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12. 7. 16:33

https://forums.eveonline.com/t/december-updated-jump-fuel-and-jump-fatigue-cap-changes/39710

이 게시물은 원래 이소톱 부피과 JF 연료 베이에 대한 추가 변경 사항을 포함하여 게시된 이후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12월 패치를 위해 오늘 논의할 일련의 변경 사항을 계획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지난 달 Lifeblood에서 릴리즈된 이소톱 볼륨과 문 마테리얼 부피의 감소를 뒤따르는 것입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을 종합하면 다음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 캐피털 쉽와 점프 프레이터 하울링과 관련된 경제적인 마찰을 증가시킵니다.

* 스타베이스의 사용량 감소로 고통을 겪을 수 있는 얼음 제품 시장을 자극합니다.

* 얼음 제품 소비의 밸런스 향상 (헤비 워터 소비량 대비 이소톱 및 리퀴드 오존의 소비 증가)

* T2 생산을 위해 고가치의 reacted intermediate material의 거래가 더 쉽다. (NULLsec 지역의 목표는 크게는 부피면에서 자급 자족이더라도, 작은 부피의 교역은 장려함)

* 잦은 점프 드라이브 사용과 높은 누적 점프 피로 값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통을 어느 정도 감소


피드백을 구성하기 위해 변경 사항을 세 개의 관련 포럼 스레드로 분할합니다.


* 점프 드라이브 연료 소비가 증가하고 최대 점프 피로도가 감소합니다. (이 스레드)

* 연료 블록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액체 오존의 증가

* T2 중간 물질의 부피 감소


이것은 점프 드라이브 연료 소모량을 계획적으로 늘리고 최대 점프 피로를 줄이기 위한 토론 스레드로 사용됩니다.


12월에 계획한 점프 드라이브의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Black Ops Battleships의 연료 사용량 +56%

* 다른 함선의 점프 드라이브 연료 사용량 +100%

* 최대 점프 피로 20% 감소

* 신규: 이소톱 부피를 40% 감소(0.03m3)

* 신규 : 점프 프레이터 연료 베이 부피 20% 증가


:편집: 사람들이 더 자주 연료를 보급하도록 장려하는 것이 이러한 변화의 주요 목표가 아니기 때문에 여기에 변경 사항이 추가되었으며, 우리는 라이프블러드 이후 JF의 점프/연료탱크 및 (역주: JF가 아닌)다른 캐피털의 이득을 유지할 것입니다. 이소톱 부피의 추가 감소는 적은 부피의 아이템을 거래해서 더 큰 부피의 아이템을 자체 생산하도록 하는 널섹 거래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지난 달의 이소톱의 부피 감소와 결합된 최종 결과는, 대부분의 점프 가능 선박이 연료 만재 상태에서 라이프블러드 이전보다 66% 먼 거리를 점프로 이동할 수 있고, 점프 프레이터는 라이프블러드 이전에 가능했던 것보다 연료 만재 상태에서 100% 먼 거리를 점프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이프블러드 이후인 현재의 TQ와 같은 거리). 또한 Black Ops는 라이프블러드 이전보다 Lifeblood 이전보다 114%(현재 TQ보다 7% 멈) 멀리 점프 이동 가능합니다.


점프 이동의 전반적인 비용은 증가할 것이며, 그 가치는 모든 우주의 얼음 광부로 이동하게 됩니다.


패치 적용 후 오랜 시간이 지나, 점프 피로도 시스템이 기계적인 목표는 달성했으나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을 만들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점프 피로도가 작동하는 방식에 큰 변화를 주고 싶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점프 피로도의 상한선을 20% 줄이는 중간 단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즉 이는 파란색 타이머의 최대 값은 4일이며 붉은색 타이머의 최대 값은 9.6 시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변경 사항은 이제 SISI에 적용되므로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