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12. 8. 15:35

https://twitter.com/CCP_Fozzie/status/937638528116289541

흠 좀 무...

posted by DGDragon 2017. 12. 8. 15:3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patch-notes/patch-notes-for-eve-online-lifeblood

EVE Online의 패치 노트 : Lifeblood

EVE Online의 패치 노트 : Lifeblood expansion 1.9

2017년 11월 16일 목요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특징 및 변경

임무 및 NPC


* DED는 하이섹 우주에서 Guristas 및 Blood Raider 활동이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EVE Online의 패치 노트 : Lifeblood expansion 1.8

2017년 11월 14일 화요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이제 업웰 스트럭처가 아머 리인포스 상태나 헐 취약 상태에 있는 동안 인더스트리 작업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지갑 저널의 리액션 작업 비용에 대한 설명이 수정되었습니다.



EVE Online의 패치 노트 : Lifeblood expansion 1.7

2017년 11월 9일 목요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낮은 확률로 인벤토리 아이템이 비정상적인 상태가 되어, 클라이언트에서 보이지 않거나 인벤토리 윈도우를 깨버리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블루프린트가 다른 항목과 함께 부분적으로 컨테이너로 이동하지 못하면 유령 항목이 되는 드문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 활성화된 리액션 작업을 진행 중인 리파이너리가 폭발할 시 리액션 물질의 룻 드랍을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우주에 있는 Epic Arc 에이전트 요원에게 항상 워프 가능하지는 않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에이전시에 있는 액션 버튼(언독, 워프, 셋 데스티네이션)이 항상 작동하지는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갑 저널에 리액션 작업 비용이 잘못 보고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주: Wallet 저널의 항목에 대한 설명이 여전히 누락되어 있으며 이후 패치가 추가될 것입니다.



EVE Online의 패치 노트 : Lifeblood expansion 1.6

2017년 11월 7일 화요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결함 수정

배들


* 이제 Loggerhead는 올바른 기술 요구 사항을 갖습니다(Caldari와 Gallente Carrier I 모두)


사용자 인터페이스


* 스트럭처가 공격 받고 있을 때 DED로부터의 EVE 알림은 공격자가 NPC일 경우 Faction Info를 올바르게 열 것입니다.



EVE Online의 패치 노트 : Lifeblood expansion 1.5

2017년 11월 2일 목요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특징 및 변경

밸런스


* High End Resource War 보상 상자의 ISK 가치를 낮추었습니다.


결함 수정

과학 및 산업


* 리파이너리 스트럭처 리그 블루프린트의 작업 시간 및 최대 생산 한도에 대한 몇 가지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에이전시의 확장된 시그니처 카드가 시그니처를 스캔한 뒤에도 올바른 번호로 업데이트 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스캔한 후 추가된 카드에서 Warp To 버튼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 수정.

* 에이전시에서 가스 사이트 카드가 동일한 가스를 여러번 표기하는 것을 고쳤습니다.

* 영어가 아닌 클라이언트의 LP 매장에 'Buy' 버튼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트럭처 탐색기에서 연료 만료일 순서로 정렬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인더스트리 창에서 세금 값 별 시설 정렬이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 다곤 force auxiliary의 설명에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 Caiman dreadnought의 설명에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의류 품목의 이름, 설명 및 시장 그룹을 업데이트함

* 더 이상 도킹할 수 없는 NPC 스트럭처를 목표로 Courier 계약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EVE Online의 패치 노트 : Lifeblood expansion 1.4

2017년 11월 1일 수요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결함 수정

그래픽


* Planetary Interaction에 대한 스캔 결과가 항상 자원의 가용성을 정확하게 표시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캐릭터 시트 헤더에 아바타가 잘못 배치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기술


* 이전 accelerator가 DT 직후 만료되었을 때 로그인하여 곧바로 accelerator를 주입하려고 할 때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만료된" accelerator에서 market distribution를 삭제했습니다.


EVE Online의 패치 노트 : Lifeblood expansion 1.3

2017년 10월 31일 화요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특징 및 변경

스트럭처 및 배치물

* 스트럭처 브라우저의 "모든 스트럭처" 탭에는 (이제 이 정보를 자체 열로 표시할 수 없으므로)이제 인더스트리 서비스 아이콘에 현재 인더스트리 세금에 대한 툴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모바일 디팟은 더 이상 Upwell Moon-mining Beacon에서 75km 이내에 배치할 수 없습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Standup Supercapital Shipyard I"과 "Standup Capital Shipyard I"가 설치된 Sotiyos에서는 이제 모든 캐피털의 생산 작업을 취소하지 않고 "Standup Capital Shipyard I"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화면에 액세스할 때 게임 클라이언트의 크기가 바뀌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술


* Upwell 스트럭처에 관한 데이터를 가져 오는 것과 관련된 코드의 서버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Crimson Harvest Cerebral Accelerators에 market distribution을 추가했습니다.

* 만료된 액셀러레이터의 이름이 "만료된" 형식으로 명시적으로 변형되었습니다.

* 진영 순위가 높은 캐릭터의 캐릭터 시트에 자원 전쟁 순위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Resource Wars 창에서 작동하지 않는 "incoming transmission" 메뉴를 제거했습니다.

* Resource Wars 신호 정보창이 때때로 잘못 표시되던 것을 고쳤습니다.

* 사이트 별 리소스 워즈 채팅 채널을 고쳐 멤버들이 항상 보이도록 했습니다.

* Industry Window가 동일한 유형의 블루프린트에 대한 이전 설정을 유지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Upwell 스트럭처의 쇼 인포 창에서 리액션 서비스 아이콘을 수정했습니다.

* 우주 내 오른쪽 클릭 메뉴는 스트럭처 섹션을 다시 안정적으로 보여줍니다.

* 인더스트리 창에 있는 facility browser가 인더스트리 활동이 전혀 불가능한 스트럭처도 보여주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전투 로그의 "외부 킬 링크 복사" 버튼이 링크를 복사하지 못하거나 잘못된 링크를 제공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VE Online의 패치 노트 : Lifeblood expansion 1.2

2017년 10월 26일 목요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아이템 거래와 관련된 LP 스토어 오퍼의 문제점이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는 "Standup Supercapital Shipyard I" 서비스 모듈을 사용하여 캐피털을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 주의 : "Standup Supercapital Shipyard I"과 "Standup Capital Shipyard I"가 모두 설치되어 있는 경우 "Standup Capital Shipyard I"을 제거하면 모든 캐피털의 생산 작업이 취소됩니다. 우리는 이 특정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권고 : Capital Ship Manufacturing 서비스 모듈 관련 문제를 참조하십시오.


그래픽


* cynosural field와 점프 브리지 효과를 수정했습니다.


PvE


* 로우섹 성계에서는 Resource Wars LP 저장소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 파일럿이 사이트에서 나가면 Resource Wars 사이트의 특정 채팅 채널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닫을 수 있습니다.

* 자원 전쟁 엠파이어 NPC는 NPC에 원격 지원할 경우 플레이어를 더이상 적대하지 않습니다.

* 자원 채굴 하울러에 광석을 넣는 것과 관련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반적인 소행성 벨트와 인커전 NPC는 자원 전쟁 사이트에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이제 BPC 아이콘이 LP 저장소 툴팁에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에이전시의 Epic Arc Agent에 대한 번역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apply skill points window가 항상 업데이트되지 않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광업 원장 :

   * 마이닝 원장의 열 정렬이 고쳐졌습니다(쉼표를 소수점으로 사용하는 경우).

   * Corporation Volume Mining Ledger에 'Volume'열이 추가되었습니다.

   * '예상 가격'열이 이제 소수점 없이 표시됩니다.

   * 'Copy to Clipboard'는 서식이 지정된 값 대신 원장의 열에 원시 값을 복사합니다.

* 시스템에 구조가 하나만 있는 경우 Upwell Structures가 in-space 오른쪽 클릭 메뉴에 나열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킨


Guristas Victory SKIN은 이제 Caiman, Loggerhead 및 Komodo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EVE Online의 패치 노트 : Lifeblood expansion 1.1

2017년 10월 25일 수요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자원 전쟁 광은 이제 마이닝 렛저 안의 문제점을 해결한 기본 가격을 갖습니다.

* 자원 전쟁 보상 상자에 있는 드론이 종족별 특성에 맞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Resource Wars 사이트에서 동시에 여러 개의 광석이 드랍될 경우 카운트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자원 전쟁 정보 패널이 모든 사람에게 공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Infrastructure Hub에 Factional Warfare Loyalty Points를 기증할 때의 문제점이 수정되었습니다.


그래픽:


* 리파이너리의 사일로가 폐쇄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클로킹을 활성화한 선박에서도 RMB 상황별 및 방사형 메뉴가 가능해졌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Moon Harvesters, Reactors, Silos와 같이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starbase 모듈을 언앵커링할 수 있습니다.

* 콥 피팅은 적합한 역할(Fitting Manager)이 없는 콥 구성원에게 피팅 삭제 옵션을 더 이상 표시하지 않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12. 8. 14:23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the-arms-race-event-is-live/

화요일에 Arms Race가 릴리스됨과 동시에, The Agency의 최신 이벤트가 시작되었으며 많은 부지런한 캡슐리어가 이미 보상을 획득했습니다!


12월 12일 이전에 Neocom에서 에이전시 윈도우를 열어 포인트를 획득하고 보상을 얻으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7. 12. 8. 13:52

https://imperium.news/ccp-falcon-announces-shutdown-dust-514-forums/

좋은 오후입니다 용병 여러분(역주: 더스트 514 플레이어들을 이렇게 칭함),


우리 회사의 게임들의 웹 사이트를 전체 유지/보수 하기 위한 로드맵의 일환으로 우리는 우리가 사용하는 포럼 소프트웨어를 완전히 대체하는 과정에서 DUST 514 포럼의 운영을 더이상 지속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포럼이 종료되는 동안, 우리는 여전히 계속 토론에 관심이 있는 용병 여러분이 DUST 514 Veterans Discord에 가입할 것을 권장합니다. 여기(https://forums.dust514.com/default.aspx?g=warning&l=http://discord.gg/zBUvWSa&domain=discord.gg)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DUST 514 포럼은 9월 29일 금요일에 중단될 예정입니다.


CCP가 현재 개발 중인 PC 기반 1인칭 슈팅 게임인 Project Nova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기 위해 뉴스에 주목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7. 12. 8. 13:47

https://forums.eveonline.com/t/december-reduction-in-t2-intermediate-material-volume/39715

안녕하세요. 12월 패치를 위해 오늘 논의할 일련의 변경 사항을 계획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지난 달 Lifeblood에서 릴리즈된 이소톱 볼륨과 문 마테리얼 부피의 감소를 뒤따르는 것입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을 종합하면 다음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 캐피털 쉽와 점프 프레이터 하울링과 관련된 경제적인 마찰을 증가시킵니다.

* 스타베이스의 사용량 감소로 고통을 겪을 수 있는 얼음 제품 시장을 자극합니다.

* 얼음 제품 소비의 밸런스 향상 (헤비 워터 소비량 대비 이소톱 및 리퀴드 오존의 소비 증가)

* T2 생산을 위해 고가치의 reacted intermediate material의 거래가 더 쉽다. (NULLsec 지역의 목표는 크게는 부피면에서 자급 자족이더라도, 작은 부피의 교역은 장려함)

* 잦은 점프 드라이브 사용과 높은 누적 점프 피로 값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통을 어느 정도 감소


피드백을 구성하기 위해 변경 사항을 세 개의 관련 포럼 스레드로 분할합니다.


우리가 12월에 계획한 중간재에 대한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비연금술 T2 중간 물질("unrefined"물질 이외의 모든 것)의 부피를 80% 감소


이 변화의 최종 결과는 지역을 가로지르는 T2 리액션된 물질의 거래가 더 쉬워지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이는 무역을 장려하기 위해 일부 T2 달 마테리얼이 지역적으로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이 변경 사항은 이제 SISI에 적용되므로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12. 8. 13:41

https://forums.eveonline.com/t/december-changes-to-fuel-block-manufacturing-inputs/39713

안녕하세요. 12월 패치를 위해 오늘 논의할 일련의 변경 사항을 계획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지난 달 Lifeblood에서 릴리즈된 이소톱 볼륨과 문 마테리얼 부피의 감소를 뒤따르는 것입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을 종합하면 다음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 캐피털 쉽와 점프 프레이터 하울링과 관련된 경제적인 마찰을 증가시킵니다.

* 스타베이스의 사용량 감소로 고통을 겪을 수 있는 얼음 제품 시장을 자극합니다.

* 얼음 제품 소비의 밸런스 향상 (헤비 워터 소비량 대비 이소톱 및 리퀴드 오존의 소비 증가)

* T2 생산을 위해 고가치의 reacted intermediate material의 거래가 더 쉽다. (NULLsec 지역의 목표는 크게는 부피면에서 자급 자족이더라도, 작은 부피의 교역은 장려함)

* 잦은 점프 드라이브 사용과 높은 누적 점프 피로 값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통을 어느 정도 감소


피드백을 구성하기 위해 변경 사항을 세 개의 관련 포럼 스레드로 분할합니다.


* 점프 드라이브 연료 소비가 증가하고 최대 점프 피로도가 감소합니다. 

* 연료 블록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액체 오존의 증가(이 스레드)

* T2 중간 물질의 부피 감소


우리가 12월에 계획한 연료 블록의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4가지 블록 유형(배치당 167 ~ 350)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액체 오존의 양을 두 배로 늘림

* heavy water 및 isotope 소비량을 미세하게 조정하여 숫자를 간단하게 만들어 사람들이 계산을 하기 편하도록 함(water  167 -> 170 및 isotopes 444 -> 450)


이 변화의 최종 결과는 우주 전체의 오존 생산에 더 잘 일치하는 liquid ozone 소비이며, 덜 중요한 사항으로는 얼음 생산/소비의 병목 현상 해소입니다.


이 변경 사항은 이제 sisi에 나와 있으므로 모두가 한 번 경험해보고 여러분의 생각을 우리에게 알려주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