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6. 28. 17:32

발전된 오디오 세팅 변화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932973#post6932973

안녕하세요, 캡슐리어들! 이 게시물에서는 EVE Online의 오디오 설정에 대한 변경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2014년에 우리는 발전된 오디오 설정의 형태로 심도 있는 사운드 사용자 지정 옵션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한 크로노스를 출시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개인적으로 듣고 싶은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특히 동시에 많은 클라이언트를 켜고 플레이 할 때) 더 많은 컨트롤을 할 수 있게, 또한 EVE Online의 고유한 사운드 스케이프의 경험을 잘 얻을 수 있게 이러한 변화를 도입했습니다.


고급 오디오 설정은 의도한대로 작동했지만 원하는 모든 효과를 얻지는 못하는 부분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플레이어의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많은 오디오 믹싱 시나리오에 대해 30가지 슬라이더를 도입하여 게임의 오디오 측면을 더욱 유연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용자 지정에도 불구하고 궁극적으로 소수의 사용자만이 이러한 사용자 지정 옵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설정 로깅은 총 EVE 플레이어 중 약 9%가 고급 오디오 설정 메뉴를 사용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 중 3분의 1 (모든 EVE 플레이어의 3 %)이 각 슬라이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9%의 대다수는 오디오 사용자 정의 메뉴에서 하나 또는 두 개의 슬라이더 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일반적인 오디오 설정을 통해 비활성화한 요소에 대해서만 슬라이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설문 조사, 자체보고 및 집중적인 테스트를 통해 메뉴 옵션에 대한 이러한 참여 부족이 가장 큰 이유는 복잡성이 분명하다는 것입니다. 이미 엄청난 양의 EVE Online 옵션 메뉴를 접한 새로운 플레이어는 슬라이더 목록을 찾기가 어려우며 코드를 수동으로 유지하면 사용상의 이점보다 개발 측면에서 더 많은 결함이 발생합니다. 또한 미들웨어를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사운드를 EVE에 추가 ​​할 때 기존 시스템을 유지하는 것은 다소 번거로운 작업입니다. 사운드가 어디에 포함되어야하는지, 또는 새로운 사운드 트리거를 기존 시스템에 연결하는 방법이 불분명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우리는 EVE 플레이어에게 힘을 실어 주려하지만 이 경우 플레이어와 개발자 모두 단순화가 더 나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모든 사용자를 위해 메뉴를 더 친숙하게 하고 귀중한 인터페이스 공간(개발자 시간은 물론)을 정리하기 위해 Audio Customization 메뉴를 크게 단순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기존 슬라이더를 사용하고 있는 많은 9%의 조정이 필요하지만 사용법 및 유형에 따라 다양한 사운드를 이동 및 그룹화하여 이러한 혼란을 최소화하기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일반 볼륨 레벨 설정 (UI, 음악, 음성, 세계 및 마스터 슬라이더)의 이름은 변경되지 않지만 이전 고급 슬라이더 중 일부는 해당 컨트롤로 전환됩니다. 예를 들어 Aura의 음성은 Speech Volume 슬라이더로 제어됩니다.


고급 슬라이더의 이름과 기능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New Sliders:

Atmosphere

Jump Activation

Secondary Interfaces

Ship Effects

Ship Ambience

Turret Volume

Warning Sounds


Old Slider -> Appears under New Slider:

Turret volume -> Turret Volume

Impacts -> Turret Volume

Stargates -> Atmosphere

Wormholes -> Atmosphere*

Jump Activation -> Jump Activation

Crimewatch -> (UI Sound Level)

Explosions -> Ship Effects

Engine.MWD.AB -> Ship Ambience

Station Exterior -> Atmosphere

Station Interior -> Atmosphere

Modules -> Ship Effects

Ship Ambience -> Ship Ambience

Warping Effect -> Ship Effects

3rd Party warp -> Jump Activation

Map and Ship Tree Vol -> Secondary Interfaces

Locking -> (UI Sound Level)

EVE store -> (UI Sound Level)

Planets -> Atmosphere

UI Click -> (UI Sound Level)

Radial Menu -> (UI Sound Level)

UI Interaction -> Secondary Interfaces

Aura -> (UI Speech Level)

Hacking -> Secondary Interfaces

Shield Warning -> Warning Sounds

Hull Warning -> Warning Sounds

Ship Damage Warnings -> Warning Sounds

Cap Warning -> Warning Sounds

Atmosphere -> Atmosphere

Music Dungeons -> (Music Level)

Music General -> (Music Level)


* 일반적인 웜홀 환경을 나타냅니다. 웜홀 활성화 소리는 점프 활성화 슬라이더로 제어됩니다.


우리는 어떤 시스템이 어떤 슬라이더에 의해 제어되는지를 수정하고 대중적인 요청에 따라 조정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이 시스템을 개선하는 방법을 계속 연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포럼에 대해 의견을 말하면서 New Eden에서 소음을 피하십시오. 우리는 모든 캡슐리어에 대한 맞춤화 과정을 능률화하고, 9%보다는 더 많은 플레이어가 EVE가 제공하는 경험을 즐기기를 바랍니다.


자유롭게 나세요!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938802#post6938802

이것에 대한 첫 번째 조정이 이루어졌으며 Singularity에서 볼 수 있습니다.


1. UI 클릭 슬라이더 다시 삽입.

2. 제 3자의 워프 사운드를 점프 활성화 카테고리에 재할당합니다.


팀이 계속 일하면서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됩니다.



아직 툴팁이 아닌 일부 기능을 명확히하기 위해 (다음 현지화 단계에서 팀 승인 구문을 사용하도록 유도)


오디오 활성화는 전체 EVE 오디오 시스템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합니다. 이것은 마스터 볼륨을 줄이는 것과 같은 가청 효과를 갖지만 오디오 시스템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부하를 차단합니다.


볼륨 레벨 (왼쪽 설정)은 전체 클라이언트 (마스터)의 볼륨과 게임의 네 가지 주요 사운드 유형을 제어합니다.

UI 요소 - 컨트롤, 버튼, 창, 토글, 알림, 타이머, 경고

음악 - 사전 녹음 된 공간, 격납고 및 CQ 음악

음성 - 사전 녹음 된 음성, voiceovers, 멘토 대화

세계 (우주 및 스테이션에서) - 선박 엔진, 포탑, 발자국


"Quieter Weapon Sounds"는 모든 무기의 최대 볼륨 레벨을 줄입니다.


"Limit Active Sounds"는 활성 사운드 에미터의 수를 제한하지만 해당 사운드의 볼륨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Override dynamic music..."은 EVE 초기 릴리스에 포함 된 노래만 음악 시스템에서 재생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Use Doppler shift."  관측 지점에 더 가까이있는 방사체에서 나오는 소리의 빈도를 증가시키고 방출기에서 더 멀리 이동하는 소리의 빈도를 줄입니다 (정지 된 관중에 의해 관찰 된 F1 자동차의 "eeeEEEOOOowwwww"를 생각하십시오)


"Use Combat music" 은 현장 이외의 상황에서만 적용되며 활성 우주선이 타켓팅 될 때 음악 변경을 촉발시킵니다. 예 : 일반 소행성 벨트에서, 게이트로 천천히 달리며, 안전을 위해 점프하는 등


Advanced Audio Settings 메뉴의 슬라이더는 UI 및 World sound의 특정 하위 섹션을 제어합니다. 하위 세분화 된 사운드는 주 볼륨 슬라이더와 연관된 고급 슬라이더 모두에 영향을 받습니다. 고급 슬라이더는 UI 또는 월드 볼륨 레벨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어떤 사운드도 둘 이상의 고급 슬라이더로 제어되지 않습니다.

대기, 점프 활성화, 선박 효과, 선박 환경 및 포탑은 모두 World sound입니다.

보조 인터페이스, UI 클릭 및 경고 사운드는 모두 UI 사운드입니다.


* 현재 적용된 내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