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1. 29. 10:55

https://www.eveonline.com/article/changes-to-the-fleet-fight-notification-system/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특히 플릿 커맨더와 CEO분들.


지난 주 초 플릿 전투에 대한 통보를 제출하는 문제에 대해 CSM과 토론한 후, 팀 Webster와 팀 Tech Co는 플릿 전투 통보 도구(https://community.eveonline.com/support/fleet-fight/)를 업데이트하고 개선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이것을 전에 보지 못했던 사람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이 도구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CCP에게 큰 싸움을 하려는 의도를 비밀리에 알릴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전투에 연관된 태양계를 전용 고성능 노드에 배치하여 최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CSM은 불명확한 이유로 노드 강화 요청을 거부당해 도구를 사용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플레이어들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였습니다. 공통적으로는, 이 문제가 다음 24시간 이내의 전투에 대한 요청과 관련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조사가 끝난 후, 우리는 이 문제의 원인이 그다지 올바르지 않은 이유의 논리적인 상태로 인한 것임을 알아냈으며, 해당 문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투 시작 시간이, 요청이 접수된 뒤 24시간 이내일 경우, 요청은 거부됩니다."


사실 노드는 DT 동안 매핑되므로 이것은 올바르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음날 14:00에 시작하는 싸움을 위해 17:00에 요청을 제출하면 거부됩니다. 다음날 19:00에 시작하는 싸움을 위해 17:00에 요청을 제출하면 이 요청이 수락됩니다. 그러나 이 두 명령문은 실제로 기능상으로 동의어입니다. 왜냐하면 노드는 하루 중 언제 신청되었나에 상관없이 DT 동안 매핑되기 때문입니다.


지식에 정통한 FC가 이것을 규명해냈지만, 비밀을 제대로 알고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혼란스럽습니다. 9-4RP2에서 지난 화요일 싸우기 전에 일부 조종사는 알림을 제출할 수 없다는 사실에 대해 좌절감을 표했지만, 일부 사용자는 DT전 불과 몇 시간 만에 요청을 넣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 절차의 논리를 변경했습니다. 이제 알림 도구는 세 가지 검사를 다음 순서로 수행합니다.


1. 여러분의 시작 시간이 과거가 아니어야 합니다.

2. 여러분의 완료 시간은 시작 시간 이후여야 합니다.

3. 여러분의 시작 시간이, 그 직후의 다운 타임인 UTC 기준시 10:00보다 25시간 이내여야 합니다.


다른 방법으로 세 번째 사항을 설명하면: 여러분이 예상하는 전투가 일어나기 전 DT의 적어도 한시간 전에 노드 강화를 요청해야 합니다.


우리는 요청하는 파일럿들에게 더 많은 경고가 좋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지만, 이러한 변화는 짧은 경고 통보를 하는 것에서 많은 고통을 덜어 줄것입니다.


이 변경 사항은 오늘(역주: 1월 23일) UTC 14시에 배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