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5. 12. 15: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breaking-news-quafe-convoy-destroyed-by-caldari-forces-on-caldari-gallente-border/

KASSIGAINEN - Caldari-Gallente 국경을 일상적인 경로로 횡단하던 Quafe Company 소유의 소함대의 파괴에 관련한 보고서가 30분 전 Scope News desk에 도착했습니다.

페더레이션 해군과 상원은 수요일 이후 계속된 국경 폐쇄 요구 사항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비무장 수송대를 공격한 것으로 보이는 칼다리 세관군의 행동을 비난했습니다.

Ishukone과 Wiyrkomi의 대표는 콰페 컴퍼니 소속 7척의 오벨리스크 클래스 프레이터를 공격하여 어떤 생존자도 남기지 않은 스테이트 국군의 공격을 비난했습니다.

Quafe Company는 몇 분 전 "이 야만적이고 가증스러운 공격을 강력히 비난"하며 7대 선박의 비행 명단을 공개하는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정보에 따르면 총 4,691 명의 Quafe 직원이 선박에 타고 있었으며, 칼다리 스테이트 코퍼레이션 시민으로서의 지위를 유지하였으며, 텅 빈 콰페 클래식병으로 배를 가득 채워 페데레이션으로 돌아오고 있었습니다.

또한 적하 목록에 따르면  소함대는 Annaro의 Quafe Company 창고에서 Lirsautton VII의 궤도에 있는 Quake Company의  보틀링 공장까지 이동하였으며 이는 소함대가 칼다리 영토로 진입하는 것이 아니라 칼다리 영토를 떠나고 있다는 초기 보고서를 재확인해줍니다.

Quark의 지역 물류 책임자인 Everyshore의 Halertan Blan이 발표한 성명서에서 회사는 "우리의 비무장 선박에 대한 공격은 전적으로 부당하며, Caldari와 성간 법률 둘 모두를 확고하게 위반하는 것입니다. Chief Executlve Panel의 명령서는 페데레이션에 등록된 선박이 국경을 넘어 스테이트로 진입하는 것을 막으며 그 반대가 아닙니다. 공격은 칼다리 당국에 의한 불법이고, 몰상식하며, 무의미하고 불필요한 무력 행사입니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Quafe Company는 지침 집행 부서에 정식으로 불만을 제기했으며, "파괴된 자산의 복구 비용 및 잃어버린 사람들의 가족을 위한 실질적이고 적절한 보상"을 Caldari 세법 재판소에 Caldari 세관을 형사 고발할 계획입니다.

칼다리 당국은 수송대의 파괴 소식에 대해 침묵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