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3. 21. 13:4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5w1jb/patch-notes-for-march-2018-release

2018년 3월 릴리즈 1.0

패치일 2018년 3월 20일


기능 및 변경 사항

밸런스:

이 패치의 함선 밸런스 변경에 대한 설명 및 토론은 이 개발자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eveonline.com/article/p4ejjg/balance-changes-coming-in-the-march-release


Tech I 전함 업데이트 (해적 팩션과 해군 팩션 전함 포함, 특별판 전함 제외)


* +25% cargo capacity

* +20% maximum lock range


Attack Battlecruisers (Oracle, Naga, Talos, and Tornado)


* 이제 Medium Microjump 드라이브 장착 가능


Orthrus


* -100 power grid

* -15 maximum velocity

* +15 signature radius


Ferox


* -100 power grid

* -15 CPU


Machariel


* Gallente Battleship bonus per level: 7.5% to large projectile turret falloff (was 10%)

* +1 mid slot

* -1 low slot


Drake Navy Issue


* Caldari Battlecruiser bonus per level: 10% to Heavy Missile and Heavy Assault Missile damage (was 4% to shield resistances)

* -1 launcher slot


Cyclone


* Minmatar Battlecruiser bonus per level: 7.5% to Heavy Missile Launcher and Heavy Assault Missile Launcher rate of fire (was 5%)


Eagle


* +12 maximum velocity

* +25 drone bandwidth

* +25 drone bay


Muninn


* Minmatar Cruiser bonus per level: 7.5% to Medium Projectile Turret damage (was 5%)

* +150 armor HP

* +20 maximum velocity

* -750,000kg mass

* -10 signature radius

* -1 high slot

* +1 mid slot


엔토시스 링크 모듈 밸런스 변경점:

* 엔토시스 링크를 돌리는 서브캐피탈 함선에 대해 원격 지원을 허용(원격 리페어 포함)

* 대폭 감소된 최대 범위 : T1은 20km, T2는 50km

* T2 모듈의 피팅 요구 사항이 대폭 감소 : 20 power grid and 5 CPU

* 엔토시스 링크를 돌리는 모든 함선들의 센서 강도 100% 향상


소버리니티 획득 이벤트 밸런스 변경점:

* 노드 캡처 당 얻는 점수를 5%에서 7%로 변경

* 시작 노드 수가 5개에서 4개로 감소

* 랜덤 노드 스폰 확률이 ~14%만큼 증가


점프 피로도(파란 타이머)의 누적 한계량이 4일에서 5시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채팅 시스템 :

* 새로운 채팅 백엔드. 이 개발자 블로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eveonline.com/article/p4i0qx/new-chat-backend-coming-with-the-march-release

* Constellation 및 리전 채널이 삭제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만든 채팅 채널은 이제 구성원의 제한없이 즉시 모드(모든 멤버가 멤버 목록에 표시됨)로 표시됩니다.

* 채팅 채널 오퍼레이터는 더 이상 오퍼레이터를 추가하거나 암호를 변경하거나 채팅 채널의 모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제는 채널 소유자만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코퍼레이션 모집 광고를 위한 모집 채널을 지정하는 옵션이 삭제되었습니다. 모집 채널을 추가하려면 설명에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게임 플레이 :

* 이제 Nanite Repair Paste를 ammo hold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래픽:

* 후드 그래픽 엔진 최적화 및 리팩토링으로 향후 진행될 게임의 영상 개선 및 변경을 준비하였습니다.

* 우리는 데드 스페이스 영역과 임무에서 발견되는 그래픽 자산의 다음 세트를 리노베이션하여 최신 V5 쉐이더 처리를 제공합니다.


모듈 :

* Guardian's Gala의 Cerebral Accelerator의 사용 기한이 만료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와 비공개 대화를 시작하면, 메시지를 보낸 후에 받는 사람은 비공개 대화 탭만 보게됩니다. 이렇게하면 우발적인 대화의 수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역주: 여러개의 탭이 있을 경우 비공개 챗이 시작되고 메시지를 받게 되면 그 비공개 챗 탭이 최상위로 떠오른다는 이야기인 듯)

* Project Discovery 보상에 Marshal을 추가했습니다.

* Project Discovery에서 이미 필요한 레벨을 돌파한 플레이어에게 마샬을 부여했습니다.

* 이전 규칙 위반으로 인해 거래 캐릭터를 제한하는 제한을 받는 계정은 이제 스킬 포인트를 추출할 수 없습니다.


임무 및 NPC :

* 3월 20일부터 4월 3일까지 실행되는 Hunt Live 이벤트를 추가했습니다.


배들:


CONCORD의 CDIA 부서에서 모니터급 플래그 크루저를 소개합니다. 선택된 T2 재료가 생산 재료로 필요하며 BPC는 CONCORD LP 상점에서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Monitor:


Amarr Cruiser bonuses per skill level:


5% bonus to ship armor hitpoints

Caldari Cruiser bonuses per skill level:


5% bonus to ship shield hitpoints

Gallente Cruiser bonuses per skill level:


5% bonus to ship agility

Minmatar Cruiser bonuses per skill level:


5% reduction in ship signature radius

Flag Cruisers bonuses per skill level:


4% bonus to all armor, shield, and hull resistances

Role Bonus:


Can use Medium Micro Jump Drive modules

99% reduction in powergrid and cpu requirements for Afterburner, Microwarpdrive and Micro Jump Drive modules

99.9% reduction in powergrid and cpu requirements for Scan Probe Launcher and Target Painter modules

300% bonus to Target Painter optimal range

99% reduction in Target Painter effectiveness

100% resistance to ECM effects

70% resistance to sensor dampener, target painter, energy neutralizer, and energy nosferatu effects

Slots & Fitting


1H, 3M, 0L; 0 turrets, 0 launchers

0 Rig Slots, 0 Calibration

Fittings: 3 PWG, 1 CPU

Defense (shields / armor / hull) : 9000 / 9000 / 2000

Base shield resistances (EM/Therm/Kin/Exp): 90 / 90 / 90 / 90

Base armor resistances (EM/Therm/Kin/Exp): 90 / 90 / 90 / 90

Capacitor (amount / recharge rate / average cap per second) : 5000 / 500s / 10

Mobility (max velocity / agility / mass / align time): 220 / 0.6 / 16,000,000 / 13.31s

Warp Speed: 3.3 au/s

Drones (bandwidth / bay): 0 / 0

Targeting (max targeting range / Scan Resolution / Max Locked targets): 250km / 400 / 12

Sensor strength: 20 Gravimetric

Signature radius: 40

Cargo capacity: 0

Ammo bay capacity: 10 m3


셔틀 및 캡슐은 이제 점프 피로도 발생의 유효 거리를 90% 감소하여 적용받습니다.


스트럭처와 설치물:

* 사이노 점프를 시행했을 경우, 함선들은 30초 뒤에 테더링을 받게 됩니다. 테더링 지연은 도킹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테더링 지연은 모든 사이노 점프, 즉 일반적인 캐피탈 점프, 블랙 옵스 점프, 브릿지를 받는 함선(출발 지점에서 브릿지를 열고 머물러 있는 함선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30초의 카운트 다운은 함선의 점프 직후 무적을 잃게 된 뒤(수동으로 움직이거나 60초가 지난 경우)에 시작됩니다. 함선의 테더 지연 타이머는 버프 바 UI에 표시될 것입니다.

* Upwell Structures에는 이제 30초의 스테이션 언독 무적이 적용됩니다. 스테이션과 마찬가지로 대상을 락온하거나 모듈을 활성화하거나 여러분의 함선을 이동하기 위한 조치가 취해지면 이 무적이 깨집니다.

* Upwell 스트럭처 내의 코퍼레이션 행어에서 블루프린트를 잠글 수 있습니다.


스트럭처 이름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문자를 추가했습니다. 스트럭처의 이름에 다음 문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A ~ Z

* a ~ z

* 0 ~ 9

* $ # % & '() * +, -.


* 수리 주기가 성공적으로 완료되거나 스트럭처가 성공적으로 리인포스된 경우 스트럭처에서 보이는 시각적 FX를 추가했습니다.

* 저전력 모드의 스트럭처는 도킹 트래픽, 외부 조명 및 홀로그램이 감소하여 보입니다.

* 코퍼레이션은 이제 기본 리인포스 시간 / 주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스트럭처를 앵커링할 때 사용됩니다(그러나 이미 우주에 있는 스트럭처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설정을 편집하려면 캐릭터에 코퍼레이션의 Station Manager 역할이 있어야 합니다. Structure Browser UI에서 "My Structures" 탭으로 이동하십시오. 프로파일 목록에서 "모든 프로파일"을 선택하십시오. "코퍼레이션 설정" 탭으로 이동하십시오.


기술적 사항:

* 이브 보이스가 삭제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캐릭터 시트의 스탠딩 섹션에서 스탠딩 값 옆에 '?' 아이콘을 추가하였습니다. 이것에 커서를 올리면 스탠딩에 대한 툴팁이 표시됩니다.

* 캐릭터 시트의 스탠딩 탭에있는 팩션 / 코퍼레이션 / 에이전트 섹션의 모든 항목에 커서를 올리면 표시되는 스탠딩 툴팁을 추가했습니다.

* Fleet watchlist 창에 이제 색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 같은 함대에 있는 함대원이 나를 타겟할 경우 브래킷 색이 노란색이 아닌 자주색(함대 색)으로 표시됩니다.

* 수리 요청 브로드캐스트 텍스트에는 이제 신청한 배의 유형이 포함됩니다.

* 함대 태그가 이제 타겟 바의 타겟에 표시됩니다.

* Fleet 태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어떤 태그가 되었던 간에).

* 선박 스캔 결과는 이제 슬롯별로 정리됩니다.

* 이제 solarsystem의 Show Info 창에는 시스템의 스트럭처에 대한 특수 탭이 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도킹 액세스 권한이 있는 스트럭처만 나열됩니다.

* 코퍼레이션 정보 보기 창에 나열된 본사가 링크가 됩니다.

* 쇼 정보 창에 있는 스탠딩 아이콘에 툴팁이 추가되어 아이콘이 무엇인지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플레이어 대 코퍼레이션, 얼라이언스 대 코퍼레이션 등) 표시됩니다.

* 시큐리티 상태가 -2 이하이면 캐릭터 시트의 보안 상태에 대한 툴팁은 팩션 경찰이 공격할 시스템을 알려줍니다

* 비교 도구에 현재 비교 중인 항목에 대해 다른 속성만 나열 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마켓 오더에서 "기간" 드롭 다운의 높이가 높아져 모든 항목이 스크롤 없이 보입니다.

* 샐비지 드론을 위한 샐비지 옵션이 오른쪽 클릭 메뉴의 맨 위로 이동되었습니다.

* Industry 창에서 "material input"및 "output"툴팁에 부피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 특히 파괴적인 결과를 잠재적으로 낼 수 있다고 분류된 오른쪽 클릭 옵션은 이제 그들 앞에 빨간색 느낌표를 가집니다. 무엇보다 'Reprocess'와 'Repackage'을 쉽게 구별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점프 가능 함선의 HUD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했을 때의 메뉴에 "Open Jump Navigation"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선택한 아이템 윈도우과 점프 바로가기가 점프 브릿지에서도 작동합니다.

* 위치를 변경(언독 또는 사이노 필드로의 점프)할 때 받게 되는 30초 무적 타이머의 시각적 표시 추가 

(역주: 저기 위에는 점프 후 60초 뒤 무적이 풀린다고 되어 있었고 여기서는 30초라고 표기되어 있음. 확인이 필요한 것으로 보이며, 60초라고 CCP에서 재확인하기 전에는 30초라고 생각하고 조심하는 것이 좋을 듯)


결함 및 수정

Drones & Fighters :

* 이제 파이터를 리패키지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

* 탄약 종류를 변경할 때, 탄약들은 가능하다면 기존에 있는 탄약과 자동으로 합쳐집니다.

* 기존 보험 정책을 적용한 선박에 코퍼레이션 보험 계약을 적용하면 비용이 지불되고 환불되고 다시 지불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Federation Navy Sensor Booster"가 0초가 아닌 10초간의 재 장전 시간을 갖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래픽:

* Osprey 선체 모델이 디테일 레벨을 전환하는 거리를 조정했습니다.

*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화면에서 렌더링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Mobile Cynosural Inhibitor가 피해를 받는 위치가 공중에 붕 떠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edium Jump Drive의 시각 효과가 일부 함선을 통과해서 나오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PvE :

* NPE : 첫 번째 industry career mission에서 일부 텍스트가 변경되어 새로운 플레이어가 보기에 명확하도록 했습니다.

(역주: NPE는 New Player Experience의 약자로, 뉴비 경험을 의미함)

* NPE : Gallente Advanced Military 7 of 10의 임무 텍스트가 수정되어 더 이상 Drones 스킬북을 보상으로 언급하지 않습니다.

* NPE : Career Military 5 of 10의 미션 텍스트가 4대 제국에서 볼 때 동일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NPE : 5th exploration career mission에서 가속 게이트에 대한 패스 키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암호 키 자체의 이름이 변경되어 기본 인벤토리보기에서 볼 때(이름이 잘리는 경우가 많음) 암호 키의 내용이 명확해집니다.

* 레벨 5 임무 "Lights Out" 문제를 수정하여 높은 DPS로 한방에 깰 수 없도록 했습니다.

* Unauthorized Military Presence 미션에서 임무 완료에 관련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remote  ECCM"을 더 이상 언급하지 않도록 Advanced Military 4 of 10의 미션 텍스트를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mission text에서 문법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Gate to Nowhere' 및 'Minmatar Plot (1 of 3)'미션에서 완료 문제를 수정하고 임무를 다시 활성화했습니다.


과학 및 산업 :

* industry window의 작업 탭에 필요한 경우 로드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 Ice Harvest II Drone II Blueprints와 Moon Ore Mining Crystals II Blueprints는 이제 Tech II에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스트럭처와 설치물:

* Unchchored 또는 파괴된 Upwell 스트럭처에 있는 컨트랙은 이제 올바르게 취소됩니다.

* NPC 스테이션에 도킹한 상태에서 업웰 스트럭처를 Decommissioning 하는 것이 실패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역주: 우주에 설치한 스트럭처를 도로 접는 것)


사용자 인터페이스 :

* 추적할 카고홀드를 선택할 때의 메뉴를 수정하여 추적 가능한 베이의 리스트가 알맞게 정렬되도록 하였습니다.

(역주: 우주에서 Wreck이나 타인의 배의 플릿 카고 등등의 카고홀드를 열었을 때 등록되는 항목들이 제대로 정렬되도록 수정했다는 의미 같음)

* 튜토리얼 비디오 패널의 아이콘 정렬을 수정했습니다.

* UI 크기 조정을 변경할 때 확인 창이 중복하여 나타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창에서 전체 화면 클라이언트로 전환한 후 Empire 선택을 볼 때, 제국별 인장의 크기가 잘못되었던 것을 올바르게 수정하였습니다.

* 아이템 필터에서 액세서리 아래에 있던 SKINs 필터 카테고리가 제거되었습니다.

* 코퍼레이션 사무실이 임대되거나 임대 종료할 인벤토리 창이 열리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자신에 대한 kill right가 변경되었을 때, 여러분의 캐릭터 시트의 표시가 즉각 변경되고, 재로그인할 때 노티피케이션을 받게 되는게 아니라 즉각 받게 됩니다.

* High Speed Maneuvering 스킬과 이 스킬을 사용하는 임플란트의 Capacitor Need Bonus 능력치 표기를 명확하게 하였습니다.

* "Broadcast Radial Menu" 바로 가기가 이제 마우스 버튼에 할당되어도 작동합니다.

* 버튼이 이미 사용 중이어서 새 바로 가기를 할당하지 못하면 새 바로가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 설정창이 자동으로 다시 열립니다.

* 캐릭터 시트의 캐릭터 탭에서 기존 점프 클론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할 때 Upwell Structure나 점프 클론의 "Set Name" 옵션에 사이에 차이가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마이닝 업그레이드 스킬과 임플란트의 특성 탭에 CPU 페널티 감소 보너스가 표시됩니다.

* 우주에서 표시되는 브라켓에 있는 태그가 UI의 단일 지점에서 고정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표시할 블루프린트가 너무 많습니다."라는 메시지가 정확해져 블루프린트 10k개가 아닌 25k개에서 표시됩니다.

* Mexallon의 설명에 Arkonor 광석을 추가했습니다.

* 스트럭처 탐색기의 상태 열에 앵커링 중인 스트럭처에 대한 아이콘과 툴팁이 표시됩니다.

* 우주선의 예상 값을 계산할 때 함선의 드론 베이에 있는 드론의 갯수가 올바르게 계산됩니다.

* 이제 자신의 우주선의 쇼 인포 창에서 "Simulate Ship"을 선택하면 선체 만이 아니라 현재의 피팅을 올바르게 시뮬레이션합니다.

* 피팅된 리그의 툴팁은 더이상 스스로를 모듈로 잘못 언급하지 않습니다.

* T3 크루저에 대한 'Subsystem Hold Capacity' 툴팁이 '서브 시스템' 대신 '시체'를 언급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Proteus Module : Covert Reconfiguration"에서 스트럭처 히트 포인트가 아머 히트 포인트로 잘못 표시되던 텍스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Chremoas의 잘못된 "Sensor Dampening" 특성을 "Small"특성으로 올바르게 변경

* Exequror의 설명에서 Exequror의 철자를 수정했습니다.


2018년 3월 릴리즈 1.1

패치일 2018년 3월 20일


결함 수정

기술적 문제:

* 여러 백엔드 시스템에 대한 결함 및 성능 수정.

* 우주가 올바르게 돌아가도록 했습니다.


2018년 3월 릴리즈 1.2

패치일 2018년 3월 20일


결함 수정

기술적 문제:

* NPC는 이제 살해되었을 때 현상금을 정확하게 지불합니다.

* 채팅 시스템의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3. 21. 10:4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5w8hn/2018-03-20-unscheduled-extended-downtime

오늘 3월 릴리즈의 적용 문제로 인해 Tranquility는 오늘 11시 45분(UTC)에 온라인 상태로 다시 돌아온 뒤로도 줄곧 불안정한 상태에 있었습니다.


현재 채팅 시스템과 Tranquility 's Database의 다른 영역 모두에서 여러 가지 관련성이 없어보이는 성능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클러스터는 오늘 여러 번 다시 시작되었으며, 지금으로부터 몇시간에 걸쳐서도 몇 번 더 다시 시작될 것입니다.


재시작 후에 파일럿 여러분이 로그인 하는 것이 새 채팅 시스템과 EVE의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부하를 테스트하는데 도움이 되며, 잃는 것이 큰 피해가 되는 귀중한 배, 모듈 또는 드론을 위험한 상황에 두지 말 것을 요청드립니다. 우리가 클러스터 문제를 계속 조사하는 동안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클러스터가 안정되고 정상적인 서비스가 재개된 뒤 보상 티켓을 제출할 필요가 줄어 듭니다.


현재 Tranquility가 언제 온라인 상태가 되어 연결을 수락하고 게임 플레이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질지 예상할 수 있는 시간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알려드릴 때까지 파일럿이 위험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할 것을 권장합니다.


트랭퀼리티와 연장된 다운타임 및 그에 관련한 여러 문제들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트랭퀼리티 서버의 현재 상태에 대한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EVE_Status와 이 포럼 스레드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https://twitter.com/eve_status

https://forums.eveonline.com/t/2018-03-20-unscheduled-downtime-extension/64115

posted by DGDragon 2018. 3. 21. 10:46

https://twitter.com/CCP_Falcon/status/976167597493366784


We must fuel the developers!!! MOAR CODING!!! # tweetfleet

개발자들에게 주유해야 합니다!! 더 많은 코딩!


개발자(들에게 피자)를 멕이고 있는 모습이다.

posted by DGDragon 2018. 3. 21. 10:4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435cx/patch-notes-for-february-2018-release-1-0

2018년 2월 릴리즈 1.3

패치일 2018년 2월 16일


결함 수정

PvE :

* 일부 NPC의 행동을 정리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만료된 에스컬레이션 카드가 에이전시에서 제대로 삭제됩니다.


2018년 2월 릴리즈 1.4

패치일 2018년 2월 19일


결함 수정

PvE :

* 가디언스 갈라 룻 테이블에서 프로테우스 스피릿 SKIN 제거.


2018년 2월 릴리즈 1.5

패치일 2018년 2월 20일


기능 및 변경 사항

스트럭처와 설치물 :

* 리인포스된 스트럭처에 대한 노티피케이션에, 해당 스트럭처가 언제 다시 취약해지는지에 대한 타임스탬프 추가.


결함 수정

PvE :

* 가디언스 갈라 보스 테이블에서 깨진 프로테우스 스피릿 SKIN 제거


기술:

* 프로테우스 스피릿 SKIN이 Inquest Eros Stasis Webifier MR-803로 교체되었습니다.

* industry window를 위한 데이터를 미리 준비할 서버 성능 향상.


사용자 인터페이스 :

* 이제 작동하지 않는 "Weekly Vulnerability" 속성이 Upwell Structures의 쇼인포 창에서 제거되었습니다.


2018년 2월 릴리즈 1.6

패치일 2018년 2월 22일


결함 수정

모듈 :

* Upwell Structure에서 스크립트를 장전한 Standup Focused Warp Disruptor를 제거할 때 슬롯이 올바르게 비워지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스트럭처 아머 리인포스 알림 메일에서 수리 시간이 15분이 아닌 30분으로 표시하도록 수정했습니다.

* 오버뷰: Upwell Structure의 순위 플래그 및 배경색이 해당 스트럭처를 제어하는 플레이어의 상태에 따라 변경 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오버뷰: "함선과 드론에게만 적용" 옵션이 이제 여러 옵션으로 분리되어 파일럿이 표시 아이콘과 배경색을 나타 내기를 더 충실하게 할 수 있습니다. 조종사는 함선 및 드론에만 표식 아이콘과 배경색을 적용하여 스트럭처에 추가로 적용하거나 이전과 같이 우주의 다른 물체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설정은 모든 조종사의 기본 설정으로 되돌려졌습니다 (선박, 드론 및 스트럭처에만 적용됨). 다른 설정을 가진 파일럿은 이를 재적용해야합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2018년 2월 릴리즈 1.7

패치일 2018년 2월 27일


기능 및 변경 사항

임무 및 NPC :

* 가디언스 갈라 이벤트를 종료했습니다.


결함 수정

오디오 :

* 캐릭터가 클로킹된 배에 있을 때 오디오가 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가 워프하거나 카메라 확대율을 변경하는 동안 오디오가 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디오가 끊어지거나 컴퓨터의 전체 오디오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

* Gallente Shuttle Spirit SKIN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2018년 2월 릴리즈 1.8

패치일 2018년 3월 2일


결함 수정

기술적:

* 몇 가지 작은 성능 수정.


2018년 2월 릴리즈 1.9

패치일 2018년 3월 6일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 일부 static 사이트를 스캔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