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4. 15. 17:46

https://www.pcgamesn.com/project-nova/project-nova-release-date

Eve Online이 슈팅 게임으로서 우주를 확장하려는 최근 시도는 프로젝트 노바이며 이전의 프로젝트 레기온과는 달리 실제로 개발 중입니다.


슈팅 장르에 대한 이브의 많은 시도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2015년 제레미가 CCP에게 프로젝트 리전에 대해 물어본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pcgamesn.com/project-legion/dust-514-developers-talk-project-legion-new-eden-deserves-a-pc-shooter


노바는 PC에서 "년 단위가 아니라 달 단위 안의 기간 안에" 플레이 가능하며, 그 전에 더 자세한 공개가 있을 예정입니다. Legion과 불운한 Dust 514처럼, 그것은 궁극적으로 Eve Online과 연결될 것이지만, 그 통합은 시작할 때부터 가능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역주: 첫 릴리즈 단계에서 노바는 이브 온라인과 게임적인 접점이 전혀 없을 예정임)


이 소식은 Eve의 개발사 CCP의 CEO 인 Hilmar Veigar Pétursson을 통해 나왔습니다. 연례 커뮤니티 행사인 팬페스트 행사에서 그는 노바의 순간에서 순간으로 이어지는 총격전 경험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습니다. 나는 더스트를 좀 플레이했었고, 여러분께 얘기드리자면, 그것은 듣기에 매우 안심되는 말이었습니다.


Crackdown 3과 Dead Island 2를 만든 베테랑 스튜디오 인 Sumo Digital은 CCP와 함께 Nova를 만들고 있습니다. Eve의 플레이어들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 그들은 그들의 의견을 조사했습니다. Pétursson은 CCP가 "커뮤니티와 함께 ​​구축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스트에 대해 알지 못하시는 여러분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PlayStation 3 슈팅 게임이었습니다. 플레이어는 Eve Online에서 실제로 발견할 수있는 행성에서 실시간으로 싸웠습니다. 이브 플레이어와 콥은 더스트 플레이어를 용병으로 고용하여 그 행성의 통제를 위해 싸웠으며 궤도 폭격을 통해 직접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 이브에서 폭탄을 떨어뜨려 더스트의 적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습니다.

(역주: 안 해본 사람들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이런 연결은 둘 모두에게 큰 의미가 되지는 못했음)


노바가 이미 "독특한 멀티 플레이어 슈터로 성장하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있는데, 결코 의심할 여지가 없는 사실입니다. 더스트의 커다란 아이디어는 몇 년 전의 것이었고, 게임 자체가 그다지 좋지 않았던 것은 부끄러운 일이긴 합니다. 노바에서는 이브와 연결하기 전에 일단 제대로 된 슈팅 게임을 만드는 것에 집중하는 것으로 보입니다만, "하나의 우주, 하나의 전쟁"에 대한 궁극적인 비전은 온전하고, 여전히 꽤 스릴 있는 것처럼 들립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메일 링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https://www.ccpgames.com/projectnov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