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4. 9. 6. 17:45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912365#post4912365

npc에게 뉴트질은 의미없음.


동일한 백엔드에서 동작하지만 이 NPC들은 다른 NPC들보다 향상된 전술을 사용할 것임. NPC와 컨텐츠 생성 툴의 향상 작업 자체는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버너 미션은 향후 NPC들의 전체 향상을 위한 테스트가 되어줄 것임.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미션을 당장 뛰고 싶어하는 건 알고 있는데, 불행히도 이 미션들은 항상 뛰게 해주기엔 너무 좋음. 미래 작업에서 에픽 아크 처럼 긴 휴식기를 가지는 뭔가를 만들어달라는 아이디어는 정말 좋은 것 같음. 피드백에 감사함.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912381#post4912381

보상을 나눠줄 NPC가 많은 게 아니기 때문에 보상은 LP에 치중할 생각임.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912448#post4912448

NPC들은 기본적으로 슬리퍼의 AI를 사용함. 따라서 마찬가지로 전자전에 약할 것임.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916430#post4916430

이 미션들은 일반적인 시큐리티 미션들과 같은 규칙을 따름. 에이전트들은 당신을 가까운 성계로 보내며 시큐에 관심이 없을 것임. 당신이 로시큐에서 미션을 받아도 부근의 하이시큐 성계에 걸릴 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