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3. 19. 23:54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genolution-confirms-kyonoke-outbreak-in-efu-gives-details-on-containment/

EFU - 1시간 전 the Society of Conscious Thought는 Efu에서의 사건에 관련한 Genolution과의 접촉과, 더 나아가 Genolution 생명 공학 생산 시설의 봉쇄 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 대한 소문을 인정했습니다.

스테이션 내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SoCT의 Matshi Raish 장로는 봉쇄된 9개의 모든 덱에서 Kyonoke 전염병의 존재를 인정하고 그 행동이 "전염병의 확산을 막기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Raish 장로는 Genolution과 Society를 대신하여 발표하기를, "the Society of Conscious Thought는 현재의 상황에 대한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영향을 받은 지역에 접촉했으며, 클러스터 전체의 모든 당국 및 CONCORD 총회와 함께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이며, 위기 상황에 납득 가능하고 통제 가능한 해결책을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Raish 장로는 노출되었을 수도 있는 사람의 수에 관해 질문을 받자 더 자세히 말하기를 "봉쇄선이 발동했을 때 스테이션 시큐리티가 센 숫자는 정확히 729,112명이었고 우리는 현 단계에서 전염병의 첫 발병에서 최고 약 65,000명을 잃어버린 것으로 판단하지만, 아직 안에서 살아있는 사람들 모두가 노출된 것은 아니라고 믿습니다. "

빗발치는 질문 공세가 가라앉자, Raish 장로는 계속하여 말했습니다 "상황을 해결하고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구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이 탐구되고 있으며, Genolution은 제국 당국과 긴밀히 협력하여 더 많은 생명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Kyonoke 역병은 100%의 치사율을 가진 극단적으로 탐욕적인 병원균으로, 엄청나게 쉽게 퍼지고 극단적인 방법으로만 제거하거나 파괴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병원체를 파괴하는 유일한 방법은 극단적인 고열에의 노출이나 진공 상태에서의 절대 영도입니다. 우리는 봉쇄선 안쪽에서 이 중 어떤 것도 적용하는 것을 피하고 싶습니다. "

추가적인 질문에도 불구하고, Raish 장로는 대략 30분 뒤 기자회견을 종료하였으며, 스테이션에 설치된 위기 관리 센터로 돌아갔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