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3. 17. 15:00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843638#post6843638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올해의 Fanfest를 위한 축구 이벤트를 만들 가능성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를 과거 두번이나 해냈으며, 첫번째는 11 x 11 풀 사이즈의 셋업이었고 두 번째는 실내 핸드볼 코트에서 작은 6 v 6 게임을 했었습니다. 우리는 양쪽 모두에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하며, 모두 올해의 계획 단계에서 고려될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계획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아직 확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 이벤트의 규모를 결정하기 전에, 나는 캡슐리어의 관심사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내가 가지고 있는 몇 가지 질문에 답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면, 이것으로 많은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 올해 참가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 이전에 참여하셨습니까?

* 과거에 참여했다면 무엇을 좋아하셨습니까? 혹은, 무엇을 싫어했습니까?

* 풀 스케일, 하프 사이즈 또는 쿼터 사이즈 피치를 ​​선호 하시겠습니까?

* 관객을 원하십니까?

* Devs vs. Players 또는 혼합된 팀을 원하십니까?

* 다른 의견들?


제가 말씀드렸듯이 초기 단계의 계획을 여기서 진행할 것이며 여러분의 의견은 대단히 소중합니다. 진행하면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것이므로 참여에 관심이 있으시면 여기를 계속 봐주세요!


다음 시간까지,

GM Spider

posted by DGDragon 2017. 3. 17. 14: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new-eden-store-new-midnight-skin/

우리의 새로운 미드나잇 스킨은 이제 Society of Conscious Thought (SoCT)의 선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nuclear-blue과 rich-black 테마의 어두운 미드나이트 스킨을 즐기십시오. 여러분의 Apotheosis (shuttle), Sunesis (destroyer)와 Gnosis (battlecruiser)를 장식하십시오! 이것은 셔틀을 위한 우리의 첫 번째 스킨이며, SoCT 함선을 위한 첫번째 스킨 라인입니다. 우리의 이브 크로니클에서 SoCT의 배경 이야기(https://community.eveonline.com/backstory/chronicles/society-of-conscious-thought/)를 탐색하십시오.

이 특별한 스킨은 매우 저렴하며, 각 선체마다 400 AUR의 비용이 듭니다.


SKIN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 충분한 AUR을 가진 것을 확인하십시오

* New Eden Store로 가십시오 (ALT-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 SKIN을 선택하고 구입하십시오.

* 당신의 리딤 시스템에서 SKIN이 준비되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3. 17. 13:00

http://evenews24.com/2017/02/20/pro-tip-multiple-info-tabs-with-and-without-changing-settings/

"Pro Tip"은 독자에게 유용하고 재미있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새로운 EN24 칼럼입니다. 이 정보가 게임 내 경험을 향상시키길 바랍니다.


NuRi's Tools - YouTube 변환기

오늘 우리는 Killtec의 흥미로운 비디오를 보았습니다. Killtec에서는 여러 정보 탭 / 창을 동시에 쉽게 열 수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여러 창을 동시에 열 수있는 기능은 항목을 나란히 비교하려는 경우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것이면이 유형의 행동에 대해 클라이언트를 기본으로 설정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