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6. 6. 12. 22:35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518992#post6518992

여러분은 내가 그냥 작은 변경만 할 수 없게 만듬.


여러분의 "좋은 생각들"과 "적절한 추가사항들" 같은 허튼 수작질로. :)


AWU에 이어 우리가 조사 중인, GMP 아이디어들에서 영감을 얻은 다른 스킬 선수 조건 변경 사항이 있음:


* 2번째 티어의 팩셔널 전자전 강도 스킬들(Signal Dispersion, Signal Suppression, Signature Focusing and Weapon Destabilization)을 트레이닝하기 위한 CPU Management level 5를 4로 감소

* Nanite Operation and Nanite Interfacing을 트레이닝하기 위한 Mechanics level 5를 4로 감소

* Guided Missile Precision을 트레이닝하기 위한 Missile Launcher Operation level 5를 4로 감소


그리고 간단한 커뮤니티 브레인스토밍 프로젝트:

만약 여러분이 Weapon Upgrades skill의 이름을, 트레이닝하는 목적과 혜택(무기의 CPU 사용량을 감소, 피해량과 트래킹 올려주는 weapon upgrade module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을 잘 섞어서 설명해주는 이름으로 바꾼다면, 어떤 이름이 가장 적절하겠음?

현재 이름인 "Weapon Upgrades"는 스킬을 트레이닝함으로서 어떤 모듈을 사용할 수 있는지는 잘 설명해주지만, 스킬 그 자체가 주는 보너스는 잘 알려주지 못함.

"Weapon CPU Optimization" 같은 이름은 정반대의 문제를 가짐. 스킬 보너스는 설명해주지만 어떤 모듈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지는 알 수 없음.


양쪽 모두를 성취할 수는 없는 것일까?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519010#post6519010

Q: 별로 좋은 생각이 안 나는데. 나는 이대로가 좋은 것 같음.


A: 현재 이름을 고수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 중 하나임. 뭔가 극적인게 튀어나오지 않나 화두를 던져보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