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8. 2. 16:46

http://evenews24.com/2017/06/29/ccp-confiscating-isk-for-ghost-training-and-concord-ship-hull-distribution-abuse/

오늘 CCP가 최근 발표한 악용과 관련하려, GM이 지갑에서 ISK를 몰수한 것을 본 첫 플레이어들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고스트 트레이닝'은 플레이어가 계정결제 미사용 상태에서 일정 기간 동안 오메가 트레이닝을 계속할 수있는 방법이었습니다. 스킬 큐에 스킬을 남긴 채로 로그인만 안하면됩니다. 2008년에 비고의로 나타난 뒤, 9개월 후 해제되었습니다. 여기 당시 수석 프로듀서인 CCP TorfiFrans가 남긴 성명서가 있습니다.


역주: CCP는 돈에 미친 괴물이 아니며 계정 결제자와의 차별을 막기 위해 이것을 수정해야 한다는 너무나 뻔한 내용이라 번역 생략


물론, 이것은 스킬 추출기와 인젝터의 시대 이전이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어들이 여러개의 오메가 계정, 어떤 때는 수백개의 계정을 만들고, 고스트 트레이닝을 시키고 스킬 포인트를 뽑아내, 게임을 붕괴시킬 정도의 ISK를 만들어내기 시작한 몇달, CCP는 마침내 이 사례가 악용이라고 지난 주에 선언했으며, 시스템을 악용한 사용자에게 행동을 취할 것이고 했습니다.


6월 14일 CCP는 아이슬란드의 Fanfest에 참석한 Eve 플레이어들에게 (역주: 소유한 계정마다 하나씩의)특별판 콩코드 선체를 선물했습니다. 고스트 트레이닝의 의도하지 않은 결과로, 사례를 악용하고, 팬페스트에도 간 이브 플레이어는 계정별로 가치 있는 선체를 받았습니다. 그 결과 고스트 트레이닝을 악용한 이들은 추가로 이 선체를 타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팔아 수십 B의 ISK를 얻었습니다. 다시 CCP는 이 성명서에서 이를 올바르게 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다음은 발췌 부분입니다.


역주: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eveonline&no=223270



지난 몇 시간 동안, 악용자의 지갑에서 GM이 ISK를 몰수하는 것을 본 플레이어들의 보고가 소셜 미디어에 올라왔고, reddit user / u / oli0202의 소유자는 얼라이언스-메이트가 게시한 자신의 지갑 로그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반응했습니다:


솔직히, 나는 상관하지 않았다. 나는 처음 생각했을 때 내가 100빌어치를 했다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나는 단지 일주일 정도만 할 생각이었기 때문이다. 나머지는 고의가 아니었는데, 내가 게임에 흥미를 잃어버린 것이 약 반년 전이었고 내 SP 파밍 캐릭터의 반 이상은 큐에 20일 정도 가량만이 있었다.


누군가는 이 isk를 제거할 때 익스트랙터를 고려하지 않았다고 추측했는데, 덕분에 나는 두 배로 엿됐다. 이것은 아마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압수액이 더 높은 이유를 설명할 거다.


관련된 지점에서 나는 정말로 그들이 sp를 압수하거나 나의 sp 파밍 캐릭터를 밴하길 바란다, 그것들로 로그인하는게 정말 지겹거든.


입증되지 않은 보고서에 따르면 이 공제액은 Concord ship hulls(100개 이상)와 추출한 Skill Points의 isk (게임에서 기록한 계정 소유자)에 의한 것입니다. EN24는 확인을 위해 / u / oli0202뿐만 아니라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하는 여러 출처에 도달했으며 세부 정보가 제공될 때 이야기를 추가로 업데이트합니다.


CCP가 이러한 방식으로 플레이어로부터 ISK를 회수하는 것이 공정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우리는 의견에서 알고 싶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8. 2. 16:1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at-xv-starts-next-week/



다시 한번, 올해의 얼라이언스 토너먼트가 빠르게 다가옵니다. 팀들은 New Eden의 초연 토너먼트를 준비하기 위해 수개월 동안 연습 해 왔습니다. 누가 상금을 가져갈 것입니까? 7월 29 일부터 4번의 주말에 걸쳐 알아보십시오.


토너먼트 시간


앞에서 언급했듯이, Alliance Tournament XV는 주말 4 회에 걸쳐 개최됩니다. 매주 주말에는 다음과 같은 시간에 스트림이 시작됩니다.


July 29-30: 13:30, first match at 14:00 UTC

August 5-6: 13:30, first match at 14:00 UTC

August 12-13: 14:45, first match at 15:00 UTC

August 19-20: 14:45, first match at 15:00 UTC


전체 경기 일정은 커뮤니티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community/alliance-tournament/schedule/


처음 두 주말은 https://twitch.tv/eve_nt_tv에서 트위치 채널을 통해 EVE_NT에 의해 방송됩니다. EVE_NT는 6월에 있었던 Footer Rounds 분석뿐만 아니라 토너먼트와 토너먼트에서 싸우는 팀에 관한 기사와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EVE_NT는 또한 영국 Nottingham의 Antenna에서 뷰어 파티를 주최합니다. 이 지역에 계시다면, 티켓을 가져와 토너먼트의 모든 재미와 행동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eve-nt.yapsody.com/event/index/110006?ref=ebtn


최종 2주간 주말은 Reykjavik Iceland의 스튜디오에서 CCP 방송으로 방송될 것입니다. 이곳에서 우리는 매 경기마다 전문 플레이어 해설자 팀의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최고의 팀이 이기기 위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테이블로 가져오므로, 매 경기마다 반드시 보는 것이 좋습니다.


색상 표시


올해 우리는 얼라이언스 토너먼트에 대한 귀하의 지지를 보여줄 수있는 몇 가지 새로운 방법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캐릭터 초상화에 대한 새로운 IGC 테마 배경입니다. 이것은 New Eden의 모든 조종사에게 무료로 제공되므로, 오늘 그것을 잡아서 당신의 지지를 보여주십시오.

또한 New Eden Store의 Serpentis 배송 라인 전체에 IGC 테마의 스킨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Violator 및 Daredevil SKIN부터 시작하여 7월 25일부터 매주 다른 그룹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July 25 – Aug 1


Violator IGC SKIN – 55 PLEX

Daredevil IGC SKIN – 110 PLEX

Aug 1 – Aug 8


Vigilant IGC SKIN – 110 PLEX

Vindicator IGC SKIN – 250 PLEX

Aug 8 – Aug 15


Vehement IGC SKIN – 390 PLEX

Vendetta IGC SKIN – 390 PLEX

Vanquisher IGC SKIN – 390 PLEX

 Aug 15 – Aug 22


All 7 IGC Serpentis SKINs will be available at the above prices


특별 보너스로, 우리는 7월 25일부터 1525 PLEX에 이르는 완벽한 SKIN 세트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스킨을 갖고 싶거나 빠르게 얻고 싶을 때 좋습니다.


또한 이전 EVE_NT 챔피언십 기간 동안  the Cormorant, the Caracal and the Drake가 포함된 IGC SKIN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이 다른 파일럿들을 보느라 이들을 갖지 못했다면, 8월 15일부터 8월 22일 사이에 이들을 사야 합니다.


게시판 전격 기습


비디오 제작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당신만을 위한 콘테스트가 있다는 것을 알리게 되어 기쁩니다. Independent Gaming Commission은 New Eden의 광고판에 걸릴 광고를 제작하여 향후 토너먼트를 홍보하기 위해 캡슐리어의 새로운 제안을 수락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광고판에서 재생할 4개의 비디오를 선택할 것이며, 보상으로 1000개의 PLEX 및 IGC SKIN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동영상은 게시판 제출에 대한 모든 일반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토너먼트 경기의 산물을 사용하려 한다면, 토너먼트 방송에 사용된 멋진 UI가 비디오에 사용되는 것이 허용되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 비디오는 얼라이언스 토너먼트를 홍보해야합니다. 비디오 심판의 일부는 그들이 토너먼트를 얼마나 잘 홍보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 비디오에는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V에 참가하는 팀 홍보 행사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V와 관련없는 플레이어 엔티티의 홍보는 동영상에 포함되면 안 됩니다.

* 동영상은 23 : 59 UTC, 2017-07-30 전에 logibro@ccpgames.com에 제출해야합니다.

* 귀하의 성함을 귀하의 제출물에 포함시키고 귀하의 EVE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 1000 PLEX와 IGC Serpentis SKIN의 완벽한 세트가 CCP가 판단한 4 개의 최고의 비디오에 주어집니다. 각 개인은 두 개 이상의 동영상을 제출 가능하고 우승할 수 있습니다.

* 비디오 제작자에게는 다음 두 이미지가 유용할 수 있습니다. Alliance Tournament Logo; IGC 로고


우리는 여전히 Alliance Tournament 방송 중 광고를 위해 제출을 받고 있습니다. 당신, 당신의 콥, 또는 당신의 얼라이언스가 주목받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모든 세부 사항으로 이 포럼 포스트를 체크 아웃하십시오.


지금은 여기까지입니다. 언제나처럼, 우리는 모든 팀이 경쟁하고 커뮤니티가 우리와 함께하여 누가 맨 위에 나올지를 기대합니다.


토너먼트 팀을 대표하여


-CCP Logibro

posted by DGDragon 2017. 8. 2. 14:17

EVE_NT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시청 파티 - 첫 두 주 동안!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eve_nt-alliance-tournament-viewing-parties-first-two-weekends/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V를 위해, EVE_NT는 첫 두 주말에 매일 매일, 즉 7월 29일과 30일, 8월 5일과 6일에 방송 시청 파티를 개최합니다.


기술자, 주최자 및 평론가를 포함한 스튜디오 팀은 하루 종일 만나서 함께 하는 사람들을 만나고 친구 및 동료 조종사와 함께 얼라이언스 토너먼트를 즐길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전 EVE_NT 대회 현장인 Nottingham의 Antenna에서 개최된 이 토너먼트는 처음 2번의 토너먼트 주말 동안 2개의 HD 스크린과 2개의 프로젝터 스크린에서 라이브로 상영됩니다.


티켓은 현재 사용 가능하며, 여기에서 티켓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https://eve-nt.yapsody.com/event/index/110006?ref=ebtn


매일 그날의 패스로 당일 행사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말 AT 액션을 10파운드에 구입 하시거나 4일간 20파운드를 4일간의 패스로 풀 수 있습니다.


달력의 날짜를 클릭하고 "티켓 얻기"버튼을 눌러 이벤트의 매일 티켓을 가져오세요!

posted by DGDragon 2017. 8. 2. 14:16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the-eve-online-t-shirt-design-contest-results/

6월 2일, 우리는 멋진 셔츠 디자인을 위한 몇 가지 상과 지침으로 EVE Vegas를 위한 EVE Online T-Shirt 디자인 공모전을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창조의 주스가 흘러넘치는 것이었으며, 우리가 제출을 위한 문을 닫을 때까지, 우리는 놀라운 커뮤니티에 의해 창조된 168​​가지의 디자인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많은 디자인에서 뚜렷이 우주선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지만, 정말 멋진 추상적인 작품과 기타 ... 어쨌든 ... 내용이 제출되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CCP Goodfella, CCP Orca 및 몇몇 다른 사람들이 제출한 내용을 상위 3개로 좁혔습니다. 이제 우리는 상금을 받게 될 디자인을 자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천에 인쇄가 잘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인쇄될 디자인을 약간 조정해야 할 수도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하지만 디자인은 가능한 한 그대로 유지되며 모든 아티스트가 셔츠 뒷면에 인쇄됩니다.


수상자에게 보내는 메모 - 다음 며칠 동안 이메일을 통해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그래서 3등부터 알아 봅시다!

 


3위


codorniz Ambrye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CCP가 많은 과거 이벤트에서 판매한 Lacrimix 스타일의 상품을 다시 부르는 이 멋진 전투 부스터의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codorniz는 다음을 획득했습니다.


* EVE Merchandise Store에서 50달러의 스토어 크레딧.

* 1500 플렉스.

 


2위


Franky SixFingerz가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우리가 EVE 커리어의 어떤 시점에서 포기하거나 끝내고 있는 때를 위한 디자인으로, Franky는 다음과 같은 상을 수여합니다. 그의 티셔츠는 EVE Merchandise Store에서 판매될 것입니다.


* EVE Merchandise Store에서 50 달러의 스토어 크레딧.

* 판매된 모든 티셔츠 뒷면에 캐릭터 이름이 새겨짐.

* 사인된 "EVE Online의 프리깃 : The Cross Sections"의 표준 하드 커버 북.

* 3000 플렉스.

 


1위


마지막으로, Zooc Zhao

Zooc은 EVE Merchandise Store와 EVE Vegas Store에서 자신의 티셔츠를 판매하고 다음과 같은 상을 수거합니다.


* EVE Merchandise Store에서 100 달러의 스토어 크레딧.

* 판매 된 모든 티셔츠 뒷면에 캐릭터 이름이 새겨짐.

* 사인된 "EVE Online의 프리깃 : The Cross Sections"의 한정판.

* 6000 플렉스.


우리가 정말 좋아해서, 티셔츠 프린트로 옮길 필요가 없는 몇 가지 디자인도 있습니다. 포스터, 삽화 또는 기타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앞으로 사용하려는 경우, 우리는 더 많이 이야기하기 위해 제작자와 연락할 것입니다!


콘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앞으로 Fanfest 2018에서 15주년 축하 행사로 나아가면서 이러한 유형의 커뮤니티 이니셔티브를 더 많이 수행할 것입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8. 2. 13:49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rare-issue-with-skill-training-has-been-fixed/

우리는 스킬 트레이닝에 관한 드문 문제를 해결했다고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픽스는 2017년 7월 25일 화요일에 공개되었습니다.


스킬 트레이닝 대기열에 대기 스킬이 있는 일부 조종사는 드문 경우이지만 짧은 시간 동안 가입 상태가 변경되면 트레이닝 대기열의 마지막 스킬이 지나치게 긴 교육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현재, 영향을 받은 조종사의 목록을 작성하고 그에 따라 보상할 것입니다. 귀하가 취해야 할 조치는 없습니다: 영향을 받는 소수의 파일럿 중에 여러분이 있다면 향후 패치에서 자동으로 보상을 받게 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8. 2. 13:46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rebalancing-strategic-cruisers/

다시 인사드립니다 융통성 있는 캡슐리어 여러분!


오늘 우리는 7월 11일에 적용될 Strategic Cruiser (T3 Cruiser라고도 함)의 개편을 다루는 또 다른 개발자 블로그를 준비하게 되어 기쁩니다.


한 달 전에 이 주제에 대한 개발자 블로그를 마지막으로 공개했을 때 우리는 높은 수준의 목표, 디자인 방향의 일부와 Strategic Cruiser 포커스 그룹의 시작을 다루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오는 화요일에 이 배들을 준비하는 일에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당신이 포럼을 보고 있었고 포커스 그룹이 건실하게 기록한다면 화요일에 오는 모든 것에 대해 이미 최신 정보를 얻게 될 것입니다. 


화요일에 오는 이러한 변화는 EVE Online이 지금까지 보여왔던 가장 광범위하고 가장 큰 재조정 중 하나가 될 것이며, 기존의 모든 T3 크루저를 새로운 시스템으로 가져 오는 주요 업그레이드 스크립트가 제공될 것입니다.


7월 11일 가동 중단 시간에 T3 크루저를 비행하게 될 모든 플레이어는 다운 타임이 시작되기 전에 친숙한 스타베이스와 같은 안전한 장소에 도착하거나 스테이션 / 스트럭처 내에 도킹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전략적 순양함은 최근 EVE 역사에서 가장 기대되는 재조정 중 하나였습니다. 우리는 EVE 플레이어들과 함께 이 선박들과 잠재적인 변화에 대해 오랫동안 논의해 왔습니다. 블로그와 팟캐스트, 특히 Fanfest와 EVE Vegas와 같은 직접 행사를 통해 커뮤니티에서 포럼에 대한 의견을 듣는 것은 항상 유익하고 고무적이었습니다. 이러한 논의가 끝난 후 우리는 개편을 위한 많은 목표를 세웠습니다.


T3 순양함의 고유성, 뚜렷함 및 흥미진진함을 강조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플레이어가 T3 순양함 사용자 정의 기능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T3 함선이 날마다 역할을 바꿀 수 있도록 리그를 언핏하거나 다시 피팅하는 기능 및 새 서브시스템 베이를 추가하여 자신의 대체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일반적인 카고 공간을 사용할 필요가 없도록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모듈 오버히팅 플레이 및 프로빙 지원과 같은 기존 T3 테마를 강조하기 위해 새로운 보너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Strategic Cruiser 클래스를 다른 선박 클래스와 중첩되지 않는 강점과 약점을 갖도록 전환


T3 크루저의 오랜 문제점은 다른 크루저 클래스와의 역할 중첩이었습니다. 특히 Heavy Assault Cruiser가 그랬습니다. 이 목표는 Strategic Cruiser 클래스의 위치를 ​​다른 클래스와 관련하여 변경하여 향후 다른 클래스가 미래에 빛을 발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줄 수 있습니다.


우리가 목표로 삼고 있는 가장 큰 방법은 질량 및 시그니처 반경을 늘리고 T3 순양함의 민첩성을 줄임으로써 게임 플레이에서 HAC와 Battlecruisers 간의 "배 크기"의 중간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T3 크루저의 저항력을 감소시키면서 기본 체력이 상당히 부족한 전통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저항 T2 함선과 구분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하위 시스템 선택 사항이 강력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확인


처음 출시된 이래로 Strategic Cruisers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하위 시스템 간의 균형은 개선의 여지가 많은 분야였습니다. 현재 서브 시스템의 상당 부분은 카테고리에서 완전히 지배적이며, 다른 서브 시스템은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사실, 현재의 서브 시스템 옵션 중 8개가 현재 주어진 선체에 대해 3% 미만의 사용량을 보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하위 시스템을 결합하고 재정렬하여 모두가 뚜렷하고 유용한 틈새를 가지며 플레이어에게 유용한 옵션을 제공하도록 합니다. 가장 인기없는 보너스는 인기있는 서브 시스템에 대한 부차적 인 혜택으로 바뀌고 있으며, 미사일 로키, 드론 프로테우스 및 원격 수리 전략적 순양함과 같,은 이전에는 성능이 떨어지는 역할이 진정한 실행 가능한 옵션으로 다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Strategic Cruiser 서브 시스템 단순화 및 명확화


1000가지 이상의 서브 시스템 조합을 가진터라 Stat의 많은 부분이 명확하지 않고 직관적이지 못해, Strategic Cruiser 클래스를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또한, 이러한 많은 수의 하위 시스템 조합은 CCP 미술 및 그래픽 팀에 유지할 수 없는 양의 유지 보수를 초래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특정 서브 시스템의 통계적 영향이 무엇인지에 대한 모든 적절한 정보를 수집하기도 어려웠습니다. 설명 탭에 기술 보너스로 나열된 하위 시스템 효과와 속성 탭에 다른 하위 시스템 효과가 표시되어 실제로 찾고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위 시스템을 파악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정된 T3 하위 시스템과 보너스에 우선 순위를 부여했습니다. 가능할 때마다 각 하위 시스템의 영향을 합리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기본 선박 능력치를 전략 크루저 선체로 옮겼습니다. 새로운 서브 시스템은 또한 스킬 보너스, 롤 보너스 또는 배의 기본 스탯의 원시 변경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스탯을 새로운 특성 탭에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또한 앞서 언급한 서브 시스템 역할의 병합 및 이동을 통해 서브 시스템 조합의 총 수를 줄입니다. 개조 후에 각 T3 크루저에는 4개의 서브 시스템 슬롯 (코어, 수비, 공격, 추진력)이 있으며 각 슬롯에는 세 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전략 크루저 포커스 그룹


전략 크루저 개조를 위한 적절한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도록 주제별 커뮤니티 포커스 그룹을 구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포커스 그룹 개념은 커뮤니티 피드백을 보다 명확하고 집중도가 높게 수집하는 방법으로, 매우 가치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포럼 스레드에 자원 봉사자 신청서를 제출하고 명확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있는 능력을 보여준 다양한 전문 지식과 배경을 가진 플레이어 그룹을 선발했습니다.


모든 CCP 포커스 그룹과 마찬가지로 투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공개 토론을 할 수있는 토론이 이루어졌습니다. 우리는 이 주제에 관심이 있는 플레이어가 토론 내용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로그를 살펴볼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CCP의 우리는 이 포커스 그룹에 참여하여 전략적 크루저 디자인을 개선하는데 크게 공헌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Asher Elias

Capri Sun KraftFoods

Eustise

ExookiZ

frsd

Icarus Narcissus

lanyaie

Lemkor Gengod

Mawderator

Noxisia Arkana

progodlegend

Rowells

StarFleetCommander

Sturm Gewehr

Titus Tallang

White 0rchid

또한 CSM 11과 CSM 12의 모든 멤버들


우리는 포커스 그룹을 계속 열어 두어 이후 나올 것으로 예측되는 문제와 의견을 피드백 받을 것입니다.

 

모든 숫자!


우리는 새로운 포럼에 새로운 전략 크루저와 하위 시스템 통계 및 보너스의 최신 버전을 게시했습니다. 여기에 2500 단어를 모두 붙여 넣기보다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 스레드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을 알려주고 이 블로그의 일반적인 하이라이트 목록을 고수 할 것입니다.


* 모든 전략적 순양함은 리그를 파괴하지 않고 언핏할 수 있습니다.

* 전략적 순양함 모두 새로운 전용 120m3 서브시스템 베이를 확보했습니다.

* 전략적 순양함 모두 이전 Probing Subsystem에서 선체 자체로 Scan Probe Launcher CPU 감소 보너스를 이동시켜 구성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게 했습니다.

* 기존의 Strategic Cruiser 오버히트 보너스와 함께 여러 가지 서브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오버히팅 관련 보너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여기에는 nanite repair paste 소비가 감소하고 다양한 적절한 서브 시스템에서 오버히팅시 수리 모듈, 하드너, 추진 모듈 및 전자전을 위한 개선된 이점이 포함됩니다.

* 이전 커맨드 버스트 및 리모트 리페어 역할은 오펜시브 슬롯에서 하나의 하위 시스템으로 결합되었습니다. 이 하위 시스템에는 원격 수리 모듈의 범위 보너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현재 Logistics Frigate이 누리고있는 보너스와 유사한 방식으로 falloff에 중점을 둡니다.

* 레기온의 미사일과 드론 오펜시브 서브시스템은 200m3의 충분한 드론 베이와 함께 미사일과 드론 모두에 강력한 보너스를 받는 매우 강력한 전투 플랫폼입니다.

* 기존 Tengu ECM 서브 시스템의 보너스는 ECM 강도와 범위에 보너스를 제공하는 코어 슬롯의 하나의 하위 시스템으로 결합되었습니다

* Proteus Drone Synthesis 서브 시스템은 드론 데미지, 체력, 속도 및 추적 속도에 대한 보너스를 포함하도록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 Loki 방어용 서브 시스템은 이제 전례없는 유연성을 제공하여 실드와 아머 탱킹에 전 능력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 구형 Loki Hardpoint Efficiency 서브 시스템은 공격 슬롯에 진정으로 전용된 미사일 서브시스템으로 대체되어 미사일에 초점을 맞춘 Minmatar 조종사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 Strategic Cruisers 생산을 위한 산업 요구 사항에 몇 가지 변화가 있었습니다. 모든 세부 사항은 포럼 ​​스레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https://meta.eveonline.com/t/july-release-strategic-cruisers/8414/7)


T3 순양함이 이 이상 빛난 적이 없습니다


이 개조를 동반한 테크니컬 아트 변화의 영향 중 하나는 Strategic Cruisers를 위한 최초의 우주선 스킨의 도입입니다. 이 새로운 기능을 기념하기 위해 앞으로 몇 주간 출시 예정인 9가지 전략적 순양함 스킨(New Eden Store에서 4가지, ingame 활동에서 5가지)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화요일부터 Project Discovery : Exoplanets의 보상으로 "Exoplanet Hunter" 스킨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아 사용하여 전략적 순양함의 새로운 스킨을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특별 Tengu Sukuuvesta 스킨을 보상하는 "Welcome to the Agency"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New Eden Store에서 다른 전략 크루저 스킨 세트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패치의 날이 옵니다


이러한 거대한 전략적 순양함의 개편으로 패치날 매우 중요한 전환 과정을 거칩니다.


패치날에는 많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7월 11일 가동 중단 시간에 T3 크루저를 탈 모든 플레이어가 아군 스타베이스와 같은 안전한 장소에 도착하거나 스테이션 / 스트럭처에 도킹해 있기를 바랍니다.


* Electronic Subsystem Technology, Amarr Electronic Systems, Gallente Electronic Systems, Caldari Electronic Systems 및 / 또는 Minmatar Electronic Systems 기술을 보유한 모든 캐릭터는 이 스킬의 스킬 포인트를 할당되지 않은 스킬 포인트와 스킬북의 NPC 가격으로 isk 환급을 받게됩니다.

* 엔지니어링 서브 시스템과 관련된 모든 기술 또는 데이터 코어는 "Core Subsystems"으로 이름이 변경됩니다.

* Strategic Cruiser에 적합하지 않은 기존의 서브 시스템은 새로운 시스템 하에서 동일한 서브 시스템 슬롯에있는 가장 가까운 기능적 등가물로 직접 변환됩니다.

* 자신에게 맞는 서브 시스템을 갖춘 전략적 순양함은 자신의 서브 시스템을 새로운 것으로 직접 변환하고 (플레이어가 패치 전후에 서브 시스템 수를 동일하게 유지하도록)화물 보관소에 하나의 추가 서브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 개발자 블로그에 오늘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7월 릴리즈에서 새로 균형을 재조정한 전략적 순양함을 모든 손에 넣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수년 동안 이 배들에 대한 피드백을 주신 모든 플레이어들과 포커스 그룹 멤버들에게 특별한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좋은 사냥!


-Team Five 0

posted by DGDragon 2017. 8. 2. 11:35

https://meta.eveonline.com/t/119-8-moon-scanning-ui-update-structure-improvements-from-team-five-0/12786

안녕하세요 불굴의 테스터 여러분!


Team Five 0에서 다음 릴리스에 보내드릴 더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변경 사항에 관심이 있는 분은 Singularity의 테스트 서버에서 테스트해 보시고,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버그 리포트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 스캐닝


우리의 최근 Dev Blog에서 설명했듯이, Moon Analysis 창은 올 겨울에 갱신될 문 마이닝에 대비하여 페이스리프트를 받았습니다.


* 이제 창 상단에 검사할 달이 있는 각 프로브의 남은 시간이 표시됩니다. 달을 완전히 놓친 경우 대상 열이 "알 수 없음"으로 표시되어 정확한 결과를 얻으려면 새 프로브를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나타냅니다.

* 아래 섹션은 스캔이 완료되면 달의 구성을 보다 현대적이고 예술적으로 만족스러운 형식으로 표시합니다.

*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클립 보드로 복사 버튼이 추가되어 게임에서 데이터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서베이 프로브와 런처에 대한 조정이 추가로 진행될 것이며, 추가 세부 사항은 이후에 공개할 것입니다.


업웰 스트럭처


* Upwell Structure를 배치할 때 도킹 해제 레인을 나타내는 표시등이 파란색 / 빨간색 홀로그램으로 표시되어 스트럭처의 방향을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 기업 보험은 이제 Upwell Structures에서 가능하며 일반 방법 (선박 격납고에 선박 배치 및 오른쪽 클릭 옵션 사용)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스트럭처를 제어할 능력이 있는 사람은 이제 스트럭처 연료 베이에 연료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적절한 역할을 부여받지 못했다면 연료를 제거할 수 없습니다).

* 이 릴리즈에는 Structure Guided Void Bombs에 대한 중요한 변경 사항 뿐만 아니라 다른 스트럭처 무기 조정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테스트 서버에서 며칠 후에 발생하며 자세한 내용은 곧 알려 드릴 것입니다.


행복한 테스트되세요!


Team Five 0의 CCP Lebows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