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3. 20. 16:3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5u73v/csm-13-applications-are-now-open

CSM 어플리케이션 신청을 열었습니다. 응시자는 3월 23일 금요일 12:00 UTC까지 신청서와 필요한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community/csm/apply-for-csm


모든 신청서는 자격 심사를 거쳐 최소 요구 조건을 충족하는 모든 사람들이 6월 초에 예정된 온라인 선거에서 CSM 13 투표 용지에 투표하게 됩니다. 후보자의 최종 목록은 Fanfest에서 발표되며 캠페인 시즌이 진짜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기 전에 아래의 모든 것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신청요건

http://dgdragon.com/2580

위 글의 "중요한 면책 조항" 이하 내용과 동일하므로 생략.

posted by DGDragon 2018. 3. 20. 14:5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4xce3/security-update-february-2018

2주 전, 우리는 팀 시큐리티가 현재 어떻게 운영되고 있으며 팀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에 대한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설명하는 데브 블로그를 발표했습니다.


이 기사는 우리가 처음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기사로, 우리는 Botting과 New Eden에서 일어나고 있는 다른 전반적인 부정과의 싸움에 대해 좀 더 알려줄 것입니다.


먼저, 몇개의 기본적 숫자들!


2018년 2월 팀 시큐리티의 계정 활동 측면에서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번달에 발표된 1882개의 밴 중 :


* 계정 도용에 관련된 밴 896건.

* 매크로 사용 및 봇 사용과 관련된 밴 511건.

* ISK 매각과 관련된 밴 253건.


봇 사용에 대한 계정 제한 사항의 변경

이번 달에 발표된 밴 조치 외에도 과거에 견책을 받은 사람들이 앞으로 직면하게 될 계정 제한 수준을 높일 것입니다.


현재, 과거에 일시적으로 금지되었던 계정들은 캐릭터 트랜스퍼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들이 캐릭터를 받을 수는 있지만, 더 이상 질책을 피하기 위해 다른 계정으로 캐릭터를 보내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월 릴리즈에서는 제한을 확대하여 이러한 계정에서 스킬 포인트를 추출할 수 없게됩니다. 이것은 더 이상 견책을 피할 수 있도록 이전에 규칙을 위반한 사람들의 능력을 더욱 감소시킵니다.


이러한 변화는 커뮤니티와의 논의의 결과이며 파일럿들에 의해 입력 자동화에 관한 우리의 규칙을 위반하기로 선택한 사람들에 대한 입장을 강화하기 위한 가능성으로 제안되었습니다.


서비스 약관 제 18항에 대한 규정의 명확화

보팅 (botting)에 관한 우리의 의사 소통에 따른 토론에서 금지 및 기타 견책에 대해 논의했으며 일부 플레이어는 EVE의 서비스 약관 18 항을 제기했습니다.


"당신은 허가없이 CCP, 그들의 대리인 또는 대표자 또는 EVE 온라인 자원 봉사자와 나눈 사적인 대화를 공개적으로 게시할 수 없습니다."


이 조항이 제기될 때마다 우리가 아마도 적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몇가지 오해가 뒤따르는 것이 분명합니다. 어떤 이들은 우리가 우리와 플레이어들 사이에 일어나는 일들을 감추기 위해 이 규칙을 만들었다고 주장하는데, 이것은 불가능하고 우리의 목표가 결코 아닙니다.


원래 이 규칙이 제정된 진짜 이유는 직원들을 정황에 맞지 않는 게시물로부터 보호하고, 모든 정보를 분명히 밝히지 않고 잘못된 정보를 강화하기 위해 부분적인 게시물로 보내는 것을 막기 위해서였습니다. 그 생각은(그리고 어느 정도는 여전히)우리 직원들이 그러한 모든 직책에 대응하지 않는 한, 적절한 상황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되는 위치에 배치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항상 토론을 개선하기 위한 것이지 그것을 검열하는 것이 아닙니다.

(역주: 사적 대화를 부분 발췌하여 사람들을 낚거나 여론을 호도하는 것을 막기 위함)


이 절은 또한 티켓 응답보다 다른 형태의 통신에 관한 꽤 공정한 기대 사항을 다룹니다. 우리 직원들은 전자 메일, 소셜 미디어의 비공개 메시지 및 모든 방식의 사안에 대한 Discord를 통해 플레이어와 대화하며 그 맥락에서 규칙은 일반적인 호의와 일치합니다.


또 다른 오해는 우리가 정확하지 않은 티켓 응답을 게시하는 사람들을 밴한다는 것입니다. 15년 동안 우리는 이 조항을 위반 한 플레이어를 거의 밴하지 않았으며(한자리 숫자), 이들은 모두 이전의 경고가 계속되거나 사기성 목적으로 의사 소통을 위조하거나 오해하려는 고의적인 시도를 반복했습니다.


서비스 약관의 문구를 명확히 할 필요가 있는지 또는 지금하고 있는 것처럼 의미가 무엇인지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것이 충분한지 여부는 고려할 것입니다.


지금 당장 가장 좋은 방법은 일대일 의사 소통을 어떻게 취급하는지에 대해 당신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 의사 소통을 공유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공정하게 의사 소통을 할 수 있는지 물어 보는 것입니다.


요약!

우리는 현재 EVE Online에서 봇 (bot)을 선택하는 사람들을 좀더 지옥으로 보낼 몇 가지 도구와 프로세스의 개발을 위해 내부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이릅니다. 그러나 자세한 내용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이 개발자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EVE 온라인 포럼의 댓글 스레드에서 자유롭게 하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security-update-february-2018/60546

posted by DGDragon 2018. 3. 20. 14:3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4x6nk/the-eve-fanfest-2018-mouse-mat-design-contest-results


1월 31일 뉴스 항목에서는 Fanfest 2018 마우스 매트 디자인 공모전의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총 88개의 응모 작품이 제출되었으며, 일부는 놀라웠고 일부는... 상상력의 선택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마감 기한이 2월 25일에 끝난 이후로, 우리는 들어온 항목을 살펴 보았고, 지금 우리의 상위 3개 항목을 결정했습니다.


우승자에게는 며칠 후 이메일을 통해 경품이 전달될 예정이지만, 먼저 경연 결과를 발표하고 경연 대회에서 나오는 멋진 작품을 게시하려고합니다.


First Place:

수상자 : Paddy318


상품 :


* 마우스 매트 디자인은 EVE Fanfest와 EVE Merchandise Store에서 판매됩니다.

* 마우스 매트 사본 (배송료 포함).

* EVE Merchandise Store에서 $100 스토어 크레딧.

* 싸인된 “The Art of New Eden” 한정판.

* 6000 플렉스.


Second Place:

승자 : Lady Eleanor


상품 :


* EVE Merchandise Store에서 $50 스토어 크레딧.

* 싸인된 “The Art of New Eden” 한정판.

* 3000 플렉스.


Third Place:

수상자 : Franky SixFingerz


상품 :


* EVE Merchandise Store에서 $50 스토어 크레딧.

* 싸인된 “The Art of New Eden” 한정판.

* 1500 플렉스.


3명의 수상자, 특히 Fanfest 2018의 EVE 스토어 및 온라인으로 자신의 디자인을 팔게될 1등 수상자들에게 축하드립니다.


더 많은 스토어의 상품들!

이 새로운 마우스 패드 디자인은 EVE Vegas T-Shirt 디자인 콘테스트 수상자 Zooc Zhao가 디자인한 멋진 "EVEolution"셔츠를 포함하여 EVE Store의 다른 많은 것들에 합류할 것입니다.


이 외에도 머그컵, 패치, 샷 잔, 물병, 시계, 텀블러, 배낭, 데칼 시트, 셔츠, 모자 및 기타 모든 것들이 있습니다.


Fanfest 2018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Store에 새로운 라인이 추가될 예정이므로 Harpa에 도착하면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Fanfest 2018의 EVE 스토어는 3일간 열리며 store.eve.com에서 온라인 스토어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3. 20. 14:1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4wyyc/changes-coming-to-the-new-eden-store-with-the-march-release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올해 3월부터 우리는 플레이어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뉴 에덴 스토어에 몇가지 변화를 줄 것입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에는 상점을 정리하기 위해 오래된 콘텐츠를 폐기하는 것, 새로운 SKIN 라이프 사이클, SKIN 할인 기회 등이 포함됩니다.


오래된 컨텐츠의 퇴역


현재 우리는 SKINs & Apparel이 수년간 가게에 남아있는 상황을 겪고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결국에는 물건이 쌓여 오늘날에는 상점에 거의 800종의 품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장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앞으로 몇 주 동안 현재 SKIN & Apparel 제품의 상당 부분은 퇴역하게 됩니다. 우리는 3월부터 6월까지 일련의 매주 퇴직 판매를 통해 이 작업을 수행할 예정이며, 퇴역 품목은 매장에서 제거되기 전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 시간 동안 매주 상점을 확인하여 그들이 퇴역하기 전에 가장 좋아하는 물건에 대한 거래를 하십시오.

SKIN 라이프 사이클 및 할인

우리는 매장에서 더 높은 품질을 가진 독특한 SKIN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에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 새로운 것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SKIN이 New Eden Store에서 팔리는 기간을 3개월로 제한할 것이며, 이 시점에서 그들은 퇴역하게 될 것입니다. 이 변경으로 매장에서 적절한 양의 탐색 용이성을 유지하면서 SKIN이 퇴직할 때마다 은퇴 판매를 통해 훨씬 더 빨리 할인 가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퇴역한 스킨은 스토어로 영원히 돌아오지 않나요?

일단 은퇴하면 대부분의 SKIN이 사라지겠지만, 향후에는 한정된 판매량으로 인기 있고 주제별로 SKIN을 다시 가져올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할 것입니다.


일단은 이게 전부고, 우리는 이러한 변화가 귀하의 상점 경험을 향상시키길 바랍니다. 저희 블로그에 이렇게 먼 곳까지 와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작은 사항 하나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EVE 온라인의 15년을 기념하기 위해 몇가지 특별한 판매 이벤트가 계획되어 있으며, 계속해서 최신 정보를 확인해 주시고, 여러분 모두에게 15년의 시간을 감사 드립니다.


이 개발자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EVE 온라인 포럼에서 댓글 쓰레드로 할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changes-coming-to-the-new-eden-store-with-the-march-release/60481

안전히 나시고 소매 할인을 즐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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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 에덴 스토어 팀

posted by DGDragon 2018. 3. 20. 14:0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4wsaa/fanfest-2018-alliance-attendance-contest-first-prizes-awarded

얼마 전에 우리는 Fanfest 2018 Alliance Attendance Contest를 발표했습니다.


첫번째 이름 목록을 그려야 할 때가되었습니다. 이들은 Eventbrite를 통해 Fanfest 2018에 참석자로 확인된, 1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얼라이언스들입니다.


54 - GoonSwarm Federation

37 - Test Alliance Please Ignore (TAPI)

23 - Pandemic Horde

22 - Pandemic Legion

18 - Mercenary Coalition

17 - Curatores Veritatis Alliance

17 - Northern Coalition

11 - The Initiative

11 - Sixth Empire

10 - Badfellas Inc.

10 - Chaos Theory

10 - Ivy League


목록에 있는 모든 얼라이언스를 축하드립니다! 이 그룹은 2018년 팬페스트 때 Eldborg에서 얼라이언스 국기를 휘날릴 예정입다. 4월 1일에 나머지 경품 추첨 결과를 확인해 보는 것도 잊지 말고요!


또한, 아직 그렇게 하지 않으셨다면, Eventbrite를 통해 여러분의 소속 얼라이언스를 선언하세요 - 여러분의 얼라이언스는 여러분을 필요로 하고,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놓치고 있습니다!


우리가 다음 주에 팬사이트, EVE 미디어 및 커뮤니티 공헌 활동 대장에 기입하고 이러한 진행에 따라 이 목록에 추가 사항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 두십시오.


Fansite/EVE미디어/커뮤니티 계약 업체 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일 제공될 예정입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3. 20. 13:5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4tnhx/call-for-csm-13-candidates

뉴 에덴의 시민 여러분,


이 블로그에서는 CSM 13 후보자가 주의깊게 읽을 필요가 있는 CSM 13 선거 및 제출 세부 정보에 대한 일정을 얘기할 것입니다. 내용을 기억한 후 토론 스레드에 참여하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call-for-csm-13-candidates/60124


스텔라 매니지먼트 협의회는 EVE 온라인 커뮤니티에 깊이 뿌리를 둔 자랑스럽고 오래된 기관입니다. 회원들은 CCP가 주최하는 온라인 선거에서 1 년에 한 번 민주적으로 선출됩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community/csm/


게임계에서 유래없이 독특한 조직인 CSM은 많은 단계와 반복을 거쳤지만 New Eden의 플레이어가 CCP가 이브를 더 잘 만들도록 도와주는 강력하고 공식적인 목소리를 낸다는 핵심 목적은 항상 동일했습니다.


CSM 13 선거 - 알아야 할 모든 것!

타임 라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마지막 정상 회담에서 언급했듯이, Fanfest 이후 주기를 바꾸고 선거를 실시하기 위한 논의가 시작되었습니다. CCP는 이 아이디어를 통해 우리와 새로운 CSM 구성원 모두에게 새로운 구성원을 통합할 수 있는 보다 나은 시기를 제공하고 임박한 선거로 인한 방해를 줄이면서 CSM이 매년 1 분기에 더 좋은 시간을 갖게됨에 동의했습니다. Fanfest에서 결과를 발표하는 대신, Fanfest는 이제 공식 캠페인 기간의 시작이며 확정된 후보자가 실제로 (Fanfest에 나무 상자를 가져 와서) 스스로를 홍보하기 시작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CSM 13의 타임 라인을 살펴 보겠습니다.


신청서는 3월 19일 ~ 23일까지 받습니다.


CSM 13 후보자 발표 - FANFEST


투표는 4월 말 또는 5월 말에 실시됩니다. - 날짜는 나중에 별도의 블로그에서 발표됩니다.


봄 / 여름 - CSM 13 정보제공 및 오리엔테이션


CSM 13 정상 회담 1 - 9월 (예정일은 9월 3-6 일)


CSM 13 정상 회담 2 - 2월


신청 요건 - 이것은 CSM 신청을 원할 경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중요한 면책 조항 : 올해 우리는 타임 라인을 강화하고 입후보 제출을 위한 기간은 줄이지만 대신 이 발표와 신청 기간 사이에 충분한 준비 시간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제출된 제출물과 누락된 문서에 대해 제한을 엄격하게 적용할 것입니다 표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제출은 거부합니다. 우리는 부정확하게 제출되거나 누락된 문서와 표준에 맞지 않는 신청서에 대해 엄격할 것입니다. 규칙을 아주 분명히 하시고, 절차에 대해 잘 모르겠으면 질문을 받겠습니다. 하지만 지원 기간에는  제대로 지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난 몇 년간 우리는 궁극적인 공정성을 제공하고 자격을 갖춘 모든 사람이 투표 용지에 올라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부 후보자와 메일을 주고 받으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아주 솔직히 말해서, 이런 것들은 누가 CSM이 되는가에 대해서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았고, CSM의 자격을 갖고 있는 진지한 후보자들은, 특히 우리가 지원서를 엄격히 거른다고 해도 제대로 된 지원서를 제출한 이들 중에서 선출된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CSM 자격을 갖추려면 신청자가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 입후보 신청이 마감되는 시점에 귀하의 계정은 60 일 이상 경과해야합니다.

* 알파 및 오메가 계정의 캐릭터도 모두 등록할 수 있습니다.

* 귀하는 EULA 및 서비스 약관을 존중해야 합니다. 우리는 모든 신청자를 철저히 심사할 것이며 귀하의 EULA / TOS 위반 기록으로 인해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귀하의 신청서에 귀하의 계정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있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귀하의 실제 이름, 정확한 생년월일 및 귀하가 신청서를 제출할 때 사용하는 이메일과 동일합니다. 이 정보를 보고 편집하려면 계정 관리 웹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 응시자는 18 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귀하의 모국에서 성인이 될 수있는 법적 연령 (귀하가 계약을 체결할 법적 능력이 있는 연령)이 18세보다 높으면, 그 수는 대신 적용됩니다.

* 신청자는 실명과 여권 사본을 포함하여 CCP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동의해야합니다. CCP는 NDA 계약 목적을 위해 귀하의 실제 정체성을 확인해야하며 아이슬란드 정상 회담을 여행 할 수 있는 능력은 CSM의 주요 기능입니다.

* 현재 유효한 여권이 없는 경우 운전 면허증과 함께 유효하고 승인된 여권 신청서의 사진 / 스캔을 수락합니다.

* 귀하는 귀하의 출신국을 EVE 커뮤니티와 공유하고 EVE 온라인 웹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에 동의해야합니다. 귀하는 다른 개인 정보를 EVE 커뮤니티와 공유할 필요가 없습니다.

* "alt"로 실행하고 EVE 유니버스에서 명성이 있는 캐릭터를 관리하는 경우 CCP는 귀하가 신원을 완전히 확인하여 해당 신원하에 실행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모든 개인 데이터는 법률에 따라 처리되며 선거 후에 삭제됩니다.


신청 방법


신청하려면 두 단계가 있습니다.


1. 3월 19일 오전 12시와 3월 23일 오전 12시 사이에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신청서가 통과되면 양식에서 확인서를 보내드립니다. 세션 시간 제한을 주의하고 문서에 텍스트를 저장하십시오. 확인을 받지 못한 경우 정보를 다시 입력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신청서가 이미 제출된 경우 웹 사이트에서 이를 알려줍니다.

* 제목 "CSM 13 application"과 함께 csm-contact@ccpgames.com으로 고품질의 문서 스캔 / 그림을 제출하십시오.이 두 단계는 제출 창 내에서 완료해야합니다. 이 창 외부 또는 유효한 문서없는 신청은 거부됩니다.


추가 팁 :

• 신청서를 제출 한 후에는 신청서를 편집할 수 없으므로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 신청서가 제출되면 이 포럼 섹션에 캠페인 스레드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c/council-of-stellar-management/csm-campaigns


우리는 귀하의 지원을 받고 모든 캠페인을 지켜볼 것입니다. 우리는 여기 CCP에서 우리가 강하고 더 나은 일을 하고 이브를 우리 측에 의해 CSM으로 개발하고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CSM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매년 좋아하는 후보자에게 투표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3. 20. 13:2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5uk8s/little-things-coming-in-the-march-release

안녕하세요 우주친구여러분,


3월 릴리즈에 올 작은 변화들과 지난 몇달간 적용된 다른 것들에 대해 설명드리기 위해 CCP karkur가 여기 왔습니다.


이 종류의 블로그 중 하나를 작성한 이후로 꽤 오랜 시간이 걸렸으므로 최신 변경 사항을 논의한 후 제안, 의견 및 요청을 기반으로 일어난 과거 변화에 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지난 얼마 동안 우리는 많은 작은 변화와 삶의 질 향상에 관해 함께 일해 왔습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커뮤니티는 게임에 대한 모든 개선 사항을 제안하는 데 매우 적극적이었으며 우리는 시간과 우선 순위가 허용하는대로 이를 수집하고 구현했습니다.


가장 새로운 제안 스레드가 여기에 있습니다. 추가 제안 사항이있는 경우 여기에 게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little-things-small-qol-suggestions/3545

(정확한 형식을 사용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제안이 손실될 위험이 있습니다!)


함대 변화

3 월 출시에서 로지스틱 파일럿이 광범위하게 요청한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우선, 우리는 함대의 'Watchlist'에 색을 칠하는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조종사에게 유용하겠지만, FC, 앵커, 다른 로지스틱 파일럿, 캡 버디, 특별한 우주 눈송이(역주: 뭔소린지) 또는 특별히 표시하고 싶은 사람 등을 Watchlist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으므로 특히 로지스틱 함선을 타는 모든 조종사에게 편리합니다. Watchlist의 플릿 메이트에 색을 지정하려면 Watchlist 창 안에 추가되는 작은 색깔 선택기를 통해 특별한 '컬러 모드'를 지정해주면 됩니다.

타게팅되는 것은 일반적으로 공격자의 배 주위에 나타나는 노란 괄호로 인해 "노란 박스"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갑자기 많은 노란색 상자가 우주에 등장하는 것을 보게되면 적의 다음 목표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함대의 로지스틱 파일럿, FC 및 기타 핵심 인력은 그들을 살리려는 로지스틱 파일럿들이 상시 락온 중일 확률이 높습니다(솔직히 말해서, 노란색 상자를 보고 있는 건 신경이 계속 쓰이는 일이며, 그것에 대해 가장 큰 관심을 기울여야 함에도 실제로 적의 목표가 됨을 빠르게 인지하기가 어려워집니다)


"들어오는 공격 감지"를 할 때 진짜 "노란 박스"되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함대원이 당신을 타게팅할 때 함선 주위에 있는 괄호는 노란색이 아닌 함대 색상이 됩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보라색으로 표시되지만, 함대의 색을 다른 것으로 변경한 경우 브라켓은 해당 색으로 표시됩니다. 네 저는 여러분이 함대 색깔을 노란색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한다면, 그건 여러분이 감수할 사항이죠, 그렇지 않은가요?


어떤 이유로든 함대가 당신을 공격하면 브라켓이 이전과 같이 색이 바뀌고 빨갛게됩니다.

우리가 로지스틱 파일럿을 돕기 위해 만든 또 하나의 작은 변화는 수리 요청 브로드캐스트에 배 유형 이름을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문제가 되는 선박의 유형을 알고 싶어하는 로지스틱 파일럿이 자주 요구하는 사항이며, 이들이 브로드캐스트를 평가하고 우선 순위를 결정해 모든 함선을 구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기타 변경 사항

Incursion 커뮤니티와 같은 특정 집단에서는 플릿 태그가 자주 사용됩니다. 태그가 타겟 바의 타겟에 표시되도록 해달라는 것이 일반적인 제안이었으므로 추가할 것입니다. 추가로, 타겟에서 태그를 빼는 것이 가능하도록 변경하고 있으므로, 태그 붙일 때 실수가 있거나 전술을 바꿀 필요가 있을 때 즉각 반영이 가능할 것입니다.

비교 도구는 매우 유용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너무 많은 속성이 있고 같은 값을 가진 항목이 많아서 비교 대상 항목이 다른지 찾기가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비교 도구'에 옵션을 추가하여 속성 목록을 필터링할 수 있으므로 비교중인 모든 항목에 대해 값이 다른 속성만 표시됩니다. 항목 간 실제 차이점과 절충점이 무엇인지 찾는 것이 더 쉬워지기를 바랍니다.

구조물들은 새로운 에덴의 풍경에 자국을 남기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학문적으로 속하지 않는 궤도 물체에 넣어두는 것보다 태양계의 '정보' 창에 그들만의 탭을 두는 것이 적절한 것 같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쇼 인포 창에는 여러분이 액세스할 수 있는 스트럭처만 표시됩니다.


많은 비행사들이 사실 어떤 태양계에 들어가야 팩션 경찰들이 그들을 뒤쫓지 않는지 파악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좀 더 쉽게 하기 위해, '캐릭터 시트'에 여러분의 보안 상태에 대한 툴 팁을 첨부해, 어떤 태양계가 경찰에 대해 조심해야 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3월 릴리즈의 다른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선박 스캔 결과는 이제 슬롯별로 정리됩니다.

* 콥 정보 보기 창에 나열된 HQ들에 링크가 걸립니다.

* 쇼 인포 창에 있는 스탠딩 아이콘에 툴팁이 추가되어 아이콘이 무엇에 기반하는지(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플레이어 대 기업, 얼라이언스 대 콥 등등) 표시됩니다.

* 마켓 오더에서 '기간' 드롭 다운의 높이가 높아져 모든 항목이 스크롤 없이 맞춰졌습니다(역주: 이전에는 길이가 살짝 모자라서 '3달' 항목이 밑으로 숨었었음).

* 샐비지 드론의 샐비지 옵션이 오른쪽 클릭 메뉴의 맨 위로 이동되었습니다.

* Industry 창에서 'Material input' 및 'Output' 툴팁에 부피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 특히 파괴적인 결과를 잠재적으로 낼 수 있다고 분류된 오른쪽 클릭 옵션은 이제 그들 앞에 빨간색 느낌표를 가집니다. 무엇보다 'Reprocess'와 'Repackage'을 쉽게 구별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이제 '스트럭처 브라우저'의 '내 스트럭처' 탭의 내용을 필터 입력란에 스트럭처 유형이나 영역을 입력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셔틀 및 포드는 이제 점프 피로도 계산시 유효 거리를 90% 감소시켜 적용받습니다.


과거 변경 사항 :


* EVE Online: Lifeblood에서는 구매 또는 판매 주문, 계약 및 기타 입력 상자에 입력하는 숫자의 크기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작은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입력 상자에 10k보다 큰 숫자가 입력 된 경우, 금액을 쓰는 툴팁이 표시됩니다 (예 :


* 45343 => ≈ 45.3 thousand

* 25000 => 25.0 thousand

* 9999000 => ≈ 10.0 million

* 15545640000 => ≈ 15.5 billion


이 외에도 Sell Item 창에 있는 합계와 Buy 창에 있는 합계와 같은 몇 가지 수식에 이 툴팁을 추가했습니다. 이 툴팁이 유용할 다른 장소를 알고 있다면 알려주십시오. :)


Lifeblood에서는 새로운 유형의 방사형 메뉴인 함대 방송 방사형 메뉴도 추가했습니다. 이것을 사용하려면 ESC 창을 통해 바로 가기를 지정해야하며, 해당 키를 누르고 방사형 메뉴가 활성화되면 일반 옵션보다는 브로드 캐스팅 옵션이 제공됩니다.


일반 방사형 메뉴와 더 잘 구분할 수 있도록 함대 색상 (보통 자주색)으로 채색됩니다. 이 방사형 메뉴를 통해 FC는 대상, 워프 및 정렬과 같은 명령을 브로드 캐스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분대원이 자신이나 배에서 메뉴를 활성화하거나 빈 공간에서 활성화하여 담당자에게 브로드 캐스트 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피팅에 대해 토론 중인 EVE 베가스 라이브 스트리밍 중, 여러분 중 한 명은 트위치 잡담에서 Fitting 창에 필터를 추가하여 스킬을 갖추지 않은 함선 및 피트를 걸러낼 것을 제안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거기서도 확인했고, 이 패치가 TQ가 적용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적용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작년 한 해 동안 함께 변경한 몇 가지 변경 사항 목록이 있습니다.


* 파일럿이 당신을 함대에 초대하면, 당신이 받는 메시지는 그 캐릭터의 정보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게됩니다.

* 함대 보스가 나가면, 함대 역할이 이제 UI 목록의 최상단에 있는 함대의 최상위 회원에게 전달되므로 사람들은 이용 가능한 사람들이 해당 지점을 채울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스쿼드당 256 명, 윙 마다 25개의 스쿼드, 플릿에 최대 25개 윙으로 크기 제한을 크게 완화했습니다. 참고: 함대의 최대 크기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 스트럭처에 있는 함대 멤버가 'Fleet Composition' 윈도우에서 도킹한 것으로 표시됩니다.

* Warp / Align / Jump To 브로드캐스트를 위한 단축키가 추가되었습니다.

* 함대의 최대 크기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저장된 설정으로 함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 'Watchlist'에는 우주선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 'Fleet Composition'창의 갱신 간격이 60초에서 20초로 단축되었습니다.

* 'Watchlist'에서 회원을 두 번 클릭해도 파일럿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이미 락온한 워치리스트 멤버를 다시 타겟팅하면 그를 선택하게 됩니다.

* 'Watchlist'에 있는 회원에게 소속된 선박은 그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강조 표시되어 필드에 있는 사람들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함대의 제작자는 이제 SC 위치 대신 FC 위치에 놓입니다.

* 함대를 떠날 때 '플릿' 창이 더 이상 자동으로 닫히지 않습니다.

* 스쿼드론의 개별 전투기의 상태 표시 줄은 이제 전투기의 건강 상태에 따라 색이 지정됩니다.

* 장착된 채광 및 얼음 하베스팅 드론에 대한 툴팁에 사이클 시간 및 수율을 추가했습니다.

* 'Launch Drones' 단축키 추가 : 기본적으로 'Drones in Bay'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Drones Launch'를 선택하는 것과 같은 역할을 하지만 즐겨 찾는 드론 그룹을 이 단축키의 기본 대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Hull 유형별로 저장).

* 'Engage Drones' 단축키의 기능을 확장하여 마이닝 드론에게는 'Mine Repeatedly' 명령을 보내게 하였습니다.

* 다양한 파이터 액션에 할당 가능한 단축키가 추가되었습니다(기본적으로 할당 해제되었지만 Esc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음).

* 파이터 스쿼드론에게 명령에 대한 조절을 완화했습니다. 이것은 높은 APM 사용 중에 '바쁜 스쿼드론'의 발생 빈도를 줄여줄 것입니다.

* 스쿼드론에서 런치된 파이터 스쿼드론은 스트럭처의 프리깃 언독 포인트 중 하나에서 언독합니다.

* 'Fitting management'창에서 배 이름은 이제 배 유형에 대한 정보에 대한 링크입니다.

* 이제 무기를 오프라인으로 전환하거나, 그룹에 속한 모듈을 오프라인으로 전환하거나, 그룹에 속한 모듈을 장착 해제하는 확인 창이 표시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사용하지 못하는 모듈이 빨간색으로 표시되고 피팅 윈도우의 경고 도구 설명이 표시됩니다.

* 피팅에 필요하지만 누락된 스킬의 리스트를 보여주는 툴팁을 표시해주는 아이콘(클립보드에 복사와 바이 올 버튼 포함))을 피팅 시뮬레이션 왼쪽 위에 추가했습니다.

* 부스터 / 마약은 이제 함선 피팅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 Hulls & Fits 패널에 'Current Ship' 필터를 추가했습니다.

* 피팅 브라우저의 피팅 엔트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했을 때 'Buy all'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Wallet>Transactions'의 'Item type' 입력란이 넓어지고 '지우기' 버튼이 생겼습니다.

* 'Corporation Wallet >Transaction'의 'Member' 입력란에 이제 '지우기' 버튼이 생겼습니다.

* 텍스트 필터가 'LP store'에 추가되었습니다.

* 코퍼레이션, 태양계와 마찬가지로 얼라이언스도 이제 챗에서 자동링크 가능해졌습니다.

* 'Send notification' 확인란을 선택하지 않으면 연락처를 추가할 때 'Message' 필드가 비활성화됩니다.

* 아이템을 이제 '마켓' 검색 필드와 '인벤토리' 창에 있는 필터로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 콥의 'Welcome Mail' 편집 창에 글자 수 제한 카운터 추가.

* 이제는 'Deliver Items To', 'Add Members'를 사용하여 액세스 목록에 액세스하고 'Find Invitees'를 사용하여 캘린더 일정에 캐릭터 이름을 드래그 앤 드롭할 수 있습니다.

* 스트럭처에는 이제 bio/description 섹션이 있으며 소유자는 스트럭처에 대한 관련 정보를 나열할 수 있습니다.

* 글자 수 제한이 있는 텍스트 필드는 이제 html 태그를 올바르게 고려합니다.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메뉴에 현재 로드된 유형의 잔여 탄약 수량을 추가했습니다.

* 오른쪽 클릭 메뉴 옵션을 통해 모듈을 수리할 때 필요한 양의 Nanite Repair Paste가 표시됩니다.

* 지속 시간이 매우 긴 모듈의 툴팁에 지속 시간 카운트 다운을 추가했습니다 (Siege, Doomsdays, Cynos).

* 모듈 수리가 진행되는 동안 게이트를 통해 점프할 때 모듈 수리 진행 상태가 올바르게 저장됩니다.

* 함선과 파이터의 HUD를 ESC 창의 'Reset Settings'탭으로 다시 로드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코퍼레이션에서의 근속일수가 '고용 기록' 탭에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Custom Offices에는 적절한 오른쪽 클릭 옵션이 있습니다.

* 이제 '인더스트리' 창에서 블루프린트 정보를 복사 / 붙여 넣기 할 수 있습니다.

* 'Courier contracts'을 만들 때 'Days to Complete' 상자가 이제 약간 넓어졌습니다.

* Stargates의 'Selected Item' 정보에는 이제 대상 시스템의 색상 코드 보안 상태가 포함됩니다.

* 'Selected Item' 창에있는 파일럿 및 우주선 이미지는 이제 드래그 가능하며 채팅으로 드래그 앤 드롭할 수 있습니다.

* 기업 투표에서 투표를 할 때 더 이상 창 안의 모든 투표가 접히지 않습니다.

* notification 스팸을 줄이기 위해 6개월 이상 전에 보냈던 현상금이 청구되면 더 이상 notification을 받지 않습니다.

* 점프 클론으로 점프하는 것이 조종사의 현재 스테이션에 있는 기존 복제품을 삭제하게 된다면, 파일럿의 실수로 점프 클론의 임플란트가 분실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클론의 임플란트에 대한 자세한 목록이 제공됩니다.

* 클론 베이 서비스 모듈을 언피팅할 때, 새로운 팝업 메시지가 그 행동으로 얼마나 많은 점프 클론이 파괴되는지 알려줍니다

* 실수로 많은 텍스트를 잃지 않도록 메일 작성 창을 닫을 때 확인하는 팝업 창이 추가되었습니다.

* 'Unplug Implant' 확인 창이 이제 분리하려는 임플란트의 이름을 포함합니다.

* Constellation 쇼인포 윈도우에 있는 태양계 리스트는 이제 알파벳 순으로 정렬됩니다.

* Estimated Price 열을 'Inventory' 창에 추가했습니다.

* '인벤토리' 창에 예상 가격 별로 정렬을 허용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아이콘보기의 오른쪽 클릭 옵션, 다른보기의 열 정렬).

* 얼라이언스 또는 콥이가 100개 이상의 워덱을 끝낸 경우, Show info 창에서 'War history' 탭을 선택하면 워덱이 년단위로 나뉘에 표시됩니다.

* 'Multibuy'윈도우의 가격 정보에 패키징된 부피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 'Survey scanner''가 제공한 결과에 부피 열을 추가했습니다.

* 'Offer ISK' 옵션은 총 지갑 잔액이 아닌 기본값 100isk로 기본 설정됩니다.

* Kill Reports의 'Fitting and Content' 섹션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인더스트리 윈도우에 '누락된 자재 구매'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Industry'창의 'Material Information 복사' 출력이 'Multibuy' 가져 오기 및 타사 응용 프로그램과 호환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정보는 이제 'ItemName', 'RequiredAmount', 'AmountAvailable', 'Est. 단위 가격 ','typeID '('typeID ','ItemName ','AvailableAmount ','RequiredAmount ','예상 단가 ')

* 'Multibuy에서 내보내기' 옵션과 'Quickbar에 주문 추가' 옵션을 추가하여 'Multibuy' 창을 향상 시켰습니다.

* 복사 계약 옵션으로 여러분이 탑승 중인 선박을 계약 대상으로 간주 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선박 그룹은 이제 임무 사이트의 선박 제한 창에서 알파벳 순으로 나열됩니다.

* 코퍼레이션 북마크를 개인 북마크에 먼저 복사하지 않고도 코퍼레이션 북마크에서 북마크 토큰을 직접 생성 할 수 있습니다.

* 커패시터 / 쉴드는 구조물에서 도킹 / 도킹 해제시 완전히 충전됩니다.

* 컨트랙 기간의 최대 허용 기간을 4 주로 늘렸습니다.


지금은 여기까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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