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5. 22. 17:00

광범위한 치료가 시작된 후 Kyonoke Antidote의 근원 분석이 조사를 필요로 하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analysis-of-kyonoke-antidote-fuels-calls-for-investigation-after-widespread-treatment-begins/

POSTOUVIN - Kyonoke Inquest Center는 Kyonoke Plague에 대한 치료제인 Agent 0410이 대량으로 킵스타에서 격리 구역으로 배송되고 있기 때문에 오늘 저녁까지도 활동의 중심지로 남아있습니다.


Efu에서 Genolution은 영향을 받은 Biotech 시설에 설치된 실험실의 청소 작업이 금요일에 시작된다는 것을 이미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봉쇄 구역 안에서 370,000 명 이상이 병원체에 의해 이미 사망한 반면 아직 생존해 있는 나머지 359,000명 중 대부분을 안전하게 치료할 수 있으며 완전한 회복이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살아남은 사람들 중 나머지는 회복 관찰을 위해 안전한 대피 장소로 대피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후 영향을 받은 대피소는 Kyonoke 역병의 잔해를 없애기 위해 진공 상태에 노출됩니다. 이 절차가 완료되면 정리가 시작됩니다.


Kyonoke Inquest Center와 가까운, RP4 처리 시설로의 첫 진입은 오늘 아침에 일어 났으며, 대량의 0410이 의료 용품, 생명 유지 장치 및 정화 장비와 함께 도착했습니다. 선상에 있는 상황은 800만 명의 상주 요원 중 700만 명이 이미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어 "믿을 수 없을 정도"라고 묘사되었습니다. Efu의 상황과 마찬가지로, 생존자가 치료되고 안전하게 대피되었다고 선언되면 시설이 완전히 진공에 노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Jacus Roden 대통령은 오늘 아침 기자 회견에서 상원 감시위원회가 RP4의 역병 발발과 관련된 사고를 조사하기 위해 결성되었다는 사실을 확인했으며, 더불어 검시 도중 검시 센터에 가해진 여러 가지 디지털 및 물리적 공격의 원인도 마찬가지로 조사할 것입니다. 위원회는 지침 집행 부서 조사 팀의 지원을 받을 것입니다.


공화국에서 Sanmatar Shakor는 오늘 아침 부족 회의에서 연설하였으며, 현재 Muttokon II의 고궤도에 머물고 있는 Freedom Extension 소유의 궤도 엘리베이터 플랫폼에서 발발한 역병 사태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그는 공화국 보안 서비스가 역병을 막기 위해 Freedom Extension과 Eifyr & Co 모두와 협력 중이며 Eifyr & Co가 독립적으로 개발한 Agent 0410의 공기매질형 프로토타입 테스트가 현재 진행 중임을 확인했습니다. Shakor는 복구 노력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면서 시스템이 성공적으로 정화될 때까지 플랫폼에 있는 거의 25만 명의 직원이 사망했고, 70만 명이 넘게 구조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Freedom Extension은 주주 회의에서 시설 교체를 확인했으며 다음 주 초 엘리베이터 시스템에 연결될 예정인 새로운 궤도 플랫폼이 운반 중임을 확인했습니다. 시설이 14일 이내에 다시 온라인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공화국 보안 서비스는 기존 플랫폼이 "생존자가 성공적으로 치료 및 소개된 후에는 해체되기 전에 진공에 노출될 것"이라고 확인했다. RSS 필드 에이전트 관리자 Abja Etbald는 RSS 및 Freedom Extension 공동 기자 회견에서 이 플랫폼이 "행성의 남부 Kis'taak Ocean을 통과하면서 대기로 진입할 때 붕괴되어 산산이 부서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테이트에서는 Chief Executive Panel가 청소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Myrskaa시의 봉쇄 나노돔이 그대로 남아 있을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오늘 아침 CEP 회의에서 Puok Kossinen은 시의 사망자 수에 대한 엄숙한 업데이트를 제안했으며 시의 3600만 인구 중 1100만 명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Zainou와 Ishukone 회사 모두 Eifyr & Co와의 협상이 성공적이었음을 확인했으며, 기존의 정맥 주사법이 여전히 제공됨과 함께 Agent 0410의 공기매질형 프로토타입도 Oijanen II 시 전체에 살포될 것입니다.


CEP는 또한 일단 생존자가 성공적으로 치료받고 Myrskaa에서 인근 도시인 Ruusaka로 대피하면 도시는 Kyonoke Plague의 모든 흔적을 파괴하기 위해 일련의 수소 폭파법으로 파괴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 결정은 대부분의 도시 서비스가 1개월 이상의 계엄령 하에서의 수리로도 복구할 수 없다는 연구가 이미 확인된 이후에 나온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어떤 계획도 발표되지 않았지만, 도시 재건은 2년 내에 시작될 것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한편, 지침 집행 부서는 Kyonoke Plague의 기원에 대한 전체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현재 사망한 칼다리 민족주의자인 Akira Kasaras의 피가 Poteque Pharmaceuticals, EVE의 Servant Sisters 및 Eifyr & Co가 해독제를 만드는데 사용되었음이 밝혀진 후 나온 것입니다. Kyonoke 입자에 대한 카운터 역할을 하는 구조화된 바이오-입자로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보이는 치료법의 누설 이후 유전학자들과 바이러스 학자들 사이에서 추측이 퍼져나갔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이 발발을 불활성으로 만드는 방법이 생물 무기 분야에서 일반적인 관행이라고 언급하며, 이것은 이전에 생각했던 것처럼 Kyonoke 역병이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질병이 아니라 실제로 인간이 만들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Scope Galactic News Network는 진행 상황을 계속 방송할 것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