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1. 29. 10:55

https://www.eveonline.com/article/changes-to-the-fleet-fight-notification-system/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특히 플릿 커맨더와 CEO분들.


지난 주 초 플릿 전투에 대한 통보를 제출하는 문제에 대해 CSM과 토론한 후, 팀 Webster와 팀 Tech Co는 플릿 전투 통보 도구(https://community.eveonline.com/support/fleet-fight/)를 업데이트하고 개선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이것을 전에 보지 못했던 사람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이 도구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CCP에게 큰 싸움을 하려는 의도를 비밀리에 알릴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전투에 연관된 태양계를 전용 고성능 노드에 배치하여 최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CSM은 불명확한 이유로 노드 강화 요청을 거부당해 도구를 사용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플레이어들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였습니다. 공통적으로는, 이 문제가 다음 24시간 이내의 전투에 대한 요청과 관련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조사가 끝난 후, 우리는 이 문제의 원인이 그다지 올바르지 않은 이유의 논리적인 상태로 인한 것임을 알아냈으며, 해당 문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투 시작 시간이, 요청이 접수된 뒤 24시간 이내일 경우, 요청은 거부됩니다."


사실 노드는 DT 동안 매핑되므로 이것은 올바르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음날 14:00에 시작하는 싸움을 위해 17:00에 요청을 제출하면 거부됩니다. 다음날 19:00에 시작하는 싸움을 위해 17:00에 요청을 제출하면 이 요청이 수락됩니다. 그러나 이 두 명령문은 실제로 기능상으로 동의어입니다. 왜냐하면 노드는 하루 중 언제 신청되었나에 상관없이 DT 동안 매핑되기 때문입니다.


지식에 정통한 FC가 이것을 규명해냈지만, 비밀을 제대로 알고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혼란스럽습니다. 9-4RP2에서 지난 화요일 싸우기 전에 일부 조종사는 알림을 제출할 수 없다는 사실에 대해 좌절감을 표했지만, 일부 사용자는 DT전 불과 몇 시간 만에 요청을 넣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 절차의 논리를 변경했습니다. 이제 알림 도구는 세 가지 검사를 다음 순서로 수행합니다.


1. 여러분의 시작 시간이 과거가 아니어야 합니다.

2. 여러분의 완료 시간은 시작 시간 이후여야 합니다.

3. 여러분의 시작 시간이, 그 직후의 다운 타임인 UTC 기준시 10:00보다 25시간 이내여야 합니다.


다른 방법으로 세 번째 사항을 설명하면: 여러분이 예상하는 전투가 일어나기 전 DT의 적어도 한시간 전에 노드 강화를 요청해야 합니다.


우리는 요청하는 파일럿들에게 더 많은 경고가 좋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지만, 이러한 변화는 짧은 경고 통보를 하는 것에서 많은 고통을 덜어 줄것입니다.


이 변경 사항은 오늘(역주: 1월 23일) UTC 14시에 배포되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1. 29. 10:11

작업중: SISI에 나타난 새로운 STASIS WEB 임플란트와 CEREBRAL ACCELERATORS

http://evenews24.com/2018/01/26/wip-new-stasis-web-implants-and-cerebral-accelerators-on-sisi/

흥미롭게도 Singularity 빌드 레지스트리에 세 개의 stasis webbifier 임플란트를 추가한 것이 hoboleaks 포털에 나타났습니다.

http://hoboleaks.space/Singularity_1235295-1236337.html


아이템은 현재 "Guardians Gala Special Implant"라고 불리우고 있으며, 8번째 임플란트 슬롯을 사용하고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종류의 아이템이 있습니다 :

https://i.imgur.com/oY3g5rW.jpg


– Guardians Gala Special Implant Type A, with a Stasis Web range bonus of 3%

– Guardians Gala Special Implant Type A, with a Stasis Web range bonus of 5%

– Guardians Gala Special Implant Type A, with a Stasis Web range bonus of 7%


가능성

장사거리 webbing 함선을 보유하는 것은 플릿에 가장 유용한 추가 사항 중 하나이며, 웹 보너스를 추가하는 것은 확실히 게임 체인저가 될 것입니다. 우주선이 게이트로 이동하는 것을 늦추는 것부터 스크래밍 범위 밖의 성가신 인터셉터의 속도를 늦추는 것, 적 함대의 앵커를 속도를 늦추는 데에도, 상대의 속도와 거리를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은 훌륭한 도구입니다.


이상적인 시나리오는 마인드링크 보너스를 가진 T2 스커미시 워페어 링크를 사용하는 다른 플릿원에게 버프를 받으며 7%의 임플란트를 장착한 뒤 팩션 stasis webifier를 오버힛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모든 요소를 갖췄을 경우 제정신이 아닌 것 같은 90km 이상의 웨빙 범위는 상당히 유혹적인 현실이 됩니다.


새로운 Accelerators!

3가지의 Guardians Gala Cerebral Accelerators에 대한 참고 자료가 있습니다. Rogue Swarm이 1월 31일에 만료됨을 기억하십시오. 액셀레이터와 관련하여 Nosy Gamer는 12월에 가속기와 인젝터를 사용할 때의 뛰어난 가치를 설명하는 훌륭한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http://nosygamer.blogspot.com/2017/12/the-yoiul-festival-event-value.html

posted by DGDragon 2018. 1. 29. 09:55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upwell-2-0-structures-changes-coming-on-february-13th/51885/477

다시 안녕하세요, 여러분! 계속된 토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는 마침내 이 글의 최신 포스트까지 모두 읽었고, 지금까지 여러분의 의견을 토대로 작성한 계획에 대한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여러분과 공유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 우리는 현재 계획에서 스탠드업 GTFO를 제거할 것입니다. 우리는 고부하 상황에서(역주: TiDi 상황으로 판단됨) 이 모듈에 대해 제기 된 우려 사항에 완전히 동의하며, 저부하 싸움에서 이 모듈을 사용하는데 여러분이 그다지 많은 흥미와 관심을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간단하게 계획에서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마찬가지로 우리는 계획에서 5분의 피팅 기간도 없애고 있습니다. 게임의 흐름의 변화로 이 사항이 필요하게 되거나 도움이 되는 경우 잠재적으로 나중에 다시 추가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겠지만, 일단은 초기 릴리스에서 제외하고 일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Upwell 구조물에 대한 최종 "최후의 저항 " hull 수리 타이머를 30분으로 두 배로 늘렸습니다(역주: 통상적으로는 각 리페어 타이머는 15분이며 이가 지나면 자동으로 고속 수리됨). 이렇게 하면 공격자가 자리를 잡거나 위치를 변경하는데 더 많은 시간이 주어지며 고부하 상황에서 발생하는 추가 문제를 약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이 2배수는 초기 배치 hull 수리 타이머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그것은 15분에 머무를 것입니다(역주: 스트럭처 앵커링 전후의 15분은 그대로임). 우리는 수리 타이머 연장(역주: 스트럭처의 수리 타이머도 TiDi의 영향을 받도록 해달라는 요청이 있었으나 - 특히 9-4 킵스타 전투 이후 - 기술적 문제로 불가능하다고 답변한 적이 있었음)에 대한 대안을 조사하고 있지만 완전히 예측되지 않은 기술적인 문제가 있기 때문에 그러한 방향으로 약속을 할 수는 없습니다.


피드백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계속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