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1. 30. 10:38

https://www.eveonline.com/article/p34jjp/we-want-your-videos-for-the-eve-fanfest-2018-live-stream

안녕하세요, 창조적인 캡슐리어 여러분!


언제나 그렇듯이, 4월 12-14일 열리는 올해 EVE Fanfest 라이브 스트림에서 귀하의 비디오 콘텐츠가 큰 비중을 차지하기를 바랍니다. 플레이어가 만든 비디오는 매번 주요 이벤트 스트림에 놀라운 맛을 더해주며, EVE의 15주년 파티를 위해 멋진 스타일로 전통을 기리고 싶습니다!


우리가 당신과 일찍이 이야기를 나누는 이유는 여러분의 유산을 별들을 넘어 나를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드리고 싶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프레젠테이션과 다른 라이브 Fanfest 컨텐트 사이에서 순차적으로 재생할 수 있는 짧은 비디오(15-20 초)를 찾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접근법은 콥, 얼라이언스, EVE 서비스 또는 EVE 커뮤니티 조직을 위한 광고를 만드는 것입니다. 하지만 우린 당신에게 뭘 해야 할지 말해 주고 싶지는 않습니다. 적어도 전적으로는요! 하지만 우린 몇가지 일반적인 규칙을 정해야합니다...


일반 규칙

1. 모든 비디오는 Eve와 관련되어야 합니다.

2. 광고되는 아이템 / 서비스는 Eve와 관련되어야 합니다.

3. 동영상에는 저작권이 있는 오디오 또는 비주얼이 포함될 수 없습니다 (우리에게는 훌륭한 변호사가 있지만 그들에게는 따로 할 일이 더 있습니다).

4. 비디오는 모든 연령대에 적합해야합니다.

5. 콘텐츠는 존중 가능해야하며(공격적 광고 안됨) 방송에 적합해야합니다.

6. 동영상은 모든 텍스트를 포함하여 영어로 작성되어야합니다.

7. 비디오의 품질은 EVE 자체(그리고 현대의 지구)에 긍정적으로 반영되어야합니다. 우리는 접수를 거부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할 것이지만, 필요할 경우 개선을 위한 제안을 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의 생활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는, 미리 기술적인 요구 사항을 정립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고, 우리는 여러분이 어려움을 겪기 전에 그것들을 주의 깊게 공부하기를 바랍니다. 사소한 조정이 필요할 경우 연락드리지만 분명한 요점을 놓치고 있는 제출일 경우 거절할 수도 있습니다.


기술 규칙

1. 비디오의 해상도는 1920x1080이고 픽셀 종횡비 1 : 1여야합니다. 비디오는 다른 해상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동영상에 검은 색 막대가 없어야합니다.

2. 비디오는 초당 25 프레임으로 렌더링되어야합니다. 동영상은 다른 프레임 속도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시간 길이는 15-20 초입니다. 그 이상도 이하도 안 됩니다.

4. 모든 오디오는 반드시 자작, CCP 제작 또는 무료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여야합니다.

5. 무료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오디오를 사용하는 경우 비디오의 end plate 어딘가에서 원작자를 표기해야합니다. end plate는 일반적으로 로고, URL 등을 넣는 곳입니다.

6. 비디오 코덱은 H.264를 압축기로 사용하는 15 ~ 20Mbps의 Mp4 또는 MOV 파일이어야합니다.

7. 비디오 파일에 적절하게 레이블을 붙이십시오. 예 : AllianceName_AdTitle_FANFEST2018.mp4

8. 각 제작자 / 조직에는 각 주기마다 하나의 광고 슬롯이 할당됩니다. 여러 개의 광고를 제출할 수 있지만 모든 광고의 각 주기마다 순환 게재됩니다.

9. 저자에게 크레딧을 줄 필요가 없더라도 여러분의 오디오의 소스를 우리에게 보내는 이메일에 포함시켜야합니다.


동영상은 evetv@ccpgames.com으로 제목이 "EVE fanfest 2018 video"인 메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만료되지 않는 링크로 보내야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1. 30. 10:20

https://www.eveonline.com/article/p346mf/website-updates-new-community-news

우리는 EVE Online을 위한 새로운 커뮤니티 웹 사이트를 출시하면서 뉴스 피드 중 일부가 새로운 집으로 옮겨졌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오늘부터 다음 위치에서 News, Devblogs 및 Patch Notes를 찾을 수 있습니다.


뉴스 - eveonline.com/articles/news/

범위 - eveonline.com/articles/scope

Dev 블로그 - eveonline.com/articles/dev-blogs

패치 노트 - eveonline.com/articles/patch-notes/


향후 모든 뉴스, 블로그 및 패치 노트는 이 사이트를 통해 게시되므로 북마크를 반드시 업데이트하십시오. eveonline.com을 통해 직접 뉴스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In Character World News와 CSM Portal 및 Alliance Tournament Portal은 기존 커뮤니티 웹 사이트에서 계속 사용됩니다.


이것들은 향후 몇개월 동안 CSM 13 선거 및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IV를 지원하기 위한 개발 뒤 eveonline.com으로 이전됩니다.


이 웹 사이트의 뉴스, 패치 노트 및 블로그에 대한, 이전에 게시된 링크는 모두 eveonline.com의 새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이 새로운 웹 사이트의 출시와 관련하여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이 포럼 스레드(https://forums.eveonline.com/t/website-updates-new-community-news/53277)에서 자유롭게 토론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8. 1. 30. 10:08

https://www.eveonline.com/article/octopus-red-flight-skins-available-for-selected-hulls/

우리는 New Eden Store에서 다음 칼다리 함선을 위한 Octodus Red Flight SKIN 세트가 제공됨을 알리게 되어 기쁩니다:


Cormorant – 190 PLEX

Jackdaw – 190 PLEX

Caracal – 230 PLEX

Cerberus – 230 PLEX

Drake – 230 PLEX

Raven – 290 PLEX

Golem – 290 PLEX


여러분의 컬렉션을 위해 이 스킨들을 사려면, New Eden Store로 향하십시오!


SKIN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충분한 PLEX를 가졌는지 확인하십시오.

New Eden Store로 이동하십시오 (Alt + 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SKIN 구입

여러분의 리딤 시스템에서 SK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1. 30. 09:50

https://forums.eveonline.com/t/februrary-balance-update-assault-frigates-and-assault-damage-controls/54115

안녕하세요!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이 이미 알고 있는 바와 같이, 우리는 2월에 우리는 2월에 어설트 프리깃과 헤비 어설트 크루저에, 그들만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모듈 타입인 어설트 대미지 컨트롤이라는 변화를 줄 것입니다.


Assault Damage Controls


Assault Damage Controls는 일반적인 대미지 컨트롤이 아닌 HAC 또는 AF만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모듈 유형입니다. 보통의 데미지 컨트롤보다 passive resist이 약간 낮지만, 활성화할 경우 아주 짧은 시간 동안 모든 HP 레이어(역주: 레이어는 층을 의미하며 모든 레이어란 실드, 아머, 헐 전체를 의미)에 걸쳐 모든 데미지 타입에 대해 매우 높은 저항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현재의 구체적인 수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하려는 것은 Tactical Destroyers, Battlecruisers, Strategic Cruisers, etc 등등의 클래스와의 직접적인 중복을 피하면서 특정 역할의 AF 및 HAC에 대한 강력한 구분을 만드는 것입니다. ADC (Assault Damage Controls)가 너무 다양한 상황에서 너무 강하면 우리는 그것들을 재검토할 것이고 더 많은 결점을 추가하거나 활동 효과의 지속 시간 / 강도를 낮출 것입니다. 귀하의 의견은 그것에 중요합니다. 이들은 현재 singularity에 적용 중이기 때문에 한 번보세요!


Assault Frigates


우리는 Assault Frigates의 밸런스를 상당히 조절할 것입니다. 모든 AF는 최대 속도 증가 및 질량 감소의 형태로 속도 향상을 얻고 있습니다. 모든 AF는 또한 기본 커패시터 양이 약 30% 증가했습니다. 또한 Ishkur, Retribution 및 Jaguar에 대한 중요한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All Assault Frigates:

+18% max velocity

-10% mass

+30% capacitor Capacity


Ishkur:

New Assault Frigate bonus per skill level:

7.5% drone tracking speed (was 5m3 additional drone bay per level)

Drone Bay increased to 50m3 (was 25m3)


Retribution:

New Assault Frigate bonus per skill level:

5% bonus to Small Energy Turret rate of fire (was 7.5% bonus to Small Energy Turret tracking speed)

Power grid increased to 62 (was 56)


Jaguar:

New Minmatar Frigate Bonus per skill level:

5% bonus to Rocket and Light Missile rate of fire (was 5% bonus to Small Projectile Turret damage)

7.5% bonus to shield boost amount (was 7.5% bonus to Small Projectile Turret tracking speed)

New Assault Frigate Bonus per skill level:

5% bonus to Rocket and Light Missile damage (was 10% bonus to small Projectile Turret optimal range)

5% bonus to Rocket and Light Missile explosion radius (5% bonus to Small Projectile Turret damage)

CPU increased to 185 (was 170)

Mid slot increased to 5 (was 4)

Low slot reduced to 3 (was 4)

Launcher slot increased to 3 (was 1)

Turret slot reduced to 1 (was 3)


참고: 우리는 프로젝타일 재규어 애호가들에게 조의를 표합니다. 비록 여러분의 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당신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두가지 무기 시스템을 여기에 제시하는 것이 특히 Breacher의 인기를 고려할 때, 프로젝타일만 2개 있는 것의 중복보다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역주: 프로젝타일 2개 보다는 프로젝타일 하나, 미사일 하나가 낫다고 생각한다는 의미). 특히 Breacher의 인기를 고려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새로운 재규어 또는 그것의 형제인 Wolf를 사랑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지금은 이게 다입니다. Singularity에 들러서 이것들을 시도해보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