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10. 15. 20:08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guest-blog-eve-valkyrie-enterthewarzone/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EVE : 발키리 - 워존의 런치 트레일러를 아직 못 보셨습니까? 그럼 여기에서 보시죠:


NuRi's Tools - YouTube 변환기


2013년 EVR 프로젝트가 Fanfest의 커뮤니티에 선보였을 때, 이 프로젝트가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본격적인 게임으로 개발되어 EVE : Valkyrie가 되었다는 점은 믿기 어려운 일입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하나의 통합된 플레이어베이스를 유지하면서, 다른 플랫폼과 가상 현실 헤드셋을 사용하는, 점점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계속해서 문호를 열어갔습니다.


이제 Warzone 확장팩이 릴리스됨에 따라 우리는 가장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모든 플레이어가 함께해야 한다는 우리의 요구를 유지하면서 VR 헤드셋의 필수 요구 사항을 제거했습니다.

여러분이 VR 또는 평면 스크린, 마우스 및 키보드 또는 컨트롤러, PC 또는 콘솔이든 관계없이 사용하며 함께 날고, 싸우며 죽을 수 있습니다.


레벨 디자이너로서 완전히 편파적인 견해로, Warzone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추가 기능은 새로운 맵 2개입니다. New Eden을 엿보고 여기에서 EVE : Valkyrie의 지도에 영감을 주는 매력적인 위치와 아이디어를 찾는 것은 대우이자 특권입니다. 이번에 우리는 두 극단을 보았습니다 -  Sisters of EVE, 위협적인 드리프터의 존재와 크게 대조를 이루는 단체입니다.


우리의 플릿 맵은 Stratios 및 Nestor와 같은 일부 상징적인 SoE 함선을 포함하여 지속적으로 흐르는 교통량이 있는 Sisters of EVE 스테이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밝고 번화한 곳으로, 여러분은 상황에 대한 인식을 유지해야합니다. 대형 선박은 Valkyrie 및 Schism 파일럿이 모는 작은 함선에게 길을 내주지 않을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의 아웃포스트맵은 ​​주로 어두운 순환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Drifter 전함 가까이에서 날아다닐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원하지 않을지도 모르겠지만요!


이전 맵과 새로운 맵 모두 새로운 게임 모드인 Extraction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지도 전체에 숨겨진 유물을 찾아 내고 배달하는 것과 동시에 적군이 그렇게 하지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 우리의 지도는 규모가 크며, 이것은 플레이어들이 인적이 드문 공간을 탐험할 좋은 기회를 줍니다 - EVE Online의 우주는 우리가 가까이에서 보고 싶은 구조물과 배를 수용하기 위해 거대한 맵을 만들기에 적합하고, Extraction은 우리가 이 거대한 공간을 더 유용하게 사용하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이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새로운 장소와 새로운 게임 모드뿐만 아니라 Warzone은 여러분이 즉시 탈 수 있는 새로 고안된 우주선, 새로운 멋진 기술, 각 우주선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는 새로운 진행 시스템 및 우리의 UI와 HUD에 걸쳐 많은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면 Valkyrie 웹 사이트(www.EVEValkyrie.com)를 확인하십시오. Warzone 확장의 모든 새로운 기능과 기능을 완전히 분석하려면 이 블로그의 기사를 살펴보십시오.

https://www.evevalkyrie.com/articles/news/eve-valkyrie-warzone-is-preparing-for-launch


EVE : Valkyrie - Warzone의 출시를 기념하고 새로운 세대의 조종사를 환영하기 위해 10월 24일까지 PS4 및 Steam에서 제공되는 흥미 진진한 Launch Bundle을 만나보십시오. Launch Bundle은 USD 29.99SRP의 소매 가격으로 추가 비용없이 Drifter Pack을 포함합니다.


Valkyrie에 새로운 선수를 소개 할 때, 더 많은 캡슐리어가 강렬한 도그 파이팅 액션을 위해 우리와 함께 할 새로운 기회를 잡을 것이라는 전망에 저는 기쁩니다!


- CCP_Starbug

posted by DGDragon 2017. 10. 15. 17:54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new-eden-store-rorqual-forgemaster-skin/


귀하의 Rorqual 함선을 위한 새로운 "Forgemaster" SKIN을 구입하시고 아름다운 SKIN으로 동료 광부들을 격려하십시오!


뉴 에덴의 중공업은 진지한 사업입니다. 최고의 지원을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뜨거운 붉은 색과 얼음 같은 흰색 SKIN으로 중공업 작업을 비추십시오. 자랑스럽게 새로운 Rorqual SKIN을 과시하며 산업 활동을 거행하십시오.


이 스킨은 New Eden Store에서 제공됩니다.


Rorqual - 390 PLEX


SKIN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충분한 PLEX를 가졌는지 확인하십시오

New Eden Store로 이동하십시오 (Alt + 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SKIN 구입

여러분의 리딤 시스템에서 SK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10. 15. 17:49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fanfest-2018-early-bird-tickets-now-on-sale/


우리는 Fanfest 2018의 조기 예약 티켓이 판매 중임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내년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이브 온라인 개발 팀의 집인 Reykjavik의 Harpa에 돌아와 이브 온라인 15 주년을 기념합니다!


우리는 15 주년을 축하할 때 프리젠테이션과 원탁 회의를 많이 가질 것이고, 우리를 3번째 10주년으로 안내할 코스를 차트로 만드는 과정을 시작할 것입니다.


15주년 축하 행사는 레이캬비크를 폭풍으로 몰아 치고, 세계를 무대로 한 파티, 세계 최초의 인터넷 우주선 퍼레이드가 레이캬비크에서 열리는 Fanfest 2018에서 개최됩니다.


그리고 올해의 세계 정상에서의 파티에서, Permaband는 Basshunter와 합류하게 될 것입니다. Basshunter는 토요일 밤에 Harpa에서 지붕을 날려버리는 라이브 공연을 합니다.


티켓은 EVE Fanfest 웹 사이트에서 판매 중입니다.

http://fanfest.eveonline.com/


만약 여러분이 Fanfest 참석을 버켓 목록에 올린 적이 있다면 2018년은 확실히 참가할만한 가치가 있는 해이며, 우리는 Fanfest를 더 크게, 더 좋게, 그리고 그 어느 때보다 더 멋지게 만들 계획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Fanfest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http://fanfest.eveonl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