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3. 6. 3. 18:00



8.6 패치가 되면 8티어가 10티어가 되고 9티어에 새 전차가 추가된다. 그러면 최고 수준 전차를 얻기 위해 필요한 돈과 경험치 - 즉 노가다가 엄청나게 되기 때문에, 필자는 8.6 패치가 되기 전에 적어도 소련과 프랑스는 8티어까지 올리기로 결심했고, 토요일 늦은 밤에 드디어 그 결실을 맺었다.


노가다의 절약도 절약이지만... 이 탱크는 월드 오브 탱크에서 필자가 처음으로 가진 최고 수준의 탱크이기도 하다. 감격 그 자체.


포는 업글이 필요없지만, 나머지 모듈은 아직 스톡 상태다. 무전기는 첫 업글은 212에서 들고 오는 덕에 그냥 달았다. 사실 업글 필요성도 별로 느끼지 못하지만.


첫 실전에선, 일단 차체 기동이 경쾌해서 놀랐다. 스펙 상으로는 크게 좋아진 건 없는데 역시 SU-14와 Object 212에 오래 시달려서 그런건가.


그리고 포... 거리가 멀어지면 관통력이 떨어진다지만, 기본이 360이나 되니 철갑만 써도 미친듯이 뚫어주는 관통력을 보여주었다. 캬... 내가 이 뚫어주는 맛에 좌우 포각 10도를 각오하고 261부터 뚫었지. 다만 빗나가거나 궤도에 씹히면 그저 안습...


이렇게 고생해서 뚫긴 했는데, 이후 8.6 버전까지는 별만 떼고 거의 안 탈 듯 하다. 방이 너무 안 잡혀;