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9. 10. 18:1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eve-vegas-2017-call-for-player-hosts/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이브 베가스(10월 6일 - 8일)가 다가오고 있으며, 우리는 여러분 중 직접 참석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트위치 생방송을 준비 중입니다.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방송에 호스트로서 EVE TV 팀에 참여하고 싶은 플레이어를 찾고 있습니다. 이 역할 중에는 주요 프리젠테이션과 기조 연설 사이에 몇 차례의 인터뷰를 하는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플레이어 호스트에게 우리가 찾고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 이브 베가스에 참석해야 합니다.

* 행사 당일 동안 시간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 영어를 유창하게 해야 합니다.

* 카메라에 자신감을 가져야합니다.

* 이브 유니버스를 알고 사랑해야 합니다.

* 대중을 대해본 어떤 경험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9월 15일 금요일 이전에 "EVE Vegas stream host"로 evetv@ccpgame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신청서를 제출하십시오.


신청서에는 다음 정보가 포함되어야합니다.


* 본명

* 메인 캐릭터 이름

* 생년월일

* EVE TV에 대해 무엇을 이야기하고 싶습니까?

* 당신의 사진

* 이전 경험 사례


이브 라스베가스에서 봅시다!


- EVE TV 제작진

posted by DGDragon 2017. 9. 10. 18:00


큐브 이벤트 Five-seven 포함 모든 인형 획득.

맵1 최저 필요치, 맵2 37트째에 세르듀코프 획득, 맵3 최저 필요치, 맵4 300번 내외로 Five-seven 획득


빙고 이벤트 14빙고 및 PW 카드 64개


현재는 다음 이벤트를 대비하여 인형들을 키우는 중. 4-3e 1천번. 

posted by DGDragon 2017. 9. 10. 17:50

1. 없데이트.

2. 로딩.


로딩 같은 경우는 로딩이 끝나면 자동 일시 정지라도 걸어주면 그나마 컴이나 일하면서 잠깐 보면서 할 수 있겠는데, 이놈의 게임은 로딩 끝나면 그냥 진행해버리기 때문에 그 기나길고 무의미한 로딩을 계속 들여다보고 있어야 한다. 로딩 끝나고 하는 컨텐츠가 뭐 의미있게 길거나 하면 몰라도 전장 외의 컨텐츠는 10~20초 특히 결장은 5초면 끝나는데 그거 하려고 30초 40초 로딩 기다리고 있으려니 환장한다. 한 번 재봤는데 저녁까지 인게임 자원을 모았다가 한 번에 몰아서 다 하려면 30~40분 걸리는데 개중 2/3 이상이 로딩...


날이 갈수록 '조합'이 의미가 없어지고, 무조건 뒤에 나온 용사가 더 세다거나, 콜라보 할 때마다 개 중 하나는 OP가 등장한다거나(메이는 가관이었다), 처음 말하고 한 2년째 되어가는 것 같은 에피 2...


뭐 나오면 그때나 다시 생각할까 지금은 그닥. 이미 소녀전선 시작해버려서 되돌아갈 것 같지는 않은데.

'기타 게임 > 크루세이더 퀘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혼의 요새 정리  (0) 2016.05.21
하드 전장 - 다이크 및 근황  (0) 2016.05.03
노말 전장 1-21 ~ 1-30  (0) 2015.12.22
노말 전장 1-11 ~ 1-20  (0) 2015.12.21
posted by DGDragon 2017. 9. 10. 17:41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introducing-the-winter-expansion-eve-online-lifeblood/

자원 획득을 위한 새로운 기술이 Upwell Refineries, 새로운 달 탐사 능력 및 세련된 리액션 과정의 형태로 등장함에 따라, 해적 팩션들은 New Eden에 남아있는 자원이 줄어들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캡슐리어의 손에 자원을 모을 수 있는 도구가 늘어남에 따라 클러스터가 모든 갈등의 위기에 가까워지면서 우주에서 원료 및 우월주의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 확장팩인 EVE Online : Lifeblood가 2017년 10월 24일 화요일에 배포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Lifeblood는 새로운 Upwell Refineries 및 새로운 달 채굴 매커니즘을 비롯하여 달 광물 분포의 완전한 변화와 함께 New Eden의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시스템에는 새로운 해적 전진 운영 기지, 새로운 광업 원장, 더 에이전시를 위한 발전된 인터페이스, 알파 파일럿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함선에 대한 광범위한 밸런스가 포함됩니다.


이 확장에는 하이섹을 위한 새로운 기능인 Resource Wars가 포함되어 있어 New Eden의 새로운 협업 게임 플레이 컨텐츠의 일부로, 전투 혹은 채광 역할을 수행하여 스스로가 선택한 Empire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EVE Online에서 제공되는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VE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확장판 출시를 앞둔 시점에서 NPE 개선, 새로운 Market Ticker, 개선된 무기 발사 효과, 리파이너리 준비 과정에서의 새로운 문 마이닝 관련 스킬 도입과 더불어 게임에서 암석 파편 표현의 시각적 오버홀, 더 에이전시의 완전히 새로운 이벤트 - Warzone Extraction 등 9월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9월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EVE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2017-2018년 겨울


EVE Online : Lifeblood가 출시되면, Fanfest 2018로 향하는 균형에 대한 진전이 있을 것이며, 새로운 Guristas Shipyards와 Capital Ship이 도입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겨울 동안 등장할 것들 중 일부이므로 EVE Updates에 계속해서 관심을 가져주십시오.


EVE 업데이트에 관한 다가오는 겨울 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7. 9. 10. 17:24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eve-vegas-2017-is-coming-first-speakers-announced/

매년의 그때가 다가오고 있으며, EVE Vegas 2017은 불과 몇 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현재 CCP 아이슬란드에서 일정을 마무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 2~3 주 내에 게시할 예정입니다.(역주: 10월 24일로 예정된 확장팩인 라이프블러드 이야기)


오늘 우리는 이브 온라인에 대한 소식을 전하는 개발자와 연설자 몇 명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올해에는 베가스 베테랑 몇명과, 여러분이 관심을 가져줘야 할 CCP 새형제들이 참가할 것입니다. 올해 라스베가스로 돌아오는 이는  CCP Falcon, CCP Guard, CCP Rise and CCP Fozzie, as well as CCP Punkturis, CCP Affinity 그리고 CCP Manifest가 될 것입니다.


Vegas 새형제에는 우리와 같은 우주를 사는 이브 발키리의 CCP Nagual, CCP Sharq, CCP Vertex 그리고 CCP Redcape가 포함됩니다.


겨울 확장팩에서 제공되는 모든 컨텐츠와 밸런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 앞으로의 기대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베가스에 나올 사람들이 몇 명 더 있습니다.


발표할 개발자들 외에도 Matterall, Mike Azariah, Max Singularity, Emmaline Fera, Debes Sparre 및 Elise Randolph를 비롯하여 올해 Vegas에서 발표할 EVE 플레이어가 많습니다. 우리 플레이어 프리젠터는 New Eden의 캡슐리어 역사, 웜홀, EVE 물리학, EVE의 리더십, 함대 교리 구축 및 새로운 플레이어 지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루게 될 것입니다.


올해 이브 베가스에서, 우리는 AbleGamers를 지원하는 블레이드 러너 2049의 자선 상영에 더해 EVE Vegas Highroller 경험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벤트 티켓은 빠르게 팔리고 있으므로, 여러분이 손에 들고 싶다면 빨리 구입해야 합니다.


이브 베가스 컨퍼런스 티켓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 이제 40장도 안 남았습니다. 올해의 이브 베가스는 우리가 네바다 사막에서 개최한 가장 큰 행사가 될 것입니다.


EVE Online의 사회적 측면을 사랑하는 캡슐리어는 이 제품을 놓치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고 EVE Vegas 웹 사이트에서 티켓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9. 10. 16:44

처음 엔컴을 박으려고 할 때는 패기넘치게 아즈벨을 박고 싶었으나, 계산을 해보니 헐 값보다 리그값에 허리가 뽀사질 지경이라 라이타루를 2개 박아서 생산 중임.


화요일에 생산 돌리려고 사이노 열고 운송 뛴 다음 프레이터를 타고 라이타루를 왕복하는데 오스러스 한 척이 따라붙었음.


하지만 당연히 프레이터를 어쩌지는 못하고, 나는 사이노 알트를 저 새끼가 까지는 않을까(ISK적 손해는 적지만 까이면 기분은 나쁨) 라이타루 컨트롤 잡고 보고 있는데 화면에 딜 대미지 수치가 표시되기 시작함. 이놈이 DT 직후라 취약시간대였던 라이타루를 까기 시작한 거임.


당연히 라이타루 박자마자 풀피팅에 장전도 다 해놨기 때문에, 이놈뭐지 하면서 놈을 락온하고 웦잼, 웹, 뉴트를 걸고 때리기 시작함. 하지만 로섹에 박은터라 피팅을 캐피털 기준으로 해놔서 딜은 그다지 만족할만하게 들어가지는 않았음. 아니 실드에 4천씩 박혔으니 놈의 EHP가 더럽게 많은 거였을지도.


마치 숟가락 살인마처럼 때리고 있는데 로컬에 '오 이게 무장돼 있을 줄은 몰랐네' 어쩌고 하더니 콘보를 걸어서 '나 좀 놔줄 수 없니' 이딴 헛소릴 함.


디스 이즈 이브를 비롯해 몇가지 중2병 넘치는 대사가 떠올랐지만 그냥 대답 않고 패고 있었는데 갑자기 아직 HP가 남은 배가 터지고 알이 도망감. 자폭한 거임.


오오 이 생산 캐릭에게도 킬메일이 하면서 캐릭창을 열어봤는데 킬메일이 없음. 콥창을 열어봤는데 콥창에도 없고 혹시나 해서 z킬보드봤는데 거기에도 없고.. 그냥 킬메일이 하나 날아가부렀음. 잔해 루팅하니 13밀 정도 나옴. 몇달되어서 기억은 잘 안 나는데 놈 잡느라 쓴 총알 값은 나왔으려나 모르겠네.


교훈: 넌 엔컴을 깔 수 있음. 하지만 그땐 엔컴도 너를 깔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