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7. 29. 18:09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the-agency-live-event-extended-by-one-week/

8월 8일까지 최신 EVE Online 라이브 이벤트를 연장했습니다!


원래 8월 1일에 끝나기로 예정된 이 이벤트는 8월 8일 오후 11시 (태평양 표준시 기준 오전 4시)에 서버가 중단될 때까지 추가로 1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에이전시의 보상이 주어지지 않는 모든 문제를 수정했고, 누락된 보상을 드릴 것입니다. 에이전시 보상이 누락된 경우, 리딤 시스템을 확인하십시오.


이번 및 향후 진행되는 라이브 이벤트에 대한 개선 사항도 계속 진행 중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과 토론을 원하면 The Agency에 대한 이 포럼 스레드를 참조하십시오.

https://meta.eveonline.com/t/welcome-to-the-agency-feedback/10824


연장된 이벤트로 많은 즐거움을 기원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7. 29. 17:00

스킬 큐 문제 - 보상 완료!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skill-queue-issue-reimbursement-complete/

우리는 6월 9일에 실수로 스킬 대기열이 일시 중지되어 스킬 포인트를 잃은 모든 사람들에 대해 상환이 완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skill-queue-issues-2017-06-09/


스킬 포인트는 영향을 받은 플레이어가 6월 8일에 실행된 스크립트에 의해 일시 중지된 스킬 대기열을 가졌을 때 매분마다 40스킬 포인트의 표준 속도로 상환되었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이 문제로 인해 영향을 받았지만 스킬이 상환되지 않은 경우 도움말 센터를 통해 지원 티켓을 제출하여 고객 지원 팀에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친절한 게임 마스터가 도와드릴 것입니다.

https://support.eveonline.com/hc/en-us


이 포럼 스레드에서 이 뉴스 항목을 자유롭게 토론하십시오.

https://meta.eveonline.com/t/skill-queue-issue-reimbursement-complete/7062

posted by DGDragon 2017. 7. 29. 16:00

새 이브 온라인 포럼을 소개합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introducing-the-new-eve-online-forums/

뉴 에덴의 캡슐리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브 온라인의 웹 쪽을 완전 수리하고 새로 고침하는 일환으로, CCP의 커뮤니티 팀과 웹 팀이 함께 한 목표 중 하나는 현재의 이브 온라인 포럼을 보다 현대적이고, 안정적이며, 다목적으로 활용가능하며 앞으로 몇년간 계속 발전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대체하는 것이었습니다.


새 이모티콘, 자유 테스트 및 많은 포럼 게시물을 올려보는 길고 지루한 과정을 거친 후 새로운 EVE 온라인 포럼을 공개 할 수 있게 되었음을 기쁜 마음으로 알립니다.


세부 사항을 살펴보기 전에 이전 버전과 새로운 버전을 시각적으로 비교한 다음, 구현, 전환, 검토 변경 및 포럼의 미래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개미를 위한 포럼이 아니며, 크게 보시려면 클릭하십시오)


그래서, 목표는 무엇입니까?


2011년 4월 이래 우리 포럼은 Tranquility의 데이터베이스와 인터페이스할 수 있도록 CCP가 자체적으로 커스터마이즈 한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합니다. 인프라스트럭처와의 직접적인 연관성은 서버 중단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때때로 포럼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잃어버리고 지속적인 문제에 대한 정보를 커뮤니티에 알리기 위해 제 3자 서비스(특히 Twitter의 @eve_status 및 @eveonline)(역주: 이브 서버에 문제가 생길 경우 이브 포럼도 같이 맛가버리기 때문에 트위터의 해당 계정에서 소식을 들어야했음)에 전적으로 의존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새로운 포럼의 목표는 웹사이트 인프라스트럭처에서 초래하는 부하를 크게 줄이고 포럼 게시 경험을 플레이어와 개발자 모두에게 훨씬 즐겁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의 부산물로서 우리가 Tranquilty와 관련된 중대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의사 소통할 수 있는 견고한 매체를 갖게 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초점은 우리가 당신에게 더 이야기하고, 더 많이 당신과 이야기하고, 보다 명확하고 간결한 방식으로 의견을 수집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보다 개방적이고 솔직하며 덜 제한적인 환경에서 이 작업을 수행하려고합니다.


새로운 포럼은 우리가 앞으로 수년 동안 그렇게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며, 앞으로도 공식 포럼에서 훨씬 더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입니다.


덜 제한적이라고 말씀하셨는지?


수년 동안 우리가 모니터하고 중재하고 포럼을 통제하는 방법은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변화의 시기가 왔다고 생각합니다.


이 새로운 포럼의 시작을 위해 포럼 규칙에 대한 완전한 검토와, 완화 정책을 활용하고 시행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고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토론을 촉진하는 방향으로 진행했습니다. 이를 위해 포럼 규칙은 총 36 개의 규칙에서 9 개로 상당히 단순화되고 압축되었습니다.


새로운 포럼 규칙을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support/policies/forum-moderation-policy-en/


우리는 또한 모든 포럼 금지에 대해 완전한 사면을 시작했습니다. 즉, 모든 사람이 깨끗한 상태로 시작하여 새 포럼에서 대화에 다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규칙을 어기는 사람들을 경고하고 정지시키기 위한 우리의 검토 정책과 내부 지침은 즉각적인 징계 조치를 취하기보다는 개입을 촉진하고 경계선을 밟고 있는 사람들과의 접촉을 촉진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경계선을 밟고 있지만, 의도적으로 그리고 의도적으로 포럼 규칙을 무시하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다면, 포럼에서 Community Team 회원으로부터, 징벌적 대응을 받기 전에 규칙을 준수하고 행동에 집중하기를 촉구하는 비공개 메시지를 받을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CCP와 우리의 환상적인 자원 봉사자인 ISD CCL의 군대 양측 모두에게, 포럼을 중재하는 것은 어려운 일일 수 있습니다. 종종 파괴적인 행위에 선을 긋는 일이 어려울 수는 있겠지만, 우리는 더 건강하고 솔직한 토론을 촉진할 즐거운 방편을 찾도록 할 것입니다.


이 외에도 우리는 우리의 자원 봉사 중재자들의 역할을 규칙의 집행자로서 활동하는 것으로부터, 갖가지 질문 및 문제들에 대한 답변을 도와줄 수 있는 것에 더해, 일반적인 문제에 대해 CCP에게 피드백을 줄 수 있는  커뮤니티의 대사로 활동하는 것으로 옮기려고 생각하는 중입니다.


새로운 포럼


EVE Valkyrie 포럼에서 같은 우주의 형제들이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포럼 소프트웨어인 Discourse를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EVE의 특정 백엔드 기능을 더 많이 제공하기 위해 약간의 개조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메일 기반의 계정이 아니라 캐릭터 연계를 유지하는 SSO(Single Sign-On)와의 통합이 포함됩니다.


우리가 작년 CSM 서밋에서 이 새로운 포럼에 대해 처음 언급했을 때 가장 큰 문제는 당시에는 캐릭터와의 연계가 없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이 문제에 대해선 사실상 타협이 없었습니다. 캐릭터 정체성은 EVE Online의 모든 것입니다. 우리는 포럼의 릴리스를 이 기능을 완전히 구현한 후에 다시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로그인:


로그인은 캐릭터 선택창을 열기 전에 기존 서비스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처럼 EVE 온라인 계정으로 SSO를 통해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submit 버튼을 누르면 선택한 캐릭터를 통해 포럼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새로운 포럼에서 우리가 가질 수 없는 유일한 기능은 단일 EVE 온라인 계정에서 캐릭터를 즉각 전환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로그아웃한 다음 다시 들어가서 전환할 다른 캐릭터를 선택해야합니다.


3개의 캐릭터 슬롯을 모두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약간 어색할 수도 있지만, 이렇게 하는 것이 포럼 포스팅 열기가 과해졌을 때 여러분이 실수로 여러분의 알트-스파이를 사고로 유출하는 일이 적을 것입니다.


우리는 미래에 이것을 바꿀 수도 있지만, 이 단계에서는 로드맵에서 고려 사항에 들어가있지 않습니다.


포스팅:


일단 새로운 포럼에 참여하게되면 레이아웃은 기존 포럼과 동일하지만, 약간의 추가 필터링이 있습니다.

초록색으로 강조된 것은 단 하나의 포럼 섹션만 가진 간단한 카테고리이며, 여기에서 작성한 모든 게시물은 "New Citizens Q & A"를 클릭하면 표시됩니다.


아래는 하위 카테고리(노란색)로 필터링할 수 있는 카테고리(빨간색)입니다. 빨간색 링크를 클릭하면 네 개의 카테고리에 있는 모든 스레드가 노란색 상자에 나타납니다. 노란색 상자에서 단일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해당 하위 포럼의 스레드만 표시됩니다.


심플 카테고리에서는 스레드를 주 범주에 직접 게시할 수 있습니다 (예 : "New Citizens Q & A"). 복잡한 카테고리에서 주요 카테고리는 단순히 인덱스 역할을 하며 하위 카테고리에 스레드를 게시해야 합니다 (이 경우 "General" "Crime & Punishment" 등).


간단합니다.


임베딩:


이 외에도 포럼 사용자가 오랫동안 원했던 몇 가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포럼 게시물에 이미지, GIF 및 비디오를 임베드할 수 있는 기능 :

우리는 파일럿들의 창조적 특성을 감안할 때 이것은 위험한 방향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이 기능을 다시 소개하려고합니다.


여기 CCP에서 이미지, GIF 및 비디오의 임베딩을 가능하게 하는 것에 대한 반응은 지난 몇 주 동안 이 두 감정간에 다양했습니다:

검토 팀은 이 기능을 재미있는 밈, 정보 포스트, 유머들을 이미지 및 gif로 재미있게 즐기는데 사용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그러나 우리는 새로운 포럼 규칙에 직접 언급한 것을 강조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포럼의 모든 형태의 트롤링, 미끼, 거짓, 기타 사기성 목적으로 이 기능을 사용하면 징계를 받게 됩니다. 부적절한 콘텐츠의 게시도 마찬가지입니다.


책임감 있게 게시하십시오. 포럼 규칙은 완화되었지만 이 기능을 악용하는 것에 대한 징계는 신속하고 가혹할 것이며 규칙 위반의 심각성에 따라 게임 계정에 대해 조치를 취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이 재미있게 지내길 원하지만, 우리는 여러분이 10대 가능 등급을 유지하길 원합니다.


투표:


이미지 및 비디오 임베딩의 귀환 외에도 우리는 단일 선택, 객관식 및 스케일 투표를 위해 포럼에 투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들은 게시물을 작성할 때 게시물 서식 옵션의 설정 휠 아래에 있습니다:

스케일 투표(역주: 1점에서 5점 사이 선택) :

다중 선택:

단일 선택 :

플레이어와 개발자 모두 이 모든 것을 재미있게 사용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이 도구는 이미지 및 비디오 포함과 동일한 조건으로 제공됩니다. 재미있게 즐기되, 선을 넘지 마십시오!


그래서 지금 상황이?


meta.eveonline.com에서 새로운 포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작동 중이고, EVE 관련 토론에 지금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포럼 규칙을 보고 게시하십시오.


토론을 위한 새로운 장소로 전환한 첫 번째 부분으로 새 블로그의 댓글 스레드도 새 포럼에 게시됩니다. 이 블로그에서 우리의 모든 새로운 공지 사항과 개발자 블로그 스레드는 새로운 포럼을 통해 발생합니다.


이번 주말에 CCP는 밸런스 스레드, 테스트 서버 피드백 및 기타 모든 정보를 포함한 모든 공식 통신에 대해 새로운 포럼을 최대한 활용할 것입니다.


물론 기존 포럼에 기존의 토론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7월 20일까지 한 달 동안 공개할 예정이므로 커뮤니티가 새로운 포럼으로 확고한 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포럼은 forum.eveonline.com으로 이전할 때까지 meta.eveonline.com에 게시 될 예정입니다.


기존 포럼은 이 날짜까지 forums.eveonline.com에 계속 살고 있으며, 새 URL은 oldforums.eveonline.com으로 이전하고 새 URL은 현재 URL에서 사용합니다.


캐릭터 바자는 어떻게 되죠?


캐릭터 바자의 캐릭터 판매인들은 평소대로 사업을 하면 되겠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캐릭터 판매가 항상 진행 중임을 알고 있습니다. 기존 포럼에서 시작한 거래는 기존 포럼에서 완료할 수 있지만 새로운 캐릭터 판매는 6월 24일 토요일 오전 6시부터 새 포럼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이 날짜 이후에 새로운 캐릭터 판매 스레드가 기존 포럼에 게시되면 해당 이벤트는 닫히고 판매자는 새 포럼에서 캐릭터 바자회로 이전하도록 요청받게 됩니다.


새로운 캐릭터 바자에 대한 규칙도 명확해졌으므로 캐릭터 판매 스레드를 열기 전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캐릭터 바자회는 고액 자산의 이전과 관련된 사실을 감안할 때 포럼에서 가장 중요하게 관리되는 영역이므로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를 사기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가장 타이트하게 관리될 것입니다.


코퍼레이션 포럼은 어떻습니까?

안타깝게도 새로운 포럼이 도입되면 개별 코퍼레이션의 회원으로 제한된 개별 코퍼레이션 포럼을 지원할 수 없습니다.


1개월의 긴 전환 기간에 대한 이유 중 일부는 코퍼레이션 포럼 기능을 사용하는 소수의 그룹이 공식 포럼에서 제 3자 서비스로, 저장된 정보를 마이그레이션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피드백?


우리는 이 새로운 포럼에 대한 많은 피드백을 기대하며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부정적인 것을 건설적으로 바꾸어, 좋지 않은 곳을 볼 때마다 의미있는 변화를 가져와 앞으로 나아가도록 노력합시다.


우리는 이 블로그에 대한 피드백 스레드에서 많은 의견을 기대할 수 있으며, 동시에 새로운 포럼의 상단에 임시 공간을 설정하여 토론하고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포럼의 이 섹션은 7월 20일에 보관되기 전 과도기 기간 동안 게시됩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하는 더 많은 수년간의 포럼을 기대하고 있으며, 새로운 포럼을 최대한 활용하고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커뮤니티 팀을 대표하여,


@CCP_Falcon

posted by DGDragon 2017. 7. 29.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