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03.14 16:5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obbb9/spring-balance-update-inco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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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이 블로그에서 우리는 이번 4월에 밸런스를 잡을 큰 변화를 설명하고 여름을 고대하는 우리의 계획에 대해서도 알려줄 것입니다.


봄에 대한 우리의 주요 초점은 캐피탈 밸런스입니다. 캐피탈 밸런스는 항상 캐피탈이 지배적이고 억압적인 시기부터 그들의 존재가 큰 포부와 투자의 의미를 표현하지 않는 시기로 넘어가는 동안 줄곧 도전적인 과제였습니다. 시타델에서의 주요 재작업은 캐피탈 조종사의 손에 힘을 실어주기 위한 것이 었으므로 몇 가지 영역에서 목표를 초과 달성한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캐피탈은 EVE의 장애물 대부분에 대한 단 하나의 정답이 되었습니다.


CSM은 EVE의 가장 큰 배들에 의해 만들어지는 가장 큰 문제들에 대해 우리를 도와 주는데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우리가 시도하고 개선하고자 하는 두 가지 가장 큰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매우 큰 규모에서는 Force Auxiliaries의 힘으로 인해 좌절감을 느낍니다. FAX에 대한 최근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엄청난 양의 화력을 무력화할만큼 강력하여 매번 엄청난 수의 슈퍼-캐피탈 킬을 예방합니다. 이것은 특히, 적의 플릿에 자신의 행어에 있는 모든 드레드를 다 집어던져도 어떤 킬도 얻을 수 없는 패배자에게는 처벌입니다.

* 캐피탈 피해 적용 및 이의 투사는 게임 전반에 걸쳐 서브 캐피탈의 생존 가능성을 억제합니다. 비록 우리가 캐피탈을 극도로 강력하게 만들고 싶다고 해도 서브 캐피탈이 모든 규모에서 역할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로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래에 설명된 변경 사항에 대해, 이것이 우리가 달성하기를 희망하는 것입니다. 대규모 로지 지원이 존재하고 서브 캐피탈의 생존력이 증가하더라도 더욱 만족스러운 싸움. 아래의 변경 사항은 한번에 끝나는 수정이 아니므로 여러 패치를 통해 여러 각도에서 개선해야하지만 우리는 이것이 올바른 방향으로의 강력한 출발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Artwork by Rixx Javix

FORCE AUXILIARY 및 탱크 스케일링으로 시작해봅시다

변경 : 우리는 모든 remote repair 및 capacitor transmitter 모듈의 효율성을 위해 새로운 점감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시스템은 오랫동안 우리가 원했던 것이며 과거에 여러 번 조사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brain in a box와 같은 큰 발전을 이룬 덕분에 우리는 이제 성능 비용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그러한 시스템을 추구할 수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의 세부 사항은 다소 복잡하지만 개념은 간단하며 무엇을 노리고 있는지 그래프 몇개로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원격 지원자들에게 목표가 되는 어떤 배에든 모디파이어를 적용할 것입니다. 이 모디파이어는 들어오는 지원이 다수가 될 경우 이것을 줄이기 위해 적용됩니다. 모디파이어는 지원이 적용될 때, 대상 선박에 대한 초당 누적 지원의 양에 따라 조정됩니다. 초당 지원량이 많을수록 지원 효과가 추가로 떨어집니다. 적용되는 (역주: 지원 모듈의 갯수가 아닌)전체 지원의 양과 비교하여 효율이 감소하도록 설정하는 이유는 누군가가 small repairer를 사용하여 당신의 FAX 함대를 무용화할 수 없도록 보장하기 위해서입니다(역주: 지원 모듈의 갯수로 판단하게 되면 스몰 로지를 엄청나게 꽂아버리면 그만이므로). 이것은 결국 (역주: 전투의)규모에 따라 귀하가 경험하는 감소량이 변경된다는 것입니다. 현재 캐피탈급 규모에서는 서브 캡 지원보다 훨씬 큰 변화를 느낄 것입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모든 remote armor repair, remote shield boosting 및 remote capacitor transfer 효과에 적용되지만 캐피탈 규모의 remote repair 및 shield boosting는 현재 설정된 숫자 중에서는 가장 강력하게 영향을 받는 영역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래프를 보겠습니다.


다음은 동일한 주기 동안 동일한 대상에 대한 각 추가 FAX 지원(Triage 중인 각 아포슬 지원이 생성한 약 1600 회 / 초를 기준으로 함)의 효율성을 보여주는 그림입니다.

(역주: 원래 그림 상태가 더러움. 아래 글씨는 1, 6, 11, 16...순으로 5개 단위로 변함)


그리고 추가되는 지원자가 지원하는 실제량은 오렌지로, 과거의 페널티 없는 값은 블루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 그래프에서 쉽게 읽을 수 있는 몇 가지 예 :


* 15번째 지원 모듈이 추가되면(대략 5번째 FAX 정도) 여러분의 지원 모듈은 여전히 80%의 효율을 보여줍니다..

* 38번째 지원 모듈에서 50%의 효율성을 보였습니다(10 또는 11번째 FAX).

* 하나의 대상에 150개의 지원 모듈이(45개 정도의 FAX) 있으면 변경 전의 총 처리 능력의 절반보다 약간 적게 됩니다.


수정되는 양은 적용되는 지원 모듈의 수가 아닌 적용된 지원의 양에 따라 달라 지므로 크루저 규모의 지원은 점감율의 영향을 덜받습니다.

페널티 없는 경우와의 총 지원량 비교:

그리고 크루저 규모의 지원량이 더 천천히 감소하는 것과 같은 이유로, 작은 리페어러를 적에게 여럿 걸어서 적의 함대를 방해할 수 없습니다. 처음 몇 명의 지원자가 FAX 크기이고 25명의 작은 지원이 추가된 다음 여기에 FAX 지원이 추가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FAX 지원의 두 번째 그룹은 작은 지원들이 추가되지 않은 경우와 같이 여전히 90 % 이상 효과적입니다.

우리는 향후 로지스틱 및 다른 유형의 원격 지원의 역할을 균형잡을 때 사용할 새로운 조정간을 갖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서브 캐피탈 또는 캐피탈 규모를 줄이거나 다른 구성으로 완전히 이동시키기 위해 수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여기에서 중요할 것이므로 귀하의 의견을 알려주십시오.


서브 캐피탈의 생존력

서브 캐피탈 억압에 관해서는 많은 범죄자가 있습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대형 선박에서부터 소형 선박에 이르기까지 매우 높은 피해 적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파이터들의 효용성이 더해지면서 섭캡이 갖고 있던 역할을 대신함에 따라 섭캡의 생활은 더 어려워졌습니다. 우리는 캐피탈 자체의 변화로 상황을 개선하고자 하지만 또한 서브 캐피탈 자신의 역할과 유용성도 추가하고자합니다. 최근 Triglavian 쉽 라인은 캐피탈 너프 없이 Sub-Cap의 생존 능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사례입니다. 캐피탈의 변화를 살펴 보겠습니다.

High Angle Weapons은 거대한 가해자입니다. 쉽게 초당 5k의 피해를 입히는 HAW Titans는 너무 강하고 너무 유연하므로 Titans의 HAW 파워를 낮추고 Dreadnaughts는 강하게 남겨두고 싶습니다. Dreadnaughts는 현재 Titans만큼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변경 사항 : 모든 High Angle Weapons의 데미지 배율을 50% 감소시키고 Siege Mode의 HAW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HAW Dread dps를 그대로 두고, HAW Titan dps를 절반만큼 떨어 뜨립니다.

다음은 캐리어와 슈퍼 캐리어입니다.

현재 캐리어 및 수퍼 캐리어는 지원 없이도 모든 크기의 타겟에 대해 서브 캡에 대해 강력한 피해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는 소형 선박에 대해 지원을 받지 않는 파이터의 능력을 낮추는 변화를 원하지만 목표물을 태클하는데 지원을 대동하는 파일럿에게는 보상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변경 사항 : 모든 파이터 공격의 explosion radius을 15 % 증가시킵니다. 모든 파이터의 explosion velocity를 30 % 감소시킵니다.


이렇게 하면 더 작은 모든 목표물에 대한 데미지 적용이 낮아지지만, 파일럿이 이를 상쇄하기 위해 그들의 목표물의 속도를 늦추려고 태클을 추가로 데려갈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무해한 영향을 끼치면서도 일반적인 서브 캐피털의 존재가 파이터와 대적할 때에도 보다 밸런스가 잡히기를 원합니다.


파이터의 변화에 더불어, 우리는 Networked Sensor Array가 활성화된 동안 함선의 워프를 금지함으로써 매우 강력한 NSA의 사용에 리스크를 더하고 싶습니다. 대단히 빠른 락온 속도는 특히 PVE, 또는 PVP에서의 사이렌의 사용과 함께 매우 강력하며, 이것은 사용함에 따라 다른 층의 리스크를 더하게 됩니다.


보험 변경

추가 리스크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보험에 가입한 캐피탈이 지나치게 가성비가 좋은 것에 대해 만족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큰 배를 잃는 것이 무언가 의미를 가지기를 원하며, 현재 보험에 든 FAX 및 캐리어의 저렴한 대체 비용이 특히 그들에 맞서 싸우는 이들의 불만과 많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변경: 우리는 많은 선박 종류에 대해 보험 계약 비용과 지불 승수를 조정했으며, 더 큰 T1 선박은 일반적으로 소형 선박보다 낮은 승수를 받습니다. 슈퍼캐리어와 표준 캐피탈 함선에서는 보험계약비와 지급액이 각각 약 50%, 33%씩 줄어들게 됩니다.

서브 캐피탈 밸런스 업데이트

우리는 또한 레이저 플랫폼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 넣기 위한 몇 가지 변화를 포함하여 이번 패치에서 서브 캐피탈 쪽에 상당한 양의 변화를 계획 중입니다. 우리는 또한 새로운 옵션을 위한 여유를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EVE의 가장 큰 공연자들 중 몇몇을 위한 작은 조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Medium Beam Lasers

* Optimal Range increased 10%


Harbinger

* Powergrid increased to 1550 (was 1425)


Abaddon

* Bonus to Large Energy Turret damage increased to 7.5% per level (was 5%)


Cyclone

* CPU increased by 25


Caracal Navy issue

* Drone bay and bandwidth increased to 25m3


Corax

* PG increased to 53 (was 48)


Vexor Navy Issue

* Bonus to Drone Max Velocity removed

* Signature radius increased to 145 (was 135)


Gila

* Drone HP role bonus reduced to 250% (was 500%)


Ferox

* Max Velocity reduced to 145 was (150)

* Mass increased to 14250000 (was 13250000)

* Agility reduced to .66 (was .63)

* Signature Radius increased to 325 (was 295)

RORQUALS

Rorquals는 극도로 강력한 mining foreman 함선이며, 그 힘, 유용성 및 방어력의 조합은 다른 광산용 선박을 모두 밀어내고 EVE 경제에 대한 감당 불가능한 양의 광물 공급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Rorquals의 힘을 줄여달라는 커뮤니티의 많은 요청을 보았습니다. 4월에 이 거물들에 대한 약간의 변화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변경 사항 중 처음 두 가지는 Rorqual의 방어력을 감소시켜 더 쉽게 죽일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 Industrial Core가 제공하는 shield booster양의 보너스를 T1에서 60%, T2에서 75%로 감소(이전에는 120% 및 140%)

* PANIC 모듈의 시간을 기본 4분, 최고 스킬에서 6분까지로 감소(이전에는 기본 5분)


다음 세 가지 변경 사항은 초강력 굴삭기 마이닝 드론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는 excavator의 기본 생산량을 줄이고 볼륨을 늘려 단일 mobile depot에 들어가는 수를 줄일 계획입니다. Rorqual의 드론 베이는 이를 보충하기 위해 동일한 비율로 증가할 것입니다.


* ‘Excavator’ Mining Drone base mining yield decreased to 800m3 (was 1000m3)

* ‘Excavator’ Ice Harvesting Drone base cycle time slowed to 310s (was 250s)

* Excavator drone volume increased to 1100m3 (was 750m3) and Rorqual dronebay volume increased to 8800m3 (was 6000m3)


동시에 우리는 Rorqual의 mining foreman burst의 힘을 강화하여 Rorqual을 작은 채광선과 함께 조종하는 플레이어를 돕기 위해 계획하고 있습니다.


* Industrial Core가 제공하는 mining foreman burst 강도에 대한 보너스를 T1 코어의 경우 30%, T2의 경우 36%(각각 25% 및 30%였음)로 늘림


우리는 이 변경이 Nullsec의 광질 구성 및 사용되는 광질배의 분포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파악하기 위해 면밀히 관찰할 것이며, 건강한 EVE 경제를 장려하기 위해 로퀄을 버프 혹은 너프할 필요가 있다면 그런 수정을 적용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여름을 위한 밸런스 로드맵

우리는 더 많은 일을 할 예정이며, 이것은 5월에 시작할 것입니다. 5월 릴리즈에서는 기존의 밸런스 보다는 새 함선과 모듈 컨텐츠에 초점을 맞출 예정입니다. 적어도 하나의 새 함선과 다른 새로운 장난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곧 제공될 것입니다!


7 월에는 오래 기다렸던 임플란트 세트를 소개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또한 잠시 동안 뒷전으로 밀려난 모듈 티어사이드를 우리가 중단했던 곳부터 다시 시작할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우리가 캐피탈을 위해 또는 게임 밸런스를 전반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계획한 전부는 아니지만,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한 귀하의 생각은 물론 다른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변경 사항을 듣고 싶습니다. 이 블로그에 실린 글에 댓글을 달거나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O7


... 오, 마지막으로, 우리는 현재의 트렌드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의 마케팅 자료, 로어 업데이트 및 NPE에 대해서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