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9. 14. 18:07

https://forums.eveonline.com/t/isd-needs-your-help-stories-of-outposts-and-conquest/12790

안녕하세요, 뉴 에덴의 훌륭한 캡슐리어 여러분! 저는 여러분에게 ISD 자원봉사자들의 저작 및 전승 관리 부서인 New Eden Correspondants의 요청을 가져왔습니다!


조만간 시타델 롤오버가 진행됨에 따라 곧 게임의 모든 전초 기지가 퇴역할 것입니다. Citadels이 가져온 새로운 게임 플레이(그리고 더 쉬운 삶)를 보는 것은 여러분만큼 행복하긴 하지만, 이는 널섹 공간의 모든 "정복 가능한 스테이션" 스트럭처가 은퇴하고 새롭고 반짝이는 시타델로 대체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적절한 작별 인사없이 특별한 68개의 방송국을 끝낼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제 우리의 용감한 플레이어들에게 정복가능한 스테이션의 역사를 말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둘러싼 중요한 사건들을 재구성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그들을 둘러싼 대규모 전투들, 그들을 점령함으로써 전쟁의 전환점이 되었던 때, 긴 역사를 가진 얼라이언스를 파멸시켜 다른 곳으로 쫓아내던 때를 말해주십시오.


그들과 그들의 시스템, 역사상의 소유자, 그리고 당신의 캡슐리어의 영광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것을 말해주십시오. 당신의 도움으로, 우리는 그 위대한 순간들이 결코 잊혀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9. 14. 16:56

[Lifeblood] 리파이너리, 달 드릴 및 추출 과정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refineries-moon-drills-and-the-extraction-process/20385

안녕하세요 행복한 수확가 여러분!


이 스레드에서 우리는 새로운 리파이너리 스트럭처, Standup Moon Drill 모듈 및 Moon Mining Process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할 것입니다. 이것은 Moon Mining과 관련된 여러 스레드 중 하나이며 EVE의 Lifeblood 확장팩에서 제공됩니다. 다른 기능에 대한 링크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경고 : 모든 능력치, 보너스, 인더스트리 요구사항, 스킬, 모델, 효과 및 더 많은 것들이 단순히 자리채움 데이터 혹은 현재로서는 최종적이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테스트 서버의 관찰을 기반으로 한 이론 작성, 스킬 트레이닝 또는 시장 추측을 통해 뭔가를 하는 것은 사용자의 위험 부담으로(그리고 종종 우리의 팝콘꺼리로) 수행됩니다. 여러분은 경고 받았습니다!


더 이상의 고뇌 없이, 시작해보죠!


편집 : 9월 13일 현재 귀하의 달 마이닝을 슬래시 명령으로 가속할 수 있습니다. 리파이너리의 컨트롤을 가진 동안 /fullextraction을 사용하여 달 덩어리를 즉각 준비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리파이너리


리파이너리는 자원 채취 및 처리를 위한 첫번째 스트럭처로, 리프로세싱에 대한 보너스와 달 마이닝 및 리액션 서비스 모듈을 장착할 수 있는 독점적인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리파이너리는 중형 (Athanor) 및 대형 (Tatara) 크기로 제공되며 모든 Upwell 구조물과 마찬가지로 도킹 및 테더링 기능은 물론 스토리지, 피팅, 보험, 수리 및 콥 오피스와 같은 표준 스트럭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Citadels 및 Engineering Complexes와 동일한 기본 Standup 모듈 세트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리파이너리 구조물 자체는 다른 Upwell 구조물을 배치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채굴가능한 달 근처에 배치된 리파이너리만이 달 드릴 서비스 모듈을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채굴가능한 달의 오른쪽 클릭 메뉴에 새로운 항목을 추가하여 Upwell 달 채광 위치로 쉽게 워프할 수 있습니다. 리파이너리의 배치 UI는 배치가 확인되기 전에, 달 채굴에 적합한 위치의 범위를 보여줍니다.


알려진 문제점


* 현재의 달 마이닝 위치를 위한 설치용 UI는 자리채움용 임시 데이터입니다(빨간색이 아니어야하고 스트럭처 홀로그램이 중앙에 있어야 함).

*리파이너리 스트럭처 보너스가 누락되었습니다.

*모든 Refinery Stats (취약성 창 포함)는 최종적인 것이 아닙니다.

*Tatara 모델에서 캐피털 도킹 포트가 누락되었습니다.

*Tatara에는 현재 Rorqual만이 아닌, 모든 캐피털이 도킹할 수 있습니다.

참고 : 현재 추출 공정의 속도를 높일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Singularity에 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역주: 위의 편집에 보듯 커맨드가 추가됨)


Standup Moon Drill


Standup Moon Drill은 새로운 Refinery 스트럭처에만 적용할 수있는 새로운 서비스 모듈입니다. 온라인 및 시간당 연료 비용은 일반적인 서비스 모듈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리파이너리에 피팅하면 포수 자리에 있는 파일럿(역주: 일반적으로는 그냥 스트럭처의 컨트롤을 가진 사람일 것 같은데 일단 거너 포지션이라고 별도로 써놓아서 포수 자리로 번역함)이 새로운 추출 스케줄 창을 사용하여 추출 과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달 덩어리가 추출 과정을 완료하고 준비 상태에 이르면, 포수 자리에서 사격하여 이것을 폭파하여 소행성 필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알려진 달제점


* 많은 그래픽 효과는 자리 채움용입니다.

* 터렛은 종종 정렬이 잘못되어 언도킹 시 추출 효과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추출 스케줄 잡기와 달 덩어리에 사격하는 것을 위한 UI 단추는 자리 채움용입니다.


추출 스케줄러


추출 스케줄러는 회사가 달 광석 추출을 계획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창입니다. 창의 디자인이 그 자체로 말하기를 바랍니다.


9/4 편집 : 스트럭처 브라우저는 이제 여러분이 액세스할 수 있는 스트럭처 중 곧 추출이 끝나는 것을 알려주는 "다가오는 이벤트" 탭을 가집니다.


알려진 문제점


* 스케줄러 창의 디자인이 최종적이지 않습니다.

* '추출 진행 중' 페이지는 완전히 자리채움용입니다.


달 소행성 필드


달 덩어리가 폭발하면 소행성 필드가 생겨 일반적인 방식으로 채굴될 수 있습니다.


알려진 문제점


* 소행성 필드의 매개 변수 (위치 + 크기 + 내용)는 모두 자리 채움용입니다.

* 소행성의 위치는 서버 작동 중지 시간 동안 올바르게 저장되지 않습니다.

* 달의 소행성을 만들어도, 서버 다운타임 뒤가 아니면 그리로 워프할 수 없습니다.

* 달 소행성대를 위한 마이닝 크리스탈이 아직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 새로운 소행성 유형이 적절한 기본 오버뷰 그룹에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달 광물 분포


테스트의 목적으로 이번에는 완전히 가짜이고 부정확한 달 미네랄 분포가 생성되었습니다. 광석의 분포는 완전히 임의적이므로 참조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 게시물의 맨 위에 있는 경고로 다시 안내해드립니다!


당분간이 공개 테스트 단계를 진행하면서 이 스레드를 유지 관리하고 필요에 따라 더 많은 정보를 추가할 것입니다. 변경 사항에 관심이 있는 분은 Singularity의 테스트 서버에서 시험해 보시고, 발생하는 달제에 대한 버그 리포트를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행복한 추출되세요!


CCP Lebowski for Team Five 0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refineries-moon-drills-and-the-extraction-process/20385/11

달 프로브 창의 '극도의 정확도'는 알려져있으며 이미 티켓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곧 개선될 것입니다(개인적으로는 소숫점 하나 혹은 둘째 자리를 선호하나, 어쨌든 제가 결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refineries-moon-drills-and-the-extraction-process/20385/15

Q: * Tatara는 현재 Rorqual을 제외한 모든 캐피털이 도킹할 수 있습니다.

-> JF와 프레이터는 도킹 가능한지?

A: 네 점프 프레이터와 프레이터는 도킹 가능할 것입니다(엔지니어링 컴플렉스와 마찬가지로). Tatara의 로퀄은 도킹 제한에 대한 유일한 차이점입니다.

(역주: 로퀄의 아즈벨 도킹 - 불가능. 로퀄의 타타라 도킹 - 가능)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refineries-moon-drills-and-the-extraction-process/20385/54

네, 리파이너리의 2가지 사이즈 모두 달 마이닝이 가능합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moon-mining-revamp-main-thread/20384/72

현재로서는 이러한 광석들의 압축을 허용할 계획이 없습니다.


[Lifeblood] 콥 마이닝 렛저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corporate-mining-ledger/24249

안녕하세요 황야의 광부 여러분!

(역주: 원래 Magnificent는 저 뜻과는 전혀 다르지만 일본 영화 '7인의 사무라이'를 서부극으로 리메이크한 '황야의 7인'을 다시 리메이크한 영화가 '매그니피센트 7'임)


이 스레드에서 우리는 새로운 Corporate Mining Ledger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할 것입니다. 이것은 Moon Mining과 관련된 여러 스레드 중 하나이며 EVE의 Lifeblood 확장팩에서 등장할 것입니다. 다른 기능에 대한 링크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본론으로 들어가죠!


콥 마이닝 렛저는 콥의 디렉터 및 회계사가 콥의 달 드릴링 작업으로 만든 모든 벨트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광질을 추적할 수 있게 해주는 마이닝 렛저의 새 탭입니다(모든 조종사의 Neocom에서 비즈니스 탭 밑에 있음). 창에서는 테이블에 일자별, 광석 유형별, 법인별로 데이터를 표시할 수 있으며 이는 쉽게 내보내기가 가능합니다. 이 데이터는 콥 API 데이터에서도 공개됩니다. 우리는 윈도우 스스로가 합리적인 설명이 되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더 이상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질달이라도 있다면, 밑에 써주시기 바랍니다.


당분간 이 공개 테스트 단계를 진행하면서 이 스레드를 유지 관리하고 필요에 따라 더 많은 정보를 추가 할 것입니다. 변경 사항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테스트 서버 Singularity에서 테스트 해보시고, 생각하는 바를 알려 주시고 발생하는 달제에 대한 버그 리포트를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행복한 테스트되세요!


CCP Lebowski for Team Five 0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corporate-mining-ledger/24249/3

빠른 업데이트: 저는 방금 현재 버전의 테스트 서버에서 콥 마이닝 렛저가 잘못된 설정으로 인해 어떤 데이터든 표시하는 것을 실패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가능한 빨리 고치도록 할 것입니다.


[Lifeblood] 개인 마이닝 원장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personal-mining-ledger/20386

안녕하세요 황야의 광부 여러분!


이 스레드에서 우리는 새로운 개인 Mining Ledger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할 것입니다. 이것은 Moon Mining과 관련된 여러 스레드 중 하나이며 EVE의 Lifeblood 확장팩에서 등장할 것입니다. 다른 기능에 대한 링크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본론으로 들어가죠!


개인용 광업 원장은 어떤 파일럿도 자신이 수행한 모든 광질을 추적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창(현재 모든 조종사의 Neocom의 액세서리 탭 밑에 있음)입니다. 이 창은 일별 및 광석 유형별 데이터의 그래픽 표현과 이 데이터를 다른 곳에서 저장할 수 있도록 쉽게 내보낼 수있는 표를 보여줍니다. 우리는 실제로 Tranquility에서 이 데이터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파일럿은 싱귤래러티와 패치일의 트랭퀼리티 때 그들의 렛저에서 매우 흥미로운 광물에 대한 정보들을 세세히 볼 수 있을 겁니다. 이 데이터는 개인 API 데이터에서도 공개됩니다. 우리는 윈도우 스스로가 합리적인 설명이 되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더 이상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질달이라도 있다면, 밑에 써주시기 바랍니다.


당분간 이 공개 테스트 단계를 진행하면서 이 스레드를 유지 관리하고 필요에 따라 더 많은 정보를 추가 할 것입니다. 변경 사항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테스트 서버 Singularity에서 테스트 해보시고, 생각하는 바를 알려 주시고 발생하는 달제에 대한 버그 리포트를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행복한 테스트되세요!


CCP Lebowski for Team Five 0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personal-mining-ledger/20386/4

Q: 렛저의 API에 대해 진척도를 알려줄 수 있는지?

A: 퍼스널 렛저는 개인 인증된 API에서 가능하고 콥 렛저(콥의 스트럭처에 있는 달 마이닝에 표시됨)는 콥 API에서 가능(우리는 이 정보를 볼 수 있는 권한을 콥의 어카운턴트 역할에 줄 계획입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personal-mining-ledger/20386/8

Q: 그러면 달 벨트를 캐면 개인과 콥 렛저 둘 다에 나타남?

A: ㅇㅇ.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personal-mining-ledger/20386/10

Q: 오어 아노말리 / 오어 벨트에서 개인이 캐는 것도 퍼스널 렛저에 표시되는지?

A: 캐릭터가 수행하는 어떤 광질도 퍼스널 렛저에 표시됨.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personal-mining-ledger/20386/12

예, 가격 column에는 total estimated value가 표시됩니다.

로컬 서버(역주: 테섭 얘기인 듯.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예상 가격도 없음)에는 예상 값이 없으므로 숫자를 배증하는 것을 잊어버리지는 않았지만, 곧 수정해야합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personal-mining-ledger/20386/20

(마이닝 추적에 대해)예, 현재 추적 중이며 계획은 현재 이를 소급 가능하도록 열어두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려 사항을 유발한다면, 우리와(또는 CSM과) 함께 나누어서 더 논의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역주: '현재' 데이터를 추적 중이므로, 패치 했을 때 패치일 '이전의' 데이터를 소급해서 보여주느냐 아니냐의 달제인 듯)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personal-mining-ledger/20386/27

@ Feronanthus : 예, 가스 하베스팅도 추적됩니다. 창을 여는게 끔찍하지 않도록 만들었습니다(역주: 원 질문은 인더스트리 UI가 끔찍해서 한 번 열었다하면 엄청난 시간을 로딩하는데 보내야 하는데, 그렇게 만들었냐는 것). 현재 한도는 90일로 설정되어 있지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Shegox_Gabriel : 캐시 타이머와 같은 API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PI가 개발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Rowells : 예, 이것은 TQ에서의 광질 기록을 보여줄 것입니다(2주 전에 미러를 찍기 전에 발생한 모든 일). 누락된 것이 있습니까?

(역주: 테섭은 주기적으로 TQ의 서버 데이터를 복사해오므로, 테섭에서 광질 기록을 열면 TQ에서의 광질 기록이 보이게 됨)


[Lifeblood] 작은 것들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little-things-in-lifeblood/24212

모두들 안녕,


다음 번 Singularity를 업데이트하면 테스트와 관련하여 도움이 될만한 몇 가지 새로운 작은 변화 /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

이러한 변화의 상당 부분은 우리의 "작은 것들" 스레드 및 다양한 다른 채널에서 여러분에 의해 제안되고 요청되었습니다.

해당 스레드로 가서 자신의 작은 아이디어를 제안해주십시오. 여기에 소개된 변경 사항에 대한 의견이 있으면 이 스레드에 게시하십시오. :)


수량 툴팁 :

* 숫자 편집 필드에 툴팁이 추가되었습니다. 입력한 수량이 10k를 초과하면, 여러분이 입력한 숫자의 크기를 빨리 알 수 있도록 도와주는 툴팁이 표시됩니다(따라서 여러분의 2b 모듈을 2m에 판매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 이 툴팁은 Sell Item 윈도우의 합계와 Buy 윈도우의 합계(단일 아이템의 경우) 같이 몇 가지 수동입력하는 숫자에도 추가되었습니다.


예 :

45343 => ≈ 45.3 thousand

25000 => 25.0 thousand

9999000 => ≈ 10.0 million

15545640000 => ≈ 15.5 billion


브로드캐스팅 방사형 메뉴


* 새로운 유형의 방사형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여러분이 클라이언트에서 설정한 플릿 색상보다 약간 그늘진 색깔을 가져, 일반 방사형 메뉴와 구별할 수 있습니다.

* ESC window > General에서 설정할 수 있는 단축키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Broadcasting Radial Menu는 선택한 다른 항목에 사용 가능한 브로드캐스트(Target, Warp, Align to)를 가질 뿐만 아니라 빈 공간을 클릭하거나 스스로 클릭할 때 활성화할 수 있는 다른 브로드캐스트(Heal shield, Heal Armor, Heal Cap)도 가능합니다.

* Broadcast Radial Menu는 브로드캐스트 딜레이를 고려하며, 사용할 수 없다면 메뉴 안의 옵션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텍스트 필드의 색상 선택기에 있는 흰색 색상이 이제 기본 텍스트 색상과 동일합니다.

* 'Wallet>Transactions’의 ‘item type’ 영역이 이제 넓어지고 ‘Clear’ 버튼이 생겼습니다.

* ‘Corporation Wallet>Transaction’의 ‘Member’ 입력란에 이제 ‘Clear’ 버튼이 있습니다.

* 텍스트 필터가 LP 저장소에 추가되었습니다.

* 콥, 솔라시스템(역주: 로컬)과 같은 챗창에서 이제 얼라이언스가 자동링크 가능합니다.

* 콥에서 지낸 일수가 ‘Employment history’ 탭에 표시됩니다.

* Custom Offices에는 이제 적절한 오른쪽 클릭 옵션이 있습니다.

* ‘Send notification’ 확인란을 선택하지 않으면 contacts를 추가할 때 ‘Message’ 필드가 비활성화됩니다(많은 사람들이 스탠딩을 매길 때 그것을 해당 캐릭터에 개인적인 메모를 추가하는 것으로 생각하고 실수를 합니다).

* 'Fitting management windows'의 배 이름은 이제 배 유형 정보에 대한 링크입니다.

* 파일럿이 당신을 함대에 초대하면, 당신이 받는 메시지는 초대하는 캐릭터의 정보에 대한 링크를 포함 할 것입니다.

* 이제 ‘Industry’ 창에서 청사진 정보를 복사 / 붙여넣기 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은 인벤토리창의 필터에 더해 마켓 검색 항목에 드래그할 수 있습니다.

* ‘Courier contracts’을 만들 때 ‘Days to Complete’ 상자가 이제 약간 넓어졌습니다.

* Stargates의 'Selected Item' 정보에는 이제 대상 시스템의 보안 상태가 색상 코드로 표시됩니다.

* 'Selected Item' 창에 있는 파일럿 및 우주선 이미지는 이제 드래그 가능하며 채팅으로 드래그 앤 드롭 할 수 있습니다.


행복한 테스트되세요!

posted by DGDragon 2017. 9. 14. 10:49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csm-12-summit-1-minutes/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CSM 12 임기 첫번째 정상 회의는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되었습니다. 정상 회의에서의 회의록을 다운로드하여 여기(http://cdn1.eveonline.com/community/csm/Meetings/summit/CSM12-S1.pdf)에서 볼 수 있습니다. 회의록의 내용을 토론하려면이 포럼 스레드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CSM의 신입 회원인 Sort Dragon은 CSM 12의 지위를 수락했으며 임기 중 나머지 기간 동안 평의회에 가입할 예정입니다.


-CCP Logibro 및 CCP Guard

posted by DGDragon 2017. 9. 14. 10:48

https://twitter.com/KISAKI_Studio1/status/907188400591011840


역시 여기 입점하고 싶어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