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12. 5. 16:46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eve-updates-introducing-the-arms-race-release/

12월 5일 다운 타임 중에 12월 릴리즈가 배포될 예정이며 릴리즈와 함께 제공되는 모든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제 EVE 업데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rms Race Release는 Alpha Skillset의 확장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며, 결제를 필요로 하지 않고 Battlecruisers와 Battleships에 액세스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알파 조종사가 처음으로 자신의 출신이 아닌 타 팩션의 무기와 함선을 트레이닝할 수 있습니다.


2,000만 스킬 포인트의 알파 조종사를 위한 새로운 트레이닝 방법으로, 이 릴리스는 500만 스킬 포인트까지의 무료 트레이닝 한계 이상으로 훈련할 수 있는, 알파 조종사를 위한 새로운 훈련 방법인 Daily Alpha Injector를 소개합니다.


이 외에도 Arms Race 릴리스는 New Warp Disruption Bubble VFX, 해적 전방 운영 기반 발견 가능성 개선, 자원 전쟁에 대한 지원 역할 소개, 점프 연료 사용에 대한 조정 및 점프 피로도, ​​New Eden의 그래픽 자산에 대한 많은 시각적 오버홀을 다룰 것입니다.


수정 사항 및 기능 목록에는 몇 가지 다른 점도 있으므로 EVE 업데이트에서 최신 정보를 모두 찾아보고 devogs 및 포럼 게시물의 세부 정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Arms Race Release 배포를 위한 중단 시간 정보는 금요일에 제공될 예정이며 패치 노트는 12월 5일 출시일에 EVE Updates 및 Community Portal에 추가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12. 5. 16:41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new-alpha-training-option/

최근에 우리는 Dev 블로그에서 Alphas에 대한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발표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Alphas에 대해 추가로 1500만의 기술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계획을 이미 가진 500만에 추가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Alphas가 모든 추가된 스킬 포인트를 훈련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고, 그것이 우리가 오늘 당신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Alpha 기술 목록을 설정하며, Alphas가 한 번에 조금씩 익히는데 사용할 수 있는, 보다 합리적인 옵션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오메가에 도착하기에 충분한 ISK를 저장하거나 스킬 인젝터를 구입하는 것은 새로운 플레이어에게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대다수의 경우 Alpha는 새로운 배 클래스 또는 무기 시스템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30일 내내 트레이닝할 필요가 없고, 아주 약간의 훈련만 더 하면 됩니다.


문제는 우리가 하루만에 키우는 Cyno alts와 같은 문제에 빠지지 않고 더 작은 단위의 오메가 상태를 제공할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트레이닝 시간의 (역주: 한달보다) 작은 부분을 제공하는 방법을 파악할 때 많은 지저분한 기술 및 유용성 문제에 직면했습니다(우리가 현재 조사한 바로는 스킬 및 트레이닝 시스템 전체에 리팩토링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으로 설계에 접근했습니다.


* 알파는 작은 덩어리로 훈련을 받을 수 있어야합니다 (이상적으로는 하루의 가치가 있는)

* 새로운 옵션의 교육 률은 오메가보다 빠르지 않아야합니다.

* 오메가 상태를 활성화하거나 캐릭터를 새로운 클론 상태에 넣지 않아야 합니다.

* 새로운 옵션은 시장에서 쉽게 거래되고 이용 가능해야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아이템을 사용하여 스킬 점수를 제공하고 아이템 사용에 대한 일일 한도를 사용하여 훈련 비율이 오메가를 초과하지 않도록 결정했습니다.


이 한 입 크기 훈련은 'Daily Alpha Injector'의 형태를 취할 것입니다.

Daily Alpha Injector의 기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한 캐릭터당 하루에 하나의 Daily Alpha Injector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DT시 리셋)

* Alpha Clone 상태의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NES에서 PLEX로 구매하거나 secure.eveonline.com을 통해 해당 지역의 실제 통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의 할당되지 않은 스킬 풀에 50,000 스킬 포인트를 추가하여 즉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약 1일간의 오메가 훈련)

* 게임 내 시장에서 거래 가능

* 오메가 등급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질문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가장 명백한 것을 시도해보고 대답할 것이고, 우리는 블로그를 위한 토론 스레드에서 후속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이 다른 것인데 왜 그것을 주사기라고 부릅니까?


이 질문은 열띤 논쟁을 벌였습니다. 스킬 포인트의 근원과 일일 한도가 다르더라도, 할당되지 않은 스킬 포인트를 제공하는 활성화된 아이템의 기본 기능이 동일하기 때문에 인젝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부스터 또는 트레이닝 아이템으로 명명하는 것이 혼란스러울 것이며 잠재적으로 오메가 계정 상태를 부여하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줄 수도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비용은 얼마입니까?


우리는 뉴 에덴 스토어에서 각각의 Daily Alpha Injectors를 PLEX 20개에 판매할 계획이며, 출시 예정의 패키지를 통해 secure.eveonline.com에 직접 판매할 계획입니다. 또한 활동 중인 알파가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이 설정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게임 내 시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파 계정의 모든 캐릭터는 하루에 하나씩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1일 한도는 계정 당이 아닌 캐릭터 단위입니다.


Omega 스킬에 Alpha Injector의 스킬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그리고 아니오. 알파 인젝터는 unallocated pool에 스킬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알파로는 오메가 스킬에 해당 포인트를 적용 할 수 없지만, 어느 지점에서 오메가가 되면 풀의 할당되지 않은 포인트는 어떤 스킬에도 쓸 수 있습니다. CSM은 이를 악용하는 방법을 찾으려고 했지만 지금까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성공한다면 알려주세요. :)


500만의 스킬 포인트에 도달하기 전 공짜 트레이닝이 가능할 때도 알파 인젝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실제로 일부 경우에는 500만 미만의 스킬 포인트를 가진 알파가 하위 최적의 어트리뷰트 레이아웃(역주: 어트리뷰트를 퍼셉-윌파에 몰아넣고 인텔-메모리로 스킬 치는 등의 역최적화 상태를 가리키는 듯)을 가진 오메가보다 빠르게 학습할 수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역주: 그럼에도 불구하고)우리는 여전히 (역주: 역최적화가 아닌)일반적인 어트리뷰트에 대해 다룰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에 대한 밸런스를 잡기 위해 처음 Omega가 된 계정에 대한 새로운 보너스를 생각 중이며, 이에 대한 진행 사항은 계속 업데이트될 것입니다.



12월이 빨리 다가오고 있으며 우리의 자유로운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힘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를몹시 보고 싶습니다. 코멘트 섹션에서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우리는 우주에서 만날 것입니다!


자유롭게 비행하십시오,


Team Size Matters

posted by DGDragon 2017. 12. 5. 15:46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fanfest-2018-ticket-holders-holiday-prize-draw/

Fanfest 2018의 티켓은 빠르게 판매되고 있으며 연말 연시까지는 약 20편의 조기 예약 티켓만 남았습니다!


할 수 있는 한 빨리 Fanfest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많은 이가 참석할 Fanfest가 될 이번 행사를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아이슬란드의 Reykjavik에서 인터넷 우주선으로 가득한 주말 동안 EVE Online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함께 하십시오.


EVE 온라인 컨텐츠, 개발 및 미래의 기능에 대한 프리젠테이션 및 라운드 테이블 뿐만 아니라 악명 높은 EVE Fanfest Pubcrawl 및 The Charity Evening, 그리고 최초의 인터넷 우주선 퍼레이드를 포함하여 EVE가 30주년을 향해 행진하는 것을 축하하는 행사가 있을 것입니다.


절망하지 마세요, 조기 예약 티켓을 놓치더라도, 전체 가격표는 작년보다 10% 저렴합니다!


티켓 소지자의 휴일 추첨


추첨에 포함되어 다음과 같은 상을 받을 수있는 기회를 얻으려면 2017/12/10의 23:59:59까지 Fanfest 2018 티켓을 구매하십시오.


12월 11일, 티켓 구매자 중에서 10명의 우승자를 뽑을 것입니다 :


* Fanfest 2018 이벤트 패스를 전액 환불하여 무료로 Fanfest 2018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 Plantronics RIG 600 헤드셋

* 60일간의 오메가 시간


이 상금 추첨에 포함되려면 위에 명시된 시간 전에 티켓을 수령해야 합니다.


Fanfest 2018은 장엄한 열 다섯 번째 기념일 축하 행사가 될 예정이며 올해 Top Of The World 파티는 Harpa의 Basshunter, Fanfest 2018 회장 및 Permaband에 의한 헤드 라인 퍼포먼스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더 커지고 더 좋아질 것입니다.


우리의 15주년 기념 행사에, 인터넷 우주선 역사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우리는 여러분 모두를 거기에서 볼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12. 5. 15:35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2017-12-05-arms-race-release-deployment-information/

우리는 Arms Race가 2017년 12월 5일 화요일에 정기적으로 예정된 일일 중단 시간에 패치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매일 다운 타임은 UTC 11시에 정상적으로 시작되며 15분 동안 작동합니다.


클러스터가 다시 온라인 상태가 되고 UTC 11:15에 연결을 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포 진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VE Online Launcher 및 포럼을 참조하십시오.


Arms Race 릴리스에서는 Expanded Alpha Skillset 및 Daily Alpha Injector를 사용하여 EVE Online에 Alpha 파일럿을 위한 새로운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Arms Race 이벤트가 출시 당일부터 시작되며, 해적 전진 운영 기지, 새로운 프로젝트 디스커버리 기념비 및 New Eden에 대한 더 많은 시각적 개조가 또한 발표됩니다.


Arms Race 릴리스에는 Resource Wars에 대한 추가 반복 작업과 지원 역할 소개, 보상에 대한 밸런스 변경이 포함됩니다. 이 릴리스에는 점프 연료 및 점프 피로 변화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새로운 캐릭터에 새로운 제국 선택 프로세스가 배치되었습니다.


이 릴리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최신 devblogs에 대한 링크를 찾으려면 EVE Updates로 넘어가십시오.


패치 노트는 EVE 업데이트 및 커뮤니티 포털을 통해 출시일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12. 5. 15:31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an-update-regarding-recent-login-server-issues/

최근에 로그인 서버 (싱글 사인 온, SSO)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한 후, 우리는 현재 발생하는 이러한 문제의 원인과, 문제의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수행 중인 작업에 대한 정보를 조금 더 제공하고자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문제는 파일럿에게 몇 가지 방법으로 나타납니다:


* 이브 런처의 무한 로딩 휠.

* EVE 런처에서 로그온 필드가 손상되거나 누락됩니다.

* 공식 웹 사이트에 로그인 할 때 404/500/503 및 기타 오류가 발생합니다.

* EVE 런처는 이전에 로그인 한 계정을 "잊어버립니다".


대부분의 파일럿이 EVE 런처에서 이러한 문제를 겪게 되지만, 이러한 문제는 사실 EVE Online에 대한 모든 로그인을 관리하고 로그인이 필요한 웹 사이트 및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는 로그인 서버와 관련됩니다.


위에 나열된 문제에 관해 파일럿들로부터 많은 보고서를 받았으며 현재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엄청나게 심각하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이 문제의 원인을 해결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는 것을 모든 파일럿에게 다시 보증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서버의 최근 동작은 메모리 누수로 인해 로그인 요청을 처리하는 노드의 메모리가 부족한 메모리 문제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는 파일럿이 로그인을 시도할 때 및 EVE 런처가 로그인 서버에서 로그인 정보 및 인증 토큰을 요청할 때 당사의 웹 사이트에서 로그인 서버의 과도한 대기 또는 시간 초과를 유발합니다.


현재로선, 로그인 서버의 메모리 활용 방법에 대해 몇 가지 변경을 했으므로 단기에서 중기적으로는 문제가 일어나지 않을 것이며 그동안 우리는 영구적인 해결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일부 파일럿은 내일의 패치로 런처가 계정을 "잊어버릴" 가능성에 대해 우려를 나타냈습니다. 최근 변경 사항을 적용하였으므로 이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발생한 혼란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이 문제점을 가장 높은 우선 순위로 삼아 작업 중임을 모든 파일럿 여러분에게 다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