45 UTC CCP Twitch 채널에서 다시 시작합니다. 첫 번째 경기는 14:00 UTC에 시작됩니다!


전체 일정 세부 정보는 Alliance Tournament XVI 메가 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 수상자 :

Ajax33

Angus Sinulf

Barbara Valentine

Boo Scheroo

Brk

Bunny Apocalips

Cetan Bennu

Cog Vokan

Crimson Krogan

Cyclo Hexanol

Dingus Ituin

Disregard26

Donima

Draghard Necrotic

Dragon Bloodcrow

Dynesys

ElrondMD

Froalith

Galith Donier

Halt Tranty

holy shitimoly

Ignacius Corgot

Ikcylgyrg Askiras

Jayla Tivianne

Jimmy Michaels

John Whittaker

jurekiedi

Knut Svanskern

Lerso Nardieu

Member Berrys

Moonshield

Nameless Capsuleer

Navigation

Nayret

Niels Battle

Nodu Ellecon

Pittsburgh2989

Quicksilver Solette

Random McNally

Reverend OverKill

Rose Rova

Roxie Orvis

Sap hazar

SerratedX

Silgus

Somber Blink

ssdaybreak Arthie

Tay Hekki

Thoridalus Nihil

TumZ

WIngman4508

posted by DGDragon 2018. 8. 1. 18:1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cpjs2/the-handover-of-serenity-thank-you-and-farewell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은 항상 어렵고, 옛 친구에게 작별 인사를 할 때는 훨씬 더 힘듭니다.


2012년 파트너십을 시작하면서 Tiancity와 CCP는 Serenity 클러스터에서 활동하는 중국 캡슐리어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Tiancity는 중국에 있는 우리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확실한 EVE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퍼블리셔가 보여줄 수 있는 이점과 영향을 보여주었습니다.


중국 게임 시장에서의 그들의 경험과 EVE에 대한 그들의 전문성과 헌신으로, Tiancity는 Serenity server에 놀라운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을 성공적으로 도왔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거듭 그들이 우리의 중국 플레이어 기반의 필요와 요구를 잘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난 6년 동안, 우리는 세레니티가 놀라울 정도로 활기찬 우주가 되는 것을 보아 왔으며, 이 우주는 Tiancity의 노력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이 6년 동안 아직도 뉴 에덴 역사상 가장 거대 규모의 전투로 알려진 49-U6U의 대학살과 같이 수많은 놀라운 순간들을 보아 왔습니다. Serenity 클러스터의 수만명의 조종사들도 그들의 이름을 아이슬란드의 레이캬비크에 있는 EVE Online Monument에 새겼습니다.


2015년의 Worlds Collide event에서 세레니티의 파일럿들을 처음으로 세계 무대에 소개했었고, 그들은 팬페스트의 무대에서 트랭퀼리티를 사랑하는 이들과 전투를 벌였으며, 악명 높은 퍼마밴드는 상하이로 가서 중국에서 이브 10주년을 기념하여 잊을 수 없는 공연을 펼쳤습니다.

(역주: 팬페스트에서 세레니티 플레이어들을 초청해서 랜겜으로 한 판 붙음)


Tiancity와 함께, 우리는 뉴 에덴의 역사에 수많은 숨막히는 기억들이 기록되는 것을 보아 왔습니다. 우리는 기쁨과 눈물을 공유했고, 이정표와 기록을 만들었으며, 궁극적으로 EVE의 경험, 열정과 비전을 통해 서로를 더욱 강하게 만들었습니다.


마침내 모든 항해가 끝났습니다. 오늘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가득찬 6년간의 여정 끝에, 우리는 2018년 9월 30일에 티안티와 CCP의 협력 관계를 끝내기로 합의했습니다.


2016년 11월에 Tranquility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EVE Online: Ascension은 EVE 온라인 역사상 가장 중요한 변화를 보였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우리의 조종사들이 EVE를 하는 것을 변화시켰고 우리는 그것이 뉴 에덴의 풍경에 끼친 영향에 전율해 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중국 시장이 상당히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적절한 방법을 찾을 때까지는 Serenity에서 그것을 성급하게 시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편, 기업 차원에서, 이 확장팩이 세레니티와 그 커뮤니티에 미칠 수 있는 긍정적 변화에 대한 잠재력을 확인함으로써 우리는 중국 시장에 대한 업데이트 또는 비즈니스 로드맵을 가장 잘 조사하는 방법을 모색해 왔습니다.


옵션을 평가하고 중국의 잠재적인 사업 파트너들과 이야기를 나눈 후, 우리는 마침내 어려운 결정을 내렸습니다. 우리는 Tiancity와의 협력적이고 사려 깊은 협상 후에 파트너쉽을 끝내는데 동의했지만, EVE를 중국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준비가 될 때까지 Serenity를 정상적으로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우리는 특히 2016년 이후로 세레니티에 새로운 확장팩을 적용하지 않기로 한 상황에서, 세레니티의 플레이어들의 우려에 응답할 때의 Tiancity의 전문성에 대해 감사를 전합니다. 또한 세레니티의 파일럿에게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가능한 많은 이벤트를 주재한 Tiancity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항상 그렇듯이 CCP는 전 세계의 게이머들에게 독특하고 혁신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우리의 핵심 가치에 전념할 것입니다. 앞으로 수개월 내에 우리는 순조로운 이행을 위해 Tiancity와 중국에 있는 우리의 새로운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할 것이며, 세레니티에 있는 우리의 파일럿들은 우리의 중국인 플레이어들이 만들어낸 역사와 유산을 보존하기 위해 우리가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보장을 받을 것입니다.


뉴 에덴의 역사에 대한 새로운 장이 현재 쓰여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그것을 목격하고 있고, 세레니티에 있는 우리의 파일럿들은 곧 그것을 경험할 것입니다.


중국에 있는 우리의 새 퍼블리셔에 관한 소식이 곧 올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이 소식에 주목해 주십시오.


EVE 온라인 팀


이 개발 블로그에 대해 논의하려면 이 스레드로 오십시오.

https://www.eveonline.com/article/pcpjs2/the-handover-of-serenity-thank-you-and-farewe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