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3. 23. 15:00

http://evenews24.com/2017/02/24/tackling-everything-introduction-to-wormhole-life/

많은 사람들에게 웜홀 공간과 EVE는 사랑과 증오의 관계입니다. 웜홀은 2009년 Apocrypha 확장에서 EVE에게 소개되었습니다. Apocrypha 확장팩에는 트레이닝 큐(역주: 24시간 큐 제공. 아포크리파 이전에는 항상 하나의 스킬만 트레이닝 가능했었음), Tech 3 크루저, 웜홀 및 슬리퍼 NPC가 포함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 릴리스는 여전히 오늘날까지 최고의 확장으로 간주됩니다.


엄청난 양의 새로운 공간과 다양한 컨텐츠가 가져온 게임의 다이내믹한 변화는 파괴적이었습니다. 체인이 스캔되었을 때 뉴 에덴의 반대편으로 함대를 거의 즉시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은 너무나 파괴적이었지만, 원하는 루트를 항상 탐색할 수는 없다는 불확실성과 웜홀 출구를 찾을 수 없을 상황이 되었을 때의 끔찍함은 아름다운 균형을 이루었습니다.


사슬에 관한 한마디

웜홀 내비게이션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플레이어가 웜홀 수명에 적응하도록 강요당하는 것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인 롤링"이란 스테이틱 웜홀 연결을 검색하여 악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표는 주로 콘텐츠 또는 ISK입니다.


첫째, 우리는 다양한 종류의 웜홀이 있음을 이해해야합니다. C1에서 C6에 이르기까지 웜홀의 등급이 높을수록 랫이 얼마나 강할지, 동원할 수 있는 우주선의 크기와 관련하여 위험이 높아집니다. 예를 들어 C1 웜홀에는 크루저보다 더 큰 물체는 점프인 할 수 없으며, C2, C3 및 C4 웜홀에는 전함까지만 가능하며, C5 및 C6 웜홀은 슈퍼캐리어 및 타이탄을 제외한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웜홀은 시간 또는 질량의 두 가지 방법으로 닫을 수 있습니다. 웜홀의 평균 수명은 웜홀이 활성화된지 약 16 시간 후입니다. 웜홀은 또한 최대 총 질량을 가질 수 있습니다. 즉, 플레이어는 충분한 질량을 통과시켜 웜홀을 강제로 닫을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스테이틱이 무엇인지 이해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C2 웜홀에 C5 및 nullsec 스테이틱이 있다고 합시다. 이러한 통계치는 C5 웜홀과 nullsec에 항상 웜홀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메카닉은 큰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pvp를 원한다면 nullsec 웜홀을 죽이고 nullsec 웜홀을 다시 작성하십시오. 2분 후 완전히 새로운 널섹 영역으로의 웜홀이 열립니다. 


ISK를 만들고 싶다면 C5 웜홀을 정찰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다면 PVE 사이트를 털 수 있습니다. 웜홀 공간의 랫질 아노말리는 소브 업그레이드나 ihub가 없기 때문에 nullsec에서처럼 재발생하지 않습니다. 만약 모든 사이트를 다 털면 성계는 텅텅 비어 있을 것입니다. 이제 신선하고 맛있는 랫질 아노말리로 가득 찬 새로운 C5를 얻기 위해 C5 스테이틱을 다시 갱신합니다.


웜홀러는 주로 higs anchor rig과 함께 전함을 사용하여 웜홀을 재배치하는 기술을 습득했습니다. 이 장비는 전함의 질량을 증가시키지만 속도는 감소시킵니다. 웜홀을 통해 더 많은 질량을 넣을 수 있는 능력은 점프 횟수를 줄이면서 더 빨리 스테이틱을 갱신할 수 있는 능력을 증가시킵니다. 숙련된 웜홀 콥은 3개에서 4개의 캐릭터를 써서 2분 안에 웜홀을 다시 만듭니다. 새 시그니처가 스캔되고 새 스테이틱이 북마크됩니다.


증오를 사랑하기

사랑 / 증오 관계 해설로 돌아가서; WH 거주자들 사이에 CCP 게임즈가 이들을 방치(또는 무시)하고 있다는 여론이 있다는 것은 더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웜홀 컨텐츠는 null sec PVE, NPC capital spawns 및 마이닝 작업이 변경된 nullsec와 같은 사랑을 받지 못했습니다.


EVE 플레이어의 대다수가 여전히 Nullsec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웜홀이 재작업이 필요하다고 느낍니다. 특히 PVE 측면입니다. 하급 및 중류 웜홀에서는 위험 / 보상 비율이 EVE의 다른 활동과 동등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방치로 인해 웜홀 공간의 상당 부분이 무인 황무지가 되었고 웜홀 거주민들은 웜홀 스테이틱 대신 nullsec 스테이틱에서 컨텐츠와 타겟을 찾고 있습니다.


웜홀러가 C5에서 사이트를 털어 시간당 1.5빌을 번다고 말하면, 이것은 옳을 수도 있지만 대체로는 뻥이 좀 섞인 말입니다. 언제나 쉽지는 않습니다. 웜홀을 보호하려면 모든 아노말리를 스캔하고, 모든 웜홀을 닫고 새 스테이틱을 열지 말아야 하므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 모든 것을 한 후에도 사람들이 스스로의 스테이틱으로(새로운 시그니처가 눈에 띄지 않도록) 들어오거나 사람들이 단순히 웜홀에서 로그 오프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여전히 안전에 대한 완벽한 보장은 없습니다. 이것에 쓰이는 함선은 캐피털 에스컬 너프 후 대체로 드레드넛이고 필드에 투입하는데 드는 비용은 평균 4~6빌입니다.


웜홀 공간의 큰 부분은 콥원 간의 신뢰였습니다. 시타델이 출시되기 전에 플레이어는 웜홀 공간의 POS에서 살아야 했습니다. 즉, 여러 사람과 행어를 공유해야 했습니다. 이 삶의 방식은 많은 도난과 중상모략을 가져왔으며, 제 생각에는 이것이 널섹에는 없거나 적은, 완전히 새로운 플레이의 추가였습니다. 지금 시타델에서는 도둑질이 훨씬 덜 일반적입니다.


웜홀 PVP : 다른 메타, 블링 아웃, 작은 갱, 멀티 박싱

대부분의 널섹 그룹이 수 (또는 수퍼캐피털들)의 강점을 가지고 이점을 얻지만, 웜홀 PVP는 완전히 다른 볼 게임입니다. 우선, 슈퍼 캐리어와 타이탄은 없습니다. 더 높은 등급의 웜홀에 속한 그룹은 드레드넛, FAX 및 때때로 전투 캐리어를 배치하겠지만, 웜홀 PVP의 적어도 90%는 섭캡에서 발생한다고 봅니다. 웜홀의 최대 질량은 대규모 전함 함대를 이동시키는 것이 어렵거나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전함을 홈 방어를 위한 최고의 도구로 만듭니다. 싸움은 규모가 훨씬 작기 때문에 피팅과 개별 조종사 기술이 중요하며 약간의 EHP 또는 피해량의 차이가 승패를 가릅니다. 이 전투 스타일은 고급 웜홀 공간의 방대한 재물과 결합하여 극도로 값비싼 독트린을 낳습니다.


웜홀 전투에서 단순히 앵커 업 후 F1을 누르는 것은 거의 요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알 필요가 있으며, 멀티 박스가 권장됩니다. 다수의 큰 웜홀 그룹은 게임에서 최고의 pvp 멀티 박서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T3 크루저, Bhaalgorns 및 오버사이즈 애프터버너는 웜홀 공간에서 매우 대중적입니다. 웜홀 전투의 동력을 변화시키는 또 다른 메카닉은 웜홀을 오가며 점프하는 메커니즘입니다. 어그레션 타이머가 있을 때 스타 게이트를 통해 점프할 수는 없지만 웜홀을 점프할 수는 있습니다. 웜홀을 다른 것으로 만드는 것은 5분 이내에 동일한 웜홀을 두 번 이상 점프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함대 A가 함대 B로 웜홀을 점프하고 전투를 시작한 뒤 다시 함대 A가 달려 점프백한 뒤 반대쪽의 버블에 걸리면 그들은 갇혀 죽을 것입니다. podded되는 것은 집으로 돌아오는 긴 여행의 결과를 가져오므로, 단지 다른 배로 갈아타고 도우러 올 수는 없습니다.


종종 퇴거 중에, 공격자와 수비수는 홀 컨트롤을 위해 맞서 싸울 것입니다. 홀 컨트롤은 웜홀의 모든 출입구를 제어할 때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여러분의 적이 증원을 데려올 수 있는 웜홀을 닫으십시오.


웜홀 공간의 팩션들

수많은 웜홀 그룹과 웜홀 콥이 있기 때문에, 하려고 들면 며칠동안도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현재 가장 큰 것들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것입니다. 내가 설명하지 않고 지나갈 사람들에게 미리 사과를 전하고 싶지만, 그것이 내가 그들을 덜 존중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미래 웜홀에 대해 설명할 다른 글에서 그들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현재 웜홀 공간에서 두 그룹 사이에 경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한쪽에는 종종 "The Wormhole CFC"라고 농담으로 불리는 Hole control / Inner hell이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Hard Knocks / Lazerhawks / No Vacancy가 있습니다. 지금 Inner hell에 있는 파일럿 몇명이 No vacancies의 퇴출에 책임이 있는 등의 이유로 두 그룹 사이에는 수많은 증오가 있습니다. No Vacancies의 디렉터 계정에 허가받지 않은 액세스를 했다고 하는 등의 주장을 포함하여 공격자가 사용한 일부 "그리 깔끔하지 않은 전술"과 그로 인한 No vacancies의 퇴출에 대해서는 아직도 많은 토론이 오가고 있습니다. 나는 이 이야기에서 양측의 이야기를 모두 들었지만 오늘까지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확실하게 말할 수 없었고, 우리 모두 결코 알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가능한 객관적으로 머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No Vacancies의 축출은 wingspan에 의해 Hispanic enterprises라고 불리는, 역사상 가장 재미있는 EVE 유투브 시리즈를 가진 콥의 퇴출로 이어졌습니다(만약 그것들을 보지 못했다면 한 번 보기를 권장하는 바입니다).


라이벌은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언젠가는 Hole control / Inner hell 그룹에 속한 한 익명의 멤버가 Hard Knocks의 축출에 $75,000의 실물 달러의 현상금을 걸었을 정도였습니다. 오늘까지 이 Reddit 포스터가 누구이며 그룹 중 누구와도 관련이 있는지는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이 스레드는 Reddit에 폭풍우를 만들었고, 현재까지는 현상금의 어떤 조건도 충족되지 못했습니다.


이 이야기로 여러분이 nullsec보다 웜홀 공간의 상황이 더 나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많은 콥이 드라마에 참여하지 않고 단지 돈과 pvp를 사랑하기 때문에 거기에 있습니다. 이 콥의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Hotline k162, Overload this, the New Eden Yacht Club, Absence of Light, Red Fire, The Golden Horde, The Tuskers, 그리고 많은, 수많은 다른 이들.


웜홀 이야기:

웜홀 거주에서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꽉 짜여진 그룹에 오래 살면서 오는 동지애입니다. 주목할만한 사건에 대해 이야기 할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내가 웜홀을 운영할 때 나에게 일어난 일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우리는 C4와 Highsec 스테이틱을 가진 C2에 살고있었습니다. Citadels이 여기에 오기 전에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언급했듯이, 콥 털기는 큰일이었고 웜홀 공간에서는 매우 일반적이었습니다.


어느 날 친구와 나는 C4 스테이틱을 열었고 새로운 체인을 스캔하려고했습니다. 우리가 C4에 뛰어 들었을 때, 우리는 dscan에 활성화된 포스 필드와 포드가 있는 POS를 보았습니다. 저는 신속하게 POS를 찾고 시야 확보를 위해 alt를 그리로 보내둔 다음 성계의 나머지 구역을 탐색했습니다.


갑자기, 나는 포드의 조종사가 움직이는 것을 보았고, 그는 Maelstrom에 올라타 워프 오프했습니다. 우리는 아직 프로브를 드랍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우리가 거기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기회는 아주 적었습니다. 우리가 웜홀로 점핑한 그 순간 dscan에서 보지 않았다면. 나는 내 dscan에서 Maelstrom을 따라갔고, 갑자기 dcsan에 pod + Maelstrom이 보였고 pod는 POS로 돌아왔으며, Maelstrom은 여전히 우주 공간에 떠있었습니다. 우리는 좀 당황했는데, 이 친구는 우주 어딘가에 함선을 버리고 다니는 취미가 있는 건가? 그는 Sleipnir에 탔고, 워프 오프한 다음 다시 pod로 돌아왔습니다. 우리는 파일럿을 계속 지켜봤고, 그가 그 날 콥에서 유일한 활동자라는 걸 깨닫자, 빠르게 그가 콥 도둑으로서 활동을 개시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한 때 콥 도둑에 당한 적이 있는 웜홀 콥의 CEO로서, 나는 제안했고, 우리는 그를 멈춰야 한다는 점에 빠르게 동의했습니다.


나는 컴뱃 프로브를 드랍한 뒤 그가 배를 모아두고 있는 세이프 스팟을 찾았습니다. 우리는 클락한 인터딕터와 스트라티오스를 몇개 준비했고, 튀어나가 그를 잡고 모든 함선을 주웠습니다! 우리는 Maelstrom 1척, Loki 1척, broadsword 1척을 주웠습니다(정확한 함선이 기억나는 건 여기까지입니다). 우리는 콥과 접촉하여 배를 돌려주겠다고 제안하였으나, 그들은 큰 관심이 없어보였고 우리에게 답변을 해오지도 않았습니다.


훌륭한 날이었습니다, 콥 도둑을 멈췄고 공짜 배를 얻었으니!


이것으로 Evenews24에 내는 첫 번째 기사를 끝내겠습니다. 즐겁게 보내고 앞으로 더 많은 웜홀 콘텐츠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당신의 이야기나 제안을 저에게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Arnalya Lesjnorre는 노련한 웜홀 파일럿으로 4 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작은 PVP의 애호가, "모든 것을 다루" 학교의 학생, 그는 우리에게 웜홀의 내적 활동에 대한 그의 견해, 통찰력 및 상세한 탐험을 가져올 것입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3. 23. 14: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directive-enforcement-department-detains-several-key-guardian-angels-members/

YULAI - Guardian Angels와 Serpentis Corporation의 마약 유통 네트워크의 리더십 멤버로 여겨지는 개인을 태운 중장갑 운송선이 오늘 아침 율라이에 도착했습니다.

Solitude, Aridia, Syndicate Placid 및 Delve 지역의 마약 거래에서 핵심 링크가 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는 수감자는 그 정확한 수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보안은 여전히 ​​긴장 상태입니다.

15개의 방에 나눠 수감된 알려지지 않은 숫자의 수감자는 행성의 얼음 표면에 있는 수용소로 옮기기 전에 CONCORD 함선의 소규모 함대에 의해 율라이 X 궤도의 DED 본부로 호송되었습니다.

작전 수행에 대한 성명서에서 DED 국장 Arve Vesren은 CONCORD 총회의 명의로  "최근 2주 동안 Guardian Angels 인프라의 파괴하고 붕괴시켰으며 마약과 인신 매매와 관련된 범죄자들의 체포에 기여한" 독립 캡슐리어 파일럿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3. 23. 13: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new-eden-store-venture-livery-skins/

우리는 당신의 벤처를 위해 4가지 놀라운 "LIvery" 스킨을 선물하게 되어 기쁩니다!

뉴 에덴 스토어의 최신 추가 사항을 즐기십시오! 벤처 마이닝 프리깃을 위한 훌륭한 "Livery" 진영 SKIN을 얻으십시오. 제국 당파에 대한 충성심을 보여주십시오.


Amarr (brushed gold)

Caldari (military matte)

Gallente (green metallic)

Minmatar (rust matte)


Venture와 Livery SKIN은 Alpha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산업용 Livery 스킨은 250 AUR에 불과합니다.


SKIN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 충분한 AUR을 확보하십시오.

* New Eden Store로 가십시오 (ALT-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 SKIN을 선택하고 구입하십시오.

* 당신의 리딤 시스템에 SKIN이 준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